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366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 인스티즈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62
근데 그럼 똑같은 기준으로 실기 붙은 남경이 더 문제 아님?? 남녀 상관없이 비리비리한 사람 붙었나보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뭔소리야 남자한테는 쉬운 편이었다는데 통과한 사람 머리채는 왜잡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쉬운 사람은 쉬웠던거고 남자도 어렵게 붙은 사람도 붙은거 아님? 그냥 기준이 문제 같은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그랬을 수 있지 근디 왜 같은 시험붙은 합격자에서 여경보다 남경이 더 문제가 되냐고 ㅋㅋㅋ둘다 똑같은 기준으로 합격한건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이게 뭔 쌉소리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왜케 웃기지 누가보면 경찰들이 모든 사건상황을 완벽하게 통제하는줄 알겠네 남경도 분명 힘딸려서 범인 못잡은 케이스 있을거고 몽총해서 놓친 케이스도 있을텐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그럼 여자는 더 하겠지 물리적인 이유땜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니는 내 말을 이해를 못 하고 있음 남경이 범인 놓친 케이스는 안타깝다~ 에서 끝인데 여경이 놓치면 이러니까 여자가!!!! 호통치며 여경반대여경반대!! 거리는게 웃기단 거임 남자 개인의 실수는 남자라는 집단으로 엮이지 않는데 여자 개인의 실수는 여자라는 집단으로 엮어서 문제삼는다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남경도 실수 많이하겠지 근데 여경같은 경우 혼자 혹은 둘 셋이서도 남자인 취객이나 범인 제압하는게 쉽지 않자나? 여자라도 물리적 힘이 강해서 혼자 1인분할 수 있으면 전혀 문제가 안되겠지만 그렇진 않자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경찰이라고 맨날 현장에서 강력범죄자만 만나는줄아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강력범죄는 고사하고 여경 혼자 남자취객이나 진상부리는 남자하나 제압하기 힘들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압하는일밖에 안하냐고
수사는? 조사는? 피해자지원은? 말귀 못알아먹는거보니 알만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213에게
기본적인 일도 못한다고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180에게
아이고 경찰이라는 그 큰 조직에서 남자경찰들은 그 기본적인 일도 못하는 사람이 전혀, 단 한건도 없었나보다? 남경은 개인의일탈이고 여경은 전체문제냐?
컷이 꼬우면 공부를 더 하면될일임ㅋㅋㅋㅋㅋㅋㅋ 난 똑똑한경찰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213에게
자 한번 들어봐
A는 1 2 3 4의 일을 할수있는데
B는 1 3 4의 일만 할수있으면 기업 입장에서는 A를 뽑아야 하는거 아님?

만약 A,B 둘다 채용됐다면, A의 연봉이 더 높아야하는거 아님?? 왜 '동일노동'이람시고 연봉이 같아야하는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241에게
아 그래서 여청계나 여자범죄자들 인도도 다 남자경찰이 '할수있'나봐?ㅋㅋㅋㅋ 당장 시위현장이나 여성범죄자들 인도할때 성추행했다고 엮여들어갈까봐 일부러 여자경찰들 배치하는데 '동일노동'하셔서 소송걸려보시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맡은 파트가 있는걸 하는건데 동일노동 ㅇ하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ㄱ 왜? 경찰이라는 그 큰 조직안에 변호사직무도 경찰이면 다같이 '동일노동' 해야되는거고 과학수사도 다 같이 해야된다고 우기지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머리가 나쁘구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머리가 나쁜건 불합하고 여경징징대는 저 치들 아닐까? 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ㅋㅋㅋ이야~~~ 그동안은 뭐 청렴결백무적불패의 경찰이었나봄? 방구석여포들 호들갑 ㅆ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근데 솔직히 키제한은 있어야하지 않나; 나도 여자인데 나보다 키작은 경찰은 하나도 안무서운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그냥 체력 기준을 올리면 되는 걸 눈치보느라 그걸 못해서 서로 혐오하게 만드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주제파악 못하고 통합 채용 요구 + 체력 시험 난이도 설정 실수한 윗ㄷㄱㄹ들의 콜라보 아닌가
왜 시험쳐서 정당하게 붙은 수험생들 욕을 먼저 해? 자기들 유리한 공무원 티오 교대 티오는 한마디도 안꺼내면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붙은 여경들 욕하는 사람 없음
제도를 욕하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왜 눈가리고 아웅을 하는 거지 비꼬는 댓 여기도 많고 이 글 맨날 올라오는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근데 기준 똑같았는데 여자 체력보다 못 미치면.... 쩔 수 없는 거 아닌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체력 가준 더 올리는 거는 찬성 물론 필기도 당연한 거고... 집업 정신 없고 무식하게 힘만 센 경찰도 별로고 똑똑해도 현장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것도 별로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남자가 개빡통인걸 왜 여자탓을ㅠ 더 공부하시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22222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33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44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빡통인게 아니라 체력기준이 너무 쉬워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남성분들 공부를 좀 열심히 하십쇼 충성충성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남자들은 잘하는게 뭐임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남자가 더 많이 뽑혔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얘는 글도 못읽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알고보니 여자가 하등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문해력 ㄹㅈ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아 근데 난 경찰은 남자 많이 뽑아야된다고 보는데…. 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여자들은 진짜 근육 빵빵한 멋진 여자분들 많이 뽑히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기준이 똑같았는데 여자가 많이 뽑혔다고 여자탓....?
나도 뭔일 터지면 덩치큰 남경 오는게 더 안심되긴 하다만서도 왜 저 논리에서 여자탓을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그냥 기준을 빡세게 올려야 된다는 소리만 하면 되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부산은 여자 합격자가 더 많네요..? 근데 통합해서 뽑은 이유가 뭐에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기준을 아예 똑같이해서 뽑은건데 여자 많이 뽑혔다고 이러는거 실화임? 그럼 시험기준미달이라 못뽑힌 남지들이 뽑혔어야된다는거임? 진짜 이상하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체력기준이 너무 쉬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기준이 똑같으면... 누구문제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그 기준이 이상하다는 건데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ㅋㅋ 아니 그래서 남녀기준 통합해서 합격한거 아님? 뭐가 문제임? 이 말 하면 니 사건날 때 여경 가도 ㄱㅊ냐는데 어 쌉 ㄱㅊ음 체력 통과하고 필기 떨어진 사람보다 둘 다 합격한 사람 믿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엥 그전에도 아닌 일에도 여경짓이라며 여경 팡조혐오할 땐 언제고.. 정작 강화된 체력 테스트 성공한 여성 경찰 분들이 여리여리하기만 함..?체력 테스트 남성 통과율 100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누가 공부하지말라고 목에 칼대고 협박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경찰을 남녀 왜 구분하지... 그냥 성별구분말고 체력좋은 사람 챠용하는게 맞는거같은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여경보다 약한 남경은 떨어져야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나중에 칼부림 난동 생기거나 테러 생겨도 문제가 안될지를 걱정해야지. 지금 여경이 이걸 막을수있을거라고 보나. 이거 옹호하는사람은 뭐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여자니까 무조건 옹호하는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해외 경찰관들 보면... 범죄자 제압 때문에라도 신체는 커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경분들도 신장이 큰 분들이 하는게 맞다 생각합니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22 여자도 최소 165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33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44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강력범죄만 처리할거아니니까 각 할당된 사건처리하려면 진짜 최소한 요건으로 필기 합격하고 그다음으로 체력시험으로 넘어가야되는건데... 경찰에 필기가 왜 중요하냐는 사람들은 뭘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솔직히 신장은 논외고 실기 기준을 좀 더 높여야할 것 같긴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애초에 미국처럼 말안들으면 테이저건이든 총이던 사용허가 해야됨 왜 상대방은 말 안듣고 폭력행사 하는데 경찰은 선생님 선생님 하면서 말 이쁘게 쓰고
시민 대우 해줘야됨? 물론 경찰이 공권력 행사하면
그것도 처벌해야 지만 애초에 법이 잘못됨 저건 성별
갈라치기 할 필요없고 경찰의 직무 능력을 저하당해서 일어나는 일임 우리나라가 경찰 소방관 군인
이런 사람들 대우 안해주니까 나라가 이모양 이꼴인
거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그르게 공부 좀 더 하시지....
경찰이 몸으로만 범인잡는것도 아니고 지능도 중요한데
몽총한 경찰 오는것도 문제란건 생각안하낰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차별이라 그래서 통합채용으로 바꿨는데 동일한 채용과정으로 멀쩡히 합격한 여경을 왜 욕함...?? 그것도 못하고 떨어진 쪽을 욕해야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경찰청에 따르면 체력검사 통과율은 전체 63.9% 로, 남성은 88.6%였지만 여성은 42.5%로 절반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유재성 경찰청장 직무대행은 "첫 대규모 남녀 통합 선발이었음에도 필기∙체력∙면접 등 단계별 시험을 안정적으로 운영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중략)
그러면서 "이번 채용에선 여성 합격자 비율이 37. 8%지만, 전체 경찰 가운데 여경 비율은 16.7%"라 며 "국민이 우려하는 부분이 없도록 지속해 분석하고 점검하겠다"라고 강조했습니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걍 체력 개높여서 붙을 사람만 붙어야됨..이렇게 되면 필기 컷 낮아지겠지..국민을 보호하는 경찰이 성적 높으면 뭐하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검찰사라지면서 수사권 경찰이 가져왓는데 그거 처리못해서 공소제기도 못하면 어떡하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그 정도겠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이건 평등이 아니잖아.. 여자인 저는 무슨일 생겼을때 남자경찰이 와주면 좋겠습니다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나도 여자지만 여경이 늘어나는건 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근데 경찰은 신체능력이 더 중요하긴 해...ㅋㅋㅋ 특히나 지구대 파출소같은 현장직들은 출동했을때 현장 장악능력이 매우매우매우 중요함
그거부터 되야 현체를 하던 긴체를 하지 그것도 못하면 답이없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근데 기준 똑같으면 남자가 더 많이 붙어야하는거 아님? 여자보다 타고난 신체능력 월등함 = 필기에 투자할 시간 더 많음. 근데 여자들 합격율이 올랐다는건....ㅋㅋ 지금까지 성별 할당으로 오히려 남자들이 특혜 받고있었네... 체력도 안되고, 필기도 안되는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22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남자들 공부머리를 너무 과대평가한게 문제임;;

예전처럼 성별 나눠서 뽑아야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ㅋㅋㅋ은행권에서 시험점수 높은 여자들 다 떨어뜨리고 시험점수 조작시켜서 남자들만 더 뽑은 사례 나왔을땐 극히 일부 사례다 페미들 피해망상이다 이러고 입꾹닫이더니, 이건 남자 떨어뜨리고 여자 합격시킨것도 아닌데 이것도 여자 탓 하네 ㅋㅋㅋㅋ 모든 분노는 다 여자한테 돌리네 합격요건에 체력적 요소를 안본 윗선을 욕해야지 엥엥엥 맨날 여자탓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22 지들이 머리 딸려서 탈락한걸 여자들보고 우짜라고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33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나는 특히나 여자 비선호하는 직종이라 채용차별 더 공감하고 분노하는 여익인데 경찰, 소방 이런쪽은 얘기가 다른듯… 바뀌어야 한다고 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444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555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남경이 사고치고 도망가는 게 더 많은데 ... 공부를 좀 열심히 하던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남녀 기준이 똑같아요?? 군대는 달라서 경찰도 다른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기준 똑같이 했는데 남자들이 필기에서 우수수 떨어진거면 걔네가 머리가 안되는거지 왜 여자 탓을 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그게 문제가... 그럼 앞으로 치안은? 여경오면 넌 좋음? 난 싫어 위험에 쳐했을때 뭔 여자야 나랑 힘도 똑같겠고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필기기준은 지금처럼 하되 신체조건을 달아야 할 거 같긴 함 여자 165 남자 175 이상, 골격근량 표준이상 등등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엥 40% 고정해서 난리났다는줄 그냥 통합채용했는데 여자가 잘해서 40% 된거잖음 왜 저난리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여자가 잘한게아니라 체력을 패논패로 바꿔서 전이면 떨어졌을 체력미달 장수생 여자들이 대거합격한거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체력기준을 높이면 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일단 내가 신고했을때 여경들은 오지말구
여기 옹호하시는분들에게는
꼭 여경만 가게해주세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기도합니다 제발 꼭이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ㅇㅈ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여기애들은 몽총한게 경찰조직도 여경 못믿어서 2인조 구성할 때 여여는 아직 고려하지도 않는데
이거 다 니들한테 돌아오는거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솔직히 싫긴함
남자도 비리비리한 애들 싫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경찰은 솔직히 제압 가능여부로 일단 거르고 뽑아야한다 생각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지금 구조가 필기 50퍼, 실기 25퍼, 면접 25퍼인데
실기도 점수제로 바꾸고 비율을 더 올리는 게 좋을 거 같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지금 체력 평가가 절대평가라서 문제인 거라고? 오히려 상대평가가 아니라 절대평가여야하지 체력 기준을 높이고; 그게 체력 수준을 절대적으로 끌어올리는 거지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뭐 평가하나 영상 보는데 댓글에 연습 안 한 일반 남자들도 시켜보니 60퍼센트가 그냥 붙는다, 이게 무슨 애견 어질리티 대회냐, 대한민국 치안 조졌다, 기준을 높여야한다 라는 반응이지 여자들 덜 붙게 상대평가로 전환하라는 의견도 없음ㅋㅋㅋ 채용 결과 까고보니 여자 많다고 말세다 이러는 거지 치졸하게 여자 덜 붙이고 싶으면 신장 180cm 골격근 40kg 이상으로 박아 그냥... 비리비리 키작남도 걸러지고 좋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첨부 사진이정도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키+골격근 제한 둬야함 키가 작으면 골격근 기준을 높이던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어차피 남자들 힘 좋다고 많이 뽑아도 일도 제대로 안 하고 자기도 무섭고 다칠까봐 현장에서 오또케오또케 하는건 똑같던데 성별이 뭔 상관있나 싶음 뭐라 하면 남자도 무섭다 다치면 어떡할거냐<??? 그럼 남자를 굳이 왜 뽑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그동안 남자들 더 많이 뽑았는데 역차별이라고 불평 터트려서 얼마 되지도 않는 여경 채용비율 없애고 공평하게 뽑으니까 또 역차별이라고 징징 ㅋㅋ 대단하다 ㅋㅋㅋ 남경 채용 필기시험 합격선이 여경 보다 한참 낮았던건 알고있음? 머리 좀 딸려도 힘 쎄고 덩치 좋은어 하나 보고 널널하게 뽑아줬더니 일도 제대로 안하고 징징대기나 하네.. 얼마나 인생을 날로 먹고 싶은지 감도 안온다
아예 시험없이 추첨제로 뽑자고 하지 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옹호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꼭 본인 흉악범죄로 신고했을때 여경 둘만오길 제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와 씨 개 끔찍하다...최고의 저주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답답하네 현장 근무만 있는 줄 아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솔직히 현실적으로 여경이 더 많으면 안된다고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현실적으로는 내근이나 여성관련 문제만 처리하는 부서까지만 여성 채용하는게 맞는거 같음 … 우리 동네에 아직은 여경이 한명이던데 더 있으면 좀 불안할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덩치한테 위협받아서 목숨왔다갔다하는 긴박한 상황인데
여경오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남자 경찰 수험생=잘못없음
여자 경찰 수험생=잘못없음
시험제도에 따라 시험보고 합격한 이들은 문제없고 잘못없음. 제도를 욕하세요. 합격한 여자수험생들 싸잡아 욕하지말고. 여자가 많이 합격했어도 상위 보직은 성과에따라 남자가 많이 가게 될텐데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난 내가 여자라서 여경이 많은거 반대야..진짜 위험한 상황에 여경온다? 진짜 걍 패닉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담부턴 공부 좀 해주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솔직히 체력도 중요하지만 도덕성도 중요한 직업이라 생각해서.. 좀 지켜보자
3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네딸X 얼굴에 염산 뿌릴 것"…학폭 피해자, 성범죄 협박까지 받았다
06.25 16:38 l 조회 635
탈북자가 북한에서 생긴 가장 큰 트라우마
06.25 16:36 l 조회 2557
한국에서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중국에서 1000만뷰 찍던 아이...gif
06.25 16:36 l 조회 3841
도서관 훼손 도서들 박제
06.25 16:32 l 조회 3091 l 추천 1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33
06.25 16:25 l 조회 30552 l 추천 2
'박수홍 동거설 유포' 형수…검찰, 2심서도 징역 10개월 구형3
06.25 16:18 l 조회 1107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54
06.25 16:10 l 조회 43272 l 추천 6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19
06.25 16:09 l 조회 20995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8
06.25 16:05 l 조회 20029 l 추천 1
초등생 물려는 개 떼어내려 발길질한 여성…개 죽자 "400만 원 물어내라"
06.25 16:04 l 조회 1016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2
06.25 16:01 l 조회 5236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06.25 15:56 l 조회 2177
아이돌이 레이블 대표가 될 수 있었던 이유...jpg
06.25 15:54 l 조회 1395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했으니까 졌겠죠"
06.25 15:50 l 조회 3506
선동 비방하는 경쟁업체를 확실하게 조진 방법
06.25 15:49 l 조회 1649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364
06.25 15:42 l 조회 104366 l 추천 2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2
06.25 15:41 l 조회 6750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06.25 15:39 l 조회 339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156
06.25 15:28 l 조회 94879 l 추천 24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22
06.25 15:25 l 조회 41503 l 추천 1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