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12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각종 약의 유통기한
06.01 10:44 l 조회 1087
일본에서 추천하는 한국 아이스크림
06.01 10:43 l 조회 2959
정부가 예산을 안 주자 마을 촌장이 저지른 방법3
06.01 10:41 l 조회 11460 l 추천 2
그림자 예술2
06.01 10:40 l 조회 719 l 추천 1
바닷가 일몰을 형상화한 전등1
06.01 10:39 l 조회 1562
'오십프로' 김채은, 오정세 구한 '츤데레 경리'… 영리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
06.01 10:38 l 조회 439
미국식 김밥
06.01 10:37 l 조회 1908
경찰을 즉사시키고 도주했던 사건
06.01 10:36 l 조회 2450
1980년대 게임 개발 환경
06.01 10:33 l 조회 1121
미우새에 나온 '윤시윤'의 가정사2
06.01 10:32 l 조회 1914
어느 국수집 사장님의 호소문5
06.01 10:30 l 조회 9240 l 추천 1
눈과 뇌의 동기화에 오류 생기는 장면
06.01 10:29 l 조회 1435
SNS를 안 하게 되는 이유
06.01 10:26 l 조회 1061
세계 최고령 여권이 생긴 사건1
06.01 10:26 l 조회 1669
김풍의 초간단 전자레인지 라면
06.01 10:25 l 조회 1241
아무도 말하지 않지만 뒤에서 욕먹는 행동
06.01 10:24 l 조회 1713
수익의 96%를 뜯긴 그룹
06.01 10:24 l 조회 1293
진자로 만들어낸 현상
06.01 10:23 l 조회 665
여름철 차량 실내온도 빠르게 내리는 법
06.01 10:22 l 조회 1720
김치랑 베스트 조합은?
06.01 10:21 l 조회 354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