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54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34

대표 사진
익인326
굳이 따지면 2 사실 전 2도 별로... ㅠ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그럼 익인이는 어떤몸이 취향이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난 근육있는 몸을 별로 안 좋아해 ㅠ 아이돌처럼 막 엄청 마른 거까진 아니어도 그런 슬림한 사람 좋아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나도 ㅋㅋ 슬림한 사람이 좋아 막 깡말라서 외소해 보이지는 않지만 슬림한 체형 잔근육은 괜찮지만 많은건 별로 근육을 별로 안좋아해서 근데 어깨는 넓고 쫙 빠진 그런 ㅎ익인이 나랑 취향 비슷하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헐 맞아 잔근육은 괜찮은데 막 운동해서 키운 근육은 별로더라구 취향 나랑 진짜 비슷하다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326에게
글게 비슷하다ㅎ 글고 난 잘생쁨이 이상형 ㅋㅋ 잘생겼는데 소년같고 이쁘장? 그런 피부 쫌 희고 사실 근육은 없어도 돼 1번같은 취향 좋다고 하는분도 꽤 있어서 놀람 너무 우락부락한데 좀 무서움 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슬림.. 저거보다 좀 더 마른몸 조아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근육이 넘 많아서 그냥 서있어도 팔이 ( ) 이렇게 되는게 싫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2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무조거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4
1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6
둘다 근육질 아녜여...?? 난 2보다 근육 빠진 몸 좋아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2번도 슬림하지 않아보임 그렇지만 1번에 비해서 훨낫구나 나는 연준이 몸이 좋음.ㅅ. 마른근육./ㅅ/ 최고였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저도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0
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1 보다는 2
실물보면 여리여리한 핏에 좀 마를거 같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무조건 2인데 2도 막 슬림해 보이진 않음 저보단 살짝 더 슬림하면 좋겠음 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2가 슬림이라니 쇠질 한시간도 안해본 사람이 만들었네 1은 경우에 따라 골격안되면 약으로 만들어야할텐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닥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2번이 좋으.. 1번 남자 체형은 너무... 돼지 같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무조건 111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111111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2가 슬림은 아니지않나.. 1에 비해서 슬림이지만 저게 슬림이라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2 타고난 골격이 크고 근육은 적당히 있는게 좋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1번이나 2번이나 감지덕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ㄹ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뚱뚱하지 않고 운동만 해주셔도 감지덕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나이먹고 난 1로 바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20초까진 2였는데 지금은 닥1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앗시 댓글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둘이 ㄱㅇ같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애초에 2도 운동한 몸인데 슬림..느낌인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객관적으로 둘다 별로임 옷 입혀놓으면 1은 돼지 2는 멸치처럼 보임 저 중간의 근육량이 필요함
근데 굳이 뽑으면 2222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2보다 살짝 더 슬림했으면 좋겠다는거 공감.. ㅠ 굳이 따지자면 22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두번째도 슬림아니고 여자들이 보통 생각하는 근육남인데?? 둘중엔 2가 더 좋음 난 슬렌더가좋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3
2도 운동 많이 한 몸 아닌가? 어깨랑 광배?가
갠적으론 1 취향인데 많지 않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4
22222222222222222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5
1 제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여잔데... 1번 알파남... 두근두근하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7
둘 다 좋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8
2 절대 슬림한거 아닌데 저기서 근육 좀 더 뺏으면 좋겠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9
2에서 근육더빠져도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0
현실에서 2도 운동 지인짜 많이 한 몸 아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1
제발 1
진짜제발

어제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리센느 러브어택 멜론 5위 달성
06.10 01:33 l 조회 421
로크 신규 챔피언 집중탐구 | 게임플레이 - 리그 오브 레전드
06.10 01:31 l 조회 152
영화) 6월 9일 박스오피스 순위
06.10 01:28 l 조회 157
영화) 6월 9일 박스오피스 순위
06.10 01:28 l 조회 150
도경수 팬클럽 키트안에 들어있는 계절별음식 요리 레시피2
06.10 01:26 l 조회 6453 l 추천 3
부산 BTS공연장소에서 대구까지 셔틀버스 운행하는 하이디라오
06.10 01:26 l 조회 182
멤버 공개될수록 비주얼때문에 기대감 커지는 남돌 그룹...jpg
06.10 00:25 l 조회 1092
[우쥬레코드] aespa 카리나 with 윤하 | 그 사람, 꽃같네, 수영해, Can't Help Myself | WO..
06.09 23:38 l 조회 249
동생이랑 강원랜드 견학간 사람.jpg
06.09 23:29 l 조회 1823
1만2000p 간다 던 골드만삭스 "코스피 급락은 기술적 조정"
06.09 23:19 l 조회 1474
우리가 생각하는 장기투자 vs 실제 장투2
06.09 23:18 l 조회 13828
2026 NCT JNJM FANMEETING TOUR [DUALITY] # SEOUL TEASER1
06.09 22:45 l 조회 278 l 추천 1
30년간 막노동을 하신 어머님
06.09 22:39 l 조회 2510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91
06.09 22:32 l 조회 81454 l 추천 6
카톡 잘못 보내서 취소하다가 실수로 이래 본 적 있다 vs 없다ㅋㅋㅋㅋㅋㅋ
06.09 22:31 l 조회 1640
한국식 돈까스 집이 줄어드는게 슬픈 사람.jpg2
06.09 22:29 l 조회 3535 l 추천 1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435
06.09 22:18 l 조회 170547
우리나라 주식 단타 하는 사람중에 도박이랑 다를거없이 하는사람 은근 있는거같음5
06.09 22:17 l 조회 11247
14살 발달장애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사연1
06.09 22:13 l 조회 2630
혼자서 해외 여행 가려던 최강창민이 현실을 깨닫고 겸손해진 이유105
06.09 21:58 l 조회 85808 l 추천 18


처음이전4764774784794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