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썰작가 전체글ll조회 977l 1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4 

 

 

 

 

 

15.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된 정상은 G12와 같이 돌아간 성에서 떠날 준비를 해. 물론 자신은 뱀파이어가 아닌 인간이기 때문에 도시로 내려가려고 하겠지. 그리고 G12멤버들에게 근사한 저녁식사를 해줄거야. 먹는건 생으로 된 것 밖에 없겠지만 그전보다 여러가지 종류로 준비하겠지. 멤버들은 웬일이냐며 맛있게 먹겠지만 에네스는 뭔가 불길한 낌새를 느낄꺼야. 정상은 그런 멤버들을 보며 속으로만 울꺼고ㅠ 그리고 뱀파이어가 잠드는 아침이 오기 전 새벽에 정상은 그들의 성을 나서고 내려오는 길에 한 남자를 만나. 그는 바로 유 사무총장! 물론 정상은 놀라며 의심스런 눈빛으로 자신에게 무슨 볼일이 있냐며 물어볼꺼고. 그러나 유 사무총장은 일단 자신을 따라오라며 정상을 어디론가 데려가겠지.  

 

 

16. 정상과 장위안 그리고 타쿠야의 사이가 궁금하지? 오해가 풀리고 나서 장위안과 정상은 조금씩 사이가 가까워져. 물론 이성적인 감정보다는 남매같은 사이로써 말이지. 하지만 그런 두사람을 타쿠야는 두고볼 수 없을거고ㅠ 결국 타쿠야는 정상에게 고백을 하게될꺼야. 정상을 좋아하고 있다고. 하지만 정상은 놀랄 수 밖에 없었어. 한번도 타쿠야를 그런 상대로 생각해 본 적이 없었거든. 그러니 그런 자신의 마음을 전달할거고 타쿠야는 거절하는 이유가 혹시 장위안 때문이냐고 물어봐. 당연히 정상은 아니라고 하겠지ㅠ 이러지도 못하고 당황한 정상이 자리를 피하려고 할거고 타쿠야는 그런 정상을 끌어안아 입맞춤을 해. 정상은 빠져나가려고 발버둥쳐보지만 타쿠야의 힘 앞에 사그러들겠지. 하지만 그 모습을 장위안이 보게되고 두 사람을 복잡한 마음으로 바라보겠지. 

 

 

 

이번 썰은 좀 짧네욥ㅠ 

막 소재가 떠올라야하는데 힘든것두 있고욥ㅠ 

그래도 이쁘게 봐주세욥♡ 

생각나는대로 쓰고 올릴께욥♡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욥♡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오오 재밌어요><
9년 전
독자2
신알신하고가욥!
9년 전
독자3
헐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헐헐 심쿵..! 성은이 망극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넙죽)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볼때마다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3:30 ~ 5/3 1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