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53 출처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 인스티즈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05
엥???30이 넘었는데 저런다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서른이 넘얶는데 저런다고????? 미쳤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30 넘었으면 숙박시설 써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예의도 없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애초에 밥 사준다니까 소고기 먹고싶다고 한거부터ㅋ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였으면 밥만 먹이고 걍 딴데서 자라했을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미친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소고기부터 ㄹㅇ 이상함 걍 치킨 이런 거 말하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흠 고아들이여도 배울건 배우는데 그리거 심지어 30대면 더더욱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손절수준이아니라.. 어..와..진짜.. 인생 현타올듯 아 난 내친구 아부지랑 밥먹으면 밥친구 짱재밋게해드릴수잇는데 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남이 사주는 건데 대뜸 비싼 거 부르는 것부터 제정신은 아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중딩인가; 이러면서 내렸는데 30대?ㅋㅋㅋㅋㅋㅋ 30대에도 저러고 사는거면 이미 주기적으로 부모님 안부 묻는 말 듣었을거 같은데 정신을 못 차리는건가... 진심 부모님 계신지 궁금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본인 서열이 최하위라서 대놓고 무시하는건데 진짜 눈치도 없나 아버지한테 미안한 줄 알면 집으로 눈치껏 돌려보내거나 따지기라도 해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이게 맞긴 한데... 그 서울 친구들이 야 지방 사는 애한테 친구니까 얻어 먹자 잠도 자고 이 생각으로 간거임 근데 남의 집 신세지러 가는거면 빈손으로 가진 말았어야.. 식사 자리에서 폰은 안 봤어야.. 고기도 굽고 그랬어야 맞는건데... 글쓰니가 여자들 사이에 서열이 낮나봄... 친구 없는게 나음 그런 사람들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니 당연히 중고딩인줄 술 얘기나와서 20초인가 했는데 30대 ㄹㅇ 에바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부모님이 안계시냐는 말을 도대체 언제 하나 싶었는데 지금인거같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30살 넘었으면... 20대 초중반 대딩들이면 이해함 30살이 넘었다니... 미친거 아니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저게 찐이면 와우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회사에서 상사가 밥사준다고해도 저러나보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저걸 개인주의로 포장하네 걍 ㄹㅇ 싸가지를 밥말아먹은건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쳐맞을려고 진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30대인데 30대가 저런다고? 예의를 밥말아먹었네 저건 개인주의가 아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 방구석 백수로 5년 지내고 사회생활 시작했을때도 저런짓은 안했다 사람이 상식이 있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너무 막되먹은 상황이라 머릿속에 그려지지도않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30 말도안돼 진짜소름돋앗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소고기 얘기했을때부터 그냥 안 사줬어야 했다ㅋㅋㅋ
걔네 친구들 아니니까 손절해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인성 진짜 개 역대급 쓰레기
뇌동사리가 진짜 2세 이후로 안자랐나 서른살인게 놀랍네
아니근데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이네 진심 주작같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아 근데 저 마음이 들었다 아빠한테 미안했다 그런 말을 아버님한테 하면 약간 속상하셨다가도 괜찮아지실 것 같은데?
쓰레기들은 그냥 그렇게 썩으라고 두고 아버님이랑 데이트 가면 될 듯
우리 썩은 건 버리고 챙겨야 할 사람이나 잘 챙기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어른들이랑 식사할때 폰이라니,..?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엥 30이 넘었는데 저런다고...???
2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게임방 세팅 완료2
06.20 20:10 l 조회 1208
깨진 라면1
06.20 20:08 l 조회 649
유전자 몰빵
06.20 20:08 l 조회 1269
호랑이가 굴 밖으로 나간 이유
06.20 20:07 l 조회 787
코알라 체중 재기
06.20 20:06 l 조회 937
체온이 29.5
06.20 20:05 l 조회 1283
은근 요망한 후로미스나인 백지헌 몸매.gif2
06.20 20:04 l 조회 4134 l 추천 1
일본인들이 뽑은 계란 요리 TOP10
06.20 20:02 l 조회 1025 l 추천 1
이게 AI가 아니라고?!!1
06.20 19:51 l 조회 1853
[대한민국 vs 멕시코] 경기끝, 2연승 멕시코에 패배하며 1승 1패가 됩니다
06.20 19:50 l 조회 76
뭔가 신기하다 조인성 정호연은 사진 속에 모델로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이건데 황정민은 연극이 플레이되는 중 한 컷이 찍히..7
06.20 19:47 l 조회 12787 l 추천 1
중앙일보, 워크아웃 공식 신청"채무조정 방안 마련"
06.20 19:46 l 조회 140
'기부천사' 션♥정혜영, 딸까지 선행 동참..."기부 마라톤 여자부 2위" 자식농사 대박
06.20 19:46 l 조회 314
게임방송 왜 보는거임? 그냥 직접 게임하면 되잖아41
06.20 19:44 l 조회 16139
한국 실점 장면에 대한 BBC 의견
06.20 19:41 l 조회 1832
주식으로 전 재산 7억 잃은 유튜버42
06.20 19:39 l 조회 49792
육각형 포지션이지만 많이 언급되지 않은 여자 아이돌 멤버
06.20 19:39 l 조회 1022
미용 근육 가진 남자의 현실.jpg
06.20 19:36 l 조회 1895
터무니없는 AI 글래스 출시하고 주가 대폭락한 스냅챗
06.20 19:36 l 조회 567
리센느 감다살 컴백곡.jpg57
06.20 19:31 l 조회 44773 l 추천 11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