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20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 인스티즈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 인스티즈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쟤네들은 뭐가 저렇게 화가 남? ㅋㅋㅋㅋㅋ 이쁜 여성이 이쁘게 하고 응원 좀 하겠다는데 ㅋㅋㅋㅋㅋㅋ 보잘 것 없는 인생이라 별게 다 화나나보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저렇게 잘못도 없는 사람한테 악다구니 써가며 악담을 퍼붓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왤케화남. 그 자체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플러 수준 개천박;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월한 유전자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들이 못사귈거 같으니까 열등감 폭발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 악플러들 볼 때마다 본인들 안에 쓰레기가 가득 차서 쓰레기냄새가 새어나가는 쓰봉 같음.. 너무 불건강해보임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녀 워딩 ㄹㅇ 구린내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휴 진짜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플 달 시간에 지 인생이나 똑바로 살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악플 다 고소하시길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심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대체 왜 열내는거임 걍 개멋진여성인데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쁜 여자한테 악플은 그들이 단다는 걸 다시한번 느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댓글 쓴 남자들 저래놓고 여적 여 좋아할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음 본인들이그래놓고 거림 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스타하다보니 느낀건데 능력있고 자기주관있는예쁜여자한테 표독한 악플다는거 대부분남자라는거임. 그사람들이 신고해보니 그성별이더라 하는거 많이밝혓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뇌피셜 ㄴ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적어도 네이트판 여혐글은 찐임 성별 공개 되고 댓글 거의 남자였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뇌피셜이 아니고 배우 김가연씨가 밝힌 건데 뭔 뇌피셜 ㅋㅋㅋㅋ
악플러 잡아보니 몽땅 20304050 남자라고 여러 번 말함.

설리도 여초에서도 욕 많이 먹었지만 남초에서도 전 남친 예명 가지고
성희롱 겁나 많이 당했는데도 끝까지 여자가 죽였다면서 날조하더라.
그렇게 살지마.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타 사이트에서 작당모의한 거 보고 놀랐긴 했어 그냥 여성과 남성의 악플 행태가 다른 거 같아 저건 남성 악플 왜냐면 남성은 존재 자체를 깎아내려 자기 밑으로 둘려고 하거든 성희롱도 그 중 하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4에게
너 말이 맞아!!
여초에서도 지독하게 하나 타깃 잡으면 진짜 죽을 때까지 말라죽이긴 하지.
나는 여자가 악플 1도 안 다는 성스러운 존재 이렇게 말하는 게 아니었어 ㅜ

저 익이 자꾸 구도 몰아가는 게 불편해서 그랬지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김가연은 남초팬덤 많은 게이머가 남편이라 특수성이 있는거지 뭔 악플러가 남자가 많아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뇌피셜이아니라 내가 인플루언서분들이 직접 게시글올린걸 본건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 댓글을 쓴 게 남자라는 건 너가 남혐해서 아닐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그 인터넷 끄면 없어지는 남혐 ㅋㅋㅋㅋㅋㅋㅋ
지 기분 나쁘면 페미, 지 기분 나쁘면 남혐, 지 기분 나쁘면 쿵쾅 어쩌고 저쩌고
왜케 한심하게들 사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남자라서 보면 앎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남혐이라.. 동성이라 동성이 쓰는 언행을 제일 잘 알지 않음? 난 남자들 아묻따 남혐하지 마!! 하는 것도 피곤함... 남혐 안 하고 저 댓글들 마저 여자들이 한 거라고 몰아간 걸 아니라고 히는데 왜 팩트를 남혐이라고 봐. 날조해서 욕한 게 아니잖니. 정 궁금하면 저런 욕하는 인간들 고소해서 성별 확인하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일부? 남자들은 왤케 여자들 스포츠 좋아해서 직관 보러다니면 인스타 사진 찍으러 갔냐 잘생긴(ㅋㅋ) 남자 선수들 보러 갔냐 룰은 알고 보는거냐 아니꼬와하는거임..? 설령 보여주기식 인스타 사진 찍으러간게 맞다해도 지 인생에 피해끼친것도 없잖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쁜 여자한테 화 정말 내 진짜 지네한테 관심 안 가져주고 연애 안 해주고 딴 데 가서 놀아서 그런가 봄 학교 에타도 축제에 남돌 오면 그거 보러 간 여자애들 빠순이 취급하고 장난 아님 ㅋㅋㅋ 다 지네 잠재적 여친인데 안 만나줘서 그럼 워홀 국제연애 문신 담배 다 마찬가지 ㅉ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맨스플레인ㅇㅇ 스포츠는 남자들의 전유물인데 여자인 니가 뭘 알기나 해? 이런 심리ㅋㅋ F1 좋아하는 여자들한테도 저러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근데 정작 남자들도 룰 몰라도 예쁜 여자 보러 왔다고 당당히 말하잖아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대생 아니고 자격증 없어도 사람한테 저러면 안되는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혐오를 숨쉬듯이 하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6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77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88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999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심판 자격증은 좀 대단하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웰케화남? 사람한테 저런 워딩 쓰는거 천박하다 그냥 응원하러 간 사람인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움 찌질해...ㅜ 저렇게 열심히 살아본 적 없으니 다른사람이 다 자기처럼 뇌 텅텅 빈 사람인 줄 아나봐~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실에선 말도 못걸거면서 꼴에 인터넷이라고 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원래 이쁜여자한테 몸매타령하면서 희롱하지않음 왠 악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 스펙 아니더라도 뭔데 욕함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태극기를 비키니처럼 저런식으로 입고 교복입고 저렇게 찍는 모습이 좋아보이지 않아요.

굳이 꼭 저렇게 입고 찍어야 하시나요?
일제강점기 3.1절에 독립투사들이 휘날리며 외치던 국가의 상징이 비키니수준의 가슴노출에쓰이는.. 망토나 치마 등으로는 좋아 보였는데 너무 선정적으로 보여요.
교복도 항상 아청법,원조 등 말이 많은데 굳이 저렇게 노출있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셔야 했는지..

이쁘신것도 머리가 좋으신것도 알겠는데 유리잔들고 찍은사진이나 졸업사진이 예쁘신것 같습니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원래 저렇게 자주 입습니다... 월드컵때 전세계에서ㅠ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저는 이정도가 이쁜것같아요. 저렇게 태극기가 여자의 몸매를 부각시키는 느낌의 가슴으로 시선이 갈정도의 짧은느낌보단...

다들 저렇게 자주 입는건 아닐것같은데요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쵸 한국은 국기에 큰 의미가 있는데 말이죠 교복도 저렇게 성인물 처럼 입으면 걸그룹 도 논란 일어나는걸요 남학생 교복을 저렇게 변형시켜 입지 않잖아요 몸매자랑은 다른식으로든 얼마던지 할수있죠 배우신분이 저러니 더 의아하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태극기나 교복으로 지나친 노출 자제바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해외까지 가서 축구도 보고 꾸며입고 그럴수도있지 왜 그러는거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리고 뭐 이대 안나오고 심판 자격증 없어도 못입을 이유가 있나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래놓고 여자가 여자욕한다고 프레임 씌움 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룰도 모르고 뮤ㅓ도 몰라도 즐길 수 있지 ㅋㅋ남자들은 왤캐 스포츠에 예민한거임? 선수도 아니면서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것들 싹 다 고소 못하나? 악플 다는 수준이 그냥 너무 최저인데..? 그리고 악플러들 고소해서 직접 면대면 해봤다는 분들 봤는데 진짜 그냥 악플 쓰게 생겼대...ㅋㅋ
자기인생이 얼마나 보잘 것 없으면 잘난 사람 깎아내리는 글이나 허구한날 쓰고 있겠음?
발전하려는 사람은 바빠서 악플 쓸 기운도 없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원 갔나보다 말고 아무생각 안듬
글 읽고 저런 악플러 때문에 더 짜증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자들은 이쁜 여자 개조아하는데 일부 남자들은 어차피 지 안 만나주니까 신포도 처렴 막말하고 깎아내리는 경우 있는 거 같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 댓글들이 남자라고 어디 써잇죠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여자들이 퍽이나 OO녀 워딩 쓰고, 축구부심 부리겠다 그치?
제대로 의무교육 받고, 상식적이면 맥락이라는 걸로 파악할 수 있겠지 친구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국 여자들은 어쩌고 하는게 남자가 아니겠냐?ㅋㅋ꼬리자르기는 에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문 수준으로 남자 냄새 나는뎁쇼 ㅋㅋ ㅇㅇ녀 걸레로 공격+축구부심 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솔직히 누가 봐도 남자 티 다 나는데 눈 가리고 아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 이 댓글도 그렇고 뭔가 남자들 댓글은 자기가 남자라고 안 해도 유독 남자 티가 남 내가 남초 인방도 많이 봐서 그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다 알죠 님이 남자라고 안 썼어도 남자인게 다 티나는 것처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 누가 봐도 여잔 아님. (특히 동성 입장에서)
2. 보통 욕은 남자들이 하고 그 남자들이 여자들이 욕한 거라고 큰소리친 적이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국단위 자사고에 이화여대 대박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이다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자들은 예쁜여자한테 절대 악플 안달아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결핍이 큰 사람일수록 공격성이 강해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멋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애초에 월드컵 거리응원은 저런 재미로 가는거 아님? 얼굴에 뭐 칠하고 국뽕차는 옷 입고 2002년때 월드컵가수 미나랑 청담동 호루라기 이런 사람들 떠서 티비 나오고 했던거 생각나는데 축구 중계하러 가서 미모랑 몸매만 뽐내고 룰 모르면 큰일이지만 거리응원 가서 골 옵사 이정도만 알면 됐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심지어 영상에 보여지는 것들만 봐도 예쁘고... 몸매도 핫한데 왜 악플을 다는 거야....? 진짜 신기하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심지어 솔직히 룰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몸매만 뽐내고 와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음 ㅜㅋㅋㅋ 축구가 뭐 신성시돼야 하는 영역도 아니고? (축구를 비하하고 만만하게 봐도 된다는 건 아님) 월드컵도 어차피 다 즐기자+광고로 돈도 벌자 뭐 그런 엔터테인먼트로 하는 건데 걍 사람들 모이는 데 가서 놀고 오는 게 문제가 되는지... 그럴 거면 애초에 자유주의 국가가 아닌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남잔데 그냥 개이쁘고 옆에 저런사람 응원하면 짱좋을거같은데 왤케꼬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등신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히려 좋아하면서 성희롱할거라 생각했는데 욕을하네...언제는 여자들 슬랙스 라인 가려져서 싫다고 막 그러더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축구 좋아한다고 그러면 남자들 진짜 맨스플레인 엄청 심함 니가 어디까지 잘 아나 보자 ㅋㅋ 이러면서 시험해보려고 함 진짜 역겨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여자 유튜버들 인플루언서들 악플 고소해보면 대부분 남자라더라ㅋㅋㄴㅋㅋ ㅇㅈㅇ프레임씌우더니 기가참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자격증 짵이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런거 고소해보면 대부분 남자였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냥 예쁘기만 한 사람->환장함
예쁜데 능력까지 있는 사람->이상한 여자 만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여자입장에서 걍 개 우스울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왤케화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왤케 남한테 관심이많음ㅋㅋ 시간 빌게이츠 특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근데 왜 욕하는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런 사람들 보면 참 할 일도 없고 시간 많나보다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니근데 저러면 좀 안됨?????? 나 나이드니까 걍ㅋㅋㅋㅋㅋㅋ 하고싶으면 맘로대하고 살아라 싶음 아무생각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솔직히 축구는 보통 다른 운동보다 룰이 쉬운편인데 룰 모를거라고 생각하는게 넘 웃김 여자도 공교육 다 받았는데 왜 모를거라 생각하지? 솔직히 저기까지 나갔는데 축구 룰도 모를정도면 왜 나가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님말고 ㅋㅋ 이러려나 진짜 못났다 못났어
2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화 캐릭터별 불법주차 대응
2:11 l 조회 125
칭찬 받고 들었던 말
2:10 l 조회 240
주인아 가자고!!!
2:09 l 조회 487
미국 한인마트에 붙은 홍보문
2:08 l 조회 665
한국인이 해외여행에 단 자막
2:08 l 조회 1404 l 추천 1
쇼트트랙 1등 하다 넘어졌을 때 드는 생각
2:07 l 조회 399
존잘남의 신세한탄1
2:06 l 조회 2470
신이 언어 하나를 마스터하게 해주겠다고 했다
2:05 l 조회 456
사장님 위험해요
2:05 l 조회 163
일본 여자컬링 올림픽 메달리스트 충격변신
2:04 l 조회 604
100% 국내산 천일염 판매합니다
2:03 l 조회 266
배송오류 레전드
2:02 l 조회 1037
인디언의 태양신
2:01 l 조회 465
100% 확률로 잡히는 뽑기 기계.gif
1:59 l 조회 431
마늘의 당도에 관한 진실.jpg
1:58 l 조회 859
모든게 해결 가능한 마법봉
1:57 l 조회 591
13,000여년 전에 만들어진 미스테리한 동굴2
1:56 l 조회 827
제목이 뒤바꼈지만 위화감이 없는 두 영화.jpg
1:55 l 조회 1229
조명에 진심인 카메라맨.gif
1:53 l 조회 350
우리 동네 편의점 알바
1:53 l 조회 36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