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30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 인스티즈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맛있어요ㅎㅎ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먹어보고싶다 비파 저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어제 엄빠가 사와서 먹음 태어나서 첨 먹어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서걱한 키위맛 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아빠가 할머니집에 이거 따러간다고 하셔서 처음 들어봤는데 인티에서도 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파맛잇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익 한번도안먹어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영장 같은반 어머님이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살구?같은 느낌인데 맛있더라
전남고흥?인가 남쪽에서 가족이 키웠다고 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향기 궁금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포익 마트에서 팔아서 지난 주에 먹었는데 옅은 살구 맛 남!! 목포시목이 비파나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파먹고 싶은데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남익 저번주 옆옆집 할머니가 주셨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 들어본 과일임. 왜 너희만 먹음?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파 먹으면 무엇보다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남 사람인데 이름만 들어보고 못먹어본듯 ㅋㅋㅋㅋ 마트에서도 못본것 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전에 먹어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광주익 처음 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주익 동네에서 흔하게 봄 지금 많이 열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올해 해거리해서 못먹음 으아앙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부산익 처음봐 비파나무 이름은 들어본거 같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처음봐 전남사는뎅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파라는 악기가 있는건 아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야 망고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궁금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산익인데 부산에서는 마트도 시장도 안팔아서 한번도 못보고 후쿠오카에서 먹어봄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향 진한 살구향에 아주 살짝 더 달달한 살구맛? 걍 살구맛이라고 보면 될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 이거 처음 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가사키 살았었는데 나가사키 비파 유명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혼산에서 박나래가 저걸로 비파주 담갔나? 머 그랬던듯 그래서 처음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교에 비파나무 있어서 애들이랑 맨날 따먹었는데ㅋㅋㅋㅋ 잘 익은 거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맛은 없고 열대과일스러운 맛+ 물복과 살구 사이의 식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남익인데 주택가 지나가다보면 심어진 집 꽤 있음 근데 난 한 번도 안먹어봤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파형동검의 그 비파인 건가??? 신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살면서 처음본다 신기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평생 전남 살았는데 본 적 없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기인데. 난 책에서만 본거 같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맛있는데 한 번 얻어먹고 이후로 못 먹어봄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엊그제 회사 사무실에서 드시는 거 봤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양가 친척 모두 전라도 영광이랑 광주 사는데 첨 들어봄... 또 나만 빼고 맛있는거 먹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산익인데 첨봄 우왕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클립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경남에서 태어나서 전남에서 일하고있는데 처음봄..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처음보네1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우리나라에서도 키우는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첨들어보고 처음 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따따베에서 예전에 비파절임인가 빵만드는데 쓴거보고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ㄹㅇ 구하기 쉽지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경남토박이 과일덕후인데 첨 봐여...이제 알았으니 꼭 먹어본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처음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파하니까 악기 밖에 생각 안 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경남토박이인데 집 주변에 비파나무 많았어서 친구들이랑 많이 따먹고 지금은 어린이집에 비파나무 있어서 애들이랑 따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광주익 딱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즙같은건 먹어봣는데 생물은 어떤 맛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전주 처음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2
06.27 23:57 l 조회 3124
환율 대 폭 락44
06.27 23:56 l 조회 35762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1
06.27 23:51 l 조회 8131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8
06.27 23:51 l 조회 8677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1
06.27 23:47 l 조회 1351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1
06.27 23:44 l 조회 2667
거북이한테 공놀이 하자고 하는 편견없는 댕댕이1
06.27 23:40 l 조회 968
조만간 쓸일이 생길 종이학 접는 법 (쉬운 버전)2
06.27 23:37 l 조회 378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2
06.27 23:35 l 조회 3451
둘중 근본 아이스크림은 누구?????8
06.27 23:27 l 조회 1608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1
06.27 23:27 l 조회 5106
엔믹스 설윤 .webp2
06.27 23:25 l 조회 1005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3788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351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9
06.27 23:15 l 조회 20928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6
06.27 23:14 l 조회 3728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4
06.27 23:11 l 조회 9113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18
06.27 23:08 l 조회 20835
오늘 발매된 무려 '29곡'이 수록된 이승윤 '0집'1
06.27 23:07 l 조회 145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계속 만나야 한다 vs 헤어져야 한다2
06.27 22:57 l 조회 103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