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43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 인스티즈


오늘 


오전 9시 스페인vs 우르과이   


오후 12시 이집트vs 이란   


경기에 따라 빙고 채울지 말지 결정될 예정


추가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 인스티즈

스페인이 이겨서  가운데 빙고 가로막힘 


추가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 인스티즈

이집트 이란 1대1 무승부로  경우의 수 하나 더 지워짐



대표 사진
익인1
명보는 좋겠다 연봉이 20억 이라니 2년 했으니 40억 이라는데 근데 이것도 연봉 대외비라 다른 감독들 받았던거 추정한거고 공개 안했다지? 외신에 따르면 연봉 37억~38억 된다는데 클린스만이 34억 이라고 하니 비슷하게 받았다는 이야기도 있고 2년 이따위로 하고 70억 이상 벌어가겠네 이따위로 하고 얼마나 운좋고 돈복 타고난 사람이야 2024년 7월에 와서 2년7개월 계약이라지? 사퇴안하고 7개월도 꽉 채워서 더 벌어가는거 아닌가 몰라 염치없이 명보 경질되도 계약기간 잔여 연봉 다 줘야 한다는데 클린스만처럼 크게 벌어가겠구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히밤 다 필요없어 걍 귀국하라 그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효.. 홍명보 생각하면 그냥 집 오라고 하고 싶은데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경기가 그 졸전 남아공전이 될거라고 생각하면 진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짐싸고 축협이랑 홍씨는 좀 두들겨맞아야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한국와라....저렇게올라가도 수준떨어지고쪽팔린경기력 전세계에 또보여줘야되자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엊그제만해도 87퍼라고 그랬는데 스페인은 잘하니 이기려나? 이집트 이란은 이집트가 전력은 좀더 우세할거 같은데 몰겠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개웃겨 세네갈이 5-0으로 이김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명보는 헤엄쳐서 와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부 x되면 이기는 빙고 맞는거지?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 축구 경기보다 빙고가 더 재밌는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한국 와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2강가면 국민들이 박수쳐준다 어쩐다하면서 인터뷰 했던데 이런 졸전 경기력으로 그것도 자력진출이 아니라 다른나라 경기결과에 의한 경우의 수 진출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다 선수들한테는 너무 미안하지만 여기서 월드컵 탈락해야한다고 봄 게다가 감독이 전술변화 없을 예정이라고 하니까 올라가도 똑같은 경기할텐데 도저히 볼 자신이없다 진짜 축협개혁 절실히 필요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라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영해서 돌아와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고의미없다ㅋㅋㅋㅋㄱ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돌아와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렇게 32강 올라가도 쪽팔리겠다
순전히 자기 실력이 아니고 그냥 운에ㅜ맡기겠다는거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축협 망해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빙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와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페인 볼 넣음 전반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ㄹㅈㄷ 억32강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떻게 저렇게 다안맞냐 그거도 신기하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오는게 덜 망신인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오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올라가면 뭐하냐 한번 더 뛴다고 없던 경기력이 생기는것도 아니고 그냥 들어와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것도 3개만 되면 올라가서 개꿀이네 했는데 보란듯 벌써 4개 엑스됨ㅋㅋㅋㅋㅋㅋ업보다 걍 짐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도 문젠데 걍 한국와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빨리 한국와라ㅋㅋㅋㅋㅋ
이거 올라가면 더 큰 개망신이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수영해서 와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집트-이란 비겼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나승은 안될거같고 나머지도 둘 다 될 확률은 20% 되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상대적으로 말이 통하는 의사
18:13 l 조회 2
과한 외모정병의 실체는 사실 과한 자기애라서 유독 은 것 같애
18:08 l 조회 337
식물성 기름과 동물성 기름의 섭취량이 전체 사망률 및 심혈관질환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1
18:01 l 조회 1026
"저 대신 꼭 이의신청서 내주세요”…스무살 유서에 8200명이 답했다
18:01 l 조회 1512
영화) 토이 스토리 5 새 포스터
18:01 l 조회 494
32강 탈락 시나리오 업데이트(보기 쉽게 수정)
18:01 l 조회 357
미숫가루 식혜 논란2
18:01 l 조회 530
도시철도 공사 도중 발견된 유물들3
17:45 l 조회 2111 l 추천 2
GTA6 사전예약 하루 만에 개발비 회수1
17:45 l 조회 859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3
17:43 l 조회 2610
한국이랑 붙으면 8:0으로 이길거같다는 일본인
17:40 l 조회 832
군대 시절 기억에 남는 부조리 있다 VS 없다
17:38 l 조회 114
초2 여자아이 자는 동안 부모 둘이 심야영화 보러 감4
17:33 l 조회 3423
역대 코스피 하락률 10위
17:32 l 조회 838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2
17:22 l 조회 1943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7:22 l 조회 5161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1
17:20 l 조회 2386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2
17:18 l 조회 10010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1
17:18 l 조회 5610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1
17:18 l 조회 97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