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5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젠지 알바들 실화
138
11일 전
l
조회
88476
인스티즈앱
1
12
1
익인1
귀여워 ㅋㅋ
11일 전
익인2
알바는 사장님께 말 전달하는 거 말곤 할 수 있는 게 없으니까 ㅋㅋㅋㅋ
11일 전
익인106
그럼 사장님께 전달 드려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던지 응대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10일 전
익인3
근데 1번 같은 경우엔 돈 주고 산 머핀에서 냉장고 냄새가 나는거니까.. 손님 입장에선 기분 나쁠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렇게 대응하는게 맞나 싶다
11일 전
익인5
저런 대응이 잘못된거같아서 황당하지만 웃겨서 글 올린듯!
11일 전
익인3
ㅇㅇ아는데 걍 귀엽다 이러길래 댓글 쓴거임
11일 전
익인5
그치 보통 다른카페도 냉동이나 냉장고에 보관하는데도 머핀사먹는다고 이상한냄새나는 경우는 잘없지 ㅋㅋ교환을 물어본다던지 환불을 원하는지 물어보는게 맞다고봄 애초에 빵 보관을 잘못하고있는거니까
11일 전
익인4
마지막 댓글은 솔직히 어쩌라고임
11일 전
익인6
저런 대응 할 거면 서비스직 하지마
11일 전
익인7
1번은 아 진짜요?????하고 내가 답해줘야할거 같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8
알바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9
근데 3번은 어떻게 대처해야해?
11일 전
익인10
이게 귀엽다로 끝날일임? 가슴이 갑갑해지는디..
11일 전
익인13
22
11일 전
익인18
33
11일 전
익인46
44
10일 전
익인48
55
10일 전
익인50
66 일하는 사람인데 아예 제3자처럼 말하는건..
10일 전
익인55
77 다들 귀엽다 귀엽다 해서 당황함
10일 전
익인60
88 어디가 귀여운데..?
10일 전
익인70
99 어디가 귀여워..?
10일 전
익인72
1010.....속이 터질것 같은데
10일 전
익인78
1111 귀엽다고 하는애들 진심임..?ㅋㅋㅋㅋ
10일 전
익인82
12 하 귀엽다는 애들 지들도 저러는 엠지들일거같아ㅋㅋㅋㅋ키ㅣㅜ 뭐가 귀여워 모자란거디
10일 전
익인98
13....
10일 전
익인101
14 뭐가 귀여움 아무리 사장이 아니어서 해줄 수 있는 게 한계가 있다고 해도 저런 말 듣자고 질문한 게 아닐텐데 너무 너무 어이없고 답답하지
10일 전
익인104
15..
10일 전
익인105
16..모자란거 인증아닌가 어디가 귀여움;;
저런사람이 내 사수거나 후배면 개 깝깝할듯
1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1
귀엽긴 한데 사회적 맥락맹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손님이 뭘 해결해달라고 하는 건지 상황은 읽어야지 아가들아 ㅜㅜ
11일 전
익인97
ㅋㅋㅋㅋㅋㅋ 사회적맥랑맹 ㅠㅠㅠㅋㅋㅋㅋ
10일 전
익인12
컴플레인 걸었는데 아 진짜요? 그러시구낭~ 한 거에여 님두라
11일 전
익인14
걍 첨부터 원하는걸 말했으면.. 답답함
11일 전
익인15
근데 카페 디저트는 대부분 다 코스트코 같은 애들 가져와서 사용하지 않음? 우린 만드는 곳이다라고 홍보하지 않는 이상
11일 전
익인30
만드는곳이다라고 홍보하는곳도 쿠키생지 빵생지 받아와서 그대로 굽는것도 많음
11일 전
익인16
일부러 그러는 것도 있는거 같음ㅋㅋㅋㅋ 어차피 뭘 크게 해줄수있는것도 아니고 만약 이상한 사람이면 피곤만 해지니까 그냥 아방~한척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익인20
22 나름의 공감임
11일 전
익인58
33 이거임ㅋㅋㅋㅋㅋ 솔직히 저기서 내가 할 수 있늨게 없는데 어캄
10일 전
익인85
44
10일 전
익인89
55이게 클듯
알바생이 해결해줄 수 없는 문제는 그냥 아방한척 하는게...
10일 전
익인92
66 나보고어쩌라고
10일 전
익인94
77 맞아.. 사장님께 물어봤자 그런 거 니 선에서 컷 못하냐는 식으로 꼽주고 손님께 잘 설명드려봤자 도돌이표.. 결국에 좋게좋게 설명드려도 사장님 불러내가지고 내가 한 똑같은 설명 들으면 갑자기 납득하심 (걍 점주님 덩치 때문에..) 이걸 몇 번 겪으니까 공감은 해드리지만 나는 해드릴 게 없다는 식으로 가야 해.....
10일 전
익인96
88
10일 전
익인99
9 아방대처
10일 전
익인102
10 ㄹㅇ 알바인데 뭐 어쩌라구
10일 전
익인107
11... 이거 94익 말이 맞음 사장한테 말해봤자 그걸왜나한테말해?너가해결을해 이런식이고 환불 당연히 해주기 싫어하고 난 해줄수 있는게 없고
1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너무싫어
11일 전
익인19
책임감 없이 자존심만 높은 알바들 개많아짐. 사과하는 꼴을 못 봄..
11일 전
익인21
대응할 줄 모르면 서비스직 하지 마시길~~~~~
11일 전
익인108
어떻게 대응해야하는데?
10일 전
익인22
1,2는 환불해드릴까요라고 여쭤보는 게 맞는 것 같은데
모기는 진짜 어쩔이다... ㅋㅋ
11일 전
익인23
일머리 없고 눈치 없는거지 손님이랑 수다를 떨고 앉았어
11일 전
익인24
갑갑....^^
11일 전
익인25
으휴휴
11일 전
익인26
근데 3은 ㄹㅇ 어떻게 해야함? 뭐 해줄 수 있는게 없음
11일 전
익인27
딴건 그런데 3번은 걍 해줄수있는게없음
11일 전
익인28
마지막은 진짜 뭐 어떻게 해야함
11일 전
익인29
3번 흔하게 들어오던 카페에서 근무한 적 있는데 모기 기피제 뿌려주고 어쩔 수 없다고 설명함 생각보다 모기 컨플 많이 들어와용
11일 전
익인31
다른건 그렇다쳐도 모기는 뭐 어떡함..?ㅠ
11일 전
익인32
아그래요? 그럼 사장님좀 불러주세요 직접얘기하게 _?^^^^
11일 전
익인33
나도 저런식으로 말하는데 이게 문제인건가
11일 전
익인34
귀엽다는 반응에 한번 더 놀라고 간다
11일 전
익인35
1도 안귀엽고 일머리없어보임ㅋㅋ
11일 전
익인36
으 스레드 감성
11일 전
익인37
근데 저거 다 해결 못 하는 것들이잖음...
11일 전
익인38
냉장고 냄새나 온도는 알바가 이상한거지만 모기는 이해됨 문 계속 열리는데 어쩔 방법이 없잖음ㅜ
난 편의졈 알바할 때 내가 물건 만드는 것도 아닌데 무슨 빵이 이렇게 비싸냐 이런식으로 투덜대는 사람한테는 전부 아방하게
그쵸ㅜㅜ!!! 저도 못사먹어요~~ 요즘 물가정말~~
이런식으로 대답함
11일 전
익인72
그건 맞다....
10일 전
익인39
ㅋㅋㅋㅋㅋ 겁나웃기네
10일 전
익인40
모기는 근데 좀 귀엽게 봐줄만한거같음ㅋㅋ
10일 전
익인41
돌려서 말해놓고 죄다 엠지탓ㅋㅋㅋ 나이내나는게 문제지
10일 전
익인45
..? 돌려서 말했다고? 그럼 냉장고 냄새 안나는 걸로 바꿔주세요 냉장고 온도를 내리세요 이렇게 얘기하라는거야? 누가봐도 알바가 미흡하게 대처한건데 이건 뭔소리지
10일 전
익인41
그렇게 말하면 되잖아..?
10일 전
익인45
당연 냄새가 나요-사과+어떻게 해드릴까요?-바꿔주세요 이렇게 가는게 일반적인 상황이지 알바가 아 원래 그래요!! 하는게 손님탓이냐
돌려 말한 부분이 어딨음 문제 제기를 했는데 문제라고 인식을 못한 거잖아 알바가
10일 전
익인42
3번이 왜 어쩔수 없는거임...? 그제서라도 알바가 모기잡아야지 뭐
10일 전
익인44
3번은 할 수 있는게 없어도 그냥 모기 못들어오게 매장 관리 잘 하겠다 하고 넘길 것 같은데...? 이게 서비스직 아님?
10일 전
익인47
초반 댓글이 젠지인가봄 귀엽다 하고 끝이라니....
10일 전
익인47
3번도 저희 매장이 오픈 매장이어서 모기가 많이 들어오는데 식품 다루는 곳이라 살충제를 못 써서 그렇다
이런 설명이라도 붙이면 되지 그냥 저희도 물리면서 일해요 이러면 진짜 어쩌라고임
10일 전
익인48
열받는데
10일 전
익인51
모기 안들어오게 관리를 어캐하냐 개비싼 음식집에서 일해봤는데 거기도 못해 쥐도 나오고 바퀴벌레도 개많아 진상들 대처엔 저따구로 답하는게 최고임
10일 전
익인52
뭐가 귀여움ㅋㅋㅋㅋㅋ
10일 전
익인53
오...개빡치는데?
10일 전
익인54
어휴 나중에 저런애들이랑 같이 일한다고 생각하니까 갑갑하다
10일 전
익인56
너무 어린듯 생각이 없는
10일 전
익인57
귀여운데요ㅋㅋㅋ
10일 전
익인59
음식점이나 카페알바 해본적 없는데 첫번째 같은건 뭐 어쩌란겨? 난 메뉴 잘못나온거 아닌이상 컴플을 딱히 걸어본적이 없어서 ㄹㅇ 뭐 어쩌란거지 싶은데 바꿔달라고?
10일 전
익인72
저건 위생관리 문제하고도 엮일 듯.
냉장 보관 하더라도 포장지가 멀쩡하면 냄새 안나는데 냄새 난다는건 포장이 잘못되었거나 오래 보관하거나.
10일 전
익인61
근데 알바가 할수있는게 없긴함
10일 전
익인62
진짜 사회성 신기하다......ㅠ
10일 전
익인63
ㅋㅋㅋㅋㅋ20대초반 어린 학생이면 그냥 웃기고 어이없음ㅋㅋㅋㅋㅋ
10일 전
익인64
전혀 귀엽진 않음
10일 전
익인65
저거 당하면 진짜 귀엽지도않고 답답함..오늘 청소했는데 무슨 이유때문에 냄새가나는지 모르겠으니 사장님께 말씀드려보겠다 라든지 죄송하다 좀더 깨끗하게 관리해보겠다라든지 무슨 대안을 말해줘야하는데 저렇게 끝내버리면 어쩌라는건가싶음ㅠ
10일 전
익인66
1,2는 인정인데
3번은 뭐 어쩌라고 모기한테 가서 따지셈
10일 전
익인67
초년생이라 모르는거같은데 아는 어른들이 알려주면되는거아님? 일부러 그러는것도 아니라면.... ㅠ
10일 전
익인72
손님이 카페 알바한데 알려줄 문제는 아니긴 함....
10일 전
익인67
아니 뒤에서 욕할거면 그냥 앞에서 해결해달라는 피드백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함.. 나도 가끔 저래서 뒤에사 아차 싶은적 많은데 성격이 그래서 안고쳐져.. 차라리 앞에서 해결해달라고 하면 그냥 해결함...
10일 전
익인68
아방수 인척 하는거 아님???ㅋㅋㅋㅋ
10일 전
익인108
1은 잉 스러웠는데 23 보니까 이거같음 ㅋㅋㅋㅋㅋㅋ
10일 전
익인69
원래 아방수가 다 이기는 세계관
10일 전
익인71
이게 뭐가 귀여움...? 쟤네도 성인이고 돈 받고 일하는데 죄송합니다부터 나와야 되는거아님? 당장 해결 할 수 있는거든 아니든 손님이 쨌든 불편하다고 하는건데 일단 말 시작은 죄송합니다부터지
10일 전
익인71
참고로 나도 20살때부터 알바해봄.... 뭐가 귀여운지 모르겠네ㅠ
10일 전
익인71
모기가지고 컴플레인한게 이해가 안가도 죄송합니다~~ 저희매장이 이러이러하다보니 신경써도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더 신경쓰겠습니다~ 라고 말만이라도 하라는거임....ㅜ 대충 죄송하다하면서 넘어가면 손님들도 웬만하면 더 이상 뭐라 안해요 그게 이 매장은 친절하다는 인상 주는거고
10일 전
익인78
22그러니까... 정확하게 말해달라, 할 수 있는게 없다 이러는 애들은 대체.. 공짜로 일해주는것도 아니고 돈 받고 일하는건데 저걸 저렇게 대답한다고? 실제로 할 수 있는건 없어도 말 만이라도 하는거고 엄연히 아 다르고 어 다른건데?
10일 전
익인78
심지어 저 스레드 사람들도 약간 어이 없음 + 돌려까기 느낌인거 같은데
10일 전
익인73
난 귀여운데 ㅋㅋㅋㅋ
10일 전
익인74
귀여움ㅋㅋ20대 초반으로 보이는 애들이 그러면 그냥 그러게여ㅋㅋ 하고 지나갈듯ㅋㅋ
10일 전
익인75
걍 스레드하는 사람들은 나이대가 죄다 중년 이상이니까 20대 알바가 아들딸뻘이라 귀엽다고 하는 거 같은데
10일 전
익인76
요구사항을 정확히 말해주시먄 좋을듯^^
10일 전
익인77
귀엽다고....? 지금 저거 생각이 너무 짧은데
10일 전
익인80
저걸 귀엽다고 할 수 있는 이유 쟤랑 일을 같이 안해서 ㅎ..
10일 전
익인81
모기는 뭐 어떻게 할 수가 없는데…?
10일 전
익인84
회사에들어올생각하니 벌써 답답
10일 전
익인85
알바생들 피크 타임 때 2시간정도 일하는데 사장이 해결해야하는 문제 들고 오면 나같아도 저럴듯 음식에서 냉장고 냄새난다고 사과하고 음식 바꿔주면 뒤에서 사장한테 계속 욕먹을텐데
10일 전
익인86
사장 입장에선 환장.. 저게 뭐가 귀여움
10일 전
익인87
난 오늘 귀여움의 정의를 다시 배워야할 것 같음
10일 전
익인88
개싫다 진짜 ㅋㅋ
10일 전
익인90
전에 카페 너무추워서 에어컨도 꺼달라니깐 저희가 더워서요 라고했던 알바생각나네
10일 전
익인91
근데 이러면 어떻게 해줘야하지 모기는 어쩔 수 없고 머핀은 알바가 멋대로 환불할 수 있나
10일 전
익인93
이야....이야...저걸 이해한다고?ㅋㅋㅋ....
10일 전
익인95
역시 아방수가 이기는 세계관이다
10일 전
익인103
미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말이네?
10일 전
익인100
그래도 컴플거니 안 그렇다면서 싸우던 사장보단 훨배 나음ㅠㅠ
10일 전
익인103
해맑자나???ㅋㅋㅋㅋㅋㅋㅋ
10일 전
익인110
걍 사장님한테 말씀드린다고 하면 되지 않나..?
10일 전
익인112
22
10일 전
익인111
약간 본인이 직원이라는 인식이 없는 것 같음
10일 전
익인112
불편한 상황 싫어서 저런거 걍 말안하고 다시는 안감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와 평택을 ㄹㅇ초접전이네
일상
⚠️현재 댓글창 1300플 터진 존엄성 로또...⚠️
이슈
AD
[핑계고] 레몬 무스케이크를 먹은 유재석 표정
이슈
대한민국 마약류 지도
이슈
AD
올공 왔는데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체지방 1kg 빼는데 걸리는 시간
이슈
지금 사무실에서 나 빼고 샌드위치 시켜먹는 중
이슈
AD
오이를 싫어하면 자연스럽게 멀리하는 음식
이슈
AD
아니 소개팅햇는데 상대가ㅜ이러는거 너무 .. 친구지않아?ㅜ
일상 · 1명 보는 중
시세 차익을 왜 집주인이 가져가는거임?
이슈 · 1명 보는 중
이렇게 보니까 허남준은 아직 자기를 다 못 놨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제2의 날리면 사태라는 광주발언 해명🚨
이슈
충격적인 현실 30대싱글남 자취방
이슈
AD
동성 커플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
이슈
한때 90년대를 휩쓸었던 인테리어 스타일
이슈 · 1명 보는 중
매일 같이 샤워한다는 하트시그널 김지영 부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60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48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109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11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88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112
롯데리아 신메뉴
85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73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89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64
7월부터 안면인증 법적 의무화 실시 .jpg
61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83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68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54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44
힘들 때마다 아들 사진 보고 힘내는 엄마
06.14 00:06
l
조회 3610
대만 편의점 알바생이랑 마주보고 대치중.jpg
06.14 00:04
l
조회 3109
l
추천 2
전기기술자 남편과 간호사 아내의 별명짓기
06.14 00:00
l
조회 3176
게임) 게임 회사들은 9월 출시가 GTA 6와 맞붙는 것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06.13 23:59
l
조회 642
반려동물을 기르다보면 먼저 가서 기다린다
1
06.13 23:54
l
조회 2132
l
추천 1
실제 씨름부 회식 장면
2
06.13 23:48
l
조회 5238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응애
3
06.13 23:46
l
조회 3404
남이 보기 어이없는 싸움
06.13 23:45
l
조회 1412
키 194cm 남자가 말해주는 키 크는 방법
1
06.13 23:43
l
조회 2619
l
추천 1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116
06.13 23:42
l
조회 57876
l
추천 2
여자 아이들에게 핑크색 입히는 이유.jpg
7
06.13 23:32
l
조회 4400
l
추천 1
은지원 "곧 50” 녹화 중 깜짝 생일파티, 냉동인간 비주얼 눈길(살림남)
06.13 23:29
l
조회 2003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55
06.13 23:29
l
조회 53847
세대별 고기 소스
06.13 23:27
l
조회 1946
ㄱ
민백
추가하기
더보기
ㄱ
믾백 요즘 1차가 터지는데
2
썸 무슨내용이여?
4
이게 대체 머선일이고....
2
1월은 믾백의 달이다...
5
혀의기원..리릭환취클럽..
3
혀의기원 읽어본 뽀링있어?
1
남편이랑 책 때문에 맞짱토론 벌인 여자
2
06.13 23:22
l
조회 2286
미국에서 유일하게 남은 유대류
4
06.13 23:21
l
조회 3825
요즘 한국에 온 외국인들이 화내는 거
1
06.13 23:20
l
조회 6889
어마어마하다는 미국 사립대 비용
1
06.13 23:19
l
조회 1723
전여친 생각이 계속나서 미칠것같다는 남자
3
06.13 23:16
l
조회 4313
동생이 태어났을 때 엄마가.jpg
06.13 23:08
l
조회 3101
더보기
처음
이전
391
392
393
394
3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40
1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2
2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17
3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4
요즘 범고래들 놀이 트렌드 근황
9
5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37
6
듀얼에 미친 아이
1
7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8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5
9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05
10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1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
10
2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3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
7
4
주식 이 글 쓰니 개웃기네ㅜㅋㅋ
1
5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
1
6
나 닭조림 요리했어
7
164 54 -> 48 됐는데
1
8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
1
9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
6
10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
11
1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
9
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
2
3
이보게들
4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
10
5
원희 갓반인 모먼트
6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1
8
너네 강박있는거있어?
20
9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2
10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7
1
반짝이는 워터멜론 정주행할만해??
13
2
허남준 진짜 깔끔 - 날티 잘 오가는거 같음
9
3
왕사남 박지훈 악몽씬 움짤 떴는데 아름답다(공포주의 피주의)
5
4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
2
5
박보검 얼른 나와라
6
허남준 11살 연상인데 조아졋다,,,
6
7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 따로 가서도 서로 찍는거 미쳤네ㅋㅋㅋ
3
8
허남준 3주연속 유퀴즈 출연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