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00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경찰 압수수색 중 자택서 추락사 | 인스티즈



불법촬영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30대 피의자가 압수수색 과정에서 자택에서 추락해 숨졌다.


A씨는 지난달 4일 수지구에서 휴대전화를 이용해 여성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A씨는 경찰관 3명이 압수수색을 위해 자택을 방문해 아버지에게 영장 집행 사실을 설명한 뒤 자신의 방으로 들어오자 창틀에 걸터앉아 있다가 밖으로 떨어진 것으로 파악됐다.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6022900061

대표 사진
익인1
불법 촬영하지 맙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할말이 없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희소식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G’die G’day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어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bye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역겨운놈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죄가 있어도 죽을 죄는 아닌데 나와도 그냥 집행유예나 벌금형인데 그걸 그냥 죽냐.. 그냥 수사받고 그냥 반성하고 받고 나오지 목숨이 아깝다 아버지까지 집에 있는데 가족들은 그 충격 어떻게 하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피해자 분들이랑 마인드가 다르실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글게 자세히 기사 보니 길거리 여성 불법촬영 같은데 죄는 있어도 죽을죄는 아닌데 처벌받고 반성하고 뉘우치고 다신 안하면 되지 뭘 가족있는데 죽어.. 가족들 있는데 바로 앞에서 죽는게 대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길거리 여성 불법촬영이라고 어디 써있어?? 링크타고 기사봐도 없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2
죽을죄예요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 죽을죄임 불법촬영을 인격살인에 비유하는건 다 이유가 있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해외는 공공장소 단순 불법촬영 처벌 안 해 호들갑 떨지 마 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성적 목적이 있었으니 친히 잡으러갔겠쥬 모지리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 해외가 안 그런다고 범죄 아닌 거 아니고 호들갑 떠는 것도 아닌데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지하게 수사 받고 반성하라는 말이 나올 일이야? 불법촬영당한 여자들은 불쌍하지 않음? ㅋㅋ
불촬 실컷 하다 걸렸다고 죽은 새끼 목숨이 아까워? 불촬 당한 피해자들은 안 불쌍하고? 난 진짜 가해자에 감정이입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하네
본인들도 가해자라서 그런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그니까 불촬 당해서 영상 떠돌아다니는거 본 피해자는 진심으로 죽고싶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불촬 당한 피해자보다 가해자 가족 걱정부터 하는 수준이 웃기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뭔 몽몽소리야 죄가 내가 없댔니? 그리고 수지구 한 상가 매장에서 4일날 찍은거라는데 사람들 있는 곳에서 목격자 토대로 수사받은 거고 여러 사람들 있는 장소에서 한 여자분 촬영한 거고 근데 처벌받고 반성하고 죄값 치르면 되지 저렇게 가족들 앞에서 죽는게 말이 안된다는거지 니들은 죄의 경중 유무 따질 판단력도 없어? 죽을일은 아니잖아? 처벌 받고 죄값 치르고 반성하면 되잖아? 죽어야 될 사형죄야?바늘도둑있고 소도둑 있듯이 막 적나라하게 화장실이나 성관계 몰카 적나라하게 찍어서 유포한것도 아니니 죽을 일은 아니라는건데 왜 긁혀서 발작들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관련 기사랑 블로그 글 다 찾아봤는데
수지구 한 상가 매장에서 불촬했다고 표기는 되어있는데 이 사람이 해당 여성을 어떤식으로 불촬을 했는지에 대한 내용 자체가 명시된 게 없는데? 매장 화장실에서 찍었는지 사람 많은 곳에서 찍었는지 명시된 기사사 없는데 그런 식으로 말하는 거 보면 너는 확실한 증거가 있나 봐? 그럼 증거 가져와봐 ㅋㅋ
확실하게 증거도 없이 니 뇌내망상으로 많은 인파 속에서 여자 하나를 찍었다고 자살했다는 식으로 루머 만들지 말고
너 이런 식으로 구는 거 피해자 입장에서 2차가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헛소리 하지마 그럼 넌 어떤식으로 촬영한지 모르는데 왜 죽어야 된다고 잘죽었다고 하는데? 2차가해는 너고 사람 잘죽었다고 하는게 가족들에 대한 2차가해지 아니 넌 인간성을 상실한 잔인한거지 가족들이 저런거 보면 어떻겠냐 한심하네 내가 죄 없다고 했냐? 죄값 치르고 반성하고 처벌받으면 될걸 가족앞에서 죽는건 아니라니까 계속 이러네 뭐에 긁혀서 자꾸 이러냐고 끈질기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증거 없이 뇌내망상으로 짓거리는 거 확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18에게
너야말로 죄의 경중유무도 잘 모르면서 뇌피셜로 가족앞에서 죽은거 잘죽었다고 인간성 상실한 싸이코패스 죄있으면 무조건 죽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싸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ㅇ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16에게
응 굿다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가족도 아닌데 왜이렇게 오바를 쌈? 풉풉 완죠니 잘죽음 나이스🩷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6에게
2차 가해 뜻을 모르나 본데, 이건 범죄 피해자한테 쓰는 말이야. 불촬범이 언제부터 피해자였어? 죽었다고 갑자기 피해자 둔갑시키는 거 진짜 어이없네. 범죄자 욕먹는 게 불편하면 그냥 고인 모독이라고 해.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6에게
와 진짜 이러니 가해자들이 싹다 죽음으로 도망치는구나~
가해자한테 이입하는 그분들이 열심히 싸워주잖아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대단한 남미새 납셨노ㅋㅋ
몰카를 화장실에서 적나라하게 찍으면 죽을 죄고 그냥 길 가는 사람 몰카 찍으면 반성할 수준의 죄고? 너 판사야? 네가 뭔데 죽을 죄고 반성하고 살아갈 죄고 이런 걸 따져~ 근래에 본 커뮤 남미새 중 최고인 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나는 몰카 피해자였는데 너 말 무슨 말인지 이해함 댓쓴아
여기 국평오 많아서 너한테 남미새 거리는 지능 없는 댓글 많이 달리는 거임
걍 무시

별개로 죽은 건 속시원하다고 생각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수치심때문에 죽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쪽팔려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겁하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게 그런 짓을 왜 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굿다이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굿다이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죽을만큼 부끄럽고 역겨운짓 한걸 알았으면 하질말았어야지ㅉㅉ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굿^^~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죽을정도로 체면이 중요한사람이면 왜했냐대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댓글에도있네 ㅋㄴ 울나라는 어떻게된게 가해자생각을 먼저해주냐
피해자생각을 해야지 잘죽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잘가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잘죽지 않았음 살아서 죗값다 치르고 피해자 보상 다 하고 평생을 낙인찍힌채로 그날만을 후회하며 살아갔어야하는데 죽음으로 너무 손쉽게 자신의 죄를 회피하는게 마지막까지 역겹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피해자는 평생을 그 불쾌함을 가지고 어쩌면 죽어버린 가해자에 대한 죄책감까지 가지게 될수도 있는데 또다른 형태의 2차가해야 진짜 최악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22222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33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444 마지막까지 최악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555죽는건 알 바 아닌데 죄값은 치루기도 전에 죽으면 그냥 회피지..피해자만 안타까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처음부터 불법촬영 안하면 되는거아닌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잘 가시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명예가 그렇게 중요하몬 안 하면 됨 ㅋㅋ 잘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한심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굿다이노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죽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굿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불법촬영자들 신상만 까도 자살할 애들 많아서 감방도 덜 쓸 거고 사람들도 주의할 거고 벌금 싹 수금하면 세금도 걷히고 ㄱㅊ한데 왜 실명, 신상 공개를 안할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산소 아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참나 부끄러울 짓을 하지말았어야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버지는 무슨 죄냐.... 이런 식의 자식상은 치루는 것도 참담하겠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Good die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건 경찰잘못이라고 할 수도 없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푸 하 항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왜 찍었냐고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죽을만큼 숨기고싶은 죄를 왜 짓냐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인터넷에 다 퍼뜨리고 간듯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굿다이노~~~~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한심한데 또 나름 잘어울리는 마지막인듯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잘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굿다이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형량 좀 강화시켜라 저런 케이스 많아지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피해자한테 보상하고 가야지 ㅜ 개한심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굿다이노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에궁ㅜㅜ 기왕 죽을 거면 벌레 짓 하기 전에 죽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왜 죽음으로 회피하냐 벌 받고 갔어야지 피해자만 갑갑하게 됐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효 범죄자 가족 위하는 댓이 있는게 대박이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굿다이노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살면서 가장 잘한 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불법촬영을 안했으면 일어나지도 않았을 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누가 불촬하래? 굿다이노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세상이 조금 깨끗해졌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굿다이노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가라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왜 편히 죽냐 떨어져도 목숨은 붙어있는데 다리는 다 박살나서 평생 반불구로 고통스러워하면서 오래오래 살다 죽어야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러게 불촬을 왜 해서.... 에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경찰들 충격 많이 받았겠는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비융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 자연사임 왜 그런짓을 하고 그러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벌받고 죽어야하는데 너무 편하게죽었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ㅊ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셀프 사형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가슴 따뜻해지는 소식이네요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본인도 아는거지 얼굴들고 살수가 없다는것을...남은 촬영하고 유포하고 다하면서 지 쪽팔린건 죽을만큼 싫었나보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자연사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굿다이노 왜 그런걸로 죽어 ㅠ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냥 같이 죽으세요 안그래도 불촬범 개많은데 한명이라도 죽어서 줄면 개이득이지 ㅋㅋ...
한번찍은놈이 반성하고 안찍겠냐고 한번찍는놈 버릇 못고치고 계에속 찍고 걸리면 가서 성폭력관련 영상이랑 봉사처분 받고 걍 또 짓거리하고 무한반복임 물론 이게 너무 반복적이면 점점 처벌이 늘긴하지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별로 좋은 소식은 아닌듯 왜 죽었지...? 애매하게 살아서 정신은 멀쩡한데 전신마비로 스스로 죽지도 못 하고 평생 눈깜빡임으로 소통하며 고통받다 죽었어야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사실 상 죗값 치룬다해봐야 세게 나와야 집유고
피해자 보상은 합의금인데 없을 수 있고
전과자체도 확인불과 몇년 지나면 사라지고 대체로 평생 후회하고 반성할 놈들은 죄를 짓지 않아서
죽음이 사회와 지구를 위해서 좋음

그리고 굳이 가해자 입장을 왜 생각해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분들은 왜 계속 잘못을 회피하고 생을 항상 마감하시나요 ㄷㄷㄷㄷㄷㄷㄷ 굿다이노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ㄱㅅㄱㅅ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본인은 경찰들이 들이닥쳐서 죽을만한 수치심이였다면 피해자들은 얼마나 큰 괴로움이였을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굿다이노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피해자들은 그 수치심을 평생 안고 살아가야하는데 본인은 고작 그 수치심으로 죽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러니하다 ~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굿굿 ~!!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수치심으로 자살까지 할 정도로 수치심을 아는 인간이 불법촬영은 왜 한대 자기가 남한테 고통 주는 건 괜찮은데 자기가 당하려니까 못 견디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불법촬영범 특징이 사진수집이라서 피해자 개많을텐데ㅋㅋㅋ 그깟거 좀 쪽팔리다고 죽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자연사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굿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가해자 생각 끔찍하게도 해주네 뭘 죗값을 치르고 반성을해 반성을 하긴 반성할 인간이면 애초에 죄를 안짓지 반성하는 가해자? 전혀못봄 그러니 잘죽었다하는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잘된일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ㄱㄷㅇ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유병장수하고 인생 개처망하고 죽어야되는데 넘 쉽게 죽긴했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자연사 ㅊ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우리나라에서 불촬로 형량 나와 봤자 얼마나 나오겠음 피해자들은 평생을 인격 살인 당한 채 트라우마로 살아야 하는데 없는 게 차라리 낫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불촬 걸려서 수치심에 목숨버리기........ 진짜 참 대단하게도 살다간다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굿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자연사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쪽팔려서 뒈질거면 부끄러운일을 저지르질 말든가...ㅋㅋㅋ 개찐다 같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세금 안들고 걍 죽은거니 ㄱㅇㄷ이라고 하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몽총해서 다행이다 뛰어내리고ㅎㅎ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교도소 자리 좁다고 징징거리던데 그냥 다 범죄 걸리면 자살해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적어도 피해자보다 고통스럽진 않을텐데 참 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왜빨리가냐아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죽을 걸 왜 그랬냐 한심한 자여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수치사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니 저렇게까지 하실분이 뭐하러 불법을 하셨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자연사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반떼 신형 실물
06.27 08:11 l 조회 570
호주에 나무꾼 대회가 있다길래 봤는데 엄청남....1
06.27 08:11 l 조회 1008
살인은 인정하지만 전자발찌는 싫다 (청주 여성 살해 후 시체 유기)
06.27 08:11 l 조회 762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126
06.27 08:11 l 조회 105881 l 추천 2
현대자동차 근황2
06.27 08:11 l 조회 4808
배우 박지현.JPG
06.27 08:11 l 조회 6128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50
06.27 07:47 l 조회 71162
잠실 승요하고 간 안지영
06.27 05:54 l 조회 6660
잘생긴 남자와 못생긴 남자의 특징
06.27 05:49 l 조회 5775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중 톰홀랜드 최고의 연기라고 평가 받는 장면3
06.27 05:27 l 조회 7098 l 추천 1
맛이 은근히 다 달라서 취향 타는 음식.jpg8
06.27 05:16 l 조회 5853
오늘 훈련장 이강인2
06.27 05:16 l 조회 1956
파리 여행갔다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함.jpg
06.27 05:14 l 조회 603
부부가 함께 참여한 어느 흥행작1
06.27 05:13 l 조회 2967
???: 비둘기들이 백인을 동경하고있다
06.27 05:12 l 조회 705
담배 하루에 40개비 피운 할머니, 곧 100세 된다… 비결은?
06.27 05:12 l 조회 182
릅세라핌 사쿠라 오늘 인스타 .jpg
06.27 05:12 l 조회 1446
한국전쟁 당시 동맹이었던 영국군의 분노로 밝혀진 학살사건
06.27 05:11 l 조회 2899 l 추천 2
홍학의 자리, 유괴의 날 정해연 작가 신간 남주여주 공조수사물
06.27 05:11 l 조회 847
'2% 부족할 때' PPL 들어온 리센느 리트와 메트
06.27 05:11 l 조회 80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