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92521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영상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도전!슈퍼모델코리아2] 일진4인방 vs 진정선.swf
1064
14년 전
l
조회
40532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4년 전 (2011/8/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70
892
70
1
김기범(25)
17살?...25살한테 좀 막말쩌넼..
14년 전
난니가참좋다
충격인건 진정선이 나보다 1살이 어려
근데 성격이..............................................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전
산뜻하게빅뱅
진리인거죠♥
저도십대지만.........ㅠㅠ무섭네요!
14년 전
엘조정수리냄새
[ROMAN:로망]
진짜없다;;
14년 전
지용아안녕
무섭다....................저기 나오는 나이가 만나이인가.....? 만나이가 아니라면 나랑 동갑인데..........약간 사회생활하기 힘들듯..
14년 전
아무래도짱임
설레고있는중
진짜 이거보면서.. 진정선이 좀 .. 많이 좀 그럼
14년 전
yunaaaa
헐 . 헐 . 헐 .헐 .헐 . 25살이면 큰언니뻘인데?
14년 전
조개
저렇게 넷이 몰려서 애 추궁하는것도 그렇고, 지금까지 막말한걸로 치면 정선양도 만만치 않고.........그냥 피장파장;;
14년 전
Evan
딱 저 나이또래애들처럼 행동하네...
14년 전
다소미
원래 모델들은 다 저래요....??
저기 나온 사람들은 원래 우리나라 기본 모델이신거에요?
아님 도전슈퍼모델 타이라 뱅크스가 mc로 나오는 프로처럼 일반인이 나와서 하는거에요?
14년 전
조개
이 프로는 도전슈퍼모델 코리아 시즌2구요, 요번 도전자들은 현역 모델과 일반인이 섞여있어요~
14년 전
뀨뀨
으르르릉..르릉!!컹컹!!!
저건 경쟁프로라서 그런가봐요..미국에서했던 도전슈퍼모델도 모델간에 감정싸움이 많던데
14년 전
쵸코파이
이혼소송중
아니면 아니라고 정중하게 말할수도 있는거 아닌가....몇살 윈데 저렇게 말대꾸하고 말투 저런식으로는.....하정말;
14년 전
shelterMHIF
진정선하고 엄유정이 가 없기는하지;;; 볼떄마다 잘해서 좋기는 하는데...좀.....;;개념이 없달까;;
14년 전
닭강정칼로리
877kcal 의 유혹
원래 싸움구경이 재미라지만 쟤쟤 하는거보면 진정선도 제정신은 아닌듯
14년 전
리콤
이게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쟤가95??나랑동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전
콘후레이크
호랑이기운
그와중에 이송이 이쁘다
14년 전
최 민환(20)
본업은프리+부업은블락비양화진
근데진짜이거보면,,,서로가서로싫어하는게완전대놓고티내서..언제터질지모르는폭탄같음..
14년 전
초코첵슈
ROMAN
진정선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전
납셨다
대박이다...............어떻게 저래요????????
14년 전
비회원243.179
뒤늦게터지는건아닌거같은데..볼떄마ㅏ 화나죽겠음..우리랑있을땐 걔네라 해도되 이러고...아므리 잘한다지만 너무 우월감에 빠져잇는것같음 다좋은데
14년 전
남 우현(910208)
←내꺼하자
헐ㄷㄷ
14년 전
jayJAM
일진같은데 ㅋㅋㅋㅋ 학교서 일진일꺼 같애 ㅠㅠ
14년 전
산뜻하게빅뱅
진리인거죠♥
진짜진정선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들말에저렇게말대꾸한거화면에나가면 이미지손상에 일잘안잡힐텐데
14년 전
chaljiguna
222222222222
14년 전
익인1234536789
본업은카아부업은뷰티
너도 학교다니면서 딱 왕따당할 타입이야 너도 자체가 문제야 알지?
14년 전
니콜라스 홀트
아무리 나이 많은 사람이라도 저런 식으로 행동하면 좋은 대우 못 받아요
14년 전
익인1234536789
본업은카아부업은뷰티
아무리 그래도 저렇게 행동하는건 예의에 어긋나는건 맞는거죠 아무리 나이가 어린 사람이라도 예의에 대한 개념은 있잖아요 그걸 지키지 못한건 잘못된거죠
14년 전
제티렛
2222 그럼 둘다 똑같은거아닌가 진정선이나 4인방이나 왜 진정선은 옹호받아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ㅋ
14년 전
비회원85.81
4인방이 먼저 진정선이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잘하니깐 시샘하면서 까고 대놓고 시비걸고 그러다가 진정선이 폭팔해서 저런건데 솔직히 진정선이 말투가 직설적인 면은 없지않아 있죠 그런데 다큰언니들이 자기보다 어린애가 항상 상위권 유지하고 잘하는 거 보면 자기들이 모자른 거 노력해서 늘리면되지 남 까고 대놓고 저렇게 시비틀고 신발던지고 그런 건 개인적으로 아니라고 봐요 그리고 진정선이 터질만한 상황이였다고 저는 판단되요 제 개인적인 생각임
14년 전
제티렛
진정선이 뭘 폭발해요 ㅋㅋㅋ 원래 성격이 그런것 같은데요ㅋ
매 에피소드마다 진정선도 뒷담화 다했는데 그건 누구한테 폭발한거? ㅋㅋ
이제니 잘하는거보고 열폭한건 진정선도 만만치않음ㅋ
14년 전
비회원14.25
근데 진정선은 저 사인방만까던데 특히박슬기.. 진짜싫은데 속으로 꽁한것보단 난듯
14년 전
하숙인
왜 진정선까지ㅋㅋ나같아도 저상황되면 저렇게 할 것 같은데ㅋ 솔직히 학교에서 언니들이 나이가 허세인양 행동하는것도 난 못 참겠던데 저런식으로 신발 던지고 하면 진짜 화날듯ㅋㅋ
14년 전
방국봉
22222222222222222222
14년 전
아기포스아기체조아기태일이태일
우쭈쭈우리태이리
333333 댓글들 보면서 왜 진정선을.......이생각햇음......
14년 전
니콜라스 홀트
맞아... 저 상황이라면 진정선 이해가는데
14년 전
샤이니Holic.
샤이니컴백은언제?
444444444444
14년 전
손나은짜세
555555555 나 진정선 짱좋은데ㅋㅋㅋ 나같아도 짜증나겟다ㅋ
14년 전
양요섭오직너
[✪▽✪ & XㅇD]
6666.....진정선상황이면저도저렇게욕할것같은데ㅋㅋ;;
14년 전
ZICO (20)
난한국힙합변화의징조
777777777777777777777 나이많다고 함부로하는거 아님
14년 전
권가호
얘 이름 호구맞죠?
88888888888888888공감
14년 전
한 가인
세상혼자삽니다 홍홍
99999999999999999999 나도 저 상황이라면 짜증날듯ㅋㅋㅋㅋㅋㅋㅋ
14년 전
심창고추장
1010101010101010101010
14년 전
이승현을이기는습관
나바람나겠다이것들아
11 신발을던지는건좀
14년 전
저하늘 위로
캉티스피릿
1212121212121212
14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계에 유명인
이거 쭉 봐왔는데, 딱히 진정선만 욕할게 아닌데 저 네명도 장난아님. 나이 어린애가 감정조절 못하고 덤비는건 당연히 잘못된거지만
저 넷도 쭉 봐왔을때 흠....사람 무시하고 툭 내뱉는것도 그렇고 하튼 이번편만 봤을땐 진정선이 말을 함부로 하고 그게 저 넷보다 더 두각되는건 사실ㅋㅋ
그래도 아직 어리니 좀 화를 덜내는게 좋긴 하겠죠..난 여서 이제니나 진정선이 제일 잘하는것 같던데ㅋㅋㅋ
14년 전
니콜라스 홀트
맞아요.. 님 말 공감... ㅎㅎ 실력도 있고 더구나 저 상황이면..
14년 전
안 소희
이기적인여자
22222222222 진짜 계속 쭉봤는데 남들이 그냥 부분만 보고 진정선 욕하는거 보면 그냥 좀 하여튼 그럼...
14년 전
니콜라스 홀트
그냥 괜히 부러워서 그러는 것 같아요..나이도 어린데 실력도 있고 예쁘고 몸매도 좋고 뭐... 저 상황이면 저도 당연히 그렇게 될거라 생각..
14년 전
안 소희
이기적인여자
저도 그냥 그런것 가틈 ㅋㅋㅋㅋ진정선이 나이에 비해 잘하긴 하죠 그리고 계속 상위권에서 안내려오니까
그리고 이제니가 계속 3위에서 안 내려오니까 그때도 저 4명만 그랬잖아요 내가 1등이 안돼도 제니는 안됏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14년 전
deuk♥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14년 전
뭣좀얻어먹을거없나하고돌아다니는하희라들
날좀봐줘마성의니엘
저는 그래서 모델들이 싫음ㅋ 진짜 성격좋은모델들은 손에 꼽을정도던데
14년 전
레게코 나만좋니?
의견좀
저기애들 다 성격이상해;
14년 전
김키야
호라돌이ㅠㅠㅠㅠ
딱 왕따감이라니...... 걍 정면으로 한번 확 싸우던가ㅋ
14년 전
mm1232
두 팀 다 똑같이 이상함ㅋㅋㅋㅋㅋ
14년 전
지용여친
Y.H.S♥
헐..
14년 전
안 소희
이기적인여자
이거 지금껏 쭉 봐왔는데 지금껏 저 네사람이 한 행동들 진짜 장난 아님.
물론 진정선도 잘못된거 좀 있긴 있지만 저렇게 대놓고 시비거는데 가만히 있으면
그게 더 바보 아님 자기가 저렇게 당하는데
그리고 진정선이 말하는게 좀 직설적이라 그렇지 저 4명은 그냥 진정선한테 뭐라 그러는게 더 심한듯
14년 전
니콜라스 홀트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4년 전
샤이니Holic.
샤이니컴백은언제?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14년 전
뷮잭이♥
빅뱅사랑♥박봄사랑♡
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
14년 전
ZICO (20)
난한국힙합변화의징조
5555555555555555
14년 전
선예쮸
댓글:
666666666666666666666666666
14년 전
최승현내사랑
77777777
14년 전
끼르막신+자메이카거지코
산들산들~바들바들~
888888888888888888
14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luckyandhappy
저는 잘 이해가 안가는게 진정선이 뭐가 이쁜건가요?
누구라도 좀 대답해 주세요!!!!!
14년 전
비회원242.29
개성적인 마스크에 실력도 있어서 예뻐요
14년 전
luckyandhappy
아 그런것 같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해요.
14년 전
석바
난 이걸안봐서 ,,,댓글보니깐 뭐가뭔지 몰겠네
14년 전
뷮잭이♥
빅뱅사랑♥박봄사랑♡
근데 맞는말 하는듯 ㅋ
14년 전
비회원85.81
솔직히 진정선이 말투가 좀 안좋게 보여서 그러는 거지 진정선이 진짜 맞는 말 다하고 있음 그리고 쟤네 4인방 시샘 장난아님 진짜 이제니 최고인데 1등 안했으면 좋겠다고 그러고 그리고 진정선이 어린나이에 계속 상위권이고 남들에비해 잘하니깐 쟤네들이 더 시샘하는 듯 그래도 쟤네중에 노란탈색머리 잘하는데 4인방중에서도 박슬기랑 이선영이 제일 진짜 최고임 그런데 진정선은 실력으로 승부해서 이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진정선 좋음 한마디로ㅋㅋㅋ
14년 전
Evan
잘모르겠네 ㅋ 이거 보니까 1화부터 장난아니던데 서로 시샘하고 잘되면 질투하고 표정에 아니꼽다는 기분 다 나와있고
진정선도 성격 좋아보이진않음 이제니가 1등하니까 재수없다고 그러던데 ㅋ
14년 전
카즈나리♥
니노♡
어린게...
14년 전
제티렛
이성실은 말투 좋게하면서도 할말 다하고요. 진정선은 매에피소드마다 욕에, 반말에, 뒷담화에 항상 그러는데.
14년 전
비회원128.139
아마 나이가 딱 질풍노도 시기일 나이라서 애들이 아직 정신상태가 바르지가 않은듯 무서울게 없는 나이이니....
나이 좀 먹고 나면 저거 보고 얼마나 쪽팔릴까
14년 전
다음(Daum)
근데 솔직히 자기가 더 나이어린거고 언니들이 저러는건 짜증나는거 다 이해하겠는데
무슨 한두살먹은애기도아니고 저러는건 아니라고봄. 직설적인것도 좀 순화시켜서 전언니가이러는거싫어요.이럴수도있지
이성실맞나; 그분이 말하는게 괜찮드만
뭐 저ㄴ ㅆㄱㅈ ㄸㄹㅇ이런건 심한듯
14년 전
조선쌍놈
나도 보는내내 얄밉더라 ㅎㅎ
14년 전
쭈잉~흐응~♥
뭐야........
14년 전
무
바삭하이죻쿠먼
ㅋㅋㅋㅋ아니근데 왜 방송에서욕을함?
14년 전
비회원221.236
케이블의 위엄 ㅋㅋㅋ
14년 전
이승현을이기는습관
나바람나겠다이것들아
프런코에서도 쩌러요 ㅋㅋㅋㅋㅋ
14년 전
이미등록되어있는닉네임입니다
닉네임할께없네
헐무섭네...
14년 전
순자
난 바람났어
그냥 무서운누나들....
14년 전
말하는토마스
다쫌.....;;
14년 전
오탑스타정윤호
두개 동시ㄴ에나와 ㅠㅠㅠ
14년 전
황돌쇠
힘내라 돌쇠막내♥
마우스 오른클릭해서 되감기한담에 멈추면 다시 재생눌러서보시면되요
14년 전
타비조아
다 거기서거긴듯;
나잇값 못하는 넷이나 뒤에서 저렇게 욕하는 진정선이나
14년 전
우힝이
저 넷이나 진정선이나 똑같음 진정선은 욕,뒷담화쩔고 저 네명은 나이를 어떻게 먹었는지 일진놀이나하고있고...ㅋ
14년 전
비회원14.25
근데 솔직히 저 4인방이 진정선이 잘하는거보고 맨날 인터뷰로 질투하고 표정구리고 이러니까 싫을수밖에.. 넷이 몰려다니면서 꼴사납게
그리고 진정선 틀린말하는건 없는거같은데 말하는게 좀 거세긴한데..꽁한것보다는 난듯 ㅋㅋㅋㅋㅋ 실력있고 잘하니까 욕하기싫음.. 욕도 저사인방한테만 하니까.. 특히박슬기..싫기는 진짜 싫은가보네..
14년 전
꽁냥꽁이
난 진정선 좋던데 ㅋㅋㅋㅋ 맨날 4명이서 몰려다니고ㅋㅋㅋ 그런거 보면 짜증남 ㅋㅋㅋㅋㅋㅋ 걍 쎈척하는 일진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전
김종현(22.존잘남)
키따위흥ㅋ
프로그램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댓글보고 플짤보니까 딱 진정선 까일만한 부분만 나온거같은데.
회원분들이말한 4명 몰려다니고 그런건 안나오고..
14년 전
세계최강
진정선 까려고 만든 플짤같음 ㅋㅋㅋ 솔직히 내같아도 저렇게 욕할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 상황이랑 그런거보면 진정선만 잘못한게아님
14년 전
孫 東雲
큡콘에서 뵈요!♥
난 이거 싸우는거 재미있어서 보는데....
14년 전
야호야호야호야
인피니트♡
딴 건 모르겠고 난 진정선매력있어죽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년 전
황돌쇠
힘내라 돌쇠막내♥
근데 궁금한게 모델계엔 위아래없음?? ;;;;;;;
14년 전
비회원140.207
위아래고뭐고 4인방이원래 일진놀이하면서 좀잘난애들 다까고
진정선은 성격이좀잇쓰니까 거기다대고 선도자? 그런것처럼
나서서 따진듯.. 나같아도 욕나오겟다진짜 ㅋㅋㅋ
지네일등하면 싫어하는사람 부엌청소혼자시키고
딴사람일등하면 심사위원들이 차별하는거같아요..이러고
14년 전
비회원184.187
미워할수 없는 진정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욕은 해도 틀린말은 안하는뎈ㅋ;;없어도 좋음
14년 전
거기가는윤두봉
Fiction
틀린말은 안함 진정선 ㅋㅋㅋ 볼때마다 짜증나긴 하는데 진짜 일진놀이하는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도수코 자체보면서 서로 욕하고 까는거 장난 아니라서 보면서 스트레스 받고 ㅋㅋㅋ
14년 전
뭉몽뭉
나이도 많으면서 시샘때문에 자기보다 어린애보고 저러는거 웃김
내가 저 상황이였어도 저럴것같음
14년 전
껄러
실력이 좋아서 막상 까질 않죠 ㅋㅋ
14년 전
xyz
박슬기 이선영은 나이값진짜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정선도 말저렇게 하는거 진짜 아니지만 처음부터 언니들이 아량넓게 대해줬으면 지도 저랬겟나싶음ㅋㅋ
25살이나 됫으면서 행동하는건 중딩고딩ㅋㅋㅋㅋㅋ일찐놀이 쩔어
14년 전
조쉬 하트넷
그게하트가아니라요
진정선이 최고임 ㅋㅋㅋㅋㅋㅋ진정선화이팅임
14년 전
비회원125.149
진정선때매 속이 다풀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
1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이슈
연애 초기처럼 대해달라는 와이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손님들이 직원 사진을 자꾸 올림
이슈
키우는 고양이한테 물렸는데 이거 응급실 갈정도임?
일상 · 4명 보는 중
AD
'타블로 딸' 16살 하루, 폭풍성장 근황…"엄청 크고, 말도 잘하더라"
이슈
러시아인들의 놀라운 성개념
이슈 · 6명 보는 중
절대로 사인하면 안되는 보험사 서류.jpg
이슈 · 2명 보는 중
험한 거 먹고 있음
일상 · 2명 보는 중
AD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3명 보는 중
AD
딸이 뚱뚱한데 발레를 하고 있거든요.jpg
이슈 · 1명 보는 중
탑스타들의 구애 전부 거절했다는 남규리
이슈 · 2명 보는 중
대형 참사 막은 '6세 꼬마영웅' 이하은 양.jpg
이슈
AD
살아보니 돈이 정말 최고던가요?
이슈
전 충주맨 김선태가 진짜 똑똑하고 잘 나가는 이유
이슈
AD
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이슈
어느 중국인이 생각한 낙태를 줄이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422
미숫가루 식혜 논란
126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100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129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91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110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102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122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74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234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63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59
환율 대 폭 락
44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47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62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6:28
l
조회 258
1점 리뷰를 본 중국집 사장님 대처 레전드
6:21
l
조회 655
l
추천 2
미용실까지 차린 올공 점거 현장
5:59
l
조회 1009
말 한마디로 수직 낙하하는 여자 아이돌
5:55
l
조회 1626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
1
5:55
l
조회 1678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3
5:51
l
조회 2857
l
추천 1
직원 8명 에서 회식했다는 디시인
5:47
l
조회 695
ㅋㅋㅋㅋ너 뭐 되냐?
5:41
l
조회 240
인형탈 안에서 사는 남자의 사연
5:38
l
조회 457
남아공 감독 실시간 인터뷰
5:37
l
조회 293
설윤아
5:31
l
조회 354
파양비 받고 반려견 학대한 가짜보호소 실형 선고
5:31
l
조회 218
오세훈·한동훈, '반도체 호남행' 비난 공세…"국정 사유화” "명청대전 총알”
5:28
l
조회 152
경기전부터 상당히 불리한 패널티를 갖고 있었던 남아공🇿🇦
5:27
l
조회 278
첸백시
추가하기
더보기
따로가자 좀
3
멀라 난 너무 좋ㄷㅏ
6
근데 궁금한게
3
각자 회사 따로 찾아가는게 장기적으로 미래를 위해서도 좋아보임
17
보고싶다아아아아아
2
드디어 기사 떴다!!!!
2
실시간 스코틀랜드
5:21
l
조회 497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
1
5:19
l
조회 4565
서비스직들 한숨나오게 하는 한마디
5:18
l
조회 466
전남친한테 신박하게 복수한 외국 여성
5:15
l
조회 700
이민우한테 키클수있냐고 물어본 팬
5:11
l
조회 489
평소에 분노의 양치질을 많이해서 칫솔이 남아나지않는다는 연옌..jpg
1
3:46
l
조회 147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2
1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27
2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35
3
사회성 기른 내향인들의 착각
8
4
조만간 몇 남돌들이 입고 나올듯한 아크네 봄 신상
1
5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
10
6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15
7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3
8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12
9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
1
10
1점 리뷰를 본 중국집 사장님 대처 레전드
11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32
12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91
13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39
14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62
15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85
16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90
17
피지낭종 제거후기
21
1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31
2
폭염 겪기 전 유럽은
7
3
예쁘고 돈 많고 잘난 애들끼리 친구하면
20
4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1
5
색 좀 골라쥬라………
3
6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
10
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8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5
9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10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5
11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1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12
1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
9
2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
2
3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
4
4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
6
5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6
투어스 장난 아니네
4
7
ㄱ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8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
2
9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
1
10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11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
4
1
최현욱도 업계에서 연기잘한다고
1
2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최현욱이랑 진경
2
3
어 최현욱 mbti 바꼇네
4
아웃기네 최현욱은 알바비 준다는 사람이 왜케 많음
2
5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
9
6
서인국 드라마 잼써?
1
7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8
맨끝줄소년
초반에 연기 좀 뜬다 생각했는데
9
최현욱 맨끝줄 젼ㄴㅏ 잘들어갔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