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여시 자체가 나이가 든거라 결혼 얘기가 아예 안나올수가 없다는거임
비혼이어도 사회생활하면 기혼들이랑 같이 일하잖아. 비혼이라고 주변에 비혼들만 있는게 아니고 그럼 기혼중에서도 착한 사람도 만나고 나쁜 사람도 만나고 그러면서 글도 쓸텐데요…
“여시는 기혼혐오하면서 결혼글은 왜이렇게 많이 올라와~ 기혼에 관심 참 많다^^”하는데 나이가 30대니까 기준생들 포함 결혼글이 올라오는거겠지. 여기 비혼만 쓰는 카페도 아닌데..
비혼들은 애초에 비혼을 티낼만한 글을 쓸일이 ㅂㄹ 없음. 걍 달라질 것없는 일상 사는거고
기혼은 결혼준비, 결혼, 연애, 출산 이렇게 쓰니까 더 비혼이라고 보일만한 글이 비교하면 안보이는거겟지요..
이제 대학교 방학 시즌되도 쩌리에 방학이라고 글 올라옴? 계절학기나 수강신청 시즌되도 쩌리에 글 1도 안올라오잖아? 다들 30대가 되었으니까 ㅋㅋㅋㅋㅋ 결혼글 올리는게 전부 비혼도 아니고…
무맥락 기혼혐오 제외하고(나도 이런글은 클릭도 안함)
찐비혼은 애초에 기혼에 관심이 없을텐데? 라는게 애초에 입막음이고 모순임.
자꾸 “난 찐비혼인데 기혼글 올리는 거 못혼같아. 찐비혼은 기혼에 관심 1도 없어ㅋㅋ“⬅️⬅️응 앞돌려차기해도 기혼같고 입막음이세요🤸🤸♀️🤸♂️
++++ 요즘 자꾸 “찐비혼은 없다. 사실은 남자 생기면 결혼할건데 못혼들이 비혼 코스프레하는거다” 하는데 무슫 나는 80년대 얘기를 하고있음??
뭐 돼?? 왜 내가 비혼이라는데 자꾸 기혼 기준생들의 비혼 인정 도장을 받아야함?
ㄹㅇ늙크크같으니까 그만해… 뭔 삼순이 드라마나왓을적 가치관을 아직도 갖고 잇음. 진짜 나요
++) 이 글의 포인트:
결혼에 대해 말하는 비혼들은 패션비혼이라 결혼 관심있는거고 못혼이다? 이 말이 얼탱없어서 쓴거임. 기혼혐오하겟다는게 아니고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