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57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겨우 한양대로 주접이 심하네 .. 하버드면 몰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서울대까지도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한양대가지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계속 기념으로 갖고 계세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릴거라고 생각햇나.. 1111원 정도면 적절할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도 많이먹고 고등학생한테 저가격에 팔고싶나? 진짜 개정떨어지는 짜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양대 들어갔어도 12년 뒤에도 10만원 벌어보겠다고 저러는거보면 좋은 기운은 아니라 안사고싶을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ㄱㄹㅇ이네 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이생각함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왜저러고 사나 서울대도 살까말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대 의대면 사지 ㅎ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직못했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걸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학번 수능샤프면 샤프심 끊어지는걸로 이슈도 있던 샤프인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ㅋㅋㅋㅋㅋㅋ서울대 나온 사람도 저런 생각은 안해봤는뎈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서울대나온 사람이 팔아도 안살듯.. 실력이나 수능 당일 컨디션이 더 중요하다생각해서
수능만점자면 간절한사람중에 구매하는사람 있을거같기도한데 그래도 저가격은 너무함..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되게 솔직하네 더 상위대로 등칠수도 있을텐데 아아 인증 받을까봐~ 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원이면 살듯 11만원은 절대안살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정싯인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11원이어도 안사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원에 나눔해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지같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울대인줄알았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합격 기운 이미 사라졌을 것 같은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줘도 안가져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울대도 아니고 뭔 한양대로 저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취업 실패햇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30대 중반 되시는 분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났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능 만점이어도 안팔릴것같은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울대 의대가 저래도 짜치는데 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아가 너무 강하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기념으로 갖고 있으시는게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창조경제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1111이어도 살 사람 없겠구만ㅋ 간절해서 뭐든 부적마냥 갖고 싶어할 애들도 서울의대나 서울대 합격한 사람 물품 사려고 하겠지 굳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꼴값떤다고 말하고싶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딱 봐도 취업못해서 돈벌려고 개짓거리 하는듯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버드여도 웃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대 합격했다고 해도 안 살 것 같은데..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샤프 녹슬었을거같은데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ㅁㅊ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이 30 다 먹고 에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렇게 팔아서 한탕 해 먹으려는 심보 자체가 불순한데 좋은 기운은 무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다진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30대 중반에 11만원 벌어보겠다고 수능샤프팔이나 하는거 보니.. 진짜 윗댓 말대로 저게 좋은 기운이라고 볼 수 있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대면 어떻게 혹해볼순 있겠지만 겨우 한양? 개짜친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으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서울대 의대도 아니고 누가사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한양대어케감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혼부부 인생 꼬이는 테크트리21
06.23 22:10 l 조회 54189 l 추천 2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110
06.23 22:08 l 조회 90098 l 추천 1
캥거루 제비족
06.23 22:07 l 조회 507
무신론자였던 아버지를 걱정하는 아들을 위해 교황이 남겨준 이야기1
06.23 22:04 l 조회 1214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2
06.23 22:03 l 조회 2933
저렴하게 끼니를 때우던 과자를 쌔벼와서 고급 과자로 판 회사
06.23 22:02 l 조회 8764 l 추천 1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06.23 22:02 l 조회 1976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06.23 22:01 l 조회 1406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06.23 21:58 l 조회 2744 l 추천 1
치즈 호두과자
06.23 21:56 l 조회 440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15
06.23 21:55 l 조회 30217 l 추천 8
기술의 발전으로 잊혀지고 소외되는 사람들
06.23 21:51 l 조회 1799
차박 동호회 강퇴 짤
06.23 21:50 l 조회 4933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19
06.23 21:47 l 조회 22031 l 추천 2
스팸 이야기 나올 때 빠지지 않는 것1
06.23 21:44 l 조회 1706
용도 외 사용을 금지하는 이유
06.23 21:42 l 조회 827
신부님들이 소맥을 잘 드시는 이유
06.23 21:38 l 조회 3581
금주법 시대에 출시된 벽돌1
06.23 21:36 l 조회 1400
시바사키씨의 수채화, 크레용으로 쉽게 피부 표현하기1
06.23 21:35 l 조회 891
과학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말 "절대 못할 것이다"1
06.23 21:31 l 조회 1094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