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토이 스토리 5>
꽤나 감동적이라는 말이 많은데
다들 쌈디 마냥 울고 있어서 ㅋㅋㅋㅠㅠ 웃기고 귀여워서 가져와 봄
토이스토리5 봣는데 진심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이러고 봄 객관적인 판단이 안돼
— nalda! (@orinaldaa) June 19, 2026
당연하지 어린시절 추억에 점수를 매기는 싸이코패스가 어딧냐 pic.twitter.com/IPFSFW4lbh
토이 스토리 이틀만에 몰아보고 5 보고 왔는데 쌈디 됨.. pic.twitter.com/kXVk4oXg1f
— 물병 (@Cinemagwangin) June 22, 2026
일단 트위터에서는 쌈디들 등장해서 엉엉 울고 있고


네이버 어른들도 다 울고 있고



여기저기 어른이들 다 울고 있는 중
개봉날 아침부터 토이스토리 보고 오열한 여성들 pic.twitter.com/uTPiXg8mIa
— T (@6hnaz) June 17, 2026
개봉날 아침에 오열한 분도 계시네..ㅋㅋㅋ큐ㅠ



그리고 왓챠 리뷰들은 나를 울리고 있음..
(눈물이 방울방울)
ㅊㅊ - ㄷㅁㅌㄹ

인스티즈앱
진짜 개설레는 드라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