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34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 인스티즈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 인스티즈


사회적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임. (권총을 뺏긴다거나, 경찰관이 역관광 당할지도...)

대표 사진
익인1
공부 더 잘하는게 무슨 소용인지.. 경찰 소방은 체력이 더 중요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도 뭐 중요하긴한데 경찰소방은 현장대응능력이 더 중요하긴함.. 비간부일수록 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들 채용부터해서 임금문제까지 누적되면 문제될 거 많은데... 말만하면 누칼협이라고 해서ㅠㅠ 공공서비스는 안좋아질 일만 남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뭐 1:9 이런것도 아니고 6:4인데 왜 이렇게 싫어하는지 모르겠음... 반반도 안되는거임? 뭐 성비 맞춰서 뽑은것도 아니고 시험봐서 뽑은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장목소리가 그렇다고함 내 지인도 똑같은 소리함..
애초에 남2 대응력이랑 남1여1 대응력이랑 기본적으로 차이가 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뭐 어떻게 할수있음? 통합으로 뽑은건데...그럼 응시생들이 이걸 감안하고 공부를 더 했어야지...필기를 안일하게 생각해서 저렇게 된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원 성별 비율대로 뽑힌거야; 저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글쓴이 답글에 왜 입꾹닫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4 ㅋㅋㅋㅋㅋ ㅋㅋㅋ 8:2정도 돼야할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나에게 칼부림 사건이 일어났다면 여자 경찰 못미더울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경찰 업무가 범인잡는것만 있는줄아나 진짜.. 니들 말대로 체력만 중점을 뒀고 업무도 체력 비중이 컸으면 필기영역이 엄청 줄었겠지 근데 경찰 업무는 그게 아니니까 필기영역도 중요한거고 결론적으론 걍 떨어진사람들이 공부를 덜한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지원 성별 비율대로 뽑힌거야 누가 덜햇고 더햇고가 아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원성별 비율대로 뽑혔단 소리에는 답하나도 없는게 ㅋㅋㅋㅋㅋㅋ 나도 여자지만 환멸남 내 주변에도 경찰직 있음
근데 필기성적 되도않는 소리 운운하면서 제일 필수고 기초적인 체력 문제 개선의지없이 끝까지 눈가리고 아웅하는거 보면
지들 가족이 위급상황일 때 출동한 여경들이 말로만위협하고 제압못하는거 꼭 겪어보길 바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찾아보면 남자 필기 합률이 더 낮았다고 하긴 하는데 난 체력비율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지금 체력기준으론 현장대응력 측정하는 데에 택도없고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왜 글쓴이 답글에 입꾹닫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력시험 가지고 하도 뭐라그래서 같은 조건으로 변경했더니 4년전 일 가져와서 또 뭐라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취한 상태로 대충 조사해서 피해자 자살하게 한 남경도 있는데 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뭐 나도 여자가 더 뽑히면 좋겠지. 치안 걱정만 아니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은 조건이 아니고 너무 쉬워진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맞긴해 다들 남자입장에선 너무 쉽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소방합격햇는데 경찰반 30명중에 남자 1명도 없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비반 얘기하는거지? 남자입장에서 굳이 갈 필요없긴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는 진짜 방법 없음. 걍 해달라는대로 다 뽑고 나중에 문제 생겨야 바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블라인드 글 다 믿을수가 없긴해..근데 필기를 기준이상 다 통과시키고 실기로 인원수 맞추는게 치안에 더 좋지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주변에 경찰인 지인 꽤 있는데 비슷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기를 상대평가하는게 치안에 더 좋을것같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인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안문제가 현실적으로 다가오면 그때가서야 문제제기하고 바꾸려 하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도 체력얘기해서 체력기준을 바꿔서 시도한거잖아
경찰내부적으로든 1,2년 시행해보고 체력기준 더더 높이고 성적보다 실기를 우선시하겠다 등으로 변화가 생길수임ㅅ겠지 ㅋㅋㅋㅋㅋ
한번 6:4됐다고 겁나게 뭐라하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바뀐 체력기준부터 모든게 엉망인데 이정도 소리도 못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력기준이요 아예 싹 바껴서 4분40초대 안으로 무조건 들어와야 패스고 아니면 패일이고..
여성 합격률 평균 70프로대에서 40프로대로 떨어졌고 남성도 90프로댜에서 88프로대로 떨어졌음 기준 강화된거 아니냐구요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태까지 그정도로 쉽게 한게 미친듯이 이상했던거고 강화한것조차 부족하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ㅋㅋㅋㅋ 본문은 4년전 이야기 = 이전 기준으로 합격된 여경인거고
올해는 기준이 강화된 상태에서 뽑힌 여경인거고 그 여경들이 어떨지는 아직 모르는거잖아 ㅋㅋㅋㅋ 훈련이고 현장에 투입 한번 되질 않았는데 뭘로 판단하는거야 ㅋㅋㅋㅋ
쓰니말대로 강화한것조차 부족하다 생각할수는 잇어도 아직은 시기상조지 ㅋㅋㅋ 훈련이라도 받아서 내부적으로 어떤 말이 나오는지 보고 이거 기준 강화해야한다 이게 아니잖아 지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주변에 현장목소리 많이 들은 나로서는 모르겠다.. 솔직히 바뀐 체력기준도 그걸로 현장대응력이 검증된다는것도 웃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미국이나 타국가에 비해서 성별 상관없이 체력기준이 낮은거 인정하고 강화돼야하는것도 맞아 ㅋㅋㅋ 인정 안하는 사람 없을걸
그런 목소리가 많았고 그래서 이번에 기준이 바뀐거잖아
결과론적으로 이번에는 남성들 필기성적이 안 좋아서 여경들 비율이 늘어난거고...
좋든 안 좋든 훈련현장까지 가는거보고 말하능게 좋다고 생각함....
그냥 이런식으로 여경들 합격 비율이 더 높아져ㅛ기 때문에 치안이 나빠진다는 소리가 바로 나오면 합격한 여경들 입장에서도 일반 여성들 입장에서도 너네가 기준강화하고 통합하자해서 했잖아!! 뭐가 문제야! 소리밖에 안 나오지않을까

현실적으로 여경이 필요한 분야가 있을거고 내부에서 숫자가 부족했을거잖아 그런면에 있어서 여경이 늘어난건 좋은거니까...

그냥 경찰내부에서도 잘하는 사람이 잘하는거 했음 좋겠어 나는
도구 사용과 책임에서도 자유로워지고 국가가 보호해주는 방향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댓대로면 바뀐 체력 기준이 강화된건데 그걸 엉망이라고 한거잖아 방금;; 왜 일관성이 없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그말이라니까? 바뀐 체력기준이 엉망이라고; 부족하다고.. 뭘로 이해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치 기준이 이전보다 완화된거처럼 말하지 말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적이서 먼저 거르면되는거아님?? 남자가 필합 낮다며 그럼 밸런스 맞겠지 ㅇㅇ 경찰업무가 현장만 있는것도 아니고 형사는 지금도 특체 아니고서야 여자 거의 안뽑고 순경?들만 남자 뽑자는건가? 경찰도 부서마다 다른건디 전부 싸잡아서 떨구자하니까 음침하다 하는거임.. ㅋㅋ 지구대나 순경 남자중에서도 몸집 작은 남자들까지 싹빼야 맞지 그기준이면 헬창 남자만 뽑아야함 문돼 깡패들 잡으려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몸집 작은 남자도 일반 여성보다 훨씬 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맞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컬 쎈 남자 문돼충 집으려면 피지컬 좋은 남자 아니면 쓸모없다고... 결국 범죄자를 잡으려면 남자이기만 해서 되는게 아니라고..ㅋㅋ 님자멸치 뽑는거나 야자 뽑는게 뭔처이임 ㅋㅋ 결국 몰려다니는 문돼들 제압 못하는건 똑같은데 딴소리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것도 맞네, 그럼 거의 여자는 못뽑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순경은 그럴수도 있지? 특히 범죄율 높은도시는 어쩔 수 없다고 봄 ㅇㅇ 근대 순경아니고 그냥 경찰에서면 그건 아닌듯 필합 높으니까 서류작업하는 부서는 여자만 뽑고 현장직은 남자만 뽑으면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0에게
서류작업하는 부서는 왜 여자만뽑는 이유가있을까?

저러면 똘똘하고 몸집작은 남자는 경찰못하잖아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6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66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여경 늘리는 거 치안문제 야기하는 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비를 맞추는게 시민 치한보다 중요하시대~
어떤 일이 또 터져야 바뀜ㅋㅋ 냅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댓글 보다가 남기는데 익인아 치안을 치한으로 오타낸것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꺅 치한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뭐 체력은 체력인데 저런 현장직은 유도나 주짓수 같은.. 기본적으로 제압능력이 있는 사람들 위주로 채용했으면 좋겠음 아니면 진짜 테이저건이나 삼단봉이라도 자유롭게 쓸수 있게 해주던가
경찰이 그런면에서 우위에 있어야 치안이 잡히는거지 저렇게 개길수 있으면 누가 무서워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장직이 위함한데 월급이 같으면 누가 할려 할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월급이 같아야한다는 말을 누가 했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무원은 정해져 있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위험직무수당으로 차등 둘 수 있죠 그리고 애초에 급여 문제가 아니라 경찰이 신체적으로나 제압력에 있어서 우위에 있어야한다는 얘기였는데..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별 상관없이 실기 기준 높이고 일부를 경찰행정직 채용처럼 하면 안되나...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부 좀 해라 여자 압도해버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공부좀 열심히 해봐~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난 솔직히 여경 많아지는거 좋음 여성대상범죄에서 남경이 처리 이상하게 하는 경우를 너무 많이 들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체력 기준도 올리라해서 올려서 통과했음 됐지 또 이번엔 체력기준이 엉망이라 하고 뭐 어쩌라는 건지 그냥 여자가 경찰하는ㄴ게 꼬운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남자들이 공부를 좀 더 하면 될일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안 때문에 이러는건데 너네가 공부를 더했어야지 이러는게 맞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뭐 어쩌라는 거임. 치안 걱정한다고 몽총한놈들 경찰시켜야 함? 경찰도 쨋든 공무원인데 몽총한데 힘만쎈놈들 경찰해봤자 깡패나 더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신체능력이 발달해서 남자만 군대가는건 너무 억울해 ㅠ 그치만 신체능력이 발달한 남자위주로 경찰을 뽑았으면 좋겠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여태까지 남자만 군대가고있는거 아냐? 정책적으로 하나만 했으면 좋겠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군대도 여자가 갔으면 좋겠단게 너네의 평등이면 여경도 받아들여야 할 일임
추구하는 가치가 너무 선택적으로 작용한다는게 아이러니하단거임 ㅋ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너네의" 평등임..? 내가 남자라고 했어..? 그리고 난 남자만 군대가는 것도, 경찰에 남자가 많은 것도 이해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남자만 군대가는거 이해 안되는데? 여자도 가야한다 생각함 그리고 경찰도 남녀 섞이는게 맞다고 봄
너가 남자가 아니라면 착각한건 미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군대 안 가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안 가지 그니까 여자들도 가게해달라고 남자들이 차별이라고 하는거아님? 애초에 애티튜드가 평등이면 모든거에 평등해야지 선택적평등이라는게 넘 웃기지 않니 ㅋㅋㅋ 정책이 그런거랑은 별개로 태도말이야 태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 도라인가 ㅋㅋㅋㅋ 진짜 비꼬기위해서“만” 댓글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꼬는거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봐도 그래보이고 아니라고 부정한적도 없음 이해력 진짜 좋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 맞아서맞다한것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자라서 군대 안 가는 건 당연해 그치만 군 간부 안 시켜주는 건 성차별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가 당연해 여자도 군대가야지 뭔 소리야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문해력 ㄹㅈㄷ넼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꼬는거지 뭔 문해력이야 몽총아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9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초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범죄가 여성대상 범죄만 있는거 아니고 여성대상 범죄에서도 힘쓰는 일이 분명히 필요할텐데 난 개인적 남경 여경 비율 2:1이 심적으론 좀 더 안전하다고 느낌.. 여경은.. 상담할 때는 좋지만 과연 얼마나 잘 처리해줄지 신뢰가 잘 안가. 범인은 보통 남잔데 이 사람이 잡을 순 있나? 그래도 남경이 더 힘쎄고 빠르니까 더 잘 잡지않을까 같은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경은 범인 제압하다가 역으로 당하거나 하는 경우가 전혀 없나?
체력 검정 기준 통과했으면 그걸로 끝이지 왜 성별을 나눠서 분석함? 이제 통합해서 한대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실제로 범죄현장에 경찰불러보지 않은 사람들만 있는듯 여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르니까 저런말만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차를 체력 2차를 필기 보면 안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너무 성비 박살라나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성비 박살나도 그게 맞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 근데 나도 내가 남자한테 위험한 순간에 우락부락 여경 말고 여리여리한 여경 오면 개불안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체력 기준 올리래서 올렸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보니까 경찰공무원하고 위에 형사하고는 다른건가 뽑는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 나는 아직 잘 모르겠름 양가감정이긴해
사촌오빠가 현직이라 여경 진짜 싫어하는데 얘기들어보면 좀 납득은 가는데
또 내가 막상 운전하다가 교통사고 내서 경찰오고 구급차 오고 너무 당황스럽고 무서워서 덜덜 떠는데 여경분이 뒤에서 따로 불러서 괜찮냐고 일 잘 처리 중이라고 다독여주셔서 그게 많이 감사하긴했음
현장에 필요한 인력인건 맞는데 일부가 좀 덜험한일 하려고 대놓고 철판 깔아서 욕을 많이 먹는거같음.하지만 일부가 대부분이 되지않게 비율도 조정해줘야하지 않나 싶음. 공무원 사회에서 쉬운일 하고 똑같이 돈 받아가는데 안 하는 사람이 몽총한 부위기 되기 십상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초라 여경 괜찮다 무작정 쉴드치지만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게 결론적으로 여자들한테 훨씬 피해인 걸 왜 모를까 ㄹㅇ 의문임
성인 남성한테 폭행이나 강간 당하고 있을 때 경찰에 신고했는데 나만한 체구의 여경들 오면 진심 아득할 듯... 군대 소방 경찰 이런 힘 우선 직종은 성비 따지지말고 건장한 남자 뽑아 제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찰 직무는 필기를 상대평가 할게 아니고 일정 커트라인으로 거르는 합/불 방식으로 치고(절대평가) 나머지는 체력이나 격투 경험 같은거 위주로 뽑았으면 함 그 밖의 법학이나 범죄수사학 특채 같은거 추가로 뽑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 문제생기면 바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여경많은거 좋음 이번에 바뀐것도 좋고, 근데 신체능력 더 좋은 여경을 원함
여성 범죄 범인이 대부분 남성인경우가 많은데 건장한 남성 체력 그이상을 기준으로 뽑는게 맞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신체능력이 되어야하지않을까 적재적소에 맞춰서 피해자가 여자거나 이럴땐 좋겠지만 강력범죄나 저런경우는 체력있는 남자경찰이 필요할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경들 범죄지르고 일대충해도 줄이라는말 안나오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번에 체력 기준 올린거 아니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왜 그렇게 여경 하겠다고 난리들인지 모르겠음
남녀통합돤것도 남녀차별이다 뭐다 계속 난리쳐서 바꾼거잖아 한숨밖에 안나옴
난 신고했을때 여경 만나고 싶지않은데
공무원이 하고싶으면 다른 계열 많잖아 왜 굳이굳이 경찰이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경찰 일을 하고 싶으니까 했겠지; 여경이 전부 다 일 안하냐고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통합하라고 난리쳐서 바뀐 거 아님? 여자 기준 다른 거 싫다해서 기준 똑같게 한 거 아니였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남경이 일을 똑바로 하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미 통합하고 기준올린거 아니었나? 뭐가 또 문제라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짜피 나중에 카오스 상태 와야 정신차리지 머. 칼들고 난동부리는데 도망가고 그런거 계속 나올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경찰이 현장직만 있냐고 하는데, 남자들은 사무 업무 못 하는 것도 아니고 기왕이면 현장+사무 둘 다 할 수 있는 남경 위주로 뽑는게 조직 차원에서도 효율적이고 이득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다만 성범죄 등 여경이 꼭 필요한 부문이 있으니 비율을 잘 조절하긴 해야 할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녀 같은 체력기준으로 강화해서 패논패로 통과했는데 뭐가 문제란건지 모르겠네 머리는 고고익선이지만 몸빵은 쪽수싸움도 있는데 대응능력 필요한 만큼만 갖추면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머리나쁜 경찰한테 도움은커녕 상황꼬인적 있어서 몸만좋고 무식한 경찰 없어지는거 환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필기도 기준 올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치안 박살나면 결국 손해보는건 노약자나 젊은여성일텐데 마냥 뭐가문제임? 하는애들은 웃기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 생각이 있으면 내년부터 체력을 올리든가 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실기시험 기준을 더 빡세게 하면 될듯
경찰도 현장직이니까 업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은 갖추어야지
어디 군무원에서는 운전직인데 운전면허 없는 사람 들어왔다는데 그런거 보면 채용절차를 빡세게 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내가 저런상황에 놓였을 때 난 여경오면 싫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 필요없고 1차도 2차도 빡세게 기준을 올렸으면 좋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남경이 문제 일으켜도 남경 줄이란 소리 안하는데 왜 난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가 문제 생겼을때 해결해주는 사람이 좋은거지 성별로 갈릴 문제인가 이게? 가정폭력범은 왜 그렇게 봐줬는데?? 훈계만 하고 다시 돌려보내고 피해자랑 분리도 안시키고
그동안 이런 문제 생길 때 남경이 문제다 남경줄여라 하는 얘기 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래서 넌 너한테 문제생기면 범인 제압도 못하는 여경이 왔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제압만 할수있으면 됐지 성별이 뭐가 문제임.. 남경도 똑같은 기준으로 통과한건데 비실비실한 남경 와도 그닥 믿음 안갈듯
나는 제압하는 능력 똑같으면 여경오는게 훨씬 안심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제압능력 똑같으면 = 무의미한 가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그럼 경찰 뽑는 현행 실기시험이 별 의미없다는 소리인데 기준을 변경을 하든지.. 그건 경찰 뽑는쪽에서 알아서 할일이지 남자여자 똑같은 기준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5에게
ㅇㅇ 지금은 별로 의미 없는 수준이래. 근데 체력 기준 빡세게 하면 항의가 들어오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60에게
그럼 그냥 남자고 여자고 별 의미없이 똑같이 범인 못잡을거 같은데 충격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5에게
상급지 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5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71
6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여경증원은 여자들이 더 반대해야하는거아님??
남자는 시비걸려도 어느정도는 몸 지킬수있는데, 여자는 저런 미친사람들한테 걸리면 진짜로 살해당하잖아..
그나마 남경이 빨리오면 수습이 되는데, 여경2인조가 왔다? 그냥 피해만 더 커지는거;
거기에 총도 뺏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체력기준을 더 높이자는 건가? 그럼 더 높이면 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치안에 진짜 문제 없다 생각하면 그냥 여경만 뽑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래서 상급지로 가야돼. 저런일이 하급지에선 일상이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냥 미국처럼 말안들으면 전기로 지지든 총을 쏘게하든 권한을 더 주게 해아함 힘으로 제압하기보다 무기 쓰는게 더 안전하지 남자든 여자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자든 남자든 믿음직한 사람들이 나오면 좋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14:14 l 조회 557
픽시타는 급식 출입금지 시킨 편의점
14:13 l 조회 889
남녀 몸매 등급표 A~D5
14:13 l 조회 4066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 많은 화법
14:10 l 조회 1005
스레드 민간요법 피해자
14:09 l 조회 1062
산골에서 살던 임영웅 의외의 생활 능력…jpg1
14:05 l 조회 1429 l 추천 1
쯔양 위, 대장 내시경 검사 결과
14:04 l 조회 1898
??? :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14:01 l 조회 1446
중국업체와 일하면서 느낀 점
13:57 l 조회 2487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7
13:57 l 조회 5008
러브버그 분포도7
13:56 l 조회 4722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18
13:24 l 조회 11999
팬들 모두가 감동 받은 데뷔 9년차에 대상 탄 남돌
13:18 l 조회 2002
경찰, 잠실 개표소 시위서 경찰에 침 뱉고 욕설한 40대 여성 현행범 체포
13:18 l 조회 267
예상보다 더 비주얼합이 좋다는 신인 아이돌
13:08 l 조회 641
<닥터 섬보이> 신예은 연기 보고 눈물난 장면ㅠㅠ
12:55 l 조회 1356
커뮤나 sns에서 인식 안좋은 것들 오히려 괜찮을 수도 있어... 한번 해봐1
12:40 l 조회 3139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24
12:37 l 조회 26793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1
12:31 l 조회 7784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4
12:30 l 조회 1356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