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7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798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남미샌데 모솔이네.. 눈이 높은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데 글쓰고 있으면 외모는 별로고 자존감도 낮겟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는 눈높지않으면 연애하기 쉽다고 느껴져서 적은거얌 ~! 진짜 못생긴거아닌이상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한테 피해만 안 주면 무슨 상관이겠어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이성이랑 노는게 재밌는거 아닌가여 저정도도 남미새인가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도 남자랑 노는게 더 재밌음 근데 걍 내가 술담배게임 좋아해서 그런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여 저거 남미새아님 제가 모솔때 저래봐서 뭔마음인지 너무잘알아서 ㅋㅋㅋ 걍 새로운 도파민(?) 느낌을 남미새로 착각하는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ㅈㄷ ..술마실때 극딜넣고 꼽주는거 재밋어 하는데 여자친구들이랑은 걸스톡 진데 해야해서 남자들이랑 부어라 마셔라하면서 서로 놀리는 분위기가 더 재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옹 나도 남미새야.. 근데 모솔에다가 집순이임..
그냥 덕질함 그래서ㅎㅎ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 피해 안 주고 남의 것 안 건들이고 혼자 좋아하고 즐기면 상관없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릴 땐 저런 사람 많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귀여운데 ㅋㅋㅋㅋ 신날때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저런데 나도 스스로 남미새같다고 생각했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행복한 일반여성인걸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냥 미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도파민이여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상아닌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ㄱㅇㅇ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나두 20대초반엔 저랬던듯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도파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잼남자들이랑 놀아도 재밋어야 남매새이지 않을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는귀여움 하루종일 나붙잡고 남자얘기 지똥차남친 어쩌고저쩌고 내가헤어져라하면 며칠후에 다시잘지내기로 후후 하다 또반복 이게남미새임 저러다 친구들다 손절치는거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정도는 대딩때 다들 겪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이성이 꼭 껴있어야 뭔일 일어나고 재밌긴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ㅋㅋㅋㅋ 정분 나는거 지켜보는것도 재밌고 내가 정분나도 재밌음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이성으로 보는것도 아니지만 도파민 터지는건 남미새가 아니라 새로운 자극 같은 느낌이라 재밌는건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차라리 어릴때 저렇게 놀아야 나중돼서 미련도 없음 부질없다는걸 알기 때문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딩때 저런애들이 연애잘하고 잘놀고재밋게살던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ㅜㅜ 남한테 피해안주면 되지 하는데 저런 친구 두면 꼴불견임 여자들끼리 만나면 텐션 확 죽는거 보이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리면 저럼 나도 꽤나 남미새였는데 직장 다니면서 걍 동태됨.. 술자리에 남자가 있건없건 걍 집가고싶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대면 그럴 수 있을듯 근데 개취로 저런 사람이랑은 오래 친구못함 ㅎ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정도면 뭐.. 정상범위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도파민중독같은딩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꾸 이성애 혐오 시동거네 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런 식으로 사고하는 게 놀라움
평소 무슨 생각하고, 무슨 커뮤를 하길래 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상적인 사람은 이 글에 놀라워하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성이 좋다는글인데 먼 이성애혐오;; 모든걸 다 이성애혐오로 생각하는거아닌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리돌림하려고 올린 글인거 모두가 아니까 댓글이 이모양이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정도면 기여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친구들이랑만나서 놀고 하는거ㅜ좋아하는아이아니냐구욬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돜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ㄴ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도파민에절여진 모솔같음 남미새가 아니라 남미새였음 모솔탈출했겠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학가면 다 저러고 놀지뭐..20후반에도 저러고 있으면 남미새로 쳐준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무살땐 저랬던 거 같긴 한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해함 그냥 딱 저정도만 하고 인터넷에 글만 쓰면 걍 평범한 사람이고 저 이야기를 하루종일하고 있으면 남미새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미남미새이긴한데 애초에 세상에 그들이 너무 적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미새 맞긴함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손가락 스치면 어쩌구에서 남미새 맞는 것 같단 생각이 들긴 하는데 본인이 알고있으면 뭐 그냥 평범한거지 진짜는 자기 남미새 아니라고 우김ㅋㅋ 난 저런 알맹이 없는 만남에 시간 쓰고 에너지 쓰는 게 너무 싫었음 여자들 술자리에서의 진대가 너무 재밌음... 이래서 인싸가 못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잘생긴애들이면 ㅇㅈ 못생겼는데 손만스쳐도 설레는거면 찐남미새 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모솔이라고 하면 걍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솔이면 저게 짜릿하지 당연ㅋㅋㅋㅋㅋㅋ물론 안그런사람도 있겠지만 보통으로는 처음 경험하는 감정은 누구나 짜릿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미새라기보단그냥 모솔이라 자극에 약한거같은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자기파악 잘하면 좋지머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이십대 초반인갑다 그땐 다 저럼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운 좋게 주변에 미친남자가 없었나보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진짜 저런거랑.. 거리가 멀구나 … 보자마자 헉 저런 사람이 있다고?? 했는데 20대초엔 많이들 그러나보군여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20초에 저랬음 이제 암생각없고 피곤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남혐vs여혐 비혼으로 갈라치기하던거 요즘은 달라진듯 요즘은 남자 좋아하는걸 남미새라고 몰아가고 아들맘이라고 갈라치기하고 결혼한 여자들 기혼감성이라고 혐오하고 달라진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럴 수 있지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진짜 잘생긴 거 같은 중남 아이돌.jpg14
06.19 13:27 l 조회 13405 l 추천 1
영국인 풍자하다가 결국 DM으로 욕먹은 명예 영국인38
06.19 13:09 l 조회 52574 l 추천 1
이번 선거운동 셋로그 찍던 영크크 충격적인 본캐8
06.19 12:46 l 조회 9446
본인 잘생긴거 잘 아는 남돌.jpg
06.19 12:45 l 조회 2648
다주택이 죄라면 내 죄는 무기징역외치는 대치동아빠
06.19 12:37 l 조회 2278
송강X이준영 tvN 드라마 포핸즈 스틸컷1
06.19 12:32 l 조회 6321
올공에서 시위중인 극우들 오열할 사진6
06.19 12:27 l 조회 5525
솔직히 재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걸그룹 노래...
06.19 12:27 l 조회 2168
여고의 일상.jpg2
06.19 12:27 l 조회 4203
서양 왕의 정부와 동양 후궁의 차이점
06.19 12:25 l 조회 13088
이 정도로 리얼할 줄 몰랐던 김민경 편집자의 애착잠옷(feat. 샤넬 No.5)26
06.19 12:25 l 조회 36264
노유민, 故김환성 추모…"영원한 막내"
06.19 12:25 l 조회 3937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국가별 번역명.jpg2
06.19 12:22 l 조회 6566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140
06.19 12:20 l 조회 120534 l 추천 4
몇백억 차이나는 상향혼 결혼을 하고8
06.19 12:20 l 조회 9012
요즘 트위터에서 많이 한다는 나의 가치 여정 심리테스트
06.19 12:20 l 조회 856
올리브영, 다이소를 쓸어담은 외국인들13
06.19 12:20 l 조회 20970 l 추천 1
육시 육휴 직원들 때문에 민원대에서 갈리고 진리를 깨달음30
06.19 12:18 l 조회 21358
쌍커풀 생긴 남주혁....jpgif54
06.19 12:17 l 조회 67875
윤서빈, '눈이 부시게' 첫 공연 성료…"관객 감동에 보람 느껴"
06.19 11:35 l 조회 2293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