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05

요리 못하는 사람 특… | 인스티즈

요리 못하는 사람 특… | 인스티즈

요리 못하는 사람 특… | 인스티즈

요리 못하는 사람 특… | 인스티즈

요리 못하는 사람 특… | 인스티즈

요리 못하는 사람 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다 지켰는데 묘하게 맛이 없는 건 뭐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레시피병 있어서 똑같이 지키는데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레시피에서 자기입맛대로 간을 조금 더 손봐야 맛있어져 익인이가 단맛 좋아하면 레시피에서 설탕 반티스픈 정도 더 넣고 짠맛 좋아하면 소금 한꼬집 더 넣고 하는 식으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알못인데 어렵네ㅠㅠ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다보면 늘어 걱정마 글구 음식은 진짜 간만 맞으면 절반은 성공이야 너무 어려워하지 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응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다 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알못 우리 어머니 1번 하시고...
그래서 겉은 타고 속은 안 익어...ㅠㅠ
특히 전... 겉만 익고 속은 생반죽..ㅠㅠ
요알못 우리 아버지 저기 있는걸 전부 다 하시네..ㅠㅠ
요알못 부모님한테 큰 요잘알인 나는..
5번만 하는듯...
요리가 너~~~~~무 귀찮고 하기 싫음...ㅋㅋㅋ
나는 대충 재료 다 털어넣고 하는데 너무 맛있어...ㅠㅠ
간도 대충 막 넣는데 딱 맞음...
그래서 맛있게 먹으려고 요리 하는거 안 좋아하는데 요리해서 먹어..ㅠㅠ
그래서 부모님이 나보고 요리해달라고 하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4번만 안하고 간만 적당히 맞춰도 먹을만한건 나오더라 음식은 간이 생명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고로 음식 잘한다는 평 제법 많이 듣는 편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ㅎㅋㅋ 완전 나당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꿀은 진짜 어디 넣어도 맛있던데 특히 볶음밥, 제육 이런 곳에 무조건 넣어먹어요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세종대왕의 불효자 참교육법
06.20 06:55 l 조회 434
화장실에서 전화 잘 안 터짐
06.20 06:53 l 조회 839
크아아악 이건 뭐냐! 코리안 불닭보다 맵잖아!
06.20 06:52 l 조회 1596
동물농장 투샷 레전드
06.20 06:51 l 조회 635
미국 유동닉이 우리에게 보내는 메세지.txt
06.20 06:50 l 조회 363
죽집에서 파는 낙지김치죽은 언제 먹나요?
06.20 06:49 l 조회 1445
근데 교수님 갑자기 돌아가시면
06.20 06:48 l 조회 788
취향 타는 아침밥.jpg
06.20 06:47 l 조회 857
한번 맛 보면 빠져 나가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85
06.20 06:45 l 조회 86024 l 추천 5
햄버거를 거꾸로 먹어야 하는 이유1
06.20 06:43 l 조회 1299
새로 고용한 미대생 알바가 심상치 않다
06.20 06:41 l 조회 1141
한국인의 아침밥상
06.20 06:40 l 조회 525
규칙에 예외를 둘 순 없어요
06.20 06:39 l 조회 713
카페 여자알바한테 반해서 단골이 된 손님
06.20 06:38 l 조회 783
토익식 화법.jpg1
06.20 06:36 l 조회 2758
로마 군단병의 식사
06.20 06:36 l 조회 342
사람들이 콩밥보다 기겁하는 것
06.20 06:33 l 조회 450
당뇨병의 명칭이 바껴야한다는 디씨인
06.20 06:33 l 조회 1366
구내식당에 술이 제공된다는 구글
06.20 06:29 l 조회 502
지구상에서 가장 성별이 많은 생물
06.20 06:27 l 조회 707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