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79 출처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 인스티즈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05
엥???30이 넘었는데 저런다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서른이 넘얶는데 저런다고????? 미쳤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30 넘었으면 숙박시설 써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예의도 없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애초에 밥 사준다니까 소고기 먹고싶다고 한거부터ㅋ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였으면 밥만 먹이고 걍 딴데서 자라했을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미친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소고기부터 ㄹㅇ 이상함 걍 치킨 이런 거 말하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흠 고아들이여도 배울건 배우는데 그리거 심지어 30대면 더더욱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손절수준이아니라.. 어..와..진짜.. 인생 현타올듯 아 난 내친구 아부지랑 밥먹으면 밥친구 짱재밋게해드릴수잇는데 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남이 사주는 건데 대뜸 비싼 거 부르는 것부터 제정신은 아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중딩인가; 이러면서 내렸는데 30대?ㅋㅋㅋㅋㅋㅋ 30대에도 저러고 사는거면 이미 주기적으로 부모님 안부 묻는 말 듣었을거 같은데 정신을 못 차리는건가... 진심 부모님 계신지 궁금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본인 서열이 최하위라서 대놓고 무시하는건데 진짜 눈치도 없나 아버지한테 미안한 줄 알면 집으로 눈치껏 돌려보내거나 따지기라도 해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이게 맞긴 한데... 그 서울 친구들이 야 지방 사는 애한테 친구니까 얻어 먹자 잠도 자고 이 생각으로 간거임 근데 남의 집 신세지러 가는거면 빈손으로 가진 말았어야.. 식사 자리에서 폰은 안 봤어야.. 고기도 굽고 그랬어야 맞는건데... 글쓰니가 여자들 사이에 서열이 낮나봄... 친구 없는게 나음 그런 사람들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니 당연히 중고딩인줄 술 얘기나와서 20초인가 했는데 30대 ㄹㅇ 에바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부모님이 안계시냐는 말을 도대체 언제 하나 싶었는데 지금인거같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30살 넘었으면... 20대 초중반 대딩들이면 이해함 30살이 넘었다니... 미친거 아니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저게 찐이면 와우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회사에서 상사가 밥사준다고해도 저러나보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저걸 개인주의로 포장하네 걍 ㄹㅇ 싸가지를 밥말아먹은건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쳐맞을려고 진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30대인데 30대가 저런다고? 예의를 밥말아먹었네 저건 개인주의가 아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 방구석 백수로 5년 지내고 사회생활 시작했을때도 저런짓은 안했다 사람이 상식이 있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너무 막되먹은 상황이라 머릿속에 그려지지도않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30 말도안돼 진짜소름돋앗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소고기 얘기했을때부터 그냥 안 사줬어야 했다ㅋㅋㅋ
걔네 친구들 아니니까 손절해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인성 진짜 개 역대급 쓰레기
뇌동사리가 진짜 2세 이후로 안자랐나 서른살인게 놀랍네
아니근데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이네 진심 주작같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아 근데 저 마음이 들었다 아빠한테 미안했다 그런 말을 아버님한테 하면 약간 속상하셨다가도 괜찮아지실 것 같은데?
쓰레기들은 그냥 그렇게 썩으라고 두고 아버님이랑 데이트 가면 될 듯
우리 썩은 건 버리고 챙겨야 할 사람이나 잘 챙기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어른들이랑 식사할때 폰이라니,..?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엥 30이 넘었는데 저런다고...???
5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천하제일 맞춤법 대회
06.18 14:55 l 조회 421
발렌시아가 백 가격1
06.18 14:54 l 조회 1092
인도네시아 아침 메뉴
06.18 14:52 l 조회 951
무던한 남자 판별법1
06.18 14:50 l 조회 1996
부르즈 할리파
06.18 14:50 l 조회 579
한국사 꿀팁(ft.유병재)1
06.18 14:50 l 조회 1810
수치사 대결
06.18 14:49 l 조회 471
롯데타워는 사실...
06.18 14:48 l 조회 787
결벽증인줄 알았는데
06.18 14:48 l 조회 613
롯데 자이언츠도 이름 바꾸자
06.18 14:47 l 조회 666
요즘 과학용어
06.18 14:47 l 조회 470
운전할 때 다들 차단기 앞에서 멈춰선다구요?.jpg6
06.18 14:46 l 조회 7840
셀프 미용 후기
06.18 14:45 l 조회 750
첫번째 데이트 후기1
06.18 14:45 l 조회 1094
일본인:아 한국이네1
06.18 14:44 l 조회 1963
사륜안 물새
06.18 14:43 l 조회 576
주목받을 수 있는 티셔츠1
06.18 14:43 l 조회 284
닉&주디 상 아니고 닉&닉 상이라는 로코 커플 얼굴 합ㅋㅋ
06.18 14:42 l 조회 984
뜨개질광 사촌의 작품12
06.18 14:41 l 조회 11164 l 추천 1
만원으로 여친 커스텀하기
06.18 14:40 l 조회 822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