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9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 인스티즈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 인스티즈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대표 사진
익인2
집주인 도랏나 월세인데 왜 저걸 세입자보고 내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영상으로 보면 집주인 싸가지 장난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표독의 인간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음달 월세 낼때 전체 수리비용 제외하고 이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제 집주인이 저런식임.. 집이 노후되니까 문제가 하나씩 발생하는데 왜 다른집은 안 그러는데 이집만 문제가 생기냐고 함 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상 보면 집주인 말투..... 대박이야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수리하러 와주신 분 진짜 착하시다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레알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런거 어떻게든 안해주려는 집주인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미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디엠으로 조언 주는 거 따뜻해서 내 마음에도 마라탕 부은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ptsd오네
냉장고 개오래돼서 결로현상때매 갈라진거 나때문이라고 냉장고 물어내라던 할머니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저 배관 수리 해주시는분 감사하네ㅜㅜ 세입자분 어려보여서 잘 모를 것 같으니까 대신 얘기해주신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기사님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데 대단하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거지발싸 집주인들 많음 ㅂㄷㅂㄷ
내집장만하고 설움탈출했지만 진짜 지독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여간 집주인들 개쌉양아치들 많아..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입자도 잘못있긴함 기름있는 거 부으면 안되는데.. 집주인도 입주하고 일주일 만에 전화와서 수리비 35만 내라하면 노발대발이긴 하지..근데 전 세입자가 거의 막히게 썼으면 그쪽이랑 주인이 얘기해야하는 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라탕 국물을 싱크대에 안 부으면 어따 부음
사골국물 베이스에 마라유 한스푼 넣은 걸로 기름 있는 거 부었다 난리나면 평소 음식은 어케 설거지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풀영상에서 수리하시는 분이 얘기하시길 아니라고함ㅋㅋㅋㅋ 이정도는 몇년이 쌓여야 가능한 수준이라고 그냥 라스트팡이엇을뿐이라 하심... 본문 사진에도 곰국 일주일을 부어도 안 막히겟구만 이라고 써잇음
실제로 배관청소 여태 한번도 안했다고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하! 배관청소 한번도 안해줬음 ㅎㄷㄷ 보통 입주할 때 입주청소 해주는 거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 엉 영상 풀로 보면 걍 개빡침ㅋㅋㅋㅋㅋ 5년넘게 이상이 없엇는데 이사오자마자 이러는게 말이돼요?! 전 사람은 잘 썻다니까요?? 이럼
수리기사님이 진짜 정중하고 자세히 설명하시는데 걍 무조건 여자탓이고 그럼 내가 10만원까진 내겠다 이러다가 수리하지말라고 별꼴이네 진짜 이러고 전화 뚝 끊어버림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상적인 임대인이라면 입주시기를 떠나 저렇게 노발대발하진 않음..ㅎ
저럼 집주인은 이사온지 얼마 안됐을땐 본문처럼 이전엔 괜찮았다 갑자기 그러냐 니 책임이다 라고 할거도
거주한지 꽤 됐을땐 니가 관리를 못한거 아니냐 니가 살면서 고장낸거니 니 책임이다 라고 했을거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름이 뭐 굳는 기름도 아닌데 그럼 어디다 버려… 그리고 기사님이 말씀 하시잖아 하루이틀만에 막히는게 아니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시비 아니고 진짜 궁금한데 국물을 어디다 버려야함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사님 정말 좋으신 분이다,,,, 나도 월세 살았었던 입장으로서 “어른다운” 어른 만나기 정말 힘들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영상 목소리 들느면 더 화남 진짜 기사님한테 꼬라지 내고 난리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사님 최고다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집주인 양 ah 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사님 진짜 감사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럴때 변호사였으면 얼마나좋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후기 없나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러면 세를 놓지 마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갈때 집보러 오는 사람들마다 다 얘기 해줘야지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집주인 저런식으로 돈벌어서 저 집 산건가 우리부모님이면 창피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라탕을 먹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사님이 진짜 좋은 분이시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수리기사님 돈쭐나셔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전에 집도 세탁기 센서 고장나서 안돌아가는거 협의없이 기사 불렀다고 돈 못준다고 하더니 결국 돈 안 준 인간 있음. 그 집 나갈때도 쌩트집 잡아대서 보증금 진짜 힘들게 받아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사님 진짜 친절하시다… 본인은 그냥 수리만해주고 가도 되는데 나서서 도와주시네… 그나저나 집주인 진짜 양심없네ㅋㅋㅋㅋㅋㅋ 진짜 길가다 크게 넘어져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집주인들 본인이 부담하는게 맞는것도 세입자한테 떠넘기는거 환멸남 부동산에서도 집주인 부담이라해도 바락바락 우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영상 댓글에 업체 정보 올려줬던데 나중에 여기 이용하려고 캡쳐해둠 ㅋㅋㅋ 노답 아줌마랑 대신 입씨름 해주셔서 내가 다 감사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취방 구할때 변기물내림 수압체크
이런것도 중요한데
1.에어컨 필터청소 및 점검(냉매완충여부 - 없으면 안시원하고 전기세만 겁나 나옴)
2. 배관청소 여부 (싱크대 및 화장실 베란다)
3. 베란다가 있다면 천장에 결로 여부확인
4. 도배는 언제 다시 했는지 (입주시 새로 해줄수 있는지 반드시 물어볼것.
안해준다하면 해달라고 요구할수있음 )
5. 기본옵션 가전제품이 있다면
정상작동 확인 및 A/S 요청
난 특약조건에 입주전 벌레업체 점검도 넣었었음ㅋㅋㅋㅋㅋㄲㄱㅋ
집주인이 오히려 이정도면
집깨끗하게 쓰겠다고 좋아했었음
5년째 사는중
기타등등 뭐 더 많은데
입주전에 다 하고 들어가야 살면서 안피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헉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월세면 집주인 부담해야하능 거 아님? 아무것도 안해주면서 돈만 받아먹을라해; 기사님 완전 좋으신분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라탕 국물 버린게 잘못은 맞는데 붓고 한참뒤에 쓸때 막힌것도 아니고 붓자마자 막힌거면 백퍼 문제가 있던거지 무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 릴스 보면 진짜 집주인 싸가지 장난아님ㅋㅋ 별꼴이야 진짜!!! 이러고 전화 끊어버려 내가 다 열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마라탕 버린 것도 잘못이라는 댓 좀 있는데 그럼 어디에 버림? 국물 전체가 기름으로 만들어진 음식도 아니고 짬뽕 고추기름이랑 비슷한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니까.. 어디버리라고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내말이 그럼 온갖 국물음식 어디에 버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기사님 좋은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기사님 너무 좋으신분이다
ㄹㅇ 마라탕 국물 그럼 어디다 버림?
오리고기 굽고 남은 기름 같은건 닦아서 일쓰로 버리지만 저건 순수 국물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기사님 대단하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사이다 후기가 필요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기사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기사님 너무 고마우시다 집주인 벌 받으쇼 청년들 돈 뜯어먹고 살면서 뻔뻔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들어보면 집주인 아줌마 말투 하... 카랑카랑해서 더 스트레스받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집주인미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기사님최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표독하다.. 기사님이 저렇게 말씀해주시는데 무식한것같으니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집주인도 될 자격이 있는 사람이 하길... 저거 해줄 돈도 없으면서 세입자 왜받음? 당장 나간다하면 내줄 돈도 없어 뵈는구만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른이면 어른답게 행동해야지 추악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집주인 진짜 나쁘다
그리고 내가 살던 전세 집주인(한강변 살음)도
개진상이었는데 떠오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기사님 진짜 좋으신 분 같다 그냥 고치고 누구한테든 돈만 받고 가면 그만인 건데... 자식같아서 싸워주셨나 봄 복받으시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러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기사님 남의일이라 생각하고 돈만 받으면 된다고 하실 수 있는데.. 상식적인 생각으로 세입자 도와주시고 복받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순진한건지 몽총한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기름기 있는 거 버릴 때는 꼭 뜨거운 물 켜고 같이 버려주고 집 오래 비웠을 때, 특히 겨울 무조건 처음에 뜨거운 물 흘려보내야 안 막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기사님 정말 좋은 분이시네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거 영상 봤는데 기사님이 ㄹㅇ 좋은 분이시고 집주인은 ㄹㅈㄷ 표독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날강도가 따로 없네 5년~7년동안 막힌 걸 들어온지 일주일 된 세입자더러 책임지라니 개황당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본인 같은 애들 행동이 모여서 업보빔 맞은거 아니겠나 일주일만에 비용 부담 돌리려는게 좀 억울하다 느끼겠지만 잘한 행동은 아니니까 이참에 본인 버릇도 좀 고치면 좋을듯 기사님은 이래저래 돈 못 받을 일 없게 잘 정리하셨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가 응급실 가면 임신 사실 묻는 이유
1:57 l 조회 3
신입 취업하고 3개월만에 잘렸다 죽고싶다
1:55 l 조회 187
요즘 소개팅 근황
1:53 l 조회 346
신천지 교회 접수하는 방법
1:52 l 조회 297
하나를 평생 포기할때마다 돈을 준다면?
1:51 l 조회 7
교사를 자살하게 만든 학부모가 장례식장에 와서 하는 말
1:50 l 조회 486
실존하는데도 처음엔 아무도 안 믿었던 동물
1:49 l 조회 477
손흥민이 멕시코 기자를 당황시킨 이유
1:48 l 조회 387
요즘 아파트 신종 갈등
1:47 l 조회 871
아주머니의 고향
1:42 l 조회 308
참깨라면 계란마다 표정이 다르다고 함
1:41 l 조회 955
초대 대통령은 누가 초대한거야??
1:40 l 조회 141
어느 헬스장에 붙어 있는 동기부여 멘트
1:39 l 조회 561
일본에서 난리난 남녀논쟁2
1:35 l 조회 1349
당근에 올라온 50만원짜리 게임2
1:33 l 조회 1593
토목 설계 회사의 하루.JPG1
1:32 l 조회 727
한인교회 전도방식
1:30 l 조회 1058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 사람
1:28 l 조회 2565
시리얼 계급도
1:27 l 조회 785
방송 촬영으로 길막해서 빡친 시민.jpg
1:25 l 조회 2893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