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576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0
정병 숨기고 결혼했나보네.......병이다 저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1
남편분이 너무 딱하다...부인 식탐 때문이라고 밖에서 말할 수도 없고;;;
부인분 제발 치료받으셨기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2
일도 안하고 달에 최소 150 먹고만 있으면서 자기관리도 안하면 정떨어질만 하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3
진짜 개싫다 친구여도 싫고 부모님이어도 싫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4
근데 저정도면 정신과 가야하는거 아님..? 뭔가 우울증 이런거 때문에 그러는거 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5
내가 다 정떨어져..회피하고 울면서 자기방어하는거 개역겨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6
너무 싫다 저런사람 되기도 싫지만 너무 안맞네 그냥 저런 사람은 같이 있는게 독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7
어우 꼴보기싫을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8
일도 안하는데 먹을거 살 돈은 어디서 나는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9
하세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0
이건 너무하다... 헤어집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1
근데 마운자로 처방 없을때라도... 저렇게까지 먹고 조절안되고 우는건 정신병원 갔어야하는거 아냐...?ㅠㅠㅠ 우울증같은거 있는거 아닌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2
어우 진짜 싫음 ...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3
근데 결혼 준비때믄에 멀쩡하게 일하는 직장을 그만뒀다고? 그거때문에도 정병온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3
말로만 하지 말고 병원에 데려가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4
저정도면 이혼해야할듯 정 더 떨어질 일만 남은거같은데 아니 일 안 하는것도 정떨인데 집에서 저렇게 조절도 못하고 식욕에 쩔어서 먹기만하면 누가 정 안떨어져 ;;돼지 한마리 사육하는 것도 아니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5
일도안다니고 집에 박혀서 처먹기만 하는데 이건 가족들도 혀를 내두를듯 으 나같아도 이혼할거임 ㅜ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6
나같아도 이혼함...식탐조절못하는거 호르몬 문제생긴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7
애기 없을때 빨리 하시길ㅠ
어제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 집에 아무도 없어
06.22 01:23 l 조회 345
족제비의 해결책
06.22 01:21 l 조회 299
비주얼 멤버만 모아놓은것 같은 남돌그룹.jpgif
06.22 01:20 l 조회 243
다재다능 태권도사범
06.22 01:20 l 조회 252
집사야 어떻게 한거냥?
06.22 01:19 l 조회 274
팔이 바게트1
06.22 01:19 l 조회 675
라면 샤브샤브
06.22 01:17 l 조회 780
민초 달걀말이
06.22 01:17 l 조회 167
특이점이 온 일본 피자1
06.22 01:16 l 조회 1147
남친 게임 닉네임
06.22 01:15 l 조회 594
호불호 음식 특징
06.22 01:15 l 조회 85
요즘 쥐불놀이
06.22 01:13 l 조회 298
그림의 물고기
06.22 01:13 l 조회 157
기름 오래 보관하는 방법
06.22 01:12 l 조회 669
닌자 신입사원
06.22 01:11 l 조회 458
회색 고양이 화가1
06.22 01:11 l 조회 383
추운 날씨 참새
06.22 01:10 l 조회 81
오므라이스 초간단 레시피
06.22 01:10 l 조회 2468
탄 고기 먹고 암 걸릴 확률
06.22 01:09 l 조회 213
새우젓에 새우가...
06.22 01:08 l 조회 552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