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hen I'm Still Getting Over You Behind
— KEYVITUP (@KEYVITUP_inkode) June 22, 2026
꿈만 같았던 Peder Elias 선배님과의 촬영🥹
너무 설레고 긴장도 많이 됐지만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고,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잊지 못할 시간이었습니다.🙇♂️
진심으로… pic.twitter.com/Z8TDtV7sLc
[📷] Peder Elias - Live Acoustic Behind
— KEYVITUP (@KEYVITUP_inkode) June 21, 2026
달달한 음색으로 KEYVITUP의 귀를 녹여버린@peder_eliaas님❣️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행복했던 순간들을 가득 채웠습니다✨
다음에 좋은 기회로 꼭 다시 만나요!#PederElias #페더엘리아스 #KEYVITUP #키빗업 pic.twitter.com/jJLQnxvYuF
예전에 방탄 I NEED U 도 케이콘 가서 커벗했었는데
>
보컬라인이 태환 현민인데 음색도 음색이지만 개인적으로
성량이 시원시원해서 좋은듯
반응 좋아서 연습영상이랑 라이브 한 번 더 같이 해줌
https://youtube.com/shorts/dWVhR9E6Ea8>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