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74

한솥도시락 315인분 주문 들어옴.jpg | 인스티즈

한솥도시락 315인분 주문 들어옴.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리 주문해둔 거겠지..?! 당일주문아니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볼때마다 다르네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가격 궁금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롯리에서 일할때 젤 바쁜시간에 30인분 메뉴 다 다르고 추가 커스텀 다달랐던거 생각나네 사장 옆에서 알하면서도 취소는 안함 그때 컴플 많이 들어왔었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양심적으로 메뉴통일 좀 해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니까 보통은 단체주문이면
알아서 메뉴 한두개로 통일해주던데
센스가
없다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전화로 주문했엌ㅋㅋㅋㅋ 바빠서 안받을라다가ㅎ 받은 내 잘못이지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메뉴로 들어오면 그나마 괜찮은데 저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야 저건 ..........어케하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거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주 알바 양쪽 입장 다 고려한 생각까지는 모르겠고 보자 마자 저 알바생은 단시간 내 숙련도가 엄청나겠다 대신 체력 심력 소모도 엄청 나겠지만 이라는 생각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어제 거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간적으로 통일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런건 보통 예약 주문으로 하지 않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정도면 미리 예약한거 아니면 재료 부족할 거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예약을 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정도면 알바 포트폴리오로 써야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아르바이트 첫날 315개의 단체주문 처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제 거기냐고 한거보면 문의를 하긴한거아닐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련님은 뭐지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솥메뉴몰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저정도면 주변 한솥하고 합작해야겠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정도면 걍 통일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히 내가 더 힘드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뉴 4-5개로 통일하지 진짜 좀 그렇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리 문의했나보네 갑자기 들어오면 재료도 부족할텐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긍데 배달료 3000원으 23개가 붙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그러네!! 근데 315개면 그럴 수 있네 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정도면 기사가 한번에 못가서 여러명 호출해야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러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제 거기라고 한 거면 미리 문의를 했겠지 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둘이 다른 일화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옄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거기야? 이러는거 보면 미리 사장한테 전화하신걸까?? 알바의 리액션은 처음 안 것 같기도한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래박스는 다른사람 트윗이고
한솥은 인용으로 달린 트윗이라서 다른 알바 일화인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옛날건가보네 메뉴가 지금이랑 살짝 다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미리 주문했겠지? 그래도 장난 아니다 315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바 보너스 줘야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악 PTSD 근데 한솥 들어가는 종류 비슷비슷해서 걍 재료 준비 많이 하면 되긴해 좀 귀찮아서 그렇지(전 알바생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어케 만듦? 막막한데 저거 어케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건 .... 공장급으로 직원 7명은 필요할 거 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ㅠㅠㅠㅜㅜㅠ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품과 기지개를 동시에
06.02 13:22 l 조회 1920 l 추천 1
전망 좋은 방2
06.02 13:21 l 조회 708
뿌연 유리컵 깨끗하게 만들기
06.02 13:21 l 조회 1351
브래드 피트 잘생긴 남자의 인생
06.02 13:20 l 조회 2075
차이고나서 민망하지 않는 법
06.02 13:20 l 조회 3188
귀여운 시골 댕댕이들 특징1
06.02 13:18 l 조회 2278
발냄새에 맛이 간 냥이1
06.02 13:17 l 조회 1997
"자네 오늘 반차 사유가 뭔가?"3
06.02 13:15 l 조회 10774
등산로에서 담배 피우고 적반하장
06.02 13:12 l 조회 1418 l 추천 1
챗지피티를 너무 믿어버린 아저씨
06.02 13:07 l 조회 4066
종이접기 해줬는데 조카가 울었다는 일본인14
06.02 13:05 l 조회 23567 l 추천 1
남자들은 왜케 공감보다 해결일까요ㅠㅠ.jpg5
06.02 13:01 l 조회 2524
20대 신입 여직원과 썸탄다는 30대 후반113
06.02 12:57 l 조회 95759 l 추천 1
먼저 합치겠다는 여자2
06.02 12:56 l 조회 1958
남친과 헤어진 이유1
06.02 12:53 l 조회 1706
한끼 식대 13800원인 회사밥 불만없이 먹는 이유6
06.02 12:50 l 조회 22368
지상렬의 맛집 싸인
06.02 12:47 l 조회 1480
로또 1등 차버린 현차 직원.blind7
06.02 12:46 l 조회 28105 l 추천 2
해리포터 드라마판 퀴디치 빗자루 근황18
06.02 12:45 l 조회 16122
고양이:이마가 따뜻하고 냄새난다냥1
06.02 12:44 l 조회 2925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