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라 우승했던 이예지인데 ,, 우발라무대도좋았는데 갠적으로 블루 너무 내취향 ㅠㅠ목소리가 흔치않아서 더좋은듯?si=sdYruW0PGXGHc0-V노래진짜 너무잘해 ㅠㅠㅠ 더떠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