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20
실제로 잘 이용하지 않는 멕도날드 서비스 | 인스티즈
실제로 잘 이용하지 않는 멕도날드 서비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전증 있어서 매번 쓰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쓰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맨날 쓰는뎅??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주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맥날 가면 항상 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리를 먼저 정하고 번호 입력하는건가? 2층일때는 좋을것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층이어도 그냥 기다렸다 음식 받아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층 계단올라갈때 쏟는 상상때문에 씀 ㅠㅠ
그래서 카페에서는 쟁반안들고 손으로 들고올라감 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 불편하신 분들이 사용하는 서비스인갑다..하면서 걍 여느 햄버거집들처럼 내돈내걷 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저도 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히 미안해서 한번도 안써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는 완전 잘 써요 짱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굳이 싶어서 안 씀 맥날은 갈 때마다 늘 바빠 보여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장애있으시거나 노인분들 쓰시는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날 씀 우리동네 매장은 저거 사용하라고 권장도 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동네는 좌석이 2층에 있다보니 직원들이 계속 왔다갔다하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그냥 직접 가져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모두가 다 해도 되는 거긴 한데 몸 불편한 분들 위해서 만들어진 서비스라고 알고 있어서 걍 안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오스크 주문하고있는데 직원분이 테이블서비스
해달라고 요청하셔서 해 봄 편하긴했음
그 지점은 테이블서비스 권장하는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럿이 가서 먹으면 매번 쓰는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번도 써본적이없음 …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도 갈때마다 쓰고 다른 손님들도 거의 쓰시는거 같던데용 계단 내려가면 직원분들이 꼭 하나씩 들고 올라오셔요ㅋㅋㅋ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나면 든든할 거 같은 핫도그2
06.02 09:22 l 조회 4399 l 추천 1
대형 서점이 보통 지하에 위치한 이유
06.02 09:22 l 조회 3369
세상의 해상도를 올리는 행위1
06.02 09:15 l 조회 2960
군부대가 전기요금이 많이 나온 이유1
06.02 09:14 l 조회 3063
기계같은 고인물의 칼질
06.02 09:13 l 조회 1360
전현무가 말하는 집중
06.02 09:12 l 조회 1210
이연복 셰프가 설명하는 옛날 식당 음식이 더 맛있었던 이유
06.02 09:11 l 조회 2136
일본에 퇴직금이 없는 이유1
06.02 09:10 l 조회 6738 l 추천 1
멋진 일몰 풍경
06.02 09:07 l 조회 676
일주일 뒤 농심에서 출시할 예정이라는 신상 과자32
06.02 09:01 l 조회 19537 l 추천 1
식장잡기전 상대 부모님께 축의금 받을수 있는지 여쭤본게 잘못인가요?2
06.02 09:00 l 조회 1431
아이오아이 : 남의 밥상 배불리 먹여준거예요!!!!! 우리가 다 차려놨는데!!!!29
06.02 09:00 l 조회 22596
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1
06.02 09:00 l 조회 615
뱀주의진짜주의) 꼬리로 거미 모습을 흉내내는 뱀1
06.02 08:58 l 조회 2860
배우 허이재 은퇴 계기.jpg60
06.02 08:55 l 조회 102398
역대급으로 운이 없었던 팬.jpg1
06.02 08:43 l 조회 1379
오늘자 한국 주식시장 퓰리쳐상.jpg3
06.02 08:37 l 조회 8162
카리나.jpg1
06.02 08:35 l 조회 974
나는 살면서 겪어본 ㅈ같은 유형 꼽으라면 회피형보다 나르시즘이 갑이라고 생각함
06.02 06:57 l 조회 4981 l 추천 2
나 이뻐서 생긴 일ㅋ4
06.02 06:55 l 조회 11308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