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고화질 풀캠부터 (이 언니 47세라는게 믿기지 않음 )
한국어 가사로 꽉꽉채워서 데뷔한
하트오브우먼
가사랑 코디 보면 옛날 보아 노래 아님 핑클 느낌남
(이탈리아어로 랩하던 류인이랑 알유넥 나왔었던 최지현 있는 그룹)
제목부터 코디까지 냅다 y2k 로 해버리는 퀸즈아이
Queenz Eye have performed ‘Y2K’ on Show! MusicCore.
⋆-⋆-⋆ #QueenzEye #퀸즈아이 #PRISM_EP_02 #Y2K pic.twitter.com/CMObIR1i5T
헤메코 무대 진짜 찰떡..
그래서 요즘 음방 보는 재미 나는듯

인스티즈앱
'세계 최초' 유튜브 5억명 구독 버튼, 이렇게 생겼네…미스터비스트가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