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리연 전체글ll조회 2722l 2

*1~4편은 아이콘 독방에 있습니다. 제목이 같으니 꼭 검색해서 보고와주세요ㅠㅠㅠ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유난히, 눈을 뜨고싶은 아침이 있다. 평소 늦잠을 좋아하던 준회도. 오늘은 눈을 뜨자마자 기분이 좋았다. 이런 날은 대개 특별한 날, 설레는 날이다. 그렇다. 오늘은 준회에게 특별한 날이였다. 동혁을. 다시 만난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 | 인스티즈

 

"아 씨...괜히 긴장되고 난리야."

제법 이른 시간이지만 나갈 준비를 다 마친 준회였다. 그러나 준회는 고민이 많았다. '내가 일코를 할 수 있을까?'

평소 숨김없는 성격의-좋게말하면 솔직한거고 나쁘게 말하면 시속 210km의 돌직구같은- 준회는 일코(일반인 코스프레:덕후들이 일상생활에서는 마치 일반인인것처럼 연예인에 관심없는척 행동하는것을 말함)를 해본적이 없다. 스스럼 없이 자신의 덕심을 과시했다. 얼굴도 허우대도 멀쩡한 애가 왜 이러냐며 준회의 누나는 타박했지만, 준회는 아랑곳 하지않았다. 한귀로 듣고 다른 한귀로 흘리는건 준회의 특기였다.

스튜디오에 가기 전, 준회는 한빈에게 미리 문자를 남겼다. '나 오늘 일코함.'

[뭔 개소리야.]-김한빈

'그런게 있어.'

 

문자를 받은 한빈은 황당했다. 얘가 이럴애가 아닌데. 그리고 김지원의 말을 들어보면, 팬싸인회까지 갔다온 준회가 아닌가. 한빈은 준회가 보낸 문자가 어이가없었다.

'아니 그전에 컬러링을 바꾸던가.. 배경화면도..카톡 프사도..'

옆에서 한빈과 준회가 문자하는것을 지켜본 지원이 말했다.

"아 쟤 냅둬라. 김동혁 이상형이 자기한테 무심한 사람이라고 저러는거야. 웃겨 죽겠다."

한빈은 스튜디오 정리를 하며 생각했다.'...준회는 내 친구지만 정말 답이 없어.'

 

 

한편, 동혁을 비롯한 아이콘의 멤버 윤형, 진환은 차안에서 발을 동동구르는 상태였다. 매니저형 더 빨리가요. 진환이 재촉했다. 하지만 차는 마음대로 속도를 낼 수 없었다.

더 빨리가려고 고속대로를 타고간게 잘못이였을까. 원래대로라면 지금쯤 도착했어야 할 시간이였다. 동혁은 습관적으로 손을 입에 갖다댔다. 불안할때면 나오는 동혁의 습관이였다.

"그분이 화나셔서 우리 화보 안찍어주신다고 하면 어떡해여..." 동혁은 울먹였다.

"에이 그렇게 화내시지는 않으실...ㄱ..."

윤형은 말을 꺼내다 말꼬리를 흐렸다.

지금 아이콘이 화보촬영을 하러가는 스튜디오의 주인인 June에 대해서, 윤형과 동혁은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검색을 해봤다. 얼굴 나이 실제 이름같은건 하나도 나오지 않았지만. 꽤나 유명한 일화가 있었다.

상을 받으러 오라고 하면 열에 아홉은 거절하는데, 그 이유가 귀찮아서라는 지인의 폭로. 어쩌다 한번 받으러 오는 사람도 본인이 아니고.

약속을 어기는걸 싫어해서 어시스트든지 신문사 사장이든지간에 약속을 어기면 엄청나게 화를낸다고...

"....망했어."동혁은 아예 제 머리를 무릎 사이로 묻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 | 인스티즈

 

"아 왜안와...사고난거아니야? 아 미친."

야 시`발 김한빈!!!!매니저 연락처 아냐? 전화좀 해봐... 우리 동동이 사고나면 나 못산다... 오빠 죽는꼴 보기싫지..

준회는 반지를 만지작거리며 말했다. '

한빈은 '왠지 니가 그렇게 말하니까 진짜 그렇게될거 같다고...'생각했지만, 곧 사실을 알려줬다.

"차가 막혀서 좀 늦는데. 매니저가 진짜 죄송하다고 계속 말하더라. 안쓰러워."

"뭐? 차가 막혀?'

아뿔싸. 차라리 사고라고 말할걸 그랬나. 한빈은 준회가 약속을 어기는걸 정말 싫어한다는것을 까먹은 자신을 원망했다.

아무리 준회가 답도없는 빠돌이라지만...약속을 어기면 화가 날게 뻔했다. 준회는 프로니ㄲ...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 | 인스티즈

 

"아니, 우리 동혁이가 오는데 차들은 안비켜주고 뭐하는거야?"

프로는 무슨. 그냥 넌 답도없는 빠돌이였어 새끼야. 한빈은 머리를 감싸쥐었다. 요즘따라 머리카락이 잘 빠지는거 같은데. 제 착각은 아니였던거 같다. 스튜디오에 탈모약 비용도 청구해야겠어...한빈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준회에게 말했다.

"야 너 일코한다며 그런 마인드로 일코를 할 수 있겠어? 세상만사가 김동혁중심으로 돌아가잖아 넌."

준회는 다시 고개를 갸우뚱(어울리지 않지만 준회는 정말 고개를 갸우뚱했다.)하며 대꾸했다. 그걸 왜 묻는건지 모르겠다는 표정이였다.

"우주 만물의 중심은 김동혁이지."

세상의 중심축이야. 그럼. 천문학자 코페르니쿠스가 무덤에서 펄쩍 뛰고, 물리학자 아이작 뉴턴이 하늘에서 경기를 일으킬 소리하고 앉아있네. 한빈은 더이상 준회와 말을 섞기 싫다는 생각을 했다. 오늘 그냥 집에 가고싶다...칼퇴하고싶다...

"그래도. 늦었으니. 좀 무섭게 대해줘야겠어."

아 울애기 내 카리스마있는 모습에 반하면 곤란한데 말이야. 큰일났어. 좀 울려볼까? 울애기는 우는것도 섹시할거야. 어후 진짜 정말.

 

 

그로부터 10분 후, 아이콘 멤버들-윤형 진환 동혁-은 스튜디오에 도착했다. 와 진짜 크다...우리 사옥만한거 같아.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 yg사옥인데, 준회의 스튜디오도 그와 견줄만 했다. 주로 외국가서 작업한다고 들었는데, 스튜디오건물이 너무 화려해서 아이콘 멤버들은 더 기가 죽은듯 했다.

"우리 잘하자. 늦어서 죄송하다고 싹싹 비는거야."진환이 어른스럽게 말했다.

"맞아요 형 열심히 해요."윤형이 힘차게 말하며 스튜디오 문을 열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 | 인스티즈

 

"늦었네요."

Aㅏ...윤형과 진환은 패기있게 말하던 기색은 어디가고, 한껏 쭈구리가 되는 느낌이였다. 준회의 표정을 보니 '우리가 엄청난 죄를 지은것 같아..'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은 죄가 별로 없어도 경찰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시민의 느낌이 이런 느낌인걸까?

그러나 동혁은 달랐다. 동혁은 정말로. 깜짝 놀랐다. 놀라서 자빠질뻔 했다. 주저앉지 않고 버텨준 자신의 다리가 용하다는 생각을 하며 동혁은 준회를 보았다.

'분명히 그 형인데. 왜 아는척을 안하시지?'

내 팬이라며. 분명 그는 자신의 팬이 확실했다. 잘생긴 얼굴. 잘빠진 핫바디. 동혁이 기억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였다. 큰 대포카메라를 들고 자신을 계속해서 찍던것도 생각이 났다. 어제 준 선물에 함께 들어있던 포토북은 동혁이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할때 첫 매치때의 사진도 담겨있었다. 소위 말하는 골수팬이 확실했다.

 

준회는 동혁의 얼굴을 한번 쓱 보고 말았다. 동혁은 충격을 받았다. 자신의 눈은 분명히 잘못되지 않았다. 시력 2.0 1.5의 김동혁이 아니던가. 설마 시력이 떨어진건 아닐테고, 세상에는 닮은사람이 딱 세명있는데 도플갱어인걸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한편 동혁의 얼굴을 한번 쓱 본 준회는 생각했다. 아 김동혁. 오늘도 낫닝겐. 우주 대천사.

'사진 찍고싶다..프리뷰 올리고싶다..보정은 필요없어 너 자체가 완벽한 피사체니까..'

이런 생각을 하며 준회는 생각과는 다르게 차갑게 대꾸했다.

 

"약속 어기는거. 전 굉장히 안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정말 안좋아하시는거 같아요... 윤형은 하마터면 눈치없이 말을 입밖으로 낼뻔했다. 옆에서 오들오들 떠는 진환이 느껴졌다. 형 뭐라고 말좀 해봐요...라고 할 수도 없었다.

윤형은 얼이빠져보이는 동혁의 얼굴을 봤다. 원래 맹한구석이 있는 막내지만 여기서도 정신줄을 놓을줄이야...

"정말 죄송합니다. 교통상황이 안좋아ㅅ.."

"변명은 듣고싶지가 않네요."

이제까지 기다렸던 스텝들은 다 어쩔겁니까. 준회가 한숨을 쉬며 말하자. 진환윤형동혁은 정말로 대역죄인이 된 느낌이였다. 구석에서 한빈은 코웃음 쳤다. 아 구준회. 역시 허세킹. 한빈은 천연덕스럽게 허니버터감자칩을 먹었다.

 

동혁은 망설였다. '나도 사과를 해야할까. 아니면 혹시 제 팬이세여라고...아니야 그럴 분위기가 아니지. 그리고 그냥 닮은, 아주 닮은 사람일수도 있고.

근데 저분 너무 무섭다.어떡해...'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 | 인스티즈

 

화가 나보이는 준회의 얼굴을 보며 동혁은 생각했다.

'차...찬우야...빨리와...'

 

 

 

 

 

 

 

 

 

 

 

 

 

 

어흑 ㅠㅠㅠㅠㅠ6편 늦게와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이제 주말이네요!! 되도록이면 많이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읽어주시는 모든 독자분들 정말 감사드려요ㅜㅜㅜㅜ 신알신 신청하신 분들 정말...더럽...THE LOVE..ㅎ

암호닉 신청해주신 [슬기],[오레오즈],[다람],[망고],[원],[보라돌이,[애봉이],[입술],[수박],[더럽]님들...정말 감사드립니다...암호닉도 잘 모르던 제가 암호닉을 받게될줄이야ㅜㅜ정말 감격이에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 여러분 ㅠㅠㅠ

7편 빨리써서 빨리 돌아올게요!!!! 댓글 많이 달아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혁이도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주네가 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이자식 ㅋㅋㅋㅋㅋㅋㅋㅋ
진환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형이고 떨고 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더럽 (the love)

9년 전
리연
읽어주신 독자님도 the love..♡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코하는구오빠지리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뿌햫어쩔꺼얔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뿌절부절 햫절부절 멘붕동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미들!!!! 일코하는주네도 귀엽져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주네가일코라니ㅜㅠㅠㅜㅜㅜ어울리지않는거같은데그나름대로또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덕후주네로 일코해제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마잭박사주네가아닌 동동박사주네...☆
9년 전
독자4
찬우오면 더 화날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네 귀엽다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찬우오면 (총체적난국)ㅋㅋㅋ주네 구요미..♡
9년 전
독자5
으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더 읽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구준회면 아무 생각 안 드는데 앞에서 봤듯이 덕후 구준회인데 이러니까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당황했겠다...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동혁이는 혼나는와중에 멘붕까지오고...ㅋㅋㅋㅋㅋ주네는 동동이를 의도치않게(?)농락중인 ㅠㅠㅠㅠ큐ㅠㅠ
9년 전
독자6
원이에요ㅠㅠ주네는 무슨 말도안되는 허세를 부려성동동이가 차누를 찾게 만드니ㅠㅠㅜㅜㅜㅜ그럼안도ㅓ요ㅠㅠ다으뮤ㅠ다음이 시급한 작품이에요ㅠㅠㅠㅠㅠ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리연
원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달아주셔서...뉴에라...대신...사랑을...드려요♡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ㅡ애들떨고있는거생각하니까 왜이리웃긴짘ㅋㅋㅋㅋㅋ그나저나 무심한 남자를 좋아한다니까 그렇게 행동하면 어쩌니..! 차누를 찾게만들면어째!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리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들오들떠는 아이콘애기들 귀엽져 ㅋㅋㅋㅋㅋㅋ 이상형이 무심한사람이라고 저렇게행동하는 주네..ㅡ텐귀...?
9년 전
독자8
주네야ㅋㅋㅋㅋㅋㅋㅋㅋ너의 일코가 안좋은 상황을 만드는거 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은 악화되어가고..차누얌!!!!정차누!!!!!얼른와 더 악화시켜!!!!!!
9년 전
독자9
구주네ㅋㅋㅋㅋㅋㅋ 일코하는거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구주네 하 완전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구주네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준회 텐귀인 썰...
마잭박사주네도 이런느낌이였을까여

9년 전
독자10
애봉이에요ㅋㅋㅋㅋ 주네 일코하는거 왤케 귀엽죠 ㅠㅠ ㅠ 그와중에 한비니 깨알 허니버터칩ㅋㄱㄱㅋㄱㅋ
9년 전
리연
애봉이님♡ ㅋㅋㅋㅋ꽈자를좋아하는 맘비니...♡허니버터칩을 먹어봤을랑가..
9년 전
비회원189.49
허류ㅠㅠ씹덕이잖아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그쳐...둘다씹귀텐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헐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습니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감사합니다!!!♡기다려주셔서...♡♡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리연
찬우오면...후..(정말 난장판이된다!)
하지만 저는 난장판을 좋아해요...♡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우주만물의중심이동혁이라니ㅋㅋㄱㄱㄱㅂㄱㄱㅋㄱㅋㄱ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그래도일코에성공했네욬ㅋㄱㄱ아주네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우가온다니!!!!!!!주네야위험해!!!!!오늘도잘보고가요!!
9년 전
리연
ㅋㅋㅋㅋ주네의세상은 동혁이중심..☆
읽어주셔서 감사해영♡

9년 전
독자14
수박이에요!!!! 주네 왜이렇게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유 귀여운것 ㅋㅋㅋㅋㅋ 쩔쩔매는 진환이 윤형이 동혁이도 귀엽고 ㅋㅋㅋㅋㅋ 정말 재밌게보고있어요~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리연
수박님!!!오늘도 봐주셔서...더럽...the love..♡
다음편 얼른 와야겠어여 ㅋㅋㅋ♡♡

9년 전
독자15
끄으아으어엉어ㅓㅇㅇㅇ엉 입술이에요 으흐흐흨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찬우가 도착해서 동혁이랑 꽁냥대는거 준회가 보다가 모ㅛ참아서 일코해제핶으면좋겠다 흐흐흐스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흐흐흐흐흐흐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입술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효ㅓ...ㅈ차누찾지마...차누..놉.....왜..!!!!주네랑!!!!!!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찬우:뜻밖의 내연남 ???ㅋㅋㅋㅋㅋㅋㅋㅋ찬우의활약을 기대해주세여 !!!
9년 전
독자17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코하는 빠돌이 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기증ㄹ나요 작가님 다음편 언제 나와요 기절 직전이야 정말....
9년 전
리연
기절하시면 안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빨리올게요!!!
9년 전
독자18
찬우야 빨리 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준회 화나게 할 일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찬우 오는 것보다 더 빠르게 다음 편 들고 와주세여. (초롱초롱)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착한데 눈치가없는 동동이...♡ 찬우가오는것보다 빠르게와야할텐데...
9년 전
독자19
주네 너무 구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레기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우 오면 또 주네오빠 어떨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함다 쓰니 알랍
9년 전
리연
역시 구요미 구주네ㅠㅠㅠㅠㅠ근데ㅠ오빠야ㅠㅠㅠㅠㅠ그냥오빠라고부르죠 (양심이없다) ㅋㅋㅋㅋㅋ독자19님도 알랍♡
9년 전
독자20
오레오즈에요!! 아 진짜 구준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오레오즈님ㅋㅋㅋㅋ♡♡♡ 오셨군여♡♡♡읽어주심에 언제나 작가는 행복하다는...☆☆
9년 전
비회원124.193
구준회 일코하는게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
동혁이도 귀엽고 준회도 귀엽고 옆에서 뿌절부절 햫절부절하는 아가들 모두모두 그냥 다 귀염귀여뮤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여! 내 사랑받으시오 뿅! :)

9년 전
리연
ㅎㅎㅎ감사합니다♡♡♡ 귀!엽!다!아!가!들 큐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주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코를한다고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주네는 중간을 모르는남자...!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구주네 배우해라
9년 전
리연
주네가 드라마에나오면 아주머니들까지 주네를 오빠라거 불ㄹ...(답이없다!)
9년 전
독자23
으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읍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감사합니다ㅜㅜㅠㅠㅠ흐읍 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리연
정주행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귀여운 아이콘즈들...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구주네....ㅋㅋㅋㅋㅋ 일코한데 ㅋㅋㅋ 찬우오면은.. 대박 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주네가 일코라니(탄식) 찬우가오면 ㅋㅋㅋ어떡하죠...(아무생각없다)
9년 전
독자26
찬우오면 파워 일코 해제 될 것 같은 구준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야 만수르 눠 동혀기한테서 떨어져~ 할거같은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다람이에요! 일코라닠ㅋㅋㅋㅋㅋ준회가 쓸모없는짓을 하고있네요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찬우가오면 어차피 일코해제될텐데ㅋㅋㄱ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다람님!!!!ㅎㅎㅎ이번편도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네의 뻘짓 지켜봐주세요 `~~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리연
엌ㅋㅋㅋㅋㅋㅋㅋ긴댓글!!! 깜짝놀랐어요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하트하트) 암호닉신청 계속 받고있어요! 신청해주시면 전 정말 감사할따름이에요ㅠㅠㅠㅠㅠ^0^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리연
앜!!!!암호닉이 귀여우신 바비야밥이나먹자님이셨구나 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헐 찬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도나 그건 정말 댓츠 노노야 추천하고싶지않은 대안인것 같아
9년 전
리연
댓츠노노...정말말리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아!!!안돼!!!!
9년 전
독자32
정짜누 빨리 와서 갈등이 고조됐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그나저나 암호닉 신청 꽃으로 될까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리연
꽃님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다음편빨리올게요~♡~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동혁이는 왜 찬우를 부른데 주네 더 화나게시리..
9년 전
리연
(답답 눈새 동동) 하지만 귀여운게 함정...열받을거같은 준회를 기대해주세요!
9년 전
독자34
슬기에요ㅠㅠ 쓰차걸려있어서 답글을 이제달아요ㅠㅠ 동동아 여기서 찬우를 부르면 주네가 더 화가 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구주넼ㅋㅋㅋ대한민국의 빠돌잌ㅋㅋㅋㅋㅋㅋ 프로답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의 중심이 동동이인게 어디있엌ㅋㅋㅋㅋㅋㅋㅋ구주네가 일코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가 들키지만 않으면 다행이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앗 슬기님!!!쓰차 풀려서 다행이에요 정말 ㅎㅎㅎ 잊지않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준회의 일코는 얼마나 지속될까요..하
9년 전
독자35
망고예요! 신알신 뜬 거 보고 곧바로 달려왔습니다. 두 사람 다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걸까요ㅠㅠ 씹덕사할 것 같아요. 준회는 정말 언제 봐도 저희 마음을 대신해주는 것 같아서 볼때마다 공감되네요!
9년 전
리연
망고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덕후 주네는 콘들의 덕심을 모아모아 총집합한 캐릭터....ㅎ...
9년 전
독자36
찬우는 왜 찾아 동동아ㅋㅋㅋㅋㅋ 찬우오면 준회 어떤 반응 보일지 궁금해요ㅋㅋㅋㅋ아 다음편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으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몇분후 올라옵니다><
9년 전
독자37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나 뿌햫동이나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8
보라돌이입니다!!!!!!!! 주네의 마음이 마치 제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녁이들은 뭘해도 케미가 터지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막 좋아서 죽을것같은데 티 안네는 주네가 귀여워 죽을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주녁이들이 행쇼를 해야할텐데...(별) 잘 읽었씁니다!!!!!!!!!!!
9년 전
리연
보라돌이님!!!♡언제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9
더럽이예요...
ㅠ되게늦게밧지만...으엉..ㅠㅠㅠ주네진짜 완전기여워요..ㅠㅜㅠㅠㅠㅜ얘들고민하는것도기엽고..ㅠㅠ걍좋아요.ㅠㅜㅠㅜㅜ어케...ㅜㅠㅜㅜㅠ

9년 전
리연
저도더럽님이그냥좋아요...♡
9년 전
독자42
작가님 짜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와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ㅠㅠㅠㅠ 주네랑 동동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특히 주네ㅠㅠㅠ 앞에서 티안내려고 노력하는거나 그냥 마냥 귀여운 동동이 케미 터지네요ㅠㅠㅠ
9년 전
리연
그렇지요ㅠㅠㅠㅠㅠ케미가다하셨죠ㅠㅠㅠㅠ준혁짱
9년 전
독자41
그냥 일코해제해주네야ㅋㅋㅋㅋ 아진짜재밌아요 정주행하고있아용
9년 전
리연
허류ㅠㅠㅠㅠㅠ정주행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새볔에 읽는데 너무웃겨여ㅋㅋㅋㅋㅋ구주네 왜저렇게 짠내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주네에게서 익숙한 더쿠의 향기가...!
9년 전
독자44
아 진짴ㅋㅋㅋㅋㅋㅋ현웃터지자나옄ㄱㅋㄱㅋㅋㅋㅋ귀여운것들ㅋㅋㄱㅋ짱좋아옄ㅋㄱ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귀엽죸ㅋㅋㅋㅋ감사합니다 읽어주셔셔 ㅎㅎㅎ
9년 전
독자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드립들이 너무 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계속 써주세요 ㅎㅎ
9년 전
독자46
구준회 일코라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웃겨서 미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다음편도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다 !!
9년 전
독자47
거봐 준회야 그러다가 찬우한테 가버릴 수 있다고!!빨리 본색을 드러내라!!
9년 전
독자48
아!!!완전 현실웃음 지으면서 열심히 읽고있는데 마지막에 발끈했어요ㄲㅋㅋ아 김동혁 넌 끝까지 찬우찾냐!!!!! 근데 주네 최소 지킬앤하이드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아 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일코하는 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벌떠는 애기드류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넼ㅋㅋㅋㅋㅋㅋ일코하는거 너무 웃곀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피사쳌ㅋㅋㅋㅋㅋㅋㅋㅋ찬우보면 주네는 분명히 화네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1
ㅋㅋㄱㄱㄱㄱ차누가오면주네질투퍽ㅋ발해서니가더힘들텐데도녁아^^??........6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미소지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쩰이라고 신청한사람입니다! 아 준회 사진으로만봐도 무섭네요.... 준회 일코 대다내...ㅡ 타시에겐 불가능한 일코 .....★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코킹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찬백] Coming Soon 3 찬섹백스 11.15 19: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2 11.15 19:16
아이콘 [ikon] 아이콘끼리 카톡하기.kakaotalk (부제:멜뮤)59 콘코니 11.15 19:14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파로크 11.15 19:05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팩스 11.15 18:42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사과파이 11.15 18:20
아이콘 [iKON/바비아이] Rain Showers 上51 바비아이 11.15 17:21
아이콘 [iKON/준환] 구준회와 김진환, 그리고 구뿌요 (0)18 구루구루 11.15 17:03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구만떼 11.15 15:48
엑소 [EXO/백도] 어린 왕자 上 愛憎 11.15 15:46
엑소 [EXO/찬디] 너도 와 스고이 11.15 12:53
아이콘 [IKON/김지원] 나 엄청 아껴주는 김지원이랑 사귀는 썰(부제:심쿵)64 비오비비와이 11.15 11:08
엑소 [세찬] 내 옆에 위아래모르는 놈 하나 있다. 12 치미다 11.15 10:11
엑소 [엑소/찬백] 러브레시피01화1 프라이드 11.15 09: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순천만 11.15 02:29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699 리연 11.15 02:07
엑소 [EXO/김종인] 체육과 잘생긴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1543 너의 세상으로 11.15 01:55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2)3 Artisan 11.14 23:28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공개연애PD 11.14 23:13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6 공개연애PD 11.14 22:49
아이콘 [IKON/준환] 헤어지고 싶은 사람 02 이앤 11.14 22:34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7 구만떼 11.14 21:59
아이콘 [IKON/준회지원한빈진환] 꽃향 나는 낙옆 15 사뿐사뿐노래좋.. 11.14 20:5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9 야한찬열 11.14 20:29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6 트윅스 11.14 20:28
엑소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3565 오리꽥꽥 11.14 20:2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11.14 19: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6:48 ~ 5/24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