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36

영화 와일드 씽 씨네21 별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재밋을듯 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예뻐서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착해서 좋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동원 오정세 엄태구 신하균의 열일에 재밌을뿐 영화내용자체는 별거없을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용이 뻔하긴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웃긴포인트가 있는거고 무슨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장르에서 저 평점이면 높은건데 기대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사회로 봤는데 재밌었음 영화가 약간 의식의 흐름대로 가는 전개라 개연성 따지는 타입이면 호불호 갈릴수도 근데 ㄹㅇ 오정세는 취향도 안타고 나올때마다 웃음타율 미침ㅋㅋ 엄태구도 코미디 생괜 캐릭터 자체로는 박지현캐가 제일 매력있었고 엔딩 개깔끔해서 맘에 들었음 + 강동원 연기가 좀 아쉬운데 보면 걍 고생했다 생각들어서 크게 안거슬리고 괜찮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박평식이 별3개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은.몰.까.러브이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갠적으로 강동원 코미디 연기할때가 젤 좋더라 난...그녀를 믿지마세요 고추총각이 최고 좋았음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
20:51 l 조회 474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20:51 l 조회 329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3
20:44 l 조회 1755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747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1750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1
20:35 l 조회 1526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20:33 l 조회 1375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7
20:33 l 조회 2277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20:32 l 조회 1642
어둠의 화학자가 생각하는 국력의 목적1
20:31 l 조회 447
시골 깡촌에선 절대 경찰하지 마라1
20:30 l 조회 3423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3
20:29 l 조회 2614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2
20:28 l 조회 3147 l 추천 1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20:26 l 조회 385
만화 용돈아빠 3대 미치광이
20:25 l 조회 551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5
20:22 l 조회 7548 l 추천 1
낭만의 나라 러시아2
20:21 l 조회 381
생채 리트머스 시험지.jpg
20:18 l 조회 3225
잉글랜드를 약탈하러 가는 바이킹의 이야기
20:16 l 조회 227
미국인들의 췌장을 극한으로 시험하는 음식8
20:15 l 조회 7606 l 추천 1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