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8

걍 여시 자체가 나이가 든거라 결혼 얘기가 아예 안나올수가 없다는거임
비혼이어도 사회생활하면 기혼들이랑 같이 일하잖아. 비혼이라고 주변에 비혼들만 있는게 아니고 그럼 기혼중에서도 착한 사람도 만나고 나쁜 사람도 만나고 그러면서 글도 쓸텐데요…

여시는 기혼혐오하면서 결혼글은 왜이렇게 많이 올라와~ 기혼에 관심 참 많다^^”하는데 나이가 30대니까 기준생들 포함 결혼글이 올라오는거겠지. 여기 비혼만 쓰는 카페도 아닌데..

비혼들은 애초에 비혼을 티낼만한 글을 쓸일이 ㅂㄹ 없음. 걍 달라질 것없는 일상 사는거고
기혼은 결혼준비, 결혼, 연애, 출산 이렇게 쓰니까 더 비혼이라고 보일만한 글이 비교하면 안보이는거겟지요..

이제 대학교 방학 시즌되도 쩌리에 방학이라고 글 올라옴? 계절학기나 수강신청 시즌되도 쩌리에 글 1도 안올라오잖아? 다들 30대가 되었으니까 ㅋㅋㅋㅋㅋ 결혼글 올리는게 전부 비혼도 아니고…

무맥락 기혼혐오 제외하고(나도 이런글은 클릭도 안함)
찐비혼은 애초에 기혼에 관심이 없을텐데? 라는게 애초에 입막음이고 모순임.

자꾸 “난 찐비혼인데 기혼글 올리는 거 못혼같아. 찐비혼은 기혼에 관심 1도 없어ㅋㅋ“⬅️⬅️응 앞돌려차기해도 기혼같고 입막음이세요🤸🤸‍♀️🤸‍♂️

++++ 요즘 자꾸 “찐비혼은 없다. 사실은 남자 생기면 결혼할건데 못혼들이 비혼 코스프레하는거다” 하는데 무슫 나는 80년대 얘기를 하고있음??

뭐 돼?? 왜 내가 비혼이라는데 자꾸 기혼 기준생들의 비혼 인정 도장을 받아야함?

ㄹㅇ늙크크같으니까 그만해… 뭔 삼순이 드라마나왓을적 가치관을 아직도 갖고 잇음. 진짜 나요

++) 이 글의 포인트:
결혼에 대해 말하는 비혼들은 패션비혼이라 결혼 관심있는거고 못혼이다? 이 말이 얼탱없어서 쓴거임. 기혼혐오하겟다는게 아니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미국 최악의 사기꾼 의사
3:04 l 조회 346
촉법이 낳은 괴물들1
2:58 l 조회 1496
현충원에 안장된 사람이 파묘 위기인 이유
2:56 l 조회 545
교도관이 범죄자에게 들은 말
2:51 l 조회 553
로또라는 거를 아예 믿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유.JPG
2:49 l 조회 854
홍대 기숙사 왔는데 이거 뭐냐?1
2:47 l 조회 3018
어릴 때 한번씩 해보는 것
2:46 l 조회 197
대부분이 잘못 부르고 있는 음료 이름
2:44 l 조회 1294
"아빠, 실패하면 어떻게 돼?"
2:42 l 조회 512
저렴하게 허세 부리는 방법
2:40 l 조회 757
받아쓰기 10점 맞은 집
2:39 l 조회 463
심상치 않다는 동태평양 수온
2:36 l 조회 369
옛 조상님의 엄청난 관찰 표현력
2:34 l 조회 682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25
2:32 l 조회 22332
8시간동안 공부 열심히 했는데
2:31 l 조회 1780
게임에서 조경수를 못 뚫는 이유
2:30 l 조회 419
조선인들이 묘사한 베트남인의 외모와 언어5
2:27 l 조회 6384 l 추천 2
동덕 나왔는데 중소기업도 떨어져요10
2:26 l 조회 9402
원룸 생수 논란
2:25 l 조회 429
자녀 개명 신청이 통과돼서 기쁜 부모5
2:24 l 조회 10593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