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앵뀨. 전체글ll조회 1414l 22

 

 

 


더보기

 

 

 

 

 

 

"아니 내가 무슨 하루종일 보긴 뭘 또 하루종일"

"그럼 그거 나 줘, 내가 남우현 갖다 줄게"

"니가 왜???"

 

 

 

 

 

아니 이걸 왜 당신이 가져다주십니까? 피어싱 남이 지 이름 외우라고 나 준 걸? 아니, 내가 지금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서 너한테 따지고 있는 이 상황이 나 자신도 존나게 웃기고 이상하긴 하다만 난 절대로 내가 직접 주고 싶어서 이러는게 아니고 니가 가져다 줘봐 어? 걔가 뭐라고 생각하겠니. 나한테 준 자기 물건이 남에 손에 이리저리 옮겨 다니고 있으면 기분이 나쁠 거 아니냐. 그럼 내가 나쁜 놈 된다니까? 그래, 그래서 그러는 거야 그러니까 다들 오해하지 말고 들어보라고, 요 명찰은 내가 줘야 해. 오키? 오키도키?

 

 

 

 

 


"거봐, 존나 신경 쓰고 있네 김성규"

 

 

 

 

 

 

* * *

 

 

 

 

 


손에 만져지는 이 작은 물건이 굉장히 거슬린다. 잊을만하면 떠오른단 말이지. 지금도 고 투더 스쿨 하기 위해 버스를 타는데 돈 꺼내려다 보니 또 만져지고 다른 학생들 가슴팍에 붙어있는 걸 보면 또 생각나고 지각할까 봐 뛰다 보면 바지 주머니가 짤랑짤랑 거참 더럽게도 시끄러워 명찰주제에.

 

 

 

 


"아, 이걸 나한테 왜 준거야."

 

 

 

 

명찰 돌려줄 생각만 하다가 집을 일찍 나서서 그런지 평소보다 학교에 일찍 도착했다. 먼저 교실에 가서 가방을 정리하고 선도를 서기 위해 다시 교문 앞으로 갔다. 아싸, 오늘만 하면 이번 주 선도 끝!!! 와싸 오늘은 불금이고~ 개신난다. 얼마나 신 났으면 나도 모르게 콧노래가 흘러나왔다.

 

 

 

 

 

 

"뭐가 그렇게 신 나요?"

 

 

 

 

 

지금 이 기분이란 소녀시대 팬 사인회 당첨돼서 허벌 즐거워하는데 시발 개꿈이었을 때의 그 기분이랄까. 난 분명 아까 까지만 해도 정말 진심으로 기분이 좋았는데 들려오는 목소리에 한순간 잡쳤다. 조물딱 거리던 명찰을 냉큼 숨겼다. 아, 돌려줘야 되는데….

 

 

 

 

 

"네? 같이 웃어요~ 무슨 기분 좋은 일…"

"오늘은 니 친구들 없네? 하하하"

"…. 억지웃음을 굉장히 억지로 지으시네요. 대단하다"

"뭐래. 오늘은 피어싱도 안 꼈고 뭐, 지각도 아니니까 빨리 교실이나 가"

 

 

 

 

 


오오, 이 땅콩만 한 게 뭐라고 겁나 천하의 김성규를 달달 떨리게 함? 하, 참 내 근데 왜 자꾸 웃고 지랄이야. 기분 겁나 꽁기꽁기하게.

 

 

 

 

 

"나한테만 이렇게 관대하면 안 되죠 선배"

"…?"

 

 

 

 

 

싱글싱글 웃으며 제 교복 가슴 왼쪽 부근을 가르친다. 아, 맞다. 명찰!!

 

 

 

 

 

"아, 명찰? 어 맞다 그래. 그렇지 명찰이 나한테 있었지…."

"빨리 달아줘요."

"어?"

"나 그 수첩에 이름 또 적히기 싫은데"

 

 

 

 

아니 이 지…징그러운 놈이. 내가 왜 직접 명찰을 달아줘야 해? 내 꿈은 현모양처가 아니야!! 싫어!! 라고 말하기도 전에 한걸음 성큼 다가와 바로 내 앞에 선다. 조… 존나 가까워. 얼굴을 내게 가까이 가져다 대며 네? 네? 하고 물어대는데 이거 진짜 확 아구창을 뜯을 수도 없고…. 근데 얘는 뭐 입 냄새도 안나? 아 아침에 청국장 먹고 왔는데 좆됐네.

 

 

 

 

"아, 알았으니까 좀 떨어져"

"알았어요. 나 지금 겁나 설레"

"지랄"

 

 

 

 

난 지금 내 입 냄새가 걱정돼서 떨어지라고 한 건 절대 아니라고 스스로 위로하며 주머니에서 명찰을 꺼냈다. 주책 맞은 손은 무슨 풍을 쳐맞았다 달달 떨린다. 명찰을 끼워주려는데 남 가슴팍에 손대는 건 여자든 남자든 기분이 이상한건 매 한 가지인가 보다. 아닌가, 내가 병신인가.

 

 

 

 


"…!"

"선배 샴푸 냄새 좋다"

"니미럴 얌전히 좀 있어."

 

 

 

 

 

갑자기 한 발짝 뒤로 떨어져 있던 게 다시 나한테 밀착해왔다. 아 존나 시발 땀나게 왜 이래. 땀나;;; 그러다 내 머리에 코를 비비는 이 피어싱 남 때문에 명찰이고 나발이고

 

 

 

 


"악…!"

"명찰은 알아서 쳐달든지 말든지"

 

 

 


잠시 시크릿 가든 길라임 누나로 빙의해 남우현의 종아리를 겁나게 차줬다. 사실 고자킥을 날리려다 그러기엔 저 피어싱 남의 미래가 너무 불쌍해서 수위를 많이 낮췄다. 오늘선도니가서. 이성열한테 문자를 때리곤 아 선배!!! 를 애절하게 외치는 남우현을 뒤로하고 교실로 들어왔다. 존나 기분 이상해. 괜스레 머리칼을 만져본다.

 

 

 

 

 


* * *

 

 

 

 

 


"존나 배려라곤 지 눈깔만한 김성규"

"아침부터 지랄이지?"

"왜 선도 째는데!!!"

"아 몰라. 기분 니 같으니까 그냥 조용해"

 

 

 

 

 


뭐야,오늘 김성규 말 왜 이리 예쁘게 해 때리고 싶어. 라며 내 옆자리에 앉는다. 정신이 하나도 없다. 무슨 폭풍이 몰아치고 간듯하다. 멍청하게 가만히 앉아있었다. 무슨 뭘 따로 생각하고 할 정신이 없었다. 이상해 남우현. 진짜 이상해.

 

 

 

 

 

 

"아 맞다, 아까 남우현이…."

"걔가 왜?"

"존나 말 자르지? 남우현이 니 번호 알려 달래서 줬다"

"뭐?"

 

 

 

 

 


야 내 번호를 왜 줘!!! 이 개새끼 내 번호는 졸라 비싸다고!! 말은 그렇게 했지만, 주머니를 뒤적거리며 폰을 꺼내는 난 내가 봐도 병신이다. 나 진짜 돌았나봐. 남우현한테 연락 오면 차단할거임.

 

 

 

 

 

"남우현 연락 왔나 확인하는 거?"

"꺼지셈"

 

 

 

 

 

이성열은 존나 음흉하게 웃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순간 살인충동을 느꼈다. 그래도 일단은 친구라는 작자니까 참아야지 착한 내가.

 

 

 

 

"그래 성규야. 너도 이제 연애에 눈 뜰 나이가 됐어."

 

 

 

 


참긴 시발 당장 죽일 거다.

 

 

 

 

 

 


* * *

 

 

 

 

 

 

뒹굴. 지금 학교가 마치고도 세 시간이나 지난 지금. 할 짓도 없고 그냥 침대에 누워있다. 이 한가로운 그림에 옥에 티는 내가 폰을 들고 있다는 거. 아 존나 내 전화번호가 만만해? 어? 받아갔으면 연락을 해야지. 연락해야 내가 스팸으로 차단하든 말든 할 거 아니야. 난 진짜 다른 이유 음습. 진심 번호 차단하려고 연락 기다리는 거야. 아니지 기다리는 것도 아니지. 아, 짜증 나.

 

 

 

 

 

"이호원이랑 카톡이나 할까"

 

 

 

 


카카오톡으로 들어갔다.내 카톡 테마는 소녀시대라서 겁나게 예쁘다. 이호원이랑 카톡 하려다가 친구목록을 봤는데 카톡 상태메시지들이 가관이다.
「오늘 100일」 「사랑해♡」 「♥이성종♥」 등등.
정말 솔로 서러워서 살겠나. 솔로만세!!! 요즘 누가 촌스럽게 커플임? 시대에 뒤떨어지는 떨떨이들. 지금 내 눈에서 나오는 투명한 액체가 눈물이 아니길 빌며 친구목록에서 이호원을 찾는데 얼라리요, 친구추천에 누가 뜬다.

 

 

 

 

 

"귀요미… 현이?"

 

 

 

 

 

이름으로 설정을 안 하고 저따위로 설정해놔서 누군지 모르겠다. 존나 얼마나 귀요미인지 보자 싶어서 카톡 프로필을 클릭했다. 웬 남정네 둘이 겁나게 다정하게 찍은 셀카. 예쁘게 생긴 남정네 한 명과 그 남정네를 뒤에서 안고 있는 또 다른 남정네. 어디서 본듯한 남정네. 오늘 아침부터 날 짜증나게 했던 남정네. 익숙한 분홍빛 피어싱을 낀 남정네. 피어싱 남. 남우현. 남우현? 귀요미 현이??? 현??? 남우현??? 귀요미 남우현???

 

 


이걸 차단할까 생각하다가 어차피 남우현한테 내 번호도 있으니 됐다 싶어서 친구수락을 했다. 근데 뭐, 얘랑 사귀나? 좀 예쁘게 생기긴 했네. 시답잖은 생각을 하다가 남우현을 처음 만났던 날 내게 예쁜이 선배라는 별 똥 같은 말을 내뱉은 게 생각이 났다. 소름이 오소소 돋는다. 존나 어장남 새끼.

 

 

 

남우현 카톡 상태메시지는 뭔가 싶어 봤는데 「ㅅㄱ」였다. 겁나 평범하네. ㅅㄱ? 수고? 요즘 애들 자음 쓰는걸 왜 이리 좋아해 쯧쯧. 나 방금 존나게 노인네 같았어…. 아 그냥 다 짜증 난다. 남우현 친추해도 별 볼 것도 없고 연락도 없고 그냥 잠이나 자자 싶어서 폰을 머리맡에 던지고 자리에 누웠다. 주섬주섬 폰을 다시 집어서 무음모드로 설정했다. 존나 새벽만 되면 문자로 귀신 사진 쳐 보내는 무뇌아 이호원 때문에 식겁했던 기억이 나서 미리 쉴드 치는 거다. ((((((((((김성규)))))))))))
오늘은 불금인데도 밤 11시에 잠자리에 드는 나 스스로가 똥 빠지게 불쌍하지만 그래도 난 취침을 하겠다. 씨발.

 

 

 

 

 


* * *

 

 

 

 

 

 

"하암-"

 

 

 

 

 

몇시간을 잔건지 허리가 아파서 일어났다. 아침부터 내 자신이 빌어먹게 안쓰러워서 웃었다. 허리가 아파서 잠에서 깨다니 김성규 나도 참... 시간을 보니 12시다. 반을  넘게 잤다. 왘 시발!!!! 금 같은 토요일을 존나 자면서 시간 다 보냈어!!! 여러분은 지금 자괴감에 빠진 김성규의 발악을 보고 계십니다. 지지리도 불쌍한 김성규. 쳐 자다가 보낸 시간을 만회하기 위해 TV를 틀고 컴퓨터를 키고 앗싸 신난다!!! 오늘 엄마몬도 음슴!!! 피자 시켜먹자!!! 싶어서 폰을 찾았다. 무음모드만 안했더라도 내가 시발 열두시간을 자지는 않았을텐데!!! 라는 생각을 잠깐했지만 연락 올 친구가 없네? 주말에 연락올 사람은 김미영 팀장 누나밖에 없겠네? 눈은 우는데 입은 웃고있는 장애인 표정을 지으며 폰을 확인했다. 헐, 뭐임 지금 나한테 카톡 와있는거임? 헐 엄마 나한테 카톡이 왔어요!!! 날 짝사랑하던 어떤 귀여운 여자 후배일지도 몰라!!! 오빠... 오랫동안 좋아했었어요...♥ 라는 카톡이 와있을지도 몰라!!! 돈 삼천만원 빌려준다는 좆같은 카톡만 아니기를!!!

 

 

 

 

 

귀요미현이「헐 성규선배다」09:23

귀요미현이「선배!」09:23

귀요미현이「뭐에요 친추 해놓고 씹기 있기없기?」 09:26

귀요미현이「아 선배~~~」 09:32

귀요미현이「선배!」 09:32

귀요미현이「선배~~??」 09:32

귀요미현이「아직 자요? 전화 하면 안받을꺼죠」 09:33

귀요미현이「카톡 확인좀 해요ㅠㅠㅠ」 09:33

귀요미현이「선배」 10:02

귀요미현이「선배」 10:02

귀요미현이「선배」 10:02

귀요미현이「선배」 10:02

귀요미현이「선배」 10:02

귀요미현이「선배」 10:02

귀요미현이「!!!」 10:02

귀요미현이「선배!!!」 10:20

귀요미현이「큰일났어요!!!」 10:20

귀요미현이「보는대로 카톡답장해요ㅠㅠㅠ!!!」 10:21

귀요미현이「...」 10:43

귀요미현이「선배급하다니까요ㅠㅠ???」 10:43

귀요미현이「...」 10:43

귀요미현이「하 김성규 진짜..」 11:50

 

 

 


이 시발 차라리 김미영팀장이 나았을뻔했어.

 

 

 

 

 

점점 재미 없어진다는건 함정^^...

사정이 있어서 다른 아이디로 글 쓰는데 신알신 다시 신청해주세여ㅠㅠ

암호닉 있는 독자쁘니들은 나중에 번외+떡떡 같이 드립니다♡3♡

닉네임은 앵뀨. 로 쓸게여! 1,2편 보고싶으신 분들은 앵뀨로 검색해주세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누혀니귀엽닼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영
12년 전
앵뀨.
헐첫번째댓글감사합니다♡♡ 신알신도감사해여ㅠㅠㅠ 우현이 귀엽졐ㅋㅋㅋㅋㅋ아 이렇게 귀여운 컨셉 앙대는뎈ㅋㅋㅋㅋㅋㅋㅋ뒤로 가면 갈수록 능구렁이 능글현이 출연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여!!! 김성규도 점점 이쁘니 말투쓰고 우현이한테 휘둘리겠져?? 이렇게 현성은 탄생하겠져?? 그럼 둘이 떡떡도 하겠져??? 우리 그때까지 같이갑시다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
비비빅이에요ㅜㅜ 하...ㅋㅋㅋㅋ 성경 아침부터 카톡 폭탄 와서 설렜다가ㅋㅋㅋㅋ 식겁했겠네옄ㅋㅋㅋ 설마 남우현 카톡 늦게 보낸거 밀당이니...?ㅋㅋㅋㅋ호원아.....나한테도 무서운 사진보내줘....나 그런거 잘볼수있어ㅜㅜ 하....점하나만 찍어보내줘도 행복하겠넼ㅋㅋㅋ
12년 전
앵뀨.
비비빅그대다ㅠㅠㅠㅠㅠㅠㅠ아는사람이 댓글달아주니까 겁나반가운이기분ㅠㅠㅠㅠㅠ우혀나 귀요미현아 나도 카톡폭탄좀 보내줘ㅠㅠㅠㅠㅠ 성경 내심 좋으면서 저러는 거겠져^^?ㅋㅋㅋㅋㅋㅋ남우현의 밀당이란ㅋㅋㅋㅋㅋㅋㅋ호원아 나도 무서운사진 잘봐ㅠㅠㅠㅠㅠ 난 귀신보다 니 얼굴이 더 무서우니까 니 셀카 보내주면 되겠다^^ㅋㅋㅋㅋㅋㅋ그대 오늘도 댓글 감사해요ㅠㅠㅠ평생갑시다♥
12년 전
독자3
올ㅋㅋ아무생각 없이들어왔는데 3편잌ㅋㅋ아완전재밌어욬ㅋㅋㅋ 남우현너이슥기 설마 어장남이니..?
12년 전
앵뀨.
ㅋㅋㅋㅋㅋㅋㅋ저는그럴때 기분되게좋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도안했는데 다음편이 뙇!!! 1,2편에도 댓글 달아주셨던 그대신가~.~ 재밌다니 감사드려요ㅠㅠㅠ이 똥픽이ㅠㅠㅠㅠㅠㅠ재미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ㅠㅠㅠㅠㅠ남우현이슥기 어장남...일까...요?? 그런거니 우현아??? 우현아 너 어장남인거니ㅠㅠㅠ?? 아닐길 빌어여 우리ㅠㅠ 댓글 감사함다!! 평생가요~♡
12년 전
독자4
앨리스임돠!ㅇ,아실진 잘 모르겠어요ㅠㅠ 몰라도상관음슴!이제부터라도기억해주세욬ㅋ
12년 전
앵뀨.
음ㅜㅜ? 암호닉 신청하셨었어요ㅇ.ㅇ? 저능 암호닉 그대들은 다 기억하는데 처음 들어봐여ㅠㅠ 아이디 바뀌어서 댓글 단거 확인을 못했남...어쨌든 이제 기억할게요!! 완결까지 같이 갑시당~♡
12년 전
독자5
우에에엥 종나 잼또여 어어어유ㅠㅠㅠㅠㅠ조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님 ㅅㄱ는 성규 당신이름이야 야호야호 나도 아는데 너는 왜 모르느냐 또르르르르르르 케케 잼써여 어엉ㅇ 넘 조아여 감사해여 케케ㅔ에에^~^/ 다음에 드루왔을때 또 뙇 떠있었음 좋겠다 헤헤 햄복해여 오늘!
12년 전
앵뀨.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ㅠㅠ이 바보 김성규ㅠㅠㅠㅠㅠ독자쁘니도 눈치챈걸 너만 눈치못챘어 바보야ㅠㅠㅠㅠㅠㅠ ㅅㄱ는 수고가 아니라고 이 규인네 같은게ㅠㅠㅠㅠㅠ 이 똥픽을 재밌다고 해주시능 독자쁘니 스릉흠드!!! 다음에도 뙇!! 떠 있을수있게 열심히 쓸게여~.~ 재미없다고 버리면 앙대앙대!!ㅋㅋ 완결까지 같이갑시다~♡
12년 전
독자6
그린티에요!!!안녕하세요
아나 김성규 띨띨이씨 ㅅㄱ가 성규라는생각은 왜 못합니까 일어난지 오분정도된 나도 이해하는데 정말 너는참....띨빡하네요이....재밋어요!!ㅎㅎ재미가없어진다는건 작가님의 착각!!!! 어휴 완전 얘들 결혼햇나 명찰달기 돋네 ㅠㅠ

12년 전
앵뀨.
헐 그린티 그대다!!!!♡ 띨띨이 ㅅㄱㅠㅠㅠㅠㅠㅠㅅㄱ는 수고가 아닌데 바보같은게ㅠㅠㅠㅠ지만 모르고있어ㅠㅠㅠㅠㅠㅠ흡흘ㄷㅠㅜㅜ즙ㅡㅠㅂ믛ㅎ흙 ㅠㅠㅠㅠㅠ 똥픽인데 재밌다고 해주셔서 쓸 힘이 나네여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결혼해서 명찰따위 서로 딱 붙어있어라 걍ㅠㅠㅠㅠㅠ 현성만세ㅠㅠㅠㅠㅠㅠ!!! 완결까지 같이갑시다!! 그린티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7
헐진심개재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ㅅㄱ가 성규라는게 분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핫핫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그댜얼른와서글써요
12년 전
앵뀨.
헐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개재밌대ㅠㅠㅠㅠㅠ감덩감덩ㅠㅠㅠㅠㅠㅠ그렇습니다ㅠㅠㅠㅠㅠㅅㄱ는 수고가 아니라 성균데ㅠㅠㅠㅠㅠㅠㅠ바버멍충이 김성규ㅠㅠㅠㅠㅠㅠ자기만 몰라여 지금ㅠㅠㅠㅠ완전 바보아니야ㅠㅠㅠㅠㅠ 핫핫 그대 고마워여!! 우리 완결까지 같이 갑시당 다음 화에서 뵈요~♡
12년 전
독자8
버터와플입니다!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ㄱ성규가우횬을좋아하는거같네욬ㅋㅋㅋㅋ아잌아잌....♥으잌근데남우현카톡프사뭡네까...상태메세지랑프사랑다르잖아이나무현아....ㅋ.....오늘도그대는금손♥내사랑을받칩니다♥
12년 전
앵뀨.
버터와플그대!!♡.♡ 아직은 좋아하지 않을거에옄ㅋㅋㅋㅋㅋㅋ그냥 코따까리만큼 관심정도?? 음 남우현 카톡프사뭘까용ㅠㅠㅠㅠㅠㅠ진심 남우현은 어장남이었다. 로 다음화로 완결내면 나 쫒겨나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너 증말 어장남이었던거니ㅠㅠㅠㅠ??? 카톡프사 주인공은 누구일까여!!! 퀴즈!!ㅋㅋㅋ 버터와플 그대 항상 감사해요ㅠㅠ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9
으학ㅋㄴㅋㅋ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우앜ㅋㅋㅋ
12년 전
앵뀨.
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 댓글 감사하공 똥픽 재밌다고 해주셔서 저능 그저 감격감격ㅠㅠ 앞으로 댓글에서 자주 뵐수있었음 좋겠네요ㅎㅎ!! 완결까지 같이 갑시다 그대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0
그대 저 모기예영!!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성규..귀엽네요ㅋㅋㅋ부정하는겈ㅋㅋㅋ그치마만 너무 부정하지는맠ㅋㅋㅋ
그리곸ㅋㅋㅅㄱ...성규야 눈치가 없는거닠ㅋㅋㅋ큐ㅠㅠㅠ어째뜬 잘보구가영~신알신했쓰요

12년 전
앵뀨.
모기 그대다~.~♥♥ 규요미 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남우현한테 계속 휘둘려주실게여~^^ 눈치없는 김성경ㅠㅠㅠㅠㅠㅅㄱ가 성규인거 자기만 몰라ㅠㅠㅠㅠ김성규 너 큰일나따 독자쁘니들은 ㅅㄱ가 성규인거 다 아는데 너만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신알신 감사해여!! 완결까지 같이 갑시다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1
앵뀨그대!!!RIn이에요 하......어쩐지신알이안울렸다는...하.하.하...ㅠ성규야너는현모양처가딱!!이란닼ㅋㅋㅋㅋㅋ나무한테휘둘리는우리성규왜이리좋은거지....ㅋㅋㅋ그대다시신알신하고가요내사랑♥
12년 전
앵뀨.
RIn그대다ㅠㅠㅠㅠㅠ댓글 기다렷어영♡ㅎㅎㅎ 즈가 사실 1년정ㅈi를 먹어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현모양처 타입인가여 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규모양첰ㅋㅋㅋㅋㅋㅋ우현이만의 현모양처 되실게여~^^ 마구마구 휘둘려 주실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다음 편에서 만나용!! 고마워요 내사랑♡
12년 전
독자12
헐!!!!!!!!!!!!!!!!!!!! jh에요 글잡에서 이렇레 재밋는건 오랜만애ㅠㅠㅠㅠ!!!!!!!!!성규겁나기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 이런글 초록글에 가야하는데!!!!!!!ㅠㅠ자까님사랑해요♥♥♥성경성격맘에들어요 우혀니돜ㅋㅋㅋㅋㅋ그나저나호애깈ㅋㅋ귀신사진을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앵뀨.
헐jh그대!!!!!!나 그대 기억하고있어여!!!!칭찬해줘여!!!!ㅋㅋㅋㅋㅋ세상에 이 똥픽이 재밌다니ㅠㅠㅠㅠ말도안된다진짜ㅠㅠㅠㅠㅠㅠ감덩ㅠㅠㅠㅠㅠ똥픽을 귀여운 성경이 살리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즈도 이거 초록글가면 얼마나 좋을까ㅠㅠㅠ흙ㅎ흘ㄷ흐르규ㅠ흘ㄹ겆ㅎ휴ㅠ듀ㅠ 나중에 텍파 나눔할때 아무도 안받아가실까봐 걱정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귀신사진 보내는 무뇌아 무원이ㅋㅋㅋㅋㅋㅋ제가 더 스릉해요 독자쁘니♥♥
12년 전
독자14
그럼 그 무뇌아는 제가 가질게요^^!ㅋㅋㅋㅋㅋ막이래 ㅡㄴ데 이거 초록글 갈수잇ㅇ거같아요 너무재미써여ㅠㅠ 우혀니가 막 보낸 카톡도 설래고...♥
12년 전
앵뀨.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지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무뇌아 이호원 애인이를 만들어야 쓰겄어요 그대가 탐내지 못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록글은 못..갈꺼같아요ㅠㅠㅠ 워낙 금손분들이 많으셔서ㅠㅠㅠㅠ 1편보다 갈수록 추천수랑 댓글이 떨어지는 이 현상! 점점 똥픽이 되어간다는 징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톡폭탄은 좀 설레긴해여.. 쿸 마지막에 김성규라고 반말한게 느무 설레여 쿸쿸쿸ㅋ
12년 전
독자15
에이 힘내세요ㅠㅠ그대도금손이에요!!!!!! 이호원 여친을 jh로 만드시는게 어떨지^^ 왠지 호원이랑 jh랑 어울리네요^@^
12년 전
앵뀨.
♡♥♡♥♡♥♡♥♡♥♡♥♡♥♡♥♡♥jh 들어가는 남자아이돌 없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리만족이라도 하시게 진심 넣어주고 싶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가 직접 찾아오시면 넣어드림 삉삉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앵뀨.
반가워요독자쁘니!! 케헹그대 꼭 기억할게영 암호닉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기억할듯^^! 혼자만 ㅅㄱ가 성규인걸 모르는 바보 김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 이름인데 수고는 무슨 수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버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도 만만치 않게 눈치 없네여 성경은 우현이꺼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카톡 프사에 그 남자가 그대 찾으러 갈지더 몰라요 두핳ㅎ핳ㅎ홓쟈저하핳하즏으흐ㅡㅎㅇㅇ허ㅏ아 완결까지 같이 갑시다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6
으아암호닉아직도받나요ㅠㅠㅠㅠ받으면여팬이라고기억해주셔요그대ㅠㅠㅠㅠ 카톡설레네요...ㅋㅋㅋㅋㅋ잘보고잇서요ㅠㅠㅠ신알신하구가께요!
12년 전
앵뀨.
암호닉은 언제나 받아요!! 여팬그대 꼭꼭 기억할게요!! 똥픽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댓글도 감사하구 신알신도 감사해영ㅋㅋㅋㅋㅋ♡ 완결까지 같이 갑시당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7
ㅋㅋㅋㅋ 그대 저 감성 이에요 신알다시하구갈게요 ㅋㄱㄲ 오늘 남우현 집착돋고좋네요 ㅋㅋㅋㅋㅋ 성경이 카톡테러 ㅋㅋㅋ
12년 전
앵뀨.
헉감성그대!! 신알신 고마워요ㅠㅠ 다른 아이디로 글 써서 그런지 댓글도 별로 안달리고 속상했는데 감성그대 보니까 기분조으다~.~♥♥ 성경 카톡테러한 후배놈 남우현앀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우현이한테 계속 휘둘리실게여 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결까지 같이갑시다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8
여리로불러주세요!!이런학원물조으다♥♥ㅜㅜㅜㅜ신알신합니다~
12년 전
앵뀨.
반가워요여리그대!! 댓글이랑 신알신 감사해용ㅠㅠ 즈도 이런 학원물 좋아해서 일단 글 쓰고있는데 워낙 똥손이라 걱정되네요ㅠㅠ 앞으로 여리그대 믿고 똥픽 쓰겠슴닼ㅋㅋㅋㅋㅋㅋㅋ완결까지 같이가요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9
헐 너무좋잖아요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작가님ㅜㅠ♥ 저도 닉 신청해도대까요☞☜ 아까 2편에 첫편독자2라고 남겻던 사람이예요! 저 피크닉이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ㅠ♡♡♡ 핳 작가님 스토리 너무져으다ㅠㅠㅠㅠㅠ 이렇게닉정하고댓글다능것도첨이네요ㅠㅠ 완결까지갑시다ㅠ♥ 능글공진짜.. ㅠㅠ♥♥까칠수 제대로까칠하네영.. 학원물졍말 져으다져으다작가님져으다사랑해여ㅠㅠㅠ
12년 전
독자20
신알신신청이여ㅠㅠㅠㅠ♥기다릴께용
12년 전
앵뀨.
헐대박대박ㅠㅠㅠㅠㅠ댓글고마워요진짜ㅠㅠㅠ2편에 댓글 달아주신 독자쁘니시구나! 지금 아이디가 달라서 댓글 달린줄 몰랐는데 보러갔다와야겠어요! 피크닉 그대 꼭꼭 기억할게요~.~ 암호닉 귀엽고 조으다ㅋㅋ♥♥ 스토리 좋다니ㅠㅠ 너무 감사해여ㅠㅠㅠ소재는 좋은데 제가 워낙 똥손이라 어떻게 이끌까 고민 많이 하고있는데 진짜 힘이 많이 되요^.~♥ 헐 처음이시구나 넌 나의첫번쮀야~!! 퍼스트레이디!!!ㅋㅋㅋㅋ 완결까지 꼭 같이가여! 능글현 까칠수 앞으로도 계속 보셔야졓ㅎㅎㅎㅎ 방금 4화 떴답니다 피크닉 그대 고마워요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1
으아ㅠㅠㅠ쮸에요ㅠㅠㅠㅠ헝헝ㅠㅠㅠㅠㅠ신알다시했씀당..ㅠㅠㅠ..필명이바껴서나온줄몰랐었나봐요ㅠㅠㅠ..조ㅣ송해요ㅠㅠ흑흐규ㅠㅠ아근뎈ㅋㅋㅋㅋㅅㄱ성규같아욬ㅋㅋㅋ저도처음에수고인갘ㅋㅋ?하고하다가생각해보닠ㅋㅋㅋ성규의.. 으악ㅋㅋㅋㅋ재밌씀당ㅋㅋㅋ히히 다음편보러갈꼐욯
12년 전
앵뀨.
쮸쮸쮸쮸쮸그대다ㅠㅠㅠ!!!!암호닉이 귀여워서 기억하고있는 쮸그댕!! 아이디가 바껴서 필명도 어쩔수없이 바뀌게 되었어요ㅠㅠ 제가 죄송한데 왜 그대가 죄송해여ㅠㅠㅠㅠ 이런 예리한 독자쁘니!! ㅅㄱ는 성규가 맞답니닼ㅋㅋㅋㅋㅋㅋ바보같이 김성규 혼자몰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독자쁘니들 다 눈치챘는지 김성규 혼자 멀라...이런 바브ㅠㅠㅠㅠㅠㅠ 댓글 고마워요!!스릉흔드~♥♥
12년 전
독자22
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 드립 빵빵터지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 부분부분 다 웃긴데 찝을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 다 귀엽노 금승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이 하나하나 다 웃긴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다 적을 용기가 생기면 적을게요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다 웃기니까 뭘 적어야하는건지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앵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신 댓글 읽고나서 저 똥픽 다시 읽어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진짜 오글거려서 못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청국장 드립하는 성경^^........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당신 댓글이 제일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점점 드립이 떨어진다는게 함정ㅠㅠ 당신이 드립 몇개 던져줘옄ㅋㅋㅋㅋㅋㅋㅋ스릉흔드!!♥♥ 당신~ 사랑하는 내~ 당신~
12년 전
독자23
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큼하고 귀엽고 진심 다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국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좀 뜬금없는데 우현아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즈는....개드립만 취급하는데...진심 제 드립 인용하시면 글이 산으로 갑니다. 난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있다 또ㅋㅋㅋㅋㅋㅋㅋㅋ스아실 별거 없으면서 괜히 겁주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4
신알신 왜 안 울리나 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인티 며칠만에 들어와서 글잡복습하는데 이게 뙇..그대 저는 그드릅이라고 기억해주시겠어요?그럼 저는 이만 다음편을 보러갑니당
12년 전
앵뀨.
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안울렸는데도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니 저는 다행이고 감사하고ㅠㅠㅠㅠㅠ그드릅그대 꼭 기억할게요!! 5편 나왔어요 거기서 뵙시당 감사해요♡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 0446 앵뀨. 06.20 22:41
인피니트 [인피니트/동우총수] 무서운 하숙집 125 웅이 06.20 21:5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1 달시 06.20 21:15
인피니트 [인피니트/개그] 인티 가입하기 (완결이여라)20 퍼런무 06.20 16:32
인피니트 [인피니트/종열] 결국엔 다시 046 도토리 06.20 16:1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616 왓써ㅃ 06.20 02:04
인피니트 [현성] 27-17=0 prologue & 아가야이리온 prologue10 쀵쀵 06.19 22: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79 전라도사투리 06.19 18:31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성규] 화사한 그대는 몽글몽글 10화8 앙체 06.19 01:36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열총수/우현x성열] cry for me, and I'm sorry 0214 열_열 06.19 00:5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 0346 앵뀨. 06.19 00:2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Dino 06.18 23:4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연재 관련 투표 부탁드려요!124 조팝나무 06.18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Amazing_016 색연필 06.18 19:52
인피니트 수고했어, 지호야2 SBR 06.18 16:38
인피니트 [인피니트/남장] 사이좋은 우현이와 동우임10 06.18 03:35
인피니트 [인피니트/우열] 나의 엄청난 이웃 17 + 연중해요;;ㅜㅜ15 Abyss 06.18 01:4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변태아니야 06.18 00:06
인피니트 [현성] 팔원620 수달 06.17 23:42
인피니트 [현성] 31일 데일리 현성 下10 싱로 06.17 23:15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2121 수열앓이 06.17 22:1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도대체.......그 마지막이야기5 잉뿌잉 06.17 22:09
인피니트 [인피니트EXO-K/현성찬백] 플러스 컷(Plus cut) 02 : 방송국 적응기16 아카페라 06.17 21:54
인피니트 인피니트 현성) 성규 선생님5 로맨틱 06.17 21:3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소셜. 06.17 21: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8 두빛세빛 06.17 19:11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현] 내가 노래를 못해도 번외10 열_열 06.17 19:11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18:50 ~ 9/22 1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