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1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1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입맛 까다로운 사람인데 대만에서 살 쪄서 왔어요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다 맛있었음 하 석가 좀만 더 말랑했다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먹고싶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냄새만 아니면 또 가고싶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떤냄새야? 안가봐가지구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린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세지가 없네? 난 진짜 소세지가 재일 맛있었음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도 나 뭔 소세지 주먹밥? 그런 거 먹었는데 한개만 사서 나눠먹다가 또 사러 감 ㅋㅋㅋㅋㅋㅋ소세지 진짜 존맛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그치ㅋㅋㅋㅋ 분홍색 소세지만 먹다가 기대 안 하고 구냥 먹어보자 했는데 헉,????? 충격적이어서 계속 사먹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반응 똑같았어서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기대 안하고 걍 배고프니까 일단 하나 먹자 하고 먹었는데 겁나 맛있어서 충격먹고 오잉?? 이러고 눈 커지고 또 사러 감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혹시 무슨 소시지 먹었는지 알려줄수 있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58에게
난 찹쌀소세지라 알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따창바오샤오창'이라고 한대 생긴 건 내가 찍은 건 아니고 비슷한 거 네이버에서 찾았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10에게
(내용 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58에게
(내용 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10에게
사진까지 찾아줘서 고마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땅콩 아이스크림은 가끔 생각나긴 하는데 나머지는 그 정도는 아닌데... 망고빙수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금커피 도른맛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두부 냄새만 아니면 좋음
중국어도 못하는데 대만만 4번 여행감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연복 셰프 새우만두 진짜 잊지못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얘기인데 편의점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밀리마트 샐러드랑 과일이 2000원도 안했던 기억... 물가가 좀 저렴했고 밀크티도 싸서 매일 먹었어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석과 미친맛 설탕먹는줄알았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다 좋은데 바퀴벌레만 빼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나와서 기절할뻔함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밀크티와 차가 싼게 좋고 쇼롱포 미친 도른맛임.. 1일 1망빙 필수고 우육면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만음식 안맞으면 향신료가 안맞다는거겠징?? 대만은 너무너무 좋았능데 음식 일도 못먹겠던데ㅜ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절하고 물가도 저렴한 편이고 개인적으로는 드라마 보면서 점점 언어가 트여서 어느정도 듣고 말하기가 되니까 여행이 더 재미있는 느낌ㅎㅎ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만 음식은 향신료 때문인지 입에 하나도 안 맞았는데 디저트는 너무너무 맛있었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시장 지나갈때마다 그지같은 냄새 + 길거리 바퀴벌레만 빼면
일본보다 재밌는거같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밀크티가 너무 맛있었음...가격도 우리나라 반값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어초밥 말고는 다 입에 안맞더라
향도 싫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두달 전에 다녀왔는데 바퀴벌레도 못 보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코가 막혔는지(?) 냄새도 안 나구 ㅋㅋㅋㅋ 또 가서 우육면 누가크래커 잔뜩 사먹고 싶다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도가도 먹을 게 너무 많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만 한번 갔는데 다 먹고 온 내 자신 잘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파이는 진심 매일먹은듯ㅋㅋㅋ 석가도 너무 달고 맛있었음. 제일 기억남는건 소세지!!! 또 먹고싶다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만 2주동안 쭉 다돌았는데, 사람들이 엄청 친절해서 좋더라. 근데 쥐랑 바퀴ㅜㅜ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밀크티듀 좋고 다 좋은데
위생 ㅠㅠ 취두부 + 땀냄새 ㅠ 너무 힘들엇다
유명식당들도 막 테이블 거의 찐득 ㅠ하구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특유의 한방 냄새나던데 저만 그런가요.. 그 편의점에서 차에 끓이는 계란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 맛있게 생겼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만 제발 중국한테 넘어가지 마..비슷하지만 중국은 싫은데 대만은 좋은데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먹는 거 말고 할 게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 향신료 잘 먹는 편인데 생각보다 입맛에 안 맞긴 함 ㅠㅠ 비위 안좋으면 지우펀은 여행 끝물에 가세요 취두부 냄새 맡고 입맛 떨어졌어요 ㅋㅋㅋ큐큐큐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긴 없지만 고구마쫀득볼?? 이것두 맛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진짜 곱창국수를 잊을 수가 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전부 너무 그립다... 2번 갔는데 2번 다 개만족하고 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바퀴벌레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신기하다 재미없었는데 음식도 향신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담주에 또 갑니다 후후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유훠궈 빼고 다 먹고 싶ㄴ엥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맛있다그래서 기대했는데… 향신료가 진짜 최악… 모든음식에서 쌍화탕맛이남…. 편의점갈때마다 특유 향땜에 죽을뻔ㅠㅜ 그래도 디저트는 먹을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석가보다 파인애플 석가가 더 맛있어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 맛있어요 정말로… (과일은 덜 달아요 흐려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침식사 문화도 너무 좋음 딴삥 무떡 토스트 다 맛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흑당 처음 저기서 먹고 감동하긴 했어요
근데 또가고 싶진 않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 ㅂㄹ인데ㅜ키키 때문에 가고 싶음 개존맛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후추빵이 ㄹㅇ 최애.. 화덕에구운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늘 소시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너무 습하고 더웠지만 좋았어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파이가 생각보다 개맛있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육면 유명한 곳 몇년 만에 다시 갔었는데 가격 엄청 오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음식 맛있긴 한데 아종면선 갔을때 음식 바로 받는 곳에서 팔뚝만한 쥐 본 거 계속 생각남 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정말 하나하나 한 입 한 입 다 한국사람 입맛에 찰떡임... 한식파라 유럽이고, 유라시아고, 동남아고 다 힘들었는데, 대만은 진짜 고추장 한 번 필요한 적이 없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게다가 대만사람들이 너~~~무 친절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석가 누가크래커 곱창국수는 꼭 먹어야하지만 나머진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년 1월 기다려라 간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딴삥이 진자 미쳤음 아침식사문화 최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닥,,,,,,,,,,, 바퀴벌레 너무신경쓰이고 습하고 덥고 ㅠㅠ 날씨때문에 간장 음식이 많은데 입맛에 맞지않았어요,,, 그나마 좋았던건 레몬동과차.. 이건 또먹고시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친절해서일줄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다 마싯음 두번 갔는데 또 가고시퍼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먼가... 맛있지만 다 이프로씩 부족한느낌 맛있는것도 많고 그렇지만 하 뭔가 쫌 아쉬워 근데 맛있긴해 이런 느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다맛있었음 동파육버거 지파이 곱창국수 카리도넛 쫀맛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습하고 바퀴벌레란 말에 못가겠어…쓰면서도 소름돋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시먼누들 루러우판 먹으러 또 가고 싶다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전 진짜 별로였어요.. 습하고 벌레많고 위생 최악이고 음식 맛있다는거 빼면 딱히 특이한점도 없고.. 차라리 일본을 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야시장 쥐랑 바퀴벌레 취두부 냄새만 빼면 너무 좋은 여행지였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음식이 맛있음 향신료가 적은 중식느낌 + 일본영향도 많이 받아서 일식도 꽤 괜춘 + 여기도 섬나라라 해산물 상태 좋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저 열대과일 맛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누가크래커 먹고싶어져쓔ㅜㅠㅜ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으 습하고 냄새나고 다시는 가고싶지않음 음식도 그닥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개인적으로 매번 누가크래커랑 펑리수만 먹어서 다른 디저트 찾아보다가 타로케이크(타로만주?느낌으로 생김) Taro pastry (芋頭酥) 봐서 사봤는데
단맛 싫어하는 사람 좋아하겠더라 나는 그래서 다음에 가면 타로케이크만 살 생각. 안에 떡 든게 더 맛있음 ㅋㅋ

어제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국내판) 롤코 타면서 줌회의 안들키기
06.08 17:00 l 조회 737 l 추천 1
연하남 대출 갚아주겠다는 연프 메기녀.jpg33
06.08 16:55 l 조회 31529 l 추천 1
주식 안하는 이미지는 뭐임
06.08 16:52 l 조회 2617
낯선 파리에서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이소라와 홍진경 ㅠㅠ
06.08 16:47 l 조회 1972
"카페 수조에 멸종위기 백상아리가?"…'경주 투썸' 매장, 사육하다 방류1
06.08 16:40 l 조회 6786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263
06.08 16:39 l 조회 105720
💥청주 빽다방 점주 근로감독결과 나왔다71
06.08 16:32 l 조회 77721 l 추천 11
와 얘 태어난위치가 아쉽다 재능 미쳤음22
06.08 16:30 l 조회 41774 l 추천 9
혈육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1
06.08 16:28 l 조회 1820
진짜 오랜만에 연예인 시구 왔다는 어제자 NC경기3
06.08 16:22 l 조회 5927
야빠들이 빠르게 밈쓰는게 정말 웃김22
06.08 16:22 l 조회 22867
돌아선 팬이 젤 무섭다는 말 공감해???2
06.08 16:21 l 조회 2545
[책 속 문장 7] 모든 성공한 사람은 반드시 누군가를 망하게 했다. 예외 없이 모두 다
06.08 16:19 l 조회 1726
[유퀴즈] 화사를 대단히 좋아한다는 젠슨황.jpg5
06.08 16:19 l 조회 15359
유성은, 미니 3집 컨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고조
06.08 16:16 l 조회 442
과시하는 포인트를 보면 그 사람 결핍을 알 수 있음2
06.08 16:15 l 조회 6580 l 추천 1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105
06.08 16:12 l 조회 99330
서인영이 말하는 외모보다 더 중요하다는 바이브13
06.08 16:12 l 조회 23246
오리가 보이는 남자의 입duck 로맨스 영화 <너만 보이는 날> 6월 24일 개봉
06.08 15:58 l 조회 147
사상 첫 서울 학생수 70만명대 진입…학급 학생 '10명대' 시대 왔다
06.08 15:54 l 조회 2772


처음이전4114124134144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