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69

[단독] 강미나, 아이오아이 콘서트 리허설 깜짝 방문…의리 빛났다 | 인스티즈

가수 겸 배우 강미나가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 리허설 현장을 찾았다. 

28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강미나는 이날 오후 진행된 아이오아이 데뷔 10주년 콘서트 투어 '2026 I.O.I 콘서트 투어: 루프(2026 I.O.I Concert Tour: LOOP)' 서울 공연 리허설 현장을 깜짝 방문해 멤버들과 만났다. 아이오아이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 측 관계자에 따르면, 강미나는 미리 예정된 스케줄로 인해 콘서트 당일 참석이 어려워지자 바쁜 시간을 쪼개 이날 리허설 런스루 현장을 직접 찾았다. 강미나는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과 뜨거운 인사를 나누며 끈끈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

앞서 강미나와 주결경은 예정된 스케줄 문제로 인해 이번 10주년 활동에 불참하게 됐고, 이로 인해 일각에서는 멤버들 간의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강미나가 콘서트 본 무대를 앞둔 멤버들을 직접 찾아가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넨 사실이 확인되면서, 근거 없는 불화설은 완전히 일축될 전망이다. 

https://naver.me/x522GBD2

대표 사진
익인1
ㅠㅠ불화설이 진짜가 아니여서 다행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불화설 믿고 나대는 니같은 애들이 문제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왠 불화설? 본인도 얼마나 참가하고싶었겠음..ㅠ 지금 배우로 커리어 쌓는 중인데 이미 촬영중인거 많고 계약된게 많아서 불참한거겠지..ㅠ 촬영 하다말고 갑자기 다른 프로젝트 한다고 촬영 펑크내면 방송관계자들한테 얼마나 미운털 박히겠음.. 기리고에서 연기 너무잘해서 소룸돋았음,, 화이팅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뭐안해준다고 악플 오지게 달리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444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77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본인 배우 커리 타고싶은데 그게 더 중요했겠지.. 아이오아이 10주년은 이벤트성이고..
완전 이해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미나 진짜 성격좋고 이쁜거같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봐도 사이 조아보이는구만 억지쟁이들 땜에 ~~ 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나 화이팅🧡🧡🧡🧡🧡🧡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아오아 활동하고 여기저기 나와서 말하는 거 보니까 사정때매 빠졌어도 서로서로 다 이해해 주고 응원해 줄 수 있는 사이 같더라 불화설 ㅈㅉ 신경 안 써도 될 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미나 욕하는 애들이 과연 아이오아이를 응원하는 애들일까 ㅋㅋ그냥 논란 만들고 싶은 시간 만수르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미나가 배우로 오래 활동해서 드라마 거절할 수 있는 연차도 아니고 배우로 계속 갈 거면 커리어 쌓야하는데 그게 맞지.. 이번에 기리고 잘 된 거만 봐도
본인도 얼마나 아쉬웠겠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애초에 재결합 몇 번 엎어졌는데 그때 강미나도 같이 하기로 했었고 오히려 다른멤이 없었다고 했음 11명 스케줄 맞추기 힘들어서 재결합 시도할때마다 멤버구성이 달랐고 강미나 주결경이 안되는 시기에 재결합 성공하면서 둘이 빠진거라고 멤버들도 몇번이나 해명하고 다녔는데 불화설 만드는 애들이 이상한거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나도 같이 횔동했으면 좋았을텐데 흑흑 아쉽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불화설도 아니고 멤버들이랑도 잘지내는데 왜 주변에서 그러는거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지도 않던 불화라 해명을 왜하겠어 미나 좀 냅둬라 사회생활 못해본 애들이 부라부라 거리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오아 활동 1년도 못했고 10년만에 재결합인데 2명 빼고 다 모인 게 오히려 더 신기함 빠진 멤버들도 하고 싶었을거다, 빠진 멤버들 왜 빠졌냐 등 좋은 말이든 안좋은 말이든 빠진 멤에 대해 이러쿵 저러쿵하지말고 뭉친 멤버들에 대해 응원의 말이나 한마디 더 해주는 게 좋다고 봄 빠진 멤버들도 하고 싶었겠지라는 말 또한 부담이라 생각되어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리고랑 일정 겹쳤을텐데 아쉽겠지만 잘 선택한듯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학교 에어컨 시위
06.22 06:33 l 조회 403
층간소음 범인 딱 걸림
06.22 06:33 l 조회 3902
장사가 어려운 이유
06.22 06:32 l 조회 119
참마를 사왔는데
06.22 06:32 l 조회 164
그 손은 내꺼야
06.22 06:31 l 조회 185
남편이 지가 잘생긴줄 알아요
06.22 06:30 l 조회 6795
황조롱이가 찾아옴
06.22 06:30 l 조회 175
라면 먹는 직업
06.22 06:29 l 조회 220
김밥집 장사를 그만둔 이유
06.22 06:28 l 조회 4311
버터 치킨 레시피
06.22 06:27 l 조회 185
에어드롭으로 자꾸 셀카 보냄
06.22 06:25 l 조회 318
공룡알 키우기 실패
06.22 06:24 l 조회 187
넷플릭스 초월번역
06.22 06:24 l 조회 266
개 큰 고양이
06.22 06:23 l 조회 173
남편이 은행에서 받아온 사은품21
06.22 06:22 l 조회 43513
한국버스에서 잭팟 터진 외국인5
06.22 06:22 l 조회 19188
잔인한 판결
06.22 06:21 l 조회 164
혼자만 그래픽이 다른 고양이
06.22 06:20 l 조회 185
직장인들을 위한 조언
06.22 06:19 l 조회 366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1
06.22 06:19 l 조회 1715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