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필명이뭔가요 전체글ll조회 2434l 1




이 글은 고려 공민왕의 동성애 스캔들을 배경으로 한 글이며, 글 중 공민왕과 홍륜을 장옥안과 타쿠야라는 인물로 바꾸어 표현한 것 이외 주변 인물들은 실명을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하였지만 픽션적 요소가 가미된 팩션이므로, 정확한 사실과는 거리가 멀 수 있습니다.









" 아비, 아비가 누구라더냐? "




불이 광을 발하지만 어둑스레하고 위엄이 느껴지는 곳.

뜨듯하게 올라온 바닥에 대접의 찬물이 떨궈지어 서로 더운 기와 찬 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그것은 옥안의 눈에 밟히지 못했다.




" ..저.. "



" 누구냐 묻잖느냐! "




" 타, 타쿠야라 하옵니다. "




가늠치 못했던 것도 아니다. 아니, 모를 수 없었다.

익비와 동침시킨 자는 그뿐이었으니.

알고 있음에도 나는 모른다고 그리 제 자신을 속이고 싶어 그는 계속 되물었다.




" 누구..? 누구라고..? "




" 자제위 소속 ㅌ.. "



" 누구! 아이의 아비가 누구란 말이냐! "




" 전하..! "




듣기 싫다. 타쿠야라는 대답 말고, 다른 이름을 불러라.

거짓으로라도 그리해라.

옥안은 머리가 복잡해 죽을 것만 같았다.

본디 제 무사들을 자신의 빈과 관계를 가지도록 하여 후사를 생산케 하면, 그는 그들을 죽일 셈이었다.

나올 아이가 제 씨라고 속이고 그것을 들키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이 그 이유요, 타쿠야도 그가 빈과 동침할때까지 그럴 생각이었다.

허나 지금와서, 그것이 죽도록 망설여진다.




죽여? 누구를, 타쿠야를?

아니, 그건 안되지. 나는 그 아이를 죽이지 못해.




머릿속으로 제가 타쿠야를 죽이는 것이 떠오르자, 옥안은 마음속이 썩어 아렸다.

머릿속이 뜨겁게 달아올라 깨져버릴것만 같았다.

숨조차 고르게 쉬어지지않고, 다리도 제 구실을 하지 못하고 자꾸 굽어지기만 했다.




" 전하, 냉수를 한 번 더 대령하오리까..? "



그 말에 눈을 꼭 감으며 고개를 끄덕이고 나가라 손짓하자, 하문한 이는 뒤로 물렀다.




누구는 죽어야 한다. 그럼 그 '누구'는 누가 되는가?

옥안은 제 자신을 가다듬고 실리적으로 생각을 이끌어 보고자 했다.

원하는 것은 이 일이 밖으로 새나가지 않는 것.

그에 필요한 이를 매장시키기 위해 끊길 목숨, 이 사실을 아는 자.

그것이 누가 되겠는가?

답은, 모습을 숨기고 있을 뿐 언제나 가까이 있다.




미닫이 문이 열렸다.

두 손에 물이 담긴 대접을 올린 나무 쟁반을 들고 들어온 만생은, 마지막으로 본 옥안과는 달리 평안케만 보이는 그의 모습이 의아했다.

그래서 자신의 손에 들린 것이 그리 필요치 않아 보였다.




" 대령했나이다. "



" 이리 가지고 오라. "



짧은 걸음을 쳐 그 옆에 사기 그릇을 손을 뻗어 드리자, 그것을 들어 입에 기울인 옥안은 그릇을 제자리에 올려두더니, 입가를 닦으며 물었다.




" 너는 이 일을 어찌 하면 좋겠누? "




" 어찌..하문하시옵니까? "




" 아니, 네 생각은 어떤가 싶구나. "



" 일을 묻고자 하신다면, 아는 이를 없애야지 않겠습니까. "



만생은 그에 입에서 뱉은 말이, 내심 을씨년스러웠다.

그저 쉽사리 넘기기엔 속이 걸리는 것이 그랬다.




" 그렇다면, 어떠한 이들이 이를 알고 있느냐? "



" 어의 이임계.. 궁녀 옥정인, 내관 석융현되옵니다. "




" 너는? "




" 예? "




" 네 이름은 왜 없느냐? "




" 아..ㅈ..저.. "




" 그만 물러나보라. "




" ..예, 전하. "




만생은 불안했다.

제 처소에 와서도 손발이 떨리고 발이 저절로 굴러졌다.

제가 생각하는 것이 맞다면, 이는 안되었다.

하지만 분명했다. 저에게 물으시는 것 하며.




모가지가 떨어지게 생기니, 참 뵈는 것이 없었다.

충성 따윈 더 이상 신경쓸 바가 못되었다.

배반할 경우 이유로 댈 핑계로만 쓰일 수 있을 뿐.

그저 제 목 날아가지 않게 할 방법만 머릿속에 굴렀다.

어쩌면 살아갈까, 어쩌면.




검은 창밖의 빛이 점점 푸르스름해질 때까지 앉지도 않고 안절부절하지 못한 보람이 있는지, 그는 정신이 뜨였다.

찜찜한 구석이 없잖아 있지만, 어디 가릴 처지던가.

바쁜 걸음으로 서둘러 신을 신은 그는 방 밖으로 달리어갔다.













" 타쿠야, 타쿠야! "




밖에서 들려오는 부름에 그는 잠자리에서 몸을 일으켰다.




" 누구십니까? "




" 나, 최만생일세. "




" 이리도 이르게 어찌 발을 이끄셨습니까? "




" 잠시, 들어가도 되겠나? "




" 그리하소서. "




바깥 이를 맞는데 침의 차림일 수 없었던 타쿠야는 뒤를 돌아 옷가지를 챙겨입는데, 문을 열고 들어온 만생이 급히 입을 연다.




" 큰일 났네. "




" 무슨..? "




" 사단나기전에, 어서 움직이세. "




" 예..? "



" 전하께서 자넬, ..죽이시겠다고하시네. "



옷에 매듭을 짓던 타쿠야의 손이 잠시 멈칫하는가 싶더니, 계속 하던 일을 이어갔다.

그리고 만생도 그를 보지 못한 바는 아니었다.




" ...그래서요? "




" 그래서라니, 내 농이나 던지는 줄 아는가? 자네가 안았던 익비마마께서 복 중에 아이를 품으셨단 말이네. "




자신을 죽이겠다는 말에도 멈추지 않았던 손이, 그 말에 멈추었다.




" 무어라.. 하시었습니까? "




" 마마께서 자네 아이를 가지셨다했네. 그러한데 그대가 산 목숨이겠나? 다른 비빈마마들과도 동침을 한 자네 동료들이 산 목숨이겠냐는 말이네. "




죽는 것은 상관 없다.

그런데 그 분께서 임신하셨다니, 그것도 제 씨를.




" 그만, 물러주시겠습니까. "




" 제 정신인가? 지금 ㅈ.. "




" 나가주시라 하였습니다. "




큰 소리를 내진 않았지만 그에 비하는 힘을 담은 목소리에 뒤를 돌아 나가는 만생이었지만, 그 뜻을 굽히지 않았음은 분명했다.




타쿠야는 벽에 손을 집고 바닥에 주저 앉아버렸다.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지금 가서 아이를 없애기를 할 건가, 전하를 죽이기를 할 건가.

흐르는 대로 받아들일수 밖에 없는 주제인 것을 알면서도 지끈거려오는 머리를 벽에 짚은 손에 기대며 그는 한숨을 내쉬었다.









금일, 낮이 새었다.

또 푸르스름한 창호지 빛이 하얗게 변할 시간 내내 눈을 감고 머리를 기대고만 있었던 타쿠야는 오전 점호를 보러 무겁게 몸을 이끌어 지나가던 군사들과 어깨를 치여가며 관 내에 들었지만, 그곳에 성이 난 낯을 하고 있는 제 밑 무사들과 내키지 않는 내시의 모습에 이곳에 걸어온 기력조차 빠지는 듯 했다.




" 다들 어찌 이리 있소. "




" 몰라서 물으시오? "




" 무엇이 그리하는데 이러시는지. "




" 우리 모두 말살시키겠다는 왕의 명을 내관께 전해듣지 않았습니까? 그런데도, 눈 가리고 계실거요? "




" 그대는 본국의 지존께는 사용하지 않는 존대를, 그분의 내시 나부랭이에겐 쓰는구려. "



" 내 명줄을 끊겠다는 이인데 주군이든 노비든 가릴 게 있으리까? 지금 관심둘 곳은 그게 아니잖소. "




" 내관께선 바쁘셨겠습니다, 그 짧은 시간 내에 자제위 모두에게 입을 놀리시느라.




미어터지는 속을 짐작케 하는 다른 이의 얼굴들을 뒤로 하고 그가 개인 집무실로 들어가는데, 만생이 그 뒤를 쫓아 들어온다.




" 충심이 없으면 눈치라도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 어디라고 발을 들여. "



" 생각해 보게. 이것이 누구를 위한 일인가? "




그 말을 들은 타쿠야는 표정을 굳히고 짐짓 분한 표정으로 눈에 힘을 주어 화자의 멱살을 잡아챘다.




" 그러면, 이것이 네 놈 살자 하는 짓이지, 나를 위한겐가? 아니면, 밖의 저들을? 전하를? 내가 모를 성 싶었느냐? "




" ..자네 일가 모두, 살해당했네. "




" ..뭐? "




" 홀어미에 누이 둘이라 하였나? 다 죽었다네. 자네의 그 대단하신 국왕께서 그리하셨지. 발걸음 하다 지나가는 군인들을 하나도 보지 못하였나? 그들이 무슨 명을 받고 움직일까 궁금하지 않았어? "




그래, 저와 부딪힌 그들.

뒤통수를 후려 맞은 기분이다.

죽여? 나때문에?
온 몸이 풀리는데, 그에 예외가 아닌 손도 쥐었던 멱살을 풀어놓아버렸다.




" 이런데도 충성따위를 이어갈건가? 핏줄보다 더 중요한가 그것이? 내가 볼 땐 아닌듯 싶네만. 그대가 개와 다를 것이 무엇인가? "




흐릿한 시야에 속삭여지는 그 발린 목소리가 몽롱했다.




" 결심이 서거든 내게 알려주게. "




결심? 암살의 결심?

헌데 정말 그분이 그리 하셨다고? 왜? 나를 마음에 담으셨던 것이 아니었어? 망상일 뿐이었나?

아니면, 진정 내가 그 아래서 개처럼 굴렀을 뿐인건가?

배신감이 타쿠야의 정신을 빨아들였다.

제가 가졌던 뜨거운 연심이 버려지었다는 생각에, 깊이에선 의지하고 있던 믿음에, 저 혼자 착각한 것이었다는 것에 미치도록 분했다.

그래서 손에 집히는 것이라면 모두 다, 던지어 부수고 깨뜨렸다.

악을 써가며, 제 가족을 죽여버렸다는 정인에 분노했다.

그러고선 혼자 주저앉아 울분을 토했다.

소리쳐 그 이름을 불러대며 울부짖어댔다.





그날 낮은 그렇게, 그의 슬픔에 잡아먹혔다.


















이제 연재가 일주일컷이 되어버렸네요..ㅠㅜㅜㅜㅠㅠㅠ어쩌죠..죄송해요ㅠㅜㅜㅠㅠㅠㅠ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포인트는 댓글 달아주시면 돌아갑니다!

사실 이런 글에 포인트를 다는것도 죄송하네요..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받고 달려왓어요!!
아 진짜 타쿠야가족을 다.. 설마요.. 진짜면..ㅠㅠㅠㅠㅠㅠ장위안 무슨생각이야...

9년 전
독자2
신알신 받고 바로 왔어요!
타쿠야의 가족들이 죽었네요ㅠㅠㅠㅠㅠ데체 장위안은 무슨생각일까요?ㅠ

9년 전
독자3
헐 ㅠㅠㅠㅠㅠㅠㅠ 나빴다ㅠㅠㅠㅠ 타쿠야가 너무불쌍해요....이러다 원수가되는게아닌지ㅠㅠ
9년 전
독자4
신알신보고 후다닥 왔어요~
장위안도 생각이 있겠지만,상처 받을 타쿠야는 생각을못한듯하네요. 하루아침에 가족을 잃고, 믿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은 타쿠야가 어떤행동을 취할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9년 전
독자5
우우어어ㅓㅓ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탁구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진짜 그게 타쿠야 가족을 죽인게 맞는지...?거짓말한게 아니구요...?그냥 다른일인데 거짓말해서 타쿠야가 오해하게 한거 아닐까요..?는 제가 바라는 어떻게든 해피로 이끌어가려는 망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우우우으ㅡㅜㅜㅜㅜ제가 다 머리가 아프네요 과연 이일을 어찌할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신알신보고 왔습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새드일것만 같은 기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신알신 보고 달려왔습니다ㅠㅠㅠㅠ 타쿠야 가족을 다 죽이다니ㅠㅠㅠ진짠가여ㅠㅠㅠ옥안 왜 그런것이여ㅠㅠㅠ
9년 전
독자8
신알신 보자마자 급히 왔네요 ㅋㅋㅋ
악악 왜 점점 더 일이 커지는겁니까ㅠㅠㅠㅠ타쿠야 마음이 찢어질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끔찍이 생각하던 가족인데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장위안 왜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우어우어우어우어아아아우어아아!!!!!!!!

9년 전
독자9
ㅠㅠ장위안이랑 타쿠야 사이에 무언가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그런데 정말로 장위안이 타쿠야의 가족들을 죽였을까요?ㅠㅠㅠ
9년 전
필명이뭔가요
원래 독자님들 댓글 답변 다 해드리는데 이번에는..달면..스포가 샐거 같아요..ㅋㅋㅋㅋ..하나하나 답해드리지않아 성의 없어 보인다면 그런의미가 아니에요ㅠㅜㅜㅠ 죄송합니다ㅠㅜㅜㅠㅠ 그리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
9년 전
독자10
윽... 장위안은 정말 타쿠야의 가족을 죽였을까요ㅠㅠㅠㅠㅠ 장위안마음이나 타쿠야 마음이나 다 아프네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당... 그럼 다음화에 또 뵈어요!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1
으아아ㅏ아아 오늘도 보러 왔어요! 보면서 늘 생각하는 건데, 작가님께선 타쿠야의 내면이라고 해야 하나 본연의 마음이라고 해야 하나 어찌됐든 그걸 너무 잘 표현하시는 것 같아요 ㅠㅜ 좋아하는 노래랑 같이 들으니 제 억장이 다 무너지네요... (((((타쿠야))))) 이번 화도 단물 빠지도록 읽고 또 읽으며 다음 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늘 감사드려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12
안녕하세요 오늘도 덧글 달겠습니다(포인트 돌려받을려고... 이런 불순한...!!)
제가 보기엔 이거 곧 끝나갈 거 같은데 맞나요..? 아, 스포라면 답변 안해주셔도 됩니다
어쨌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13
타쿠야는 어떻게되죠 ㅠㅠㅠㅠㅠ이무슨.....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헐ㅜㅜㅜㅜㅜ완전 좋은데ㅜㅜ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15
그다음이항상궁금해서못참겠어요ㅜㅜ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6
내관의 거짓말 같기도 한데..아닌 것 같기도 하고ㅠㅠ ㅠㅠㅜㅜㅜㅜㅜ장위안은 대체 무슨 생각인지ㅜㅠ
9년 전
독자18
거짓말치지마...ㅠㅠㅠㅠ얘네 왜 틀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꽁냥꽁냥 착 붙어있어도 모자랄판에ㅠㅠ잘봐써여!!!ㅠㅠ
9년 전
독자19
으아 ㅠㅠㅠㅠㅠ 충격적이에요!!!!!!! 제가 잘 못 읽은 줄 알고 다시 읽었다는!!!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ㅠㅠ
9년 전
독자20
정주행하고있어요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 타쿠야의 가족들은 왜 죽인걸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정주행중이에욥!!금손ㅠㅠ
9년 전
독자23
헐ㄹ 슬퍼..안대여...
근데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쿠야도 파워정자를 가졌넼ㅋㅋㅋㅋㅋ한번에 임신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아 안돼요ㅠㅠ 너무 슬픈잖아요.. 대체 둘은 어떻게 되는건가요ㅠㅠ
9년 전
독자25
정주행하고있오요ㅠㅠㅠㅠ진짜 장옥안이 타쿠야 가족을 죽였을까요 왜아닌거같지..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트랄랄라 11.11 17:40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에킄 11.11 14:34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Artisan 11.11 13:46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 깐새우 11.11 01:27
아이콘 [iKON/김한빈] 원년멤버 삼인방과 편의점에서 친해진 썰0213 오랜만이야 많.. 11.11 01:13
아이콘 [iKON/준환] 할까 말까 01 (부제 : 시작도 안했는데 갈등1)10 깐새우 11.10 23:24
아이콘 [iKON/김지원] 김지원과의 공개연애09 (부제: Q. 오늘 질문이 많은 이유는?)92 공개연애PD 11.10 22: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호영♥현수 11.10 21:24
아이콘 [IKON] 아이콘끼리 카톡하기.kakaotalk (부제:과사대란)112 콘코니 11.10 21:18
아이콘 [IKON/구준회김진환] 헤어지고 싶은 사람 002 이앤 11.10 19: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1 엑소야 11.10 16:26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허구왕 11.10 03:57
아이콘 [iKON/김지원] 김지원과의 공개연애08 (부제: 정말 이런게 궁금한건지 궁금한 지원)88 공개연애PD 11.10 00:0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장탘/장타쿠] 자제위_子弟衛 0725 필명이뭔가요 11.09 23:59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신준회 11.09 23: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EXO/뷔백] 5 11.09 23:29
아이콘 [iKON/준회지원한빈] CODE NAME B : 0021 코드비 11.09 23:0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오퍼튜니티(opportunity) 0114 Mille 11.09 22:46
빅스 [VIXX/정택운] 정택운에게 기적이 일어날까 - 0621 꿀우유 11.09 22:37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니모.Q 11.09 22:1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6 October 11.09 21:5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달달한 잔향 11.09 21:50
엑소 [EXO/박찬열] 납치범박찬열X고등학생너징 공지1 하얀쥐 11.09 21: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1 세업찬 avi. 11.09 21: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다각] Midnight Circus 035 설봄 11.09 20: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끌린 11.09 20:4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독다니엘/에네스] 커피마시는 남자 외전 A.ver) : 드디어완결이라뉘ㅠㅠ32 반존대의매력 11.09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