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662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33
지방사는데 서울갔다가 기절할뻔함 ...................ㄹㅇ비둘기도시같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도 본문 공감 가는데 무서워도 으악 이러지 끼햐야아아 이러지는 않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소리만 안지르지 나도 진짜 겁나 놀람
근데 둘기 한정은 아니고 사람이 갑자기 나한테 말걸거나 의식하지못한 상태에서 전단지주면 진짜 화들짝 제자리에서 점프함 ㅠ ㅋㅋㅋㅋㅋ 아 나도 고치고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아니 비둘기들 사람이고 뭐고 갑자기 날아오르는데 소리지를수도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그 소리때문에 더 놀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가만히 있음 걍 피해가는데 진심 가까이에서 날면 비명나옴..
너무 더럽고 너무 싫고 둘기 표정이 개무서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와 나만싫은줄 ㅋㅋㅋㅋㅋㅋ개유난임 진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해외에서 비둘기보고 우리나라 여자애들만큼 발작하는사람 한명도 못봄 진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난 혼자 있어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서운걸 어떡해 조절이되냐고ㅜ 유난으로 보든말든 내 몸이 먼저 반응해서 어쩔수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너무 유난떠는건 보기 힘들긴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나 친구 중에 두 명이 비둘기 볼 때마다 소리지르는데 처음엔 오잉? 했다가 두 명이 그러니까 조류공포증을 이해하게 됨 근데 꺄앙이든 악이든 이렇게 소리질러야지! 하고 지르는것도 아닐텐데 너무 고깝게 보지 말자 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솔직히 난 싫긴하더라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놀라서 반사적으로 튀어나오는데 어떡하라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난 우리 지역에서 비둘기 본 적 없는데 서울만 올라가면 비둘기천국 ㅠㅠ 근데 얘가 사람도 안 무서워하고 자꾸 뚜벅뚜벅 나한테 걸어옴………. 소리는 안지르는데 너무싫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자극시키기 싫어서 소리도 안내고 최대한 조심히 멀리 떨어져서 가게 되던데..
3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게와 킹크랩 차이점
06.22 19:08 l 조회 596
강아지 키우는 집 명절 풍경
06.22 19:05 l 조회 2427
지옥에서 온 엘사1
06.22 19:04 l 조회 955
고양이 안키움
06.22 19:03 l 조회 334
프라다쇼 입장부터 애프터파티까지 단체로 다 잘생겼던 남돌
06.22 19:01 l 조회 741
우리나라 한옥마을1
06.22 18:57 l 조회 666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27
06.22 18:56 l 조회 33574 l 추천 1
오늘(6/22) 데뷔한 에반 (전 엔하이픈 희승) 데뷔곡 뮤비.yt
06.22 18:56 l 조회 211
노가다 뛰다가 생긴 썰들
06.22 18:55 l 조회 1080
야알못들이 생각하는 야구
06.22 18:52 l 조회 432
중학생에게 어르신 취급 당함
06.22 18:50 l 조회 878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82
06.22 18:45 l 조회 93852 l 추천 8
나폴리탄 회사1
06.22 18:43 l 조회 985
공중에 떠있는 강아지
06.22 18:39 l 조회 1183 l 추천 1
삼겹살 맛을 알아버린 미국8
06.22 18:39 l 조회 13338
mbti별 순함&착함
06.22 18:38 l 조회 4240
처음 양을 보게 된 강아지
06.22 18:38 l 조회 1058
CNN이 뽑은 세계 최악의 여행지 10
06.22 18:34 l 조회 2046
순경 '남녀 통합' 채용 첫해…여성 합격자 비율 2배 가까이 늘었다
06.22 18:32 l 조회 989 l 추천 1
인싸 감성 술집 입구1
06.22 18:31 l 조회 862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