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60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스타벅스의 몰락을 예감한다는 사람
256
26일 전
l
조회
12325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7
54
37
1
익인1
출처: 딴지 < 민주당 1찍 정병커뮤
26일 전
익인6
라고 댓글쓴 님이 더 정신적으로 병약해 보이는데...
26일 전
익인8
메시지를 공격할수 없을때는 메신저를 어쩌구
26일 전
익인10
(2찍 정병임을 숨기며)
26일 전
익인11
익1은 2찍이라 저러는듯
26일 전
익인23
화가 단단히 났네
26일 전
익인29
ㄴㄴ 익1은 2찍이 아니라 ㅇㅂ지...
26일 전
익인33
저 글이 완벽했나보네 ㅋ
26일 전
익인41
찔렸구나ㅋㅋ
26일 전
익인63
출처의 정치적 색은 관심이 없음.
내용이 얼마나 진실하고 올바른가 이게 중요함 올바른 글을 어떻게든 까내릴려고 하는 댓글이 본문 완성임 긁힌 댓글 ㅋㅋ
25일 전
익인76
끝났어 스벅도 너네도 ㅎ
25일 전
익인78
너왜그러니...
25일 전
익인87
민주당이면 무조건 틀린 말인 거임? 정신 좀 차려봐요 극우야...
25일 전
익인104
민주당이 숨쉬세요 여러분! 하면 안쉬고 뒤 질놈이네 ㅉㅉ
25일 전
익인108
근데? 저 글에서 틀린 말이 뭐임
25일 전
익인120
호에엥~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
명문이다
26일 전
익인3
브랜드의 몰락... 이 단어가 눈에 띄네
26일 전
익인4
그냥 드는 생각인데 반사회적 성향을 가진 사람은 사회 어디나 일정 비율로 존재할거라 생각함. 근데 그 중에서도 반면교사가 되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음.. 사회는 다수의 효용을 누리는 방향으로 가는데 기본 전제는 개인의 안전임.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 사회적 구성원들의 의사와 합의를 거쳐 도덕규범이 만들어지고 법이 만들어짐. 완벽하진 않더라도 수정되어가고 여전히 존재하게 됨. 논리로 설득, 행동교정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법칙이 존재하게 된 것이라 생각함. 그들의 생각, 반사회적 성향 자체를 바꿀 수는 없으니, 룰을 정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임. 그렇게 사회적 룰이 만들어진거지.
그들은 끊임없이 유족을 모욕, 고인을 모독, 약자를 가해하는 행동을 하며 자신의 반사회적 성향을 표출해. 누군가에게는 그게 본성임.. 하지만 그들 역시 사회 구성원이며, 자신 또한 하나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인정받길 원한다면 그 사회 구성원이 따르는 룰을 존중할 필요가 있음. 룰을 존중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게임에 참여할 때 보통 패널티를 부과하잖음? 이 사회에 구성원으로 존재하고 싶다면 기본적인 룰을 지키라는게 당연한거라 생각함. 안지키고 싶으면 문명, 사회적 발전으로부터 이룩한 혜택(눈에 보이는 혜택(사회적인프라,교육, 엔터테인먼트, 교통 등), 보이지 않는 혜택(안전, 소속감 등등)) 다 반납하셔야지.
26일 전
익인17
22
26일 전
익인38
33 체리피커처럼 사회 안전망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이득은 쏙쏙 빼먹고 저는 최소한의 룰도 안 지키겠다면 그게 인간인가 짐승이지. 인간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싫다면 권리도 박탈당할 각오를 해야함
26일 전
익인44
44
26일 전
익인60
555
26일 전
익인62
와 익 글 잘 쓴다. 혹시 책 많이 읽어?
그렇다면 추천해 줄 수 있어? 장르 안가려
25일 전
익인84
ㅇㅈ
25일 전
익인102
6 민주화 운동으로 피 흘려 일궈낸 현재의 자유민주주의가 싫으시면 민주주의 반납하시면 됨. 월북하시면 되겠네요 아님 투표권을 반납하든가
25일 전
익인111
와 명문
25일 전
익인112
진짜 맞아
25일 전
익인113
7 ㅇㅈ 자기는 소중하고 남은 상관없다는 생각.. 그냥 최소한의 예의만 가져가도 살만한 세상임
25일 전
익인115
라고 하지만 일본 불매는 한번도 성공한적 없네
25일 전
익인130
일베벅스 불매랑 일본 불매랑 무슨 상관이야? 슬쩍 본질을 흐리네 이게
25일 전
익인134
왜 한번도 없다고 생각해? 유니클로만 해도 다시 지금처럼 부흥기 오기까지 침체기가 얼마나 길었는데
25일 전
익인115
그걸 성공했다고 할수가 있나?
25일 전
익인134
불매로 매출하락하고 폐점한 매장도 많았으니까 성공이라고 생각했엉. 2019-2020 비교하면 불매 성공적이었는데..
유니클로 뿐만 아니라 그때 일본 맥주도 매출 엄청 줄었고 필기구 대체품도 엄청 핫했고
그럼 익인이는 왜 성공이 아니라고 생각해?
25일 전
익인115
134에게
다시 돌아왔잖아
25일 전
익인119
7
25일 전
익인122
명문이다
25일 전
익인126
10
25일 전
익인133
11 ㄹㅇ 그렇게 민주주의 운동이 싫으면 월북해서 독재 사회에서 살면 되시겠습니다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스타벅스 카페 1황이었는데..이제 불편해짐
26일 전
익인7
와 근데 몰락에 100퍼센트 배팅 까지는 아니어도 자기 손으로 이미지를 망쳤다는 얘기는 공감이 감.. 마케팅 이후에 일베극우들이 샤라웃하는거 보면서 더더욱 꺼려지게됨
26일 전
익인12
ㄹㅇ 요즘 스벅 마시면 다 이상한 눈으로 쳐다봄 극우일베들의 브랜드됨..
26일 전
익인14
사람들 불매도 있겠지만
공공이나 여러 기업에서 이벤트로 제일 만만하게 뿌리던 스벅 기프티콘.. 이제 본인들 회사 정치적으로 엮일까봐 이벤트 상품으로 절대 내걸지 않을텐데
그 수입들도 어마어마할듯...
26일 전
익인16
222 이게 크겠지
26일 전
익인26
33
26일 전
익인34
444
26일 전
익인66
55
25일 전
익인94
6 우리 회사맘 해도 다음부터 투썸으로 나가기로 함 금액도 똑같고
25일 전
익인99
7 우리 회사도 스벅 제외하고 바로 다른 걸로 바꿈
25일 전
익인102
8 만만한 게 스벅 기프트카드였는데
25일 전
익인121
9 당장 깊티도 선물 안할듯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29
10...
25일 전
익인132
오 진짜... 여기까진 생각 못 함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5
그냥 브랜드이미지 스크레치가 아니라
유명 극우들이 붙기시작하면서 더똥칠을함
스벅이 콜옵션하고 뺏었으면...
26일 전
익인59
지금 당장은 안할거같은데 매출하락세가 눈에띄게 지속되야 콜옵션할듯
26일 전
익인17
비쌈 + 맛없음 콜라보였는데.. 이미지까지 나락행가니 더 갈생각이없음 설령 회사에서 이벤으로 줘도 환불받고싶을듯.....
26일 전
익인18
구구절절하게도 썼네
하지만 우리나라 냄비근성을 만만하게 본듯ㅋ
이또한 지나가리라
26일 전
익인31
남양 모르나봐 ㅋㅋ
과열되는 현상은 세계 어디에나 있는데 냄비근성이라는 말 만들어서 찬물 끼얹는거 싫다
26일 전
익인65
유니클로,닌텐도,일본여행업계: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1
일본 브랜드 구구절절 다 쓰지 왜
25일 전
익인33
논점흐리기 ㅋ
25일 전
익인110
여기도 예전보다 많이 죽은 건 맞지.. 유니클로는 대국민 유니폼에서 요새 근근이 매장 운영하는 브랜드, 쉬쉬하며 사는 브랜드로 바꼈고
25일 전
익인119
22 ㅜ이게 현실임
25일 전
익인128
33 유니클로 세일 시즌만 되면 꿀팁 처럼 떠돌던 것들이 이젠 안돌아
25일 전
익인36
이런애들은 마케팅의 M자도 모르는듯ㅋㅋㅋㅋ 원래 브랜드자산은 커뮤니케이션이 다인걸 잘 풀어서 설명했구만
26일 전
익인44
구구절절 맞는 말인데 ㅎㅎ 근데 이 냄비는 매년 5월마다 끓을 것 같아
26일 전
익인95
킁킁 어디서 도태된 냄새가
25일 전
익인33
논점흐리기
25일 전
익인111
냄비근성이지만 그만큼 타격주기도 쉽지 ㅋㅋ솔직히 유니클로니 남양이니 타격입었지 지금은 회복된다고 해도 난 그 기업들이 손해 많이 본거 알아서 꼬시기만 할뿐
25일 전
익인128
한국사람 냄비 근성 진짜 심한거 아는데 어느 선의 도덕을 넘었을 때 끓어오르는것도 심하고 그 부분 군중심리는 광신도랑 비슷한 격이라 ... 잘 안사그라들어 그런건
그게 지금이고
25일 전
익인133
남양 지금도 적자라고 들었는데 걔네 남양 달으면 사람들이 안사서 일부러 산하 브랜드는 남양 로고 엄청 작게 해서 넣는거 모르나보네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9
소소하게 주고 받는 기프티콘들 거의 스벅이 많았고 스벅을 주고 받는 이유는 어디서나 편안하고 무난한, 불쾌하지 않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였는데 이제 로고를 보는 것 자체가 불쾌한 경험이 되어버림..
26일 전
익인20
그치그치 스벅 가는사람들 보면 요즘 들으라고 혼잣말 크게하면서 욕함ㅋㅋㅋ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진짜
26일 전
익인21
애초에 미국커피라 잘팔린거였지 인수하고 개판남
26일 전
익인22
불매가 장기화되면 철수도 고려해볼수있지않을까,,,
26일 전
익인24
우리 매장은 손님이 여전히 많아서 체감이 안됌..
넘 힘듬 인력도 부족하고
26일 전
익인25
댓글 몰려온거 티나네
26일 전
익인27
으으 벌레들아 너네집 쓰레기통으로 돌아가 ~
26일 전
익인28
근데 저 말은 맞음
브랜드 가치가 크게 훼손되서 사람들은 굳이 스벅을 스스로 찾지 않을거임
기프티콘을 받아서 집과 가까워서 혹은 오래 공부하거나 수다떨 장소가 필요해서
어쩔수없이 소모할뿐 우리가 개별적으로 가자! 이건 줄어들거같음 ㅜ
선물도 스벅 커피대신 다른걸 선물하고.. 뭐 이런
26일 전
익인32
그쵸 굳이 유리창 넘어로 지나가는 사람들이 힐끗힐끗 쳐다보는데 왜감? 편하게 마시지도 못하고 걍 딴카페감
26일 전
익인35
카페는 대체제가 너~~~~무 많음 거길 가야만하는 이유가 없는데 왜 스벅을 선택함ㅋㅋ
26일 전
익인37
스벅이 망하는 건 불매가 아니라 일베 때문이란걸 왜 모를까
26일 전
익인39
갈사람 가고 안갈사람 안가겠지 뭐
26일 전
익인40
이런 사람이 마케팅을 해야된다
26일 전
익인40
스벅 쿠폰 소비하고 끝내려고 들어가는 내내 눈치보이더라. 이런 기분으로 어찌 커피를 마시냐고
26일 전
익인43
국가가 나서서 불매하는건 아니라고봄. 스벅만한데가 없어서 안망할듯
26일 전
익인43
그 이상한 중국 브랜드 차지 차백도 가는것 보단 스벅이 나을듯
26일 전
익인67
ㅋㅋㅋ좀 전에 비슷한 글 보고왔는데
스벅 대체재가 왜 차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9
스벅 대체제는 메가 컴포즈 폴바셋 이디야 많은데 커피도 안 파는 중국껄 왜 얘기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차지 바이럴임?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3
스벅 사용자가 줄어든 만큼 대체제를 찾을텐데 그게 중국 브랜드는 아니었으면 좋겠다는거지 ;; 나도 차지 싫고 메가 컴포즈 좋아함
25일 전
익인69
대체할 카페 브랜드가 심지어 엄청 많은데 커피를 안 파는 중국 프랜차이즈가 스벅 대체제가 될 수 있을꺼란 사고방식이 ㄹㅇ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3
69에게
지금까지 스벅 간 사람들이 커피때문에 갔을까
25일 전
익인69
43에게
응 나도 스벅 엄청 가던 사람인데 스벅에 커피 사러 가지 당연한 거 아니냐 거기다 카페 브랜드 중에 지점 제일 많고 넓어서 접근성 탑인데 지점 몇 개 있지도 않은 중국 차 브랜드를 스벅 가던 사람들이 대체 왜 갈꺼라고 생각하는거야?
25일 전
익인106
43에게
아니 깊티때문에 갔지
25일 전
익인104
43에게
진짜 개개개개개개 몽총하다 어떡하냐 너무 몽총해보여서 개한심해.. 마케팅의 ㅁ도 모르는 무지함
25일 전
익인73
이런애들 진짜 직업이나 공부 어느정도 했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드가 걍 겹치지를 않는데;;
25일 전
익인95
공산당임? 왜 본인이 알아서 그런 듣보 중국 브랜드
바이럴 해주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83
지방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는 차지를 왜 나서서 홍보해주려고 하냐 알고보니 차지 마케팅팀 아녀?
25일 전
익인91
역시 2찍은 차지 광고만하고다니는구나
25일 전
익인118
스벅 얘기에 왜 맨날 차지 얘기가 나오는지 모르겠음 우리나라 커피 브랜드 다 죽음?
25일 전
익인124
이로서 극우는 누구보다도 중국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차서 머릿속이 중국으로 가득차있다는게 증명됨...
25일 전
익인45
이번에 스벅 깊카 쓴다고 잠깐 앉아있는데도 뭔가 불편하더라 이런 기분 느낄바엔 차라리 다른 카페가지
26일 전
익인46
깊티 주거니받거니 할때나 가서 충전금액 환불하고 탈퇴하면 주변에 아무 카페도 없다 정말 없다 이런게 아니면 안갈듯
26일 전
익인47
일베인증이지 뭐
26일 전
익인48
이미지는일단 끝난듯
26일 전
익인49
당장 나도 오늘 깊티 보낼때 스벅 보내려다가 음 하고 투썸 보냈음… 난 정치 무관심층이고 뉴스도 잘 안 봄 국가가 불매를 하는게 맞니 틀리니 이런거 크게 관심 없음 근데 그냥 그 광고카피 자체가 생리적으로 싫고 고의인지 실수인지 모르겠고 굳이 스벅을 살 대단한 이유가 없음 나같은 사람이 얼마나 많고 오래갈지는 모르겠지만 많고 오래갈수록 타격이 심하겠지
26일 전
익인50
스벅이 잘된 건 걍 기프티콘빨이었는데 그 시장이 죽을 테니까 망할 수밖에 없음.. 한 번도 all 내 쌩돈 주고 사먹어 본 적이 없다 늘 기프티콘, 카드 할인 때문에 아까워서 간 거지
26일 전
익인51
내 이미지가 깎일까봐 못가겠음
26일 전
익인61
222222222222
25일 전
익인52
걍 커피가 맛없음ㅋㅋㅋ 탄맛만 나는 커피... 스벅이 인기 많은게 ㄹㅇ 구라같았음
26일 전
익인52
그러던 중에 이번 일 터지니깤ㅋㅋㅋ 직장 동료가 오늘 스벅 커피 들고 오는데 ㄹㅇ 혹시...? 싶어지더랔ㅋㅋ 이미지 망한듯
26일 전
익인53
조직에는 분위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말 개공감하고 갑니다
26일 전
익인54
암튼 나는 가는일 없을듯...
26일 전
익인55
벌레가 벌레짓 한거고 무능한 결재라인이 못거른건데 조직적 천박함은 너무 간거같음
그럼 스타벅스 직원들이 대부분 ㅇㅂ라는 말인가?
26일 전
익인56
먼말알
26일 전
익인57
브랜드이미지가 생명인곳 아닌가
26일 전
익인58
깊티 안뿌릴테니 이제 머..서서히 몰락
26일 전
익인61
말 진짜잘하신다
25일 전
익인64
그냥 본사가 다시 가져가....
25일 전
익인68
어디선간 멈췄어야했다
25일 전
익인70
막줄요약완벽☆★
25일 전
익인71
차지얘기는 대체 계속 왜나오는거야? 맛잇다고 해서 가보려고 하긴 했는데 차지가 스벅만큼 한국내에서 점포를 펼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대체재가 절대 될 수 없는 포지션인데 자꾸 차지를 왜 끌고옴? 진짜 신기하네...
스벅이 잘되던 이유중 하나는 이미지도 잇엇겟지만 기프티콘 선물 주기 좋을 정도로 신세계에서 인수한 이후 점포가 각지에 많이 생겼기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접근하기 좋으니까
그에비해 차지는 그렇게 되려면 한참 멀었고 그렇게 되지도 않을텐데 왜 자꾸 대체재로 차지를 꺼내는지 모르겠네
25일 전
익인77
친중이니까 이럴 때 치고 올라올 수도 있다 생각해 밀크티 바이럴도 되고
25일 전
익인95
풉
밀크티를 마시러 가도 우리나라가 먹었고, 이미 포지션 잘 잡힌 공차를 가지 특출난 뭐도 없고,
가맹점도 몇 없는 듣보 브랜드를 왜 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공산당 돈 받고 홍보해주는 거임?
25일 전
익인104
친중 이zr 니 조선족이지? 이제 막 들어와서 인지도도 점포수도 뭣도없는 브랜드 홍보해줄라고 발악을하네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91
걍2찍 정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았는데 2찍 극우들이 공짜로 광고해주러다니고있음ㅋㅋㅋㅋㅋㅋ누구보다 친중임 ㅋㅋ
25일 전
익인93
내말이 차랑 커피랑 같냐고.
25일 전
익인98
조금도 생각 안하고 차지는 중국거니까 국가가 나서서 중국거 바이럴해준다고 믿는듯 스벅이 기프티콘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했던건 댓글말 대로 접근성이 좋고 메뉴가 많아서 스벅 갔는데 마실 음료가 없는 경우 자체가 거의 없기 때문임 근데 접근성도 현저하게 떨어지고 서울의 일부에만 매장이 있으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밀크티만 파는 가게가 스벅을 대체한다? 말이 안 되지
25일 전
익인100
스벅 동네마다 있는데 차지 그렇게 되겠냐고 공차도 그렇게 없는데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2
구구절절 맞는 말
25일 전
익인72
신세계 인수 후 굿즈 장사질이랑 이벤트같은거 다 조잡하고 ㅂㄹ였어서 안그래도 잘 안가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바닥에 꼴아 박은거 ㄹㅇ..
25일 전
익인74
하 그래도 기프티콘은 잔뜩 있어서 아까워서 쓸거긴 함..
25일 전
익인131
환불 해도 선물 준 사람은 몰라
25일 전
익인75
가격이 합리적이지도 않아 맛이 있는 것도 아니야 정용진네로 간 뒤로 감 죽고 미감 짜치고 밤티 됐고
이전처럼 외부음식도 이제 눈치 보여서 못 먹고 음료 안 마셔도 있어도 되는 분위기도 이젠 아니고
그러는 와중에 이번 사건으로 그냥 활활 불타서 그나마 생명줄인 브랜드 이미지가 개나락이 되버림
그냥 갈 이유가 진짜 없어짐
25일 전
익인79
근데 파트너들도 다 예상함 뭐 우리매장만 그런지 몰라도 이마트식 운영에 1+1,2+1,증정품 운영방식이 너무 이마트로 가고 있어서 쓱타벅스 질린다했었음 브랜드 자체가 특별했던 스타벅스인데 제3의 공간을 자부하던 그곳은 장사치의 시뻘건 속을 보여주는곳임 이제
25일 전
익인79
19년도 입사할때만 해도 이정도는 아니였지 파트너들의 서비스 친절함이 떨어졌다? 모두가 인정함 웃을수가없음 알지 돈 받으며 일하며 그러먄 안되는건 알지만 진짜 줠라 바쁘고 인원은 모자르고 내가 1.5인분은 해줘야함 아니면 그 이상 시간대 인원은 항상 부족함 위에서 인원 줄이라 연장 짤라라 압박을 미친듯이 주거든 바쁜데 새로운 음료에 만들어야하는 부재료는 많고 폼에 미쳐서는 뭐만 하면 폼을 올려야함 그와중에 프로모션 진행중인데 서브 프로모션으로 음료를 냄 외우기를 포기함
25일 전
익인79
근데 이젠 망할놈의 회사가 다 망쳐버려서 신규는 뽑아야하는데 입사 지원도 없음 누가 이런 곳에 지원함? 웃는 사람 하나없이 개처럼 일하는데 일ㅂ벅스라는데 누가 여기서 일함 기존인원이 안떠남에 감사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파트너는 주문 받는데 탱크 하나 달라했다더라 나는 매출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질문을 몇번 받는지 모르겠고 현장직은 그걸 또 대답도 못해줌 그냥 모른다 해야함 ㅋㅋㅋㅋ 내가 이런 똥통에 다녀 이런 응대를 해야하는거 아는데 진짜 요새 힘들다 우린 시댕 신규 뽑아야한다고 ……..하 매니저도 곧 다른매장 가고 올 사람도 없구만 무슨 일이 이렇게 터지냐 본사가 도와주긴커녕 걍 힘들어죽으라 염불 ㅎ
25일 전
익인80
일단 맛없고 마케팅 촌스럽고 개창렬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만 마셧엇는데 컴포즈에 대체되는 커피도나왓고 진짜 이젠 갈일이 아예없겟네
25일 전
익인81
글 흥미롭다 하긴 나도 점포도 많고 적당히 가기 편한게 스벅이라 깊티 선물도 많이 했는데 이젠 투썸 줌..
25일 전
익인82
솔직히 이미지가 다인 브랜드였는데 지금은 뭐가 남음.. 오히려 마이너슨데
25일 전
익인85
그냥 굳이?라는 느낌?
예전에는 국룰이 스벅 깊티였는데 지금은 굳이?싶음
우파냐 좌파냐 상관없는데 그냥 마케팅을 못함 민감한 주제를 가지고 주 소비층인 2030여자가 싫어할만한 정치색으로 마케팅 한게 말이 안됨 ㅋㅋㅋ
25일 전
익인86
근데 솔직히 스벅이 매장 넓고 어딜가도 있으니 인기가 많았던거지 맛이나 양이나 가격은 다른 저가 브랜드가 훨씬 좋음 원래도 안갔는데 이젠 의식하고 안갈듯
25일 전
익인88
차지라는 브랜드를 니들 억지 때문에 알았다 2찍들아ㅋㅋㅋㅋ 니들이 차지 홍보중임
25일 전
익인89
흥해라 스벅 응원한다
25일 전
익인95
스벅 응원한다! (동서식품이 생산하는, 할인 중인 편의점 스벅 상품을 구매하며)
25일 전
익인89
ㅋㅋ생각수준
25일 전
익인95
스벅 흥해라! 아자스!
25일 전
익인89
굳
24일 전
익인94
제발 불매 적당히 하지 말고 끝까지 가길...
25일 전
익인96
대체가능한 브랜드가 있냐 없냐의 차이임
단순 커피를 마신다 < 라는 관점에선 이미
대체 가능하지만 스벅 특유의 커스텀,시즌메뉴,프리퀀시 같은걸 한번에 충족하는 브랜드가 딱히 생각나질 않아서... dt도 한몫한다고 생각함, 나도 차타면 무조건 스벅이라..
25일 전
익인97
근데 글 잘쓴다
25일 전
익인98
나도 본문에 구구절절 공감함 스벅 코리아 되고 나서 굿즈퀄 떨어진다 시즌메뉴 돌려막기한다 등등의 불평이 나왔을 때도 버틸 수 있었던건 그런 굿즈라도 갖고 싶어서 시즌별로 굿즈 사모으고 프리퀀시 채우던 충성고객 덕분이었음 근데 그 사람들이 스벅의 이미지 훼손때문에 스벅을 떠났으니 타격이 만만치 않을거라고 봄 그리고 기프티콘 시장에서 점유율이 낮아지는 것도 타격이 크겠지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잊고 아아를 마시거나 카공을 하러 가는 사람이 있을지 몰라도 이런 사람들은 돈이 안 됨 충성 고객 한 명 놓치면 저런 사람들 네명, 다섯명은 와야 손익이 맞을텐데 예전보다 사람들이 더 가지도 않을테고... 스벅 본사에서 다시 인수해가면 그때는 이전보다 장사가 더 잘 될지도...
25일 전
익인101
말 정말 정말 잘하신다..
25일 전
익인103
댓글보다 차지라는 브랜드를 리얼 처음 알음... 소름돋네...
25일 전
익인105
스벅 가는 애들 결국 허세충이였네
이미지 보고 가는..ㅋㅋㅋ
25일 전
익인116
일베충보단 허세충이 낫지 ㅋㅋㅋ
25일 전
익인106
어차피 기프티콘 때문에 가던 곳이라 앞으로 스벅 기프티콘 안 받으면 갈 일 없음
25일 전
익인107
충전금의 60% 사용 후, 차액만 돌려줬었는데, 6월 1일 부터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전액 환불 가능하다고 합니다.
25일 전
익인109
난 지금 상황이 불매 상태로 보이지도 않음 그냥 이미지 나락가서 가기 꺼려하는거지
25일 전
익인114
망해야한다는게 아니라 진짜 좀 전에비해서 망할것같은 느낌이 듦 카페는 너무 많아 일본 여행? 국내 여행으로 대체 불가한 느낌이 있음, 유니클로? 그 가격에 그 퀄리티 제품을 충족시켜주는 곳이 없음 카페는 진짜 거기서 거기임 이번을 계기로 카페들은 스타벅스 보면서 절대 병크 저지르지 말아야지 싶을듯 ㅇㅇ
25일 전
익인117
제목이 좀 그랬는데 구구절절 맞말이네
25일 전
익인125
예전에 일했던 적 있어서 그 자체로 맛없든 있든 난 스벅이 안전감 들고 가면 기분이 좋았는데 이젠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 아닌 건 맞지.. 당장 내가 가진 깊콘과 충전돼 있는 금액들도 쓰기가 망설여지니까ㅜ 어쩌다 이렇게된거야 진짜...
25일 전
익인127
커피브랜드 1등 하면 스벅이었는데, 빽다방도 로고 따라할정도로. 그 프리미엄 이미지를 점점 잃어버리더니 아예 부정적인 이미지가 되어버렸음 내 기억속 스타벅스가 이렇게까지 몰락한게 안타까움 (이 사태가 안타깝다는거 X)
25일 전
익인128
스벅 아아맛이 어차피 메가 맛 아닌가? 메가랑 원두 같은걸로 알고있음
25일 전
익인129
아무것도 아니고 그 어떤 눈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나 조차도 안 가는데 기업들이나 회사 차원에서 스벅 갈 일이 있겠어요.. 진짜 망할 일만 남은 거 같음
25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난리난 뮤지컬 유미의 세포들 캐스팅
이슈 · 7명 보는 중
AD
1인가구인 사람이 이 특성있음 축복받은거임
이슈 · 5명 보는 중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점집갔다가 인생 꼬여버린 아나운서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경주월드의 광기
이슈 · 1명 보는 중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이슈 · 6명 보는 중
이재명이 너무 싫어서 곱버스를 저만큼 산건가
일상 · 1명 보는 중
효연, 19년째 소시 숙소 생활 중…"이모님이 밥 해 주셔…이보다 좋은 곳 없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수지가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활동.....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많은 한국인들이 모른다는 팩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댓글 읽다가 결국 오열한 서인영..JPG
이슈 · 2명 보는 중
장례식장 수육이 너무 맛있었던 조카.JPG
이슈 · 10명 보는 중
무빙2 새로 교체된 봉석역을 맡은 배우
이슈 · 3명 보는 중
배우 한명 추가되고 찐 드라마 같다는 꽁트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핑계고] 레몬 무스케이크를 먹은 유재석 표정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다이소에서 깻잎이래서 샀는데...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10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21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20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05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86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80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57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49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85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3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46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64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48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52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6
짜릿하게 성과급 바치기
2
05.28 01:26
l
조회 1021
요즘 게임 불법다운 하는 사람들이 사라진 이유
3
05.28 01:26
l
조회 8766
하... 바보야 그냥 여기서 싸
05.28 01:24
l
조회 1057
l
추천 1
있는거 다 내놔
05.28 01:20
l
조회 281
삼형제를 키운 어머니의 이야기.manhwa
05.28 01:19
l
조회 1767
l
추천 1
너무 현실적인 화목비결 밝힌 남돌 그룹.jpg
05.28 01:17
l
조회 1298
눈물나는 소개팅 대참사
1
05.28 01:12
l
조회 4916
어느 중소기업 탕비실 안내문
5
05.28 01:08
l
조회 5441
남자끼리 보이지 않는 불문율
05.28 01:08
l
조회 1230
오뚜기 반도체
05.28 01:07
l
조회 1257
티라노사우디아라비아
05.28 01:06
l
조회 286
콩나물국 마시는 아기
05.28 01:05
l
조회 904
딸 키우시는 부모님들께 급하게 여쭙니다
05.28 01:04
l
조회 1960
미국 마트에서 알려주는 김치 사용법
1
05.28 01:03
l
조회 2256
HOT
더보기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
11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34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13
헌터 x 헌터 팬들이 오열할 소식
25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16
관계자는 왜 출입금지?
05.28 00:58
l
조회 1211
아들 낳으면 군대 안 보낸다는 사람
05.28 00:57
l
조회 623
면접에서 광탈을 해버린 이유
1
05.28 00:53
l
조회 1662
미국 친자확인 예능 최저 시청률 회차
15
05.28 00:51
l
조회 20913
l
추천 6
조카의 숨바꼭질 스킬
1
05.28 00:49
l
조회 1325
신인 아이돌이 13트랙 정규앨범으로 데뷔한다는 그룹...JPG
05.28 00:49
l
조회 468
더보기
처음
이전
521
522
523
524
52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00
1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17
2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
16
3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15
4
미국인들의 췌장을 극한으로 시험하는 음식
18
5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19
6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
1
7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
12
8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9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
2
10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9
11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
12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3
1920년도에 찍은 고양이 가족사진
14
고전) 그럼 얼음을 보온병에 넣었다고 늦게 녹습니까!?
1
15
학벌자랑은 20대 중반까지만 해라
16
불교 박람회
17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
4
18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
1
19
아빠가 울면 집안이 된거임.jpg
20
타인은 단순하게 나쁜 사람이고 자신은 복잡하게 좋은 사람이다
1
와 나 마운자로 끊은지 딱 1달째거든 와대박
23
2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
9
3
세후 220에서 300으로 업그레이드 됐더니 월급날 기대되서 미친다
7
4
ㅋㅋㅋ울엄마 구찌짭 삔 샀는데
4
5
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
11
6
솔로지옥 최미나수랑 희선 중에 누가 더 이쁨?
15
7
29살 인생 이제 어케해야할까....
5
8
나 주식으로 수익자랑 해도 돼??
1
9
돈 안드는 취미 뭐가 있을까,,,
7
10
혹시 멜라토닌 이거 먹어본사람 있어?
8
11
엽떡 내년에 가격 오른대
7
12
코성형 일케되나?
5
13
근데 학폭하면 연예인 관둬야해?
2
14
마운자로 일본 가격 보니까 현타오네 ㅋㅋㅋㅋㅋㅋㅋ
15
K패스 10일 이후로
3
16
옷 잘입는 익들아! 옷 살말 여행갈 때 입으려고!!
1
17
회사 통장사본 제출할때 캡쳐본 제출해도돼..?
7
18
연예인급으로 존예면
4
19
보고싶어요
2
20
나시+가디건 조합 골라줄 분!!!
2
1
내 최애 라이즈 챌린지햇어
17
2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
3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4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
13
5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
9
6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
6
7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
1
8
송은석 완전 야르렁
7
9
오랜만에 남돌 사진 저장함
10
원빈 개빡세다
13
11
우양산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
28
12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3
13
밤새서 공뷰 별로여?
1
14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
9
15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
6
16
아니 족발을 무슨 25000원에 살+뼈를 두팩을 다 주시네..
17
다들 요즘 여돌 얼굴 누가 젤 예쁜거같애?
18
18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
2
19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
20
포카에 20쓰는거
20
1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7
2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21
3
아 귀여우면 끝인데 하……
2
4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터뷰 중에 멜로연기 호흡 이야기 부분 ㄹㅇ 잘알
2
5
스탭들이 연우진 잘생겼다고 극찬했던 썰
6
김지원
단발 김지원 진짜
4
7
내일도출근
차지윤 존귀네
8
김고은
김고은 하퍼스 바자x샤넬 화보
9
급상승
멋진신세계
세계이현 단심서리가 다른 사람처럼 보이는 게 신기함
3
10
습스피셜 멋세계랑 신이랑 오리지널드라 좋아한다네
3
11
허남준 비스테이지 첫 글
20
12
허남준 서가대 비하인드
17
13
달연 10주년인데 뭐 없을까 ㅠ
1
14
멋진신세계
일본어 자막 현단심 부분 오역 있었나봐
1
15
멋진신세계
서리본 말투 고민한 이유를 알겠어
3
16
익들은 배우가 연기 잘한다고 느껴지거나 할 때 대부분 어떤식의 장면 보고 그렇게 느낌??
3
17
허남준 소속사 대포짤 매니저가 직접 찍더라
10
18
한소희
한소희 더블유 코리아 화보
7
19
멋진신세계
세계본 반바지 입은거야??
5
20
지창욱 필모중에 힐러랑 더케이투 뭘 더 추천해?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