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21
마요네즈 입구가 별모양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감튀에 캐찹대신 마요네즈만 찍어먹을만큼 마요네즈 덕후인데 별모양 뚜껑은 일본이 시작한거에요. 저 디자인 개발 자체가 일본에서 한거입니다. 정보성 글 같아서... 물론 개인적으로 맛의 취향은 일본보다 한국이 압승이지만요.. 하인즈 감튀용 마요네즈도 맛있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요네즈 추천해주세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답변 늦어서 죄송합니다 한국이면 제일 구하기 편하신 하인즈로 가시죠ㅎㅎ 감튀용 말고 흰색통 일반 마요네즈요. 개인적으로 오뚜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찐한 맛인 하인즈가 요리나 그냥 찍먹하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괜찮구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일은 다 마요찍어먹더라구요 핵맛있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시네요ㅋㅋㅋ 짭잘하게 소금 잔뜩 뿌려진 갓튀긴 감튀엔 마요네즈가 최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씨 나는 왜 별모양 똥을 쌀수있을까 어쩌구 글이 떠오르는거지 내 머리가 똥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ㅋㅋ 나도 똑같은생각함 별깍지 저주걸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 딩초시절 읽었던 깔깔유머집의 저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모자똥?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우리는 동그란 물 밖에 못 먹는 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도 동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도 동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뚜기 맛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트모양이면 이상하잖아 그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모양 귀여워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주에서 가장 용감했던 사람
06.01 11:36 l 조회 1164
이상적인 상사와 무능한 상사
06.01 11:35 l 조회 1081
캐나다에 있다는 엄청 특이한 지형
06.01 11:34 l 조회 1916
여름철 식물관리 팁
06.01 11:33 l 조회 636
평생 3가지 면 종류만 먹어야 한다면?
06.01 11:32 l 조회 430
공포물 시청 유형
06.01 11:32 l 조회 586
칵테일 초보들을 위한 대표 칵테일 30개 맛 한 줄 정리
06.01 11:31 l 조회 890
장례식때 시체를 지켜야하는 이유7
06.01 11:30 l 조회 21113
일본 신주쿠역이 엉망이 된 이유2
06.01 11:29 l 조회 4904 l 추천 1
에르메스 1호 버킨백 실시간 낙찰 현장44
06.01 11:23 l 조회 44090
사람을 가장 많이 죽이는 동물 순위1
06.01 11:21 l 조회 1947
디플 <골드랜드>에서 반응 좋은 박보영 X 김성철 연상연하 케미 (스포주의)
06.01 11:18 l 조회 469
알아둬서 나쁠거 없는 특수문자 읽는 법1
06.01 11:18 l 조회 2890
튀르키예의 우유니 소금호수 못지않다는 투즈괼 소금호수
06.01 11:17 l 조회 1299
습기와 곰팡이를 잡는 방법
06.01 11:15 l 조회 1472
서브웨이 알바생들 표정이 좋지 않은 이유2
06.01 11:13 l 조회 11355
거의 24시간 식사만 했다는 쯔양의 기록
06.01 11:10 l 조회 4282
살면서 처음 보는 주량 네고의 현장...JPG
06.01 11:10 l 조회 3705
마이클 잭슨과 퀸의 일화2
06.01 11:10 l 조회 1443
신박한 출입문
06.01 11:08 l 조회 786


처음이전5015025035045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