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24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 인스티즈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 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대표 사진
익인1
그만큼 위험한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이 살기 좋은 건 맞는데 진짜 좀 거지같은 게 너무 많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는 의사들이 담합한다며 위고비 마운자로도 일본은 가격 떨꾸는데 우리나라만 비쌈 진짜 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예? 의사들이 위고비 마운자로 수익 먹는 것도 아닌데 대체 왜요..?? 차라리 제약회사나 약국이면 모를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의사는 처방 진료로 돈 버는거라 싸면 쌀 수록 사람들 많아져서 이득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저렇게 급여 빡세게 하는 건 의사랑 전혀 반대편인 공단측인데.. 저거 급여로 넣어주면 건강보험료 오를텐데 다들 동의하시는 거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의사가 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평원이 다 깎는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아냐..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ㅋㅇㅋ알려줘서 고마워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급여 가능한 조건이 내가 해당되는거 보고 내 건강의 심각성 느낌.. 이번에 병원가서 처방받으려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비만약을 왜 담합해서 비싸게 파는거? 국민들 건강 망쳐서 병원 더 오게하려고 그러는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저게 병원에서도 처방을 잘 안해줄려고 한다고 하던데?
처방하면 자기들한테 조사나온다고
제약회사가 비싸게 측정한걸로 아는데 너무 심함.
환율이랑 이런거 해도 너무 일본이랑 심하게 차이남.
그래서 일본에서 구입해온다는 사람들 있던데 그것도 이제는 세관에서 잡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탈모는 되는데 왜 비만이 안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가 좀더 빡세게 보는편인건가? 일본에서 쉽게 사는 진통제가 우리나라에서는 마약으로 분류되는 것처럼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일부러 저 약 처방 받고 안 먹어서 7.0을 만들어서 받는 경우도 있어요 근데 약 안 먹는다고 7.0이 된다는 보장이 없어서 걍 당뇨 상태로 몇개월간 지내게 될 수도 있음,,

저는 초고도비만인데 갑상선저하에 다낭성도 있고 간수치도 높고 자궁질환도 있고 고지혈증 당뇨약도 먹고 있어서 당연히 마운자로 위고비 오젬픽 중 보험되는 게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안된대요 근데 의사쌤들이 마운자로 꼭 하라고 함 돈이 부담되는 건 알겠지만 지금 상태로는 도움 받아야한다고.. 갑상선 호르몬도 점점 떨어지고 간수치도 계속 높아져서 만난 의사쌤들 교수님마다 마운자로 권장해서 그냥 깡으로 이번에 시작했어요 안 그래도 병원비 많이 나가는데 마운자로 주사까지.. 진짜 미치겠음 당뇨약을 먹는데 당화혈 7.0 안 된다고 왜 보험을 안 해주시나요ㅠㅠ..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뇨 급여 이렇게 하면서 탈모 급여 논의되고 있는게 정말.. 노이해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이거는 쫌 다른 이야기긴해...
당뇨 가이드라인상 위고비가 1st 약제가 아니기때문에 심평원은 급여처방을 해줄수가 없을 것 같은데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담합 있지 분명
2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5
06.25 20:28 l 조회 8089 l 추천 1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5
06.25 20:28 l 조회 9801 l 추천 1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18
06.25 20:27 l 조회 25507 l 추천 2
권나라 시스루 드레스.mp4
06.25 20:24 l 조회 776
아이언 출신 유명 스트리머 플레 달성(풍xx)
06.25 20:24 l 조회 285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1
06.25 20:22 l 조회 2285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7
06.25 20:20 l 조회 16303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11
06.25 20:20 l 조회 3110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4
06.25 20:20 l 조회 12115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06.25 20:19 l 조회 926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163
06.25 20:16 l 조회 108531 l 추천 6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06.25 20:14 l 조회 633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1
06.25 20:12 l 조회 3559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6
06.25 20:09 l 조회 8243 l 추천 1
에반 엠카첫방에서 타이틀+수록곡 무대했네
06.25 20:03 l 조회 282
한국인이 프로듀싱 했다는 일본 남자아이돌 그룹2
06.25 19:54 l 조회 1148
'나는 절로' 양양 낙산사 편 4225명 신청…역대 최다 경쟁률
06.25 19:52 l 조회 2643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38
06.25 19:40 l 조회 41577
참전자들이 말하는 6.25전쟁의 참상2
06.25 19:32 l 조회 3619 l 추천 1
아이돌이 무대에서 짐볼 쓰는건 첨 본다1
06.25 19:31 l 조회 2444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