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29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과거 반도체 회사들에게 갑질하면 개폭리로 돈벌고

당시 반도체 회사는 큰 피해 봄.

이것 때문에 투자 위축으로 지금 사단으로도 이어짐

애플이 반도체 탓 하며 가격올리자 마이크론에서 즉각 반박할 정도로 악감정이 있음


https://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pg=0&number=1415342

대표 사진
익인1
애플은 잡스 죽은 이후에 딱히 혁신이라는 것도 없고 감성 하나로 밀고 온 기업이면서 계속 저렇게 입 털면서 가격 올리는게 참 뭐같기는 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주 심보가 똥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성 하이닉스 lg 죽이는 기업인데도 꾸역꾸역 애플 쓰는 사람들 보면 좀 그렇긴함.. 나라위에 덕질이 멀리 있는말은 아닌듯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ㅠㅠ 삼성 하닉 엘지 화이팅 애플은 한국인들 아주 똥으로 볼듯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의 혁신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는 진짜 와장창인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젊은사람들은 아이폰 아니면 안쓴다는데 걱정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래도 애플 사잖아? 아이폰아니면 사진 안찍는다는 애도 있는데 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갤럭시 27울트라 나오면 갈아타려고 돈 모으는 중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3 울트라 쓰는데 하도 떨궈서 27 울트라 나올 때 바꾸고 서브폰으로 쓰면 딱 좋을 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터넷에서는 맨날 애플 욕해도 현실은 매년 역대 최고 판매량+매출액 경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냄비근성에 흐린눈인거지 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중국 메모리 썼으면 좋겠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꺼져 그럼 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해외익이라 확실히 여기선 갤럭시보단 아이폰이 더 편한 건 맞지만... 애플에서 삼성으로 진짜 갈아타야겠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이거 보니까 걍 갈아타야겠다 싶다 난 삼성 몇 번 썼었는데 운이 안좋은지 불량에 고장 자주나서 방황하다가 아이폰 첨 나왔을때 쓰고 엘지 쓰다가 다시 아이폰 온 건데…ㅜㅜ 엘지 아쉽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나도 스카이-엘지-아이폰ing중
엘지 조았으 아직도 잘작동한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플14쓰는중 퍼플컬러나왔어서..? 나름나쁘지않았음
지금 미감 샤갈ㄹㅇ 내가 잡스면 관뚫고 나올것같이
개망가짐 신선한것도없고 간보다 담폰은 갤럭시로
바꿀예정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걸 아직도 쓴다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다음폰을 갤럭시로 할꺼야.. 노트북은 엘지로 샀다ㅏㅏ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다음에는 갤럭시로 갈아탈려고 학교 다닐때야 주변 다 아이폰 쓰니까 같이 썼는데... ㅂㄹ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다음폰 삼성 쓰려구 ㅋㅋㅋ 에어팟 아이패드 워치땜에 못갈아타고 있었는데 담폰은 갤럭시로 넘어간다 ㅃㅇ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사실거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플 사는 사람들한테 이정도는 큰 이슈가 아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만전자 갔었던게 애플때문이라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애플 쓰실거죠?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18
06.28 12:56 l 조회 22423 l 추천 1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06.28 12:52 l 조회 1552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06.28 12:51 l 조회 3387
난민 생활 해보니 난민 받으면 안 됨1
06.28 12:51 l 조회 15294 l 추천 1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06.28 12:48 l 조회 8370
2014년 느낌 잘 살린 거 같은 어느 남돌의 커버 무대
06.28 12:43 l 조회 681
픽사가 다시 들고오는 도리 이야기 줄거리
06.28 12:40 l 조회 917
매화주의 계보를 잇는 숙취 레전드라는 술.jpg24
06.28 12:40 l 조회 17784 l 추천 1
지난달에 퇴사한 사람 퇴사사유가 회사에서 귀신이 보인다였어.jpg28
06.28 12:34 l 조회 28278
만두박사 피셜 냉동 만두 4대장.jpg8
06.28 12:32 l 조회 13358 l 추천 4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153
06.28 12:30 l 조회 111496
연하콤 생기게 만드는 드라마
06.28 12:26 l 조회 2368
고양이 똥 쌀때 표정.gif4
06.28 12:24 l 조회 7981 l 추천 1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21
06.28 11:31 l 조회 18859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285
06.28 11:27 l 조회 103722 l 추천 132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177
06.28 11:24 l 조회 57900 l 추천 4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6
06.28 11:02 l 조회 9961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8
06.28 11:01 l 조회 17460 l 추천 1
무서운 독사를 만났을 때 휘발유만 있으면 된다
06.28 11:01 l 조회 1589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06.28 11:01 l 조회 6898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