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57

옛날 교복 브랜드 빈부격차 | 인스티즈


추억이네 ㅋㅋㅋ

123

대표 사진
익인229
싼교복집 이름 뭐였더라

댓글에 없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프리모 하이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9
가물가물 한디
나 87년생인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우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1
근데 이땐 이게 뭐라고 엄마 등골 휘는 줄도 모르고 애들 눈치보여서 좋은 거 사달라고 졸랐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그때 좋아하던 아이돌 때문에 학교 공구 말고 스쿨룩스에서 따로 샀던 기억이 있네 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중학교 스마트
고등학교 아이비
아이비 셔츠가 예뻤음 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그 뭐지 허리에 단추 아니고 드르륵 거리는걸로 허리조절할수있는거 있어서 진짜 편했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인피니트 좋아해서 무지성으로 엘리트 가서 샀는데 뭔가 체크 무늬 때문에 나한테는 아이비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음.. 근데 댓글보니 다 베스트가 다르구나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핏땜에 스마트랑 엘리트만 입음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아이비클럽이랑 엘리트랑 일반동네교복집있었는데 일반이 확실히 단추크기라던가 속치마색상 이런게 티나게 달라서 애들 다 브랜드에서 샀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난 앨리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중 스쿨룩스 고 아이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우린 체크 무늬가 스쿨룩스가 제일 예뻐서 부러웠음 아이비가 제일 별로였는데 내가 아이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엘리트였는데 아이비 이뻐보였어ㅋㅌ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난 스마트만 입었었는뎅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중고딩때 다 아이비 입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스쿨룩스도 있긴했는데ㅋㅋㅋㅋ대부분 학교랑 계약한 업체는 김설영이었고ㅋㅋㅋㅋ근데 김설영은 저렴한대신 좀 빳빳했던 기억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스마트랑 스쿨룩스 입었는데 먼가 스쿨룩스가 더 내취향 ㅋㅋㅋㅋㅋㅋ 근데 빈부격차라기엔 어디서사든 다 비쌌던 거 같은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지금은 어디서 사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22 궁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교복지원금 나와서 공구?같은 느낌으로 사는거 아닌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뭐였지 차이를 몰라서 아무데서 사입었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스쿨룩스 아이비 엘리트 미치코런던? 이렇게 많이 입었던듯 나는 엘리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스마트 입은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라떼는 엘리트가 질 가장 좋아서 중딩땐 엘리트에서 샀음 고딩 땐 귀찮아서 개학 직전에 갔더니 다 나가서 가장 인기없는 매장에서 샀는데 질 ㄹㅈㄷ 구렸던 거 기억남ㅋㅋㅋ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중 스마트
고 아이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아이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나 무조건 엘리트 ㅋㅋㅋ 핏이 젤예뻤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근본 엘리트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아이비 스마트 섞어서 입었음 ㅋㅋ 각자 이쁜거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아이비 스쿨룩스가 좀 비쌌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아이비 스쿨룩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ㅋㅋㅋ근데 저 체크무늬 지금봐도 이쁘네ㅋㅋ
5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논산 연무대 성당에서 팥소보로 나눠준다는 강다니엘3
06.15 13:43 l 조회 7343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116
06.15 13:29 l 조회 85135
체코전 TV시청률 14.2%...KBS 149만, JTBC 133만명2
06.15 13:29 l 조회 407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128
06.15 13:24 l 조회 102236
비만치료제는 잘 쓰면 좋은 약이고 좋은 기회인데 우리나라는 나쁜 방식으로 많이 쓴다고 함.jpg11
06.15 13:02 l 조회 15340
올여름은 유기동물과 함께🐶🐰😸 +임시보호1
06.15 13:02 l 조회 3061 l 추천 6
현재 한국 무시한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스페이스X 상장 상황.jpg51
06.15 13:02 l 조회 28943
충남 공주 특산품이라는 밤 그리고5
06.15 13:02 l 조회 8545
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6
06.15 13:02 l 조회 14628
평소에 걱정이 많고 불안한 사람들에게
06.15 13:02 l 조회 1169
말 많던 울산 버스, 공개회의로 돌려버인 김상욱 울산시장
06.15 13:02 l 조회 695
머스크의 꿈, 현존 최강 로켓, 스페이스x 팰컨 헤비 발사 당시 모습
06.15 12:55 l 조회 507
옛날 간호사복 입은 신예은
06.15 12:48 l 조회 2526
이탈리아에서 음식으로 어그로 끄는 법
06.15 12:46 l 조회 5160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67
06.15 12:44 l 조회 29338 l 추천 11
[핑계고] 학벌 엄격하게 따지고 차별하는 이동휘16
06.15 12:38 l 조회 19686 l 추천 3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8
06.15 12:24 l 조회 3889
요새 청년들 배달음식과 외식으로 인한 건강 문제 얘기할 때 제발.txt42
06.15 12:12 l 조회 24151 l 추천 1
주인보다 똑똑한 댕댕이3
06.15 12:03 l 조회 4154 l 추천 1
투핫,솔지 보는줄 알았던 공중파 연프…🫢🫢3
06.15 11:56 l 조회 15677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