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19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 | 인스티즈

https://naver.me/xEXHCGao


기업이 돈을 잘 버는게 왜 사회적 논의거리가 되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기업들 최저이익보존도 해주는건가
대체 저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가는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러면 누가 열심히 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공산화가 다른게 아니라 저런건데 진짜 갑갑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트럼프도 공산당이었네ㄷ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산당이랑 공산화랑 다르지
트럼프가 말한 저 정책도 공산화 방향인거
사기업이 이익내는걸 국가가 관여하는게 말이 되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ai랑 반도체랑 다름 ai붐이라 거기 반도체 특히 메모리가 편승해서 수요가 급증한거지 동일하다고 볼수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22233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산당도 아니고 왜저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산당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과이익은 기업+주주들꺼지 왜 니들이 걷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여기에 연구개발 해야지 반도체 회산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북한인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도체 사업을 시작할때 국민세금이 많이 들어간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k엔비디아 만든다며 만들어서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용부장관좀 잘라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에서 ai기업들 이익을 분배하자는 논의가 나온다던데 비슷한 맥락인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ai는 공짜로 남의 정보 수집했으니 그런 논의 나오는거 이해하는데 반도체는 그게 아니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러면 누가 한국에서 회사를 운영하고싶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이상해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ㅈㄷ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대기업들 한국 다 떠나겠네 공산주의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왜저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되서 그러는데 이걸 왜 해? 삼성이랑 sk가 국가꺼냐 세금받아서 운영해? 돈 준다는면 감사히 받긴 하겠는데 저걸 왜 해야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대지 좀 말아라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업들 점점 커져서 쟤네들이 더 잘되게 잘 지켜주지는 못할 망정 하나라도 뜯어 먹을라고 환장을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랏나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식도 미국 주식 해야하는게 이런 이유도 큰 듯 에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밭갈이들이 이런거 긁혀서 밭갈러 올때마다 잘 하고있구나 느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힘+밭갈이들이 긁혔다 = 잘하고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너도 투표 꼬박꼬박 해...? 제발... ㅠㅠㅠㅠㅠ 진짜 너도 선거권 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리박이들은 지들끼리 댓글애무 물고빨고 하면 이게 여론이 될줄 아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로 물고빨고 하는거로 보임?zzz
걍 다들 똑같은 생각 갖고 댓글 남기는건데 너만 다른 생각하고있는거임 ㅋㅋ 진짜 논리적인 다른 이유로 이런 댓 남기는거면 모르겠는디 걍 긁힘 어쩌구 하는거보면 논리 같은거 없을거같음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무는 샤갈 입 더럽네 일베하는거 티좀 내지마라 역겨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지금 물가 환율 집값 다 박살난거 잘한거 맞아..? 밭갈이들이 나라걱정하는거에 긁혔다는 표현이 맞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힘+밭갈이들도 우리나라에서 돈벌도 세금내고 오른 물가 그대로 느끼는 사람들이라 불만인건데 도대체 왜 너네랑 의견이 그렇게 다른지 .. 이정도면 부자지망생, 부자는 좌파들 아닌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제 택시기사 생각나네.. 잘번만큼 나눠줘야하는거 아니냐햇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트럼프도 공산당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과 이익에서 초과의 기준은 뭔데? 미친 거 아냐
삼닉에서 내는 세금이 얼만데 기업 좀 냅둬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치겠다 진짜...
그럼 나중에 반도체 사이클 끝나면 어떻게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끄져라 진짜 다운턴에 세금걷어서 다시 돌려줄거아니면 그냥 세금 많이내서 모인걸로만 환원하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업의 이윤을 뺏어다가 5200만 엔빵하자는 얘기 아닌데 왜 다들 흥분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사,정규직,비정규직,하청회사, 그리고 반도체공장 근처에 살면서 오염에 피해보는 지역주민이 대상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과이익이라는 말 자체가 좀 웃기는데... 그러면 ㄹㅇ 최저이익도 보장해줘야지 파산하는 회사들 다 살려라;; 세금만 잘 내면 됐지 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회사에 초과이익이 있으면
적정이익도있냐? ㅋㅋ
진짜웃기는정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역시 잼통이 일 잘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가만히 좀 냅둬라..성과급,지역,공론화 진짜 나라가 대기업들을 가만두질 않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건 아닌거같다...진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개오바 최저이익보장도해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뭐냐 진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49
06.28 22:59 l 조회 45084
방탄선배님들 노래커버하고 반응좋은 남돌 그룹.jpg
06.28 22:53 l 조회 494
오늘자 부산 원아페 에반 직캠 모음
06.28 22:49 l 조회 342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9
06.28 22:46 l 조회 25915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51
06.28 22:26 l 조회 23319 l 추천 1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1
06.28 22:26 l 조회 3442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06.28 22:16 l 조회 5174 l 추천 5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06.28 22:14 l 조회 2346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06.28 22:12 l 조회 947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87
06.28 22:11 l 조회 52831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3
06.28 22:08 l 조회 2783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06.28 22:08 l 조회 2481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8
06.28 22:07 l 조회 15653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8
06.28 22:05 l 조회 15288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06.28 22:05 l 조회 28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06.28 22:05 l 조회 1597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06.28 22:05 l 조회 4664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06.28 22:03 l 조회 320
이때 당신의 선택은?1
06.28 22:00 l 조회 27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7
06.28 21:58 l 조회 2206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