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라에서 너를위해 부른 이예지,,이 곡듣고 차태현이 딸이 이런감정을 가졌을까 하면서 그순간에 몰입했나봐 목소리가 뭔가 이야기하는느낌이라 그런지 더 슬프게들리는듯 ㅠ > 노래부르는 목소리 유니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