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14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김대희가 정관수술을 하게 된 이유
06.01 06:38 l 조회 1456
한국인의 보글보글 밥상
06.01 06:35 l 조회 486
지방을 태우는 습관
06.01 06:33 l 조회 7060 l 추천 1
발암 물질 분류 목록
06.01 06:32 l 조회 663
피라미드 건설 노동자 결근 사유
06.01 06:31 l 조회 712
나이 먹으면 은근히 찾게 된다는 음식점
06.01 06:30 l 조회 1079
은근히 그리운 엄마표 도시락
06.01 06:29 l 조회 461
약사도 놀라는 한 방에 5억, 20억짜리 주사
06.01 06:28 l 조회 3682
알까기 고인물
06.01 06:27 l 조회 200
아무리 친해도 무조건 멀어져야 할 인간 유형
06.01 06:25 l 조회 2207
커피냐 간식이냐
06.01 06:24 l 조회 303
오븐에서 구워지는 빵
06.01 06:23 l 조회 380
LA갈비를 먹은 800만 유튜버의 평가
06.01 06:23 l 조회 554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16
06.01 06:22 l 조회 41014 l 추천 8
일제강점기 당시 한국 야생 호랑이의 가치
06.01 06:21 l 조회 621
미국의 저주받은 통나무
06.01 06:16 l 조회 972
빼빼로 맛 총정리
06.01 06:13 l 조회 442
호떡 장인이 말해주는 비밀1
06.01 06:09 l 조회 1193
세계적인 고급 그릇 브랜드 10가지4
06.01 06:08 l 조회 4018 l 추천 5
익스트림 스포츠 1인칭 시점
06.01 06:06 l 조회 241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