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31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 인스티즈


제목 ㅇㄱㄹ 미안
윈터 핫플을 빌려서 신종펫샵 탄원서 관련 이글도 핫플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들 탄원서 작성 부탁할게

신종펫샵이 더 악질인게 여긴 돈받고 파양을 받아주는데
그 파양된 동물은 보통 방임학대로 죽게됨

굶겨 죽이고 때려죽이고 생매장해서 죽이고

파양된 동물로 유기견 보호소인척 유인해서 좀더 어리고 이쁜 품종 아가들 키우고 싶어하는 사람들한테 펫샵아기들 펫샵처럼 돈받고 판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QMMtFjz4juOyc_z1Zh-51W6nCyHzUfpEI4pot-Mtsa4J0rQ/viewform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 인스티즈

신종펫샵 동물보호법 위반 항소 촉구 탄원서

[탄원서] 본인은 신종펫샵 암매장 사건과 관련하여 피고인들의 동물보호법 위반 책임이 항소심에서 반드시 엄중하게 다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피고인들은 수많은 동물들이 제대로 된 돌봄

docs.google.com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구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했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심도 없는 것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물을 돈주고 팔면서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없는 것들이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벌받아라 진짜 불쌍한 아이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목 ㅇㄱㄹ인건 알겠는데 ㅇㅌ는 갑자기 튀어나온거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ㅌ가 분양받은 강아지가 펫샵이라고 말많앗는데 본인이 보호소에서 데려왓다고 말함 근데 보호소라고 속인 펫샵이라고 추정되나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 어그로 신고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 이름 팔아먹으면서까지 뭐하는 거야 ㅋㅋㅋ 개한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안 하면 관심 안 줘서 그런 거 아닌가 어그로 못된거 아는데 반대로 생각하면 좀 슬픈데 그리고 알리는 방식이 잘못되었다는 건 아는데 한심할 일로 취급당할만큼 가벼울 일 아니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원글 작성자 저 사이트에서 윈터까글 계속 올리는 사람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연예인은 왜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오히려 저 사람이 윈터 욕하려고 동물권 이용하는 중인거지...
신종펫샵문제가 별거 아니라는게 아니라 이 글 의도가 보이니까 지적하는거같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에게
그렇게 말하니까 그건 못됐네 진짜 아 저런 문제를 연예인 까려고 이용하는게 속상하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 댓글이 진짜 개한심하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소에 어떤 악플을 달고 다니길래 이런 댓이 한심하니 ㅠ 악플러 주제에 동물 생각하는 척 하는 거 개음침해 악플러야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했습니다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종펫샵 문제많음 ㅠ 진짜 잘 모르고 당할수있어 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윈터는 뭔죄야
윈터가 왜 이런 어그로에 이용당해야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집 강쥐 개농장에서 구출된 강아지인데 겨우 6살 추정인데 출산을 너무 많이한건지 너무 어릴때 출산을한건지 제대로 못앉음..앉으려고하면 종종 주저앉음 진짜 마음이 너무아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 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물 학대하는 놈들은 진짜 천벌 받아야함 펫샵 소비 좀 그만 하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3주도안가서 죽을애를 무료분양이랍시고 5만원에 판 위례펫샵..^^ 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했어 연예인 사건은 모르겠고 난 강아지에 집중할란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매장 미쳤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웃기네 펫샷 문제 있는거 걍 올리면 되지 여돌 이용해서 올리는건ㅋㅋㅋㅋㅋ 뭐 펫샷에 관심 가지라는거야 아님 여돌 까라고 하는거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예민한 거 알면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목 윈터는 좀 지워라 어그로 미쳤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왜 ㅇㅌ는 와이끌고옴……? ㄹㅇ팬아닌데 당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년 가까이 반려견 가족으로 살며 한때는 격하게 분노하며 싸웠지만 변하지 않는 현실에 암담해하며 눈막귀막입막 살았는데 여전히 변하지 않고 오히려 더 악랄하고 영악해지는 현실에 분노가 차오른다. 보잘것없는 인간이지만 한표 얹었어. 글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그로 끌어서 미안하면 제목을바꾸던가 지워. 당당하게 타인에게는 피해주면서 관심가져달라고? 자기행동이 정당하고 이해되는줄아네ㅋㅋ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634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54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33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418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263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52
06.25 23:31 l 조회 25494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3486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08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66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218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873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00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8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1936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22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68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19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59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3903 l 추천 1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7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