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26 출처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 인스티즈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교미활동하면서 내 얼굴로 날아오는것보단 낫지만
교미 활동하면서 내 몸에 붙어있는거 보단 낫지만 그래두 싫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효도 버그 + 러브 버그 + 육아 버그로
6마리 붙어 다니는거 상상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아악 미친 !!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ㅁ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효도버그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동네 어때
진짜 슬슬 기어나오는데 너무 싫다
미세방충망에다가 물구멍 다 막았는데 도대체 어디로 기어들어오는지 왜 집에까지 들어오는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나갔다가 들어올때 딸려들어온 애가 있던거 아닐까? 옷이나 가방같은곳에...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낫다가 어떻게 4800표냐고
오늘 흰기둥에 붙어있는거보고 어두운옷만 입기로 결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어두운 옷을 입으면... 피부에 붙어... 나 오늘 상하의 올블랙을 입었거든? 그래서 옷 대비 피부색이 밝아보였는지 내 맨 다리에 붙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으아갸ㅑ강ㅇ악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ㅈㅎㅁ 낫다 ㅇ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겠냐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낫겠냐곸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어이없어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냥 싫다곸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효도버그면 좀 나을 거 같기돜ㅋㅋㅋ하지만시렁 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열받는다. 나는 왜 저런 생각을 더 빨리하지못했던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상상력 봨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어서 웃기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감동스토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골때리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 n인가 어케 저런상상을 하지 개웃기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감동스토리 눈물좔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놉 그냥 벌레자체가 싫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낫겠냐고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좀 더 낫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그걸 내가 왜 알아야하는데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낫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이런 발상을 어떡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걍 싫어 오늘 차타는데 그 찰나의순간에 5마리나 침입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럼 부모자식이 다같이 죽어서 쌓이는거니까 기분은 덜나빠도 더 슬플거 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생각은 어떻게하는거임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ㅇㄴ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발상이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낫겠냐고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엄마버그 아기버그 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낫게냐고 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개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표정으로 읽다가 스크롤 내리면서 슬금슬금 웃음남 개웃기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웃기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진짜 좀 더 나을 것 같긴 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죽어 그냥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럼 혼자 있는 애들은 엄마 버렸거나 버려진 엄마인건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런 생각 어케 함ㅋㅋㅋㅋㅋㅋ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겠냐고ㅠ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낫겠냐고 ㅋㅋㅋㅋ쿠ㅜㅜㅜ 그럼 좀 낫다 투표한 사람들도 어이없어서 투표했을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발상이 개웃기다 저런 사람들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진짜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뭐든 싫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진짜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보이더라,,,개극혐,,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어두운 옷 입었는데도 나한테 돌진하더라... 진짜 하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새까맣게 날아다니는데
효도로 업던 불효로 멱살잡던
먼상관이겠냐고
ㅋ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제발 집에 그만들어와주라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개웃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얼척이없네 ㅋ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런 생각은 어케하는 거임 개웃기다진ㄹㅈ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귀를 의심케 한 초등학생의 노래2
06.22 22:09 l 조회 919
요리로 치매 어르신 입을 열게한 공익5
06.22 22:09 l 조회 7368
세계로 뻗어가는 정병글
06.22 22:08 l 조회 465
우리가 외계인을 못 만나고 있는 이유
06.22 22:06 l 조회 772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179
06.22 21:57 l 조회 95556 l 추천 10
1920년도에 찍은 고양이 가족사진2
06.22 21:56 l 조회 3767 l 추천 4
아빠가 울면 집안이 된거임.jpg
06.22 21:55 l 조회 2698
불교 박람회
06.22 21:47 l 조회 1214
학벌자랑은 20대 중반까지만 해라3
06.22 21:44 l 조회 5869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8
06.22 21:43 l 조회 14816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10
06.22 21:40 l 조회 21013 l 추천 1
타인은 단순하게 나쁜 사람이고 자신은 복잡하게 좋은 사람이다1
06.22 21:39 l 조회 1381
고전) 그럼 얼음을 보온병에 넣었다고 늦게 녹습니까!?1
06.22 21:36 l 조회 6122
바늘에 찔리면, 찔린 만큼만 아파하면 된다
06.22 21:32 l 조회 2641
당신은 너구리의 엉덩이를 보았습니다5
06.22 21:27 l 조회 3236
아르테미스 2호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지구
06.22 21:25 l 조회 1494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06.22 21:22 l 조회 5565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97
06.22 21:19 l 조회 67737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2
06.22 21:17 l 조회 6988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3
06.22 21:14 l 조회 1461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