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줄건 줘라 하x동 커피.. 날씨도 더운데.. pic.twitter.com/tmPH04GZc3— H (@hmmmmmm1458) June 22, 2026X의 H님(@hmmmmmm1458)x.com2025년 8월 공사 미수금때문에 1인시위 하시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