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05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축성 좋은 정장 팔아여~
06.18 17:53 l 조회 561
리센느 이은 숏폼 바이럴 주인공 될까… 코스모시 에이메이 주목
06.18 17:53 l 조회 229
무한리필이 무한대라는 뜻이 아닙니다43
06.18 17:53 l 조회 52214
유구한 역사의 전통
06.18 17:52 l 조회 568
문제성 발톱
06.18 17:50 l 조회 555
길가다 얼죽아 봄
06.18 17:49 l 조회 952
좀비시대 오면 젤 먼저 죽는 사람1
06.18 17:49 l 조회 1006
흑백 서유기
06.18 17:48 l 조회 183
고릴라의 숨겨진 비밀
06.18 17:47 l 조회 639
월급날이 왜 25일일까요?
06.18 17:40 l 조회 1678
1인 익스트림 놀이기구1
06.18 17:38 l 조회 1311
포장지 디자인의 중요성
06.18 17:36 l 조회 1970
구운 오징어 포토샵 좀..... ㅎㅇㅈㅇ
06.18 17:35 l 조회 1758
최근 프랑스에서 호텔한테 사기당한 철권 프로게이머
06.18 17:33 l 조회 1378
10대 아들 몰래 세 딸과 이사…전화번호도 바꾼 친모 '징역형'201
06.18 17:29 l 조회 99544 l 추천 1
국군도수체조
06.18 17:28 l 조회 173
핀란드의 흔한 순록1
06.18 17:26 l 조회 1411
동물 키워본적 없는 사람2
06.18 17:26 l 조회 685
수컷 코알라가 고백 거절 당하면2
06.18 17:25 l 조회 2513
노래방 한국인 성격 한 짤3
06.18 17:19 l 조회 5723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