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44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143
12일 전
l
조회
65695
인스티즈앱
>
투표용지 부족사태와 관련해 전국 18개 대학교가 동시에 시국선언을 진행했습니다. 대학들 현재 모습을 현장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눈빛에서 결연함이 느껴지네요...
15
4
15
익인1
멋지네용
12일 전
익인2
이게 맞지..
12일 전
익인3
대학생도 나서는데 에휴
12일 전
익인4
증거 인멸 진짜 미친 거 같아 특검 해야지
12일 전
익인6
증거 인멸,,, ,??
12일 전
익인4
/> 선관위는 진짜 미친 집단이야
12일 전
익인4
12일 전
익인52
인멸 아님 저거 필수보관품 아니고 결정 알기 전이 폐기물 업체에 보낸 거라고 기사 봄
11일 전
익인62
나라가 난리가 났는데 필수보관품 아니니까 폐기하고 7투표소 정리?? ㅋㅋㅋㅋ
11일 전
익인52
저거 그냥 매수 적혀있던데 굳이 저 박스 아니더라도 확인 가능한 거 아닌가?
11일 전
익인52
그리고 거기 원래 경로당인데 어캄 그럼 시위대가 거기 지켰어야지
11일 전
익인5
아직 한국에 미래가 밝다
12일 전
익인7
진짜 대단하다!!! 민주주의의 꽃
12일 전
익인8
이게 맞지...
12일 전
익인9
멋있다
12일 전
익인10
자랑스럽다 내 후배들
12일 전
익인11
목소리 내는 대학생들 멋지다… 진심응원함
12일 전
익인13
멋지다
12일 전
익인14
목소리 내는거 멋있음
12일 전
익인15
자랑스럽다
12일 전
익인16
멋지다
12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려왔나..
12일 전
익인19
아이고 정치병자야..
12일 전
익인18
미래가 밝다 진짜ㅠㅠ
12일 전
익인20
대학생들은 아직 사회경험도 없는데.. 뭘 알고 저러는 건지 안쓰럽네
12일 전
익인18
엥;;; 진짜 편협한 시각이다.. 사회경험 있음 뭘 알아? 없으면 뭘 모르고? ㅋㅋㅋ
12일 전
익인21
원래 이런일에 아주 그냥 조선시대 때부터 학생들도 참여함
12일 전
익인20
조선시대때는 어린이들도 나가서 돈 벌던 시대여~
12일 전
익인20
사회 비판은 어느 정도 사회생활이 쌓인 이후에 하는 걸 추천함
12일 전
익인35
이한열 열사 모욕하네
11일 전
익인51
근현대사/현대사 공부 안함? 그동안의 민주화운동의 중심은 학생과 교수였는데..심지어 조선시대에도 성균관 유생들이 들고일어났는데 뭔 사회생활을 하래ㅋㅋㅋ가장 때묻지 않고 올바른 시각으로 말할 가능성이 높은 집단이구만
11일 전
익인54
?... 중학교만 다녀도 알만한데 학교다닐때 잤냐
11일 전
익인66
? 넌 대체 뭘 알고있긴해서 이러고 있는거임?
11일 전
익인75
419혁명도 많은 대학생이 참여했는데 사회경험두 없는게 뭣두 모르고 참여했다 하실런지.....
11일 전
익인80
원래 우리나라는 성균관 유생들, 독립운동,민주화운동, 탄핵 등등 다 학생들이 주도하거나 학생들이 참여함
그래서 예전 정권들이 대학생들이 저런거 못하게 하려고 얼마나 악을 쓰고 못하게 만들엇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대학생들 데모 시위 이런게 약해진건데 계~속 한쪽 정당에서 빌미를 제공하셔서 덕분에 다시 살아나는중^^~
1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2
멋지다 후배들
12일 전
익인23
아니 얘들아 저게 정상 아니냐......진짜 시위하는사람 싹다 극극극우로 몰아가고 하지말자 투표가 제대로 안됐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나서야되지않음???? 윤 관련해서는 다들 응원봉들고 튀나갔으면서 다 어디감
12일 전
익인26
선택적 애국심 ㅋㅋㅋㅋㅋ스벅이랑 윤때는 온나라가 난리더니 이번엔 다들 어디갔는지
12일 전
익인33
아 성조기 들고 부정선거 탄핵 외치면서 계엄땐 가만히 있는건 선택적 애국심이 아니구나
정작 부정선거 하고 투표 못하게 독재했던 사람들은 좋아하는 아이러니 ㅠㅠ 진정한 애국심?이다 그게 민주주의지
대통령이나 민주당이나 조용히하지도 않는데 보고싶은거만 보면서 온갖 피해 다 주는거 완전 민주주의 시민?답다
11일 전
익인43
에이~ 왜 갑자기 손털고 그래ㅋㅋㅋㅋ 느그들 극우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로 몰아가지 말자고 호소할거면 적어도 올공에서 시민상대로 민간계엄군짓하는 극우들부터 제대로 선긋고 쳐냈어야지
갈통 숫자 채울때는 우리편이었다가 도움요청할땐 남남이야?ㅋㅋ
올공에 있는 쓰레기들 기본 뇌구조가 선관위를 털어서 진상규명을 하자가 아니라 그걸 빌미로 불특정 민간인들을 포함한 공권력에 대해 강압적인 폭동은 정당하며 그래도 된다는 마인드더만ㅋ
그리고 뭘 자꾸 어딨는지 물어대 각자 자기 인생 알아서 살고 있겠지 멸공이니 이재명 사형이니 중국 아웃이나 외치고 있는 전형적인 극우 시위에 뭔 힘을 더해달라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ㅋ
11일 전
익인24
투표용지 부족 사태 정말 잘못됐다고 봄. (부정선거는 아님)
12일 전
익인30
222 선관위 해체는 정말 꼭 필요한듯
12일 전
익인36
부정선거가 아닌 이유는 뭐야?정말 궁금해서그래
11일 전
익인40
정말 궁금하면 네이버 들어가서 검색해서 찾아볼듯!
11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40
뭘웃어
11일 전
익인42
선관위는 처벌받아야함
11일 전
익인47
좌파들 부들거리며 부정선거는 아니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24
니나 부들거리며 이런 댓글이나 달고나 앉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47
ㅋㅋㅋ 고환율지원금이나 달라고 해라
11일 전
익인24
니나 달라고 해라 그지깽깽이가 그런말 지어내서 티내노ㅋㅋㅋ
10일 전
익인47
24에게
니들은 좋다고 바로 고기 사먹으러 가자낭.. ㅠ
7일 전
익인24
47에게
니가 갇힌 인터넷세상에서 노니까 이게 재밌나보네.. 겨우 고기 사먹는 얘기ㅠ 이게 2찍 수준이 아니라 걍 니 수준인가 보다. 정신 박힌 2찍이 댓글달지 너같은 대화의미 없는게 하필 걸렸네
4일 전
익인67
선관위에서 개표 결과 허위입력했다는데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면 익 기준에서는 뭐가 부정선거야?? ㄹㅇ 궁금해서 그럼
11일 전
익인68
22
11일 전
익인74
난 걍 정치 관심 없는 사람인데 부정선거라면 우세한 결과가 나온 쪽에서 그걸 사주했다는건데 그러기엔 서울시장은 오세훈이 됐자나.. 이게 말이 안되지 않음?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실선거 아냐???
11일 전
익인40
22 그럼 걔네 말대로면 오세훈이 부정선거 한거 아님?ㅋㅋ
11일 전
익인24
익74가 한 말이 맞아. 이번일이 부정선거라면서 ‘이승만 3.15부정선거’로 물 타려고 하는데 이승만 박정희가 실제로 한 부정선거를 봐. 그리고 넌 국가권력이 이번 선거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해? 선관위가 벌인 짓이라고 생각해?
1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5
전국민이 다 일어나고 시민단체들도 다 일어나야하는데 참내
12일 전
익인26
멋지다 저런 학생들을 극우로 모는 건 진짜 대한민국 국민아니다 어른들 다 뭐하냐
12일 전
익인27
극우들은 숟가락 얹지 말길
12일 전
익인26
진짜 극우 껴들지마라 더럽히지마라
12일 전
익인28
멋있다
12일 전
익인29
응원합니다
12일 전
익인31
👍
12일 전
익인32
이게맞지
12일 전
익인34
극우들땜에 시위도 못 나가는데 너무 고맙다 우리학교
11일 전
익인26
성조기들고 설치는 극우땜에 민주주의 외치는 사람들의 노력이 폄하되고 있음 제발 극우들 꺼져라
11일 전
익인37
부정선거 싹 털어야함
11일 전
익인45
부정선거가 아니고 선관위의 무능에 의한 부실선거를 비판하는 거랍니다~ 둘의 차이는 구글 검색해서 ai답변이라고 보고오시길 뭐 어차피 눈막귀막 찾아보지도 않겠지만
11일 전
익인73
아니 1100명표가 잘못입력해서 사라졌는데 대체 뭐가 부정선거냐..)
11일 전
익인45
37한테 하는말이여??
11일 전
익인73
너.. 뉴스봐봐 교육감 표 1100명 사라진거
11일 전
익인45
73에게
ㅇㅇ봣어 그게 왜? 부정선거란 증거야 그게?
11일 전
익인45
73에게
아니 애야 대답을 좀 해봐 그게 왜 부정선거의 증거가 되는거임? 내 몽총한 머리론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그래
그걸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개입해서 주도했다고 생각하는거야?
11일 전
익인38
선관위는 확실히 해체하고 조사해야지
이틈을 타서 윤어게인들은 계엄 정당화 하지말고 ^^
11일 전
익인39
새삼 어린애들 극우가 많다더니 극우에서 대학생들 세뇌 많이 했구나 싶음 진짜 인스타가 문제다 ,,
11일 전
익인48
너는 트위터나 지우자 극좌야 ㅎㅎ 쟤네가 투표용지진상요구만 했지 극우편든게 뭐야?
11일 전
익인41
목소리 내야 할 정당한 곳에 정당한 이유로 음모론없이 팩트로만 시위하면 누가 뭐라하냐고ㅋㅋㅋㅋ 계엄탄핵이랑 부정선거라고 폭동부리는거랑 비교하지마 민주주의 더러워진다
11일 전
익인48
너야말로 잠실에서 행패부리는 일부만보고 색안경끼고있는것 같은데? 참정권사안만으로 시국선언한 대학교글에 왜이런댓글을 달지?
11일 전
익인41
일부??ㅋㅋㅋ지나가던개가 웃겠닼ㅋㅋ 이상한애들이 시위랍시고 잠실점령하고 있는데 누가 거기 동참하고 싶겠냐고ㅋㅋㅋ 댓글에도 몇몇 윤어게인들 보이니까 여기에 얘기한건데 너는 이런댓글만 보이나봐?
그리고 이렇게 본문처럼 정당하게 하면 누가 뭐라하냐고부터 시작한댓글인데 꼭 니욕하는것만 보이지?ㅋㅋㅋㅋ
11일 전
익인48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 근데 넌 가족 친구 혼자 할거없이 조용히참가한 사람들도 다 포함하잖아 ㅋㅋ 그래서 투표용지부족 잘못된걸로 너는 이때까지 뭐했는데? 지금도 극우로만 모네 ㅋㅋ얘넨 꼭 일반화시키더라
11일 전
익인41
이미 변질된거 눈막귀막하지마 왜이렇게 잠실폭도들 두둔못해 안달일까요 윤어게인씨
지랑은 다른데 대학생들 등에업고 신나셨네ㅋㅋ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랰ㅋㅋㅋㅋ 너야말로 축소시키지마ㅋㅋ 뭔 90은 정상인에 10이 이상한사람이었다는듯이 말하냐 어디 딴세상사니?
11일 전
익인48
41에게
미안한데 나도 ㅇㅅㅇ탄핵시위 참여했었고 어제 시국선언한 대학교현장에서든 잠실이든 좌파우파할것도없이 섞여있어 ㅎㅎ 다 내가묻는말에 대답하는게 없네 누가누구보고 눈막귀막이라는건지…이정도면 너네 좌파들 욕먹게하려는 지능안티아니야?
11일 전
익인41
48에게
동급으로 취급하면서 잠실올려치기좀 그만해. 이미 사진이며 영상이며 팩트다있구요~ 탄핵시위 참여했다는 말은 누가못햌ㅋㅋㅋㅋ 너가 퍽이나 탄핵시위참여면 나도 잠실시위참여했다!ㅋ
11일 전
익인48
41에게
믿지도않을거 애초에 왜쳐묻는거지 ㅎㅎ 이상한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고말했고 너는 영상하나 올라오면 거기있는 몇만명이 다 똑같은짓했다는 논린가? 내댓글어디에도 윤어게인이 없는데 혼자왜이러실까 ㅋㅋ… 그래서너는 이미 투표권이박탈된 이상황에 뭐했냐고 물었다^^
11일 전
익인41
48에게
위에 잘봐 윤이랑 스벅얘기하는 극우들 너처럼 몰래 숨어있으니까ㅋㅋ 극우들은 찔려서 당당하질못해 으휴 계속물어보는걸보니 넌뭘했는데? 잠실폭동갔구나? 그니까 이리저리 발끈대지
11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윤얘기도 나한테 니가먼저하고 난 스벅얘기도 안했는데 왜 윤어게인이냐고 ㅎㅎㅎㅎ 논리가없네..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박탈당했으니 진상을 밝히라 요구하면 폭동이고 극우야? 니가 첫댓에서 언급한 “민주주의”가뭔데? 여기서 발끈해서 극우니 폭동이니 급발진하는건 넌거같은데
11일 전
익인41
48에게
이 기억력뭐야 니가 내댓글에 먼저 댓글달았잖아 왜 이런댓글다냐며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대답중에 윤얘기나온거지 얘뭐라닠ㅋㅋㅋ 그리고 잠실두둔하는게 딱 윤어게인이라서 티나^^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아 민주주의 질문도 있네 또대답안해주면 망상에 빠지니까 추가로 말하는데 적어도 너랑 네친구들인 잠실폭도들이 하는거 민주주의,민주화 아님ㅋㅋㅋㅋ
그리고 너도 내질문에 대답^^ 잠실폭동갔었지? 아님 지금도 그 현장이거나?
11일 전
익인48
41에게
응 나는 숨길 생각없는데? 좌파우파할거없이 학교동기들이랑 갔었어. 폭동부린사람들을 두둔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조용히 진상규명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얘기란다 나도 그랬고.. 맥락맹 ㄹㅈㄷ… 너야말로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몇개에만 갖히지말고 뉴스랑 다른곳 반응을 좀 보고살구 시야를 좀 넓혀 친구야.. 너같은애들때문에 괜히 멀쩡한 좌파들한테도 말이안통하고 지말이랑다르면 극우취급한다는 편견 생기는거야ㅠ
11일 전
익인41
48에게
트위터 안하시구요~
너는 역시 잠실폭도였군 그니까 자~꾸 긁히기만하지ㅋㅋㅋ 배구부학생들 왜 괴롭혔어? 왜 경찰들 중국인으로 몰았어? 대답좀~
난 타도극우, 반극우성향이라 극우냄새나면 알아채니까 조심해(찡긋^^)
11일 전
익인48
41에게
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줘서 고맙다 내가 선수들 괴롭힌것도 아닌데 왜 해명해야하지.. 아 일부러 나를 긁으려는 극좌구나 그래그냥 일안하고 남의돈만 받아먹고살고싶어하고 살으렴..친구는 있어? 혹시 대진연이야?
11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 누구보다도 구걸하며 지내는 배급견이 할말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대진연뭔지도모름 뭐 또 극좌연대니?ㅋㅋㅋㅋㅋ
정상인들이 투표용지부족 밝히고 참정권 바로잡기 외치며 민주주의할게 도움도 안되고 방해만 되는 너네는 잠실에서 벗어나서 정신좀차려ㅠㅠ 이건 널위한소리야 제발~~
11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니말은 폭력없이 투표용지랑 선거권만 언급한 개인도 잠실에만 가면 극우,폭동이란 거지? 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41
48에게
적어도 너는 극우다
정상인이라면 내말에 반박할게 뭐가 있다고 댓글달면서 두둔해? 잠실폭동. 잘못한거맞잖아ㅋㅋ 제대로 된 생각으로 잠실간거면 폭동은 자기가 한게 아니니 넘아갔을건데 넌 긁혔잖앜ㅋㅋ 원래 돼지한테 돼지라하면 더 긁히는법이거든ㅋㅋ 원댓글에 계엄탄핵이랑 잠실폭동이랑 비교할걸 하라했는데 거기에 꽂혔으니 넌 극우가 맞지
그리고 난 잘거라서 마지막으로 말안하려다 하고가는데... 안물안궁인데 학교동기들이랑 갔다질않나 뜬금없이 친구는 있냐고 물어보질않나 친구에 집착하는거 보면.. 미안한데 너 되게 친구도 없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카톡친구들 아니구?? 근데 만에 하나 혹시라도 진짜로 있다면 무슨얘기해? 친구들끼리도 윤어게인 외쳐? 진짜 궁금하다 찐들의 모임이라니 가슴이 옹졸해진다ㅠㅠ!
11일 전
익인48
41에게
계속 댓글수정하고 말이 바뀌는데 조용히 정당한이유로 음모론언급없이 다녀온건 맞아도 니가 잠실에간것자체로 폭동이라 묶었으니까 표현이 과하고 일반화시키지마라는거지ㅎㅎ 니말에 다 반박한다고 긁힌사람, 극우라는건 논증이아니라 조롱이고 낙인찍기고 ㅎㅎ 똑같이 대진연이냐 물으니까 발작을 하네…
11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ㅋ 막댓사수네 역시ㅋㅋㅋ 일없는 넌 계속 여기서 왈왈 떠드세요~
11일 전
익인48
41에게
이번선거 투표용지부족 진상을 밝히라는게 왜 민주주의가 아닌거지?투표가 기본권인건 알지? 너 어느나라 살아?
11일 전
익인44
특검 절차 진행되길
11일 전
익인46
멋있다 ㅠㅠㅠ
11일 전
익인49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이고 선관위 특검열어야하는건 맞지
근데 부정선거라며 정부 잡는건 오바쌈바고
11일 전
익인50
그냥 좌우를 떠나서 엄청난 사고가 발생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도 아직도 극우극우 거리는 우리 인티인들 ㅠㅠ
11일 전
익인52
지금 시위대는 극우 맞고ㅠㅠㅠ 좌우떠나서 저거 큰 사건 맞아서 선관위 조사 다 찬성하는데ㅠㅠㅠㅠ
11일 전
익인53
아직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극우들 부정선거라고 숟가락 얹지 마라
11일 전
익인55
이 사건에서 대체 극우 극좌를 왜 나눠가면서 싸우는거임 둘 다 똑같으니까 그만 좀 해라 개꼴보기 싫음
11일 전
익인56
대학들 극우였음??
11일 전
익인57
아니 시위대가 극우
11일 전
익인58
(내용 없음)
11일 전
익인60
이 출처도 없는 짤은 왜 계속 돌아다니는 거임? ㅋㅋㅋㅋㅋ 중국을 그렇게 못 잃어서 우짬ㅠㅠ
11일 전
익인61
신천지, 15학번 등 대학생 아닌 애들만 꼬임
11일 전
익인63
시위는 저렇게 하는 거다 올공극우폭도들아
11일 전
익인63
이 틈 타서 윤석열이 정당했다 이런 몽몽소리 하는 극우들을 패는거지;
11일 전
익인64
점잖게 시위하는거랑 불법점거하고 다 해줘 하는 폭도들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묻어가려 하지 마라 진짜.
11일 전
익인69
증거보전 투표함까지 없어졌는데...ㅋㅋㅋㅋㅋ
얼른 특검 재선거해서 올공 좀 평온하게 해주라
이렇게 구린게 많은데 안하면 어떡하자는거
부정선건지 아니진지 까보는게 맞지 극우입을 다물게하던가 ..
11일 전
익인70
걍 깔끔하게 재선거해
11일 전
익인71
선관위 탈탈 털고 서울시는 재선거하자
11일 전
익인82
무슨? 전국 재선거해야지? 은근슬쩍 ㅋㅋ
7일 전
익인72
이번일은 목소리 내는게 맞다고 봄. 선관위 관련자들 제대로 처벌하고 투표 다시하자 그리고 극우들은 좀 꺼지셈
11일 전
익인75
뭐만 있으면 시위하고 들고 일어나고 성명 발표하는 수많은 시민단체를 왜이리 조용한지 이상합니다ㅠㅠ 진짜 큰 문제 아닌가요
11일 전
익인76
조사하고 발표해도 어차피 들어먹도 않을 것 같으니 아싸리 대책을 좀 깔끔하게 했음 좋겠음 재선거든 뭐든간에
지친다지쳐
11일 전
익인77
이 글에서까지 극우라고 하는건 진짜 창피하다;;
11일 전
익인78
70년대 화염병 던지고 일반인 마녀사냥하고 고문, 주사파 운동권이 하면 민주항쟁이고
동덕여대 락카칠하고 교수 무릎꿇리는 폭력시위에는 민주당에서 감싸는데
20-30대들 목소리로만 부정선거-재선거 외치면 극우? 좌파보다 극우가 나아보인다 난 극우할게
11일 전
익인79
22 똑같은 말만 반복함 논리가 없음
11일 전
익인81
아휴..부실선거 진짜 단어..부정선거지 부정 뜻을 찾아봐라 올바르지 못하거나 옳지않은 일인데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걸 보장받지 못한거면 옳지못한거 아닌가? 당연히 분노해야한다 더군다나 이걸 왜 극우로 몰아가는지 모르겠는데 스타벅스 사태나 지금 일이나 똑같다 5•18 민주항쟁으로 지켜낸 민주주의가 그 꽃이라는 투표권을 보장받지 못한건데 국민이 분노하고 들고일어나야지 왜이러니 여기 진짜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벅이 지금 비공개해서 또 화제인 예전 영상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알고보니 계엄령 예행연습이었던것들
이슈 · 4명 보는 중
518스타벅스사태 확인사살
이슈
AD
인티에 나보다 유튜브 많이 본 사람 몇명이나 있을까
일상
신박한 스웨덴식 육아법
이슈 · 3명 보는 중
맥주 안주로 은근히 매니아층 많다는 감자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일론 머스크 "저축 안해도 됨. 10년뒤 돈 무의미"
이슈 · 1명 보는 중
오늘 전세집 보러온 놈 웃기네ㅋㅋ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대군부인 조롱수위가 심해진다고 글 썼는데 댓글 아무도 안 받아줌
이슈
직장인이면서 노후저축을 시작한다면 이렇게 해
이슈 · 2명 보는 중
AD
AI에 완벽 대체됐다던 개발자 근황
이슈
너넨 이중에 몇번 몸매 걎고싶음?
일상 · 8명 보는 중
현대 아틀라스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지점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54년만에 프사 바꾼 지구
이슈 · 3명 보는 중
금발 섹시계 미소년 vs 흑발 청순계 문학미소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177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15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14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96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76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78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5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47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78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0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62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4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42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51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5
촉법소년 재범률 성인의 3배…"전담시설 만들어 교육 병행”
06.11 16:12
l
조회 440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21
06.11 16:11
l
조회 21927
l
추천 3
"소년은 변할 수 있다"…법무부, 촉법소년 대응 현장 가보니
06.11 16:10
l
조회 2225
대식가 여돌들이 살 안 찌는 진짜 이유
1
06.11 16:09
l
조회 16117
[추억의 띵곡] 지나(G.NA)&휘성 처음뵙겠습니다
1
06.11 16:08
l
조회 149
관외 사전투표하면 봉투에 넣는거라 저렇게 빳빳한 상태가 유지되기도 한단다...
1
06.11 16:07
l
조회 825
순례자들은 왜 돌아오지 않는가 예고편 공개
06.11 16:06
l
조회 290
무한도전 멤버들 과거, 현재 나이
06.11 16:06
l
조회 1942
박재범, 롱샷 팬들과 '들러리' 지적에 설전 "내가 회사 사장…멤버들 존중"
6
06.11 16:02
l
조회 8767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109
06.11 15:57
l
조회 71788
l
추천 1
머리 심어도 자꾸 빠진다는 대머리 연예인 지망생.jpg
5
06.11 15:57
l
조회 13696
l
추천 1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99
06.11 15:56
l
조회 83127
l
추천 3
[단독] "5배 올려 팔고 욕설 취소"…BTS 아미 울리는 부산 숙박업체들
4
06.11 15:52
l
조회 5764
성격 털털한 사람이 많다는 오사카 출신 여돌.jpg
2
06.11 15:41
l
조회 6586
l
추천 2
G-DRAGON
추가하기
더보기
PMO🌼 X Disney korea THE FIRST F..
권지용 보고싶다....🥺
1
260615 지디 인스타🌼(【BIGBANG】2026IIIORLDT♾️..
260613 지디 인스스🌼 (MAJ 리그램)
260612 지디 인스스🌼 (빌보드 리그램)
260611 지디 인스타 +인스스🌼 (【BIGBANG】 2026 lllO..
💥'특수교사 고소' 주호민, "조금도 피해 못 참는 사회…할 말이 없다" [RE:뷰]
6
06.11 15:40
l
조회 3725
힙합 댄서 출신이라는 여돌.jpg
16
06.11 15:27
l
조회 12024
l
추천 23
후방) 일본에서 화제 됐었던 K-POP의 악영향
31
06.11 15:15
l
조회 19992
AHOF (아홉) 'Sugar High' 발매 기념 부산 스페셜 버스킹 진행한다는 아홉
06.11 14:58
l
조회 240
💥"민희진, 무속인과 주술경영" 하이브 주장에…檢 "허위 아냐"
1
06.11 14:39
l
조회 2335
진짜 성공 하셔야 할거 같은 총 30kg를 뺐다는 남자…jpg
2
06.11 14:14
l
조회 9778
더보기
처음
이전
341
342
343
344
34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6
1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10
2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9
3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
7
4
헌터 x 헌터 팬들이 오열할 소식
15
5
미국인들의 췌장을 극한으로 시험하는 음식
12
6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
2
8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
3
9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31
10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
8
11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
1
12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13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
14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
1
15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
16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
1
17
이민가고 싶다는 라이더
18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19
요즘 애들이 나약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0
20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1
전쟁난대
17
2
나 하이닉스 80만원일때 5주 샀는데
1
3
밖에서 똥쌀때 꿀팁 알아냄
6
4
회사 다니면서 느끼는건데
4
5
미치겠다 펫로스
11
6
요즘엔 마른사람한테 뼈다귀 이런 말 안하는구나
1
7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9
8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
1
9
40 이 눈은 몽고주름 있는 눈이야?
10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5
11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
2
12
학창시절 왕따경험땜시 자소설쓸때 적을께없음
4
13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
8
14
소변 물 잘 안내리는 익 잇어? 룸메가 그럼 ㅠㅠ
4
15
러브버그땜에 밖에 안나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3
16
3일 연속 같은 잠옷 입으면 더러워 보여???
3
17
32살 먹고 학원에서 울었다
2
18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
9
19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
5
20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
5
1
나 하닉 1주 판돈으로 일본 다녀와
8
2
영웅재중 보아 내가 안 본 사진인거야? 아니면 Ai 사진인거야?
2
3
원희 1기 vs 2기 뭐가 더 취향이야?
6
4
초코파이 이때 버전으로 ㄹㅇ 한번 먹어보고싶음.......
4
5
와 라이즈 원빈 요즘 얼굴폼 미쳤네ㅋㅋㅋ
14
6
ㄱ
비엘 웹툰인데 진짜 제목 너무생각안남
8
7
이거 누구노랜지 알아?? 가사 남돌인데
2
8
인스스에 이거 올리면 추할까
9
급상승
라이즈 mbti ㄹㅇ 극단적이네 ㅋㅋㅋㅋㅋㅋ
1
10
레벨 왜 또 화정...
11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7
12
엄마손파이 <ㅡ 이거 왜 인기없을까......
14
13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12
14
ㄹㅇ 지하철 사람들 어디에서 내리는지 알 수 있는거 있었으면 좋겎다 ㅋㅋㅋㅋㅋㅋ
4
15
원희 이 사진보고 감탄함 ㄹㅇ 인형같아서
6
16
코르티스 성현 진짜 어릴 때랑 똑같이 생겼네
3
17
와 리쿠 숏츠 미친건가
6
18
유튜버들이 공구하는 다이어트약 이런거 믿을만한가
3
19
ㄱ
모든멤이랑 1차 많이 터지는 멤의 특징이 뭘까
18
20
매장에 비밀연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너무 웃김
2
1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3
2
허남준 서가대 비하인드
7
3
방송계 미친것같음 김새론 중3때 22살남배랑 키스신 찍었잖아
32
4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20
5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
33
6
멋진신세계
세계본 반바지 입은거야??
5
7
멋진신세계
모창 끗발 기가 막히네요 앞으로도 잘 지내봅시다<<허남준ㅋㅋㅋㅋ멘트 ㅋㅋㅋ
3
8
허남준 비스테이지 첫 글
20
9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채서안 인스타
8
10
멋진신세계
서리본 말투 고민한 이유를 알겠어
3
11
허남준 소속사 대포짤 매니저가 직접 찍더라
10
12
김태리는 뭐할까
2
13
서인국 박지현 엘르 착장 다 이쁘다!!!!!
14
한소희
한소희 더블유 코리아 화보
5
15
비스테이지 첨해보는데
2
16
정보/소식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8
17
강회장
손현주가 이준영한테 말투가 내 동년배랑 얘기하는거같다 그랬대 ㅋㅋㅋ
2
18
허남준 비스테이지 프사 차세계네
2
19
멋진신세계
주간 1차랄 못보게 되어서 슬픔
2
20
정리글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장 전문 해석본
2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