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7685l 14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 | 인스티즈

 

 

 

 

 

 

 

 

 

 

 

 

 

 

 

 

 

 

 

 

 

 

 

 

 

 

 

 

 

 

 

 

 

 

 

 

 

 

 

 

 

 

 

 

 

 

 

 

 

 

 

종인이랑 헤어진지 어느덧 3주가 지난날이었어.

 

 

 

종인이랑 헤어지던날 침대에서 숨넘어갈 정도로 혼자 펑펑 울다가, 새벽에 친구들 불러서 새벽내내 술 마셨었어.

 

술을 마시는건 당연히 나였고, 내 친구들은 고맙게도, 내가 취해서 쓰러질때까지 내 옆에 있어줬고, 내 이야기 들어줬지.

 

 

 

원래 술 마시는 날이면, 종인이 한테 전화했거든.

 

 

 

그런데, 그때는 전화할 사람이 없는거야. 그게 또 서러워서 혼자 펑펑 울고...

 

 

 

그렇게 그날 하루동안 진상 부리다가,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나름 괜찮아지더라고..

 

그때는 사귄지 얼마 안 된 날이라서. 내가 이렇게 슬퍼해도 되는건가, 내가 종인이를 이렇게 짧은 시간만에 좋아했었나, 의심나기도 하고...

 

 

 

그래서 그날 이후 3주동안 나는 나대로, 종인이는 종인이대로, 잘 살아왔었지.

 

 

 

그래도 틈틈히 종인이가 생각나고 그리운 건 당연한거였어.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누가먼저 헤어지자고 하지도 않았잖아?

 

나는 그때 화나서 그냥 집에 왔다고 쳐. 그게 끝난 게 아니잖아.

 

 

 

그런 생각이 3주 뒤에야 생각나버렸지 뭐야.. ((((((나레기))))))

 

 

 

내가 그때 뺨 때린것 도 미안해서, 일단 내가 연락 해 보기로했어.

 

텅텅 비어있는 종인이 메세지 창에 떨리는 손가락으로 타자를 쳐 내려가기 시작했지..

 

 

 

 

 

 

 

 

 

 

 

 

 

 

 

 

 

[잠깐 얘기좀 하자.]

 

[30분이면 돼, 항상가던 카페에서 기다릴게.]

 

 

 

 

 

 

 

 

 

 

 

 

 

 

 

 

 

 

 

종인이가 이걸 볼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무작정 저렇게 보내고 카페로 달려나갔어.

 

 

 

예상보다 좀 빨리 도착해서, 일단 종인이 좋아하는 커피 시켜놓고 창가 쪽에서 기다렸어.

 

 

 

그런데 거의 한 시간이 지나도 종인이가 오질 않는거야. 커피는 식은지 오래였고, 내 인내심도 거의 한계에 다달았었지.

 

 

 

점점 화가나기도 했고, 무엇보다 알바생 눈치도 보여서. 종인이 한테 문자를 보내려고 했어.

 

 

 

막 타자를 치고있는데, 동시에 종인이한테 짧게 문자가 온거야.

 

 

 

 

 

 

 

 

 

 

 

 

 

 

 

 

 

 

 

[미안. 바빠서.]

 

 

 

 

 

 

 

 

 

 

 

 

 

 

 

 

 

 

 

그 문자보자마자 기가막혀서 허, 하고 헛웃음이 나왔어.

 

 

 

사람을 한시간 동안 기다리게해놓고, 고작 보낸게 전화도 아닌, 열글자도 되지않는 문자였지.

 

 

 

..그래, 내가 싫다는 사람 억지로 만나게 하는건 내 입장이나 종인이입장이나 좋을 거 하나도 없으니까.

 

라고 생각하면서 벌떡 일어서려는데, 핸드폰이 울리는거야.

 

 

 

혹시 종인이 일까 싶어서 급하게 휴대폰을 꺼내들었는데, 종인이가 아닌 세훈이였어.

 

 

 

세훈이는 나랑 3년째 친구야.

 

아, 가끔가다가 오해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세훈이는 여자친구 있어. 그것도 아주 오래된.

 

세훈이 여자친구분이 워낙 털털해서 세훈이가 여자를 만나든 남자를 만나든 친구라고하면 크게 신경쓰진 않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세훈이한테 전화가 오길래, 끊길가봐 얼른 전화를 받았지.

 

 

 

 

 

 

 

 

 

 

 

 

 

 

 

" 응, 여보세요. "

 

 

 

- 어어, 야, 너 종인이 형이랑 싸웠냐?

 

 

 

 

 

 

 

 

 

 

 

 

 

 

 

 

 

 

 

저 말 듣자마자 좀 당황스러웠어.

 

 

 

내가 세훈이한테는 종인이랑 헤어졌다는 말을 한 적이 없거든.

 

 

 

세훈이가 워낙 평소에 눈치가 빠르긴 하는데, 그래도 좀 소름돋은 건 당연했었지.

 

 

 

 

 

 

 

 

 

 

 

 

 

 

 

 

 

 

 

" 갑자기 전화해서 무슨 소리하는거야. 내가 싸우긴 왜 싸워. "

 

 

 

- 나 방금 종인이 형 봤는데.

 

 

 

" ...어? "

 

 

 

- 친구랑 술집 왔는데, 여기 종인이 형 있는 거 같아서.

 

 

 

" ...술집? "

 

 

 

- 어. 몰랐냐? 안 싸웠다는 사람이, 자기 남자친구가 어딨는지도 몰랐어? 

 

 

 

" ... "

 

 

 

- 싸웠네, 싸웠어. 맞지?

 

 

 

" ... "

 

 

 

- 잘하는 짓이다. 저번에 화해한지 얼마나 됐다고 또 싸워?

 

 

 

" ... "

 

 

 

- ...일단, 니가 여기로 와봐야 알거같다. 무슨일인진 모르겠지만 종인이 형 술 많이 마신거같더라. 대낮부터.

 

 

 

" ... "

 

 

 

- 주소 보내줄테니까, 형 가기전에 얼른와.

 

 

 

" ...응. "

 

 

 

 

 

 

 

 

 

 

 

 

 

 

 

 

 

세훈이의 전화를 끊고, 한동안 멍해있었어.

 

 

 

종인이는, 술을 잘 안마시거든, 잘 취해서가 아니라 그냥 술을 싫어하는 거 같아.

 

 

 

일단 세훈이 말대로 가봐야할거같아서. 부랴부랴 택시타고 세훈이가 알려준 술집으로 달려갔어.

 

 

 

술집안에서 한참을 두리번 거리다가 익숙한 뒷모습이 보이는거야.

 

 

 

천천히 다가갔더니, 종인이가 맞는거야.

 

아무런 일행도없이 혼자 술을 마시고있었어.

 

 

 

얼마나 취했는지, 종인이는 내가 온 줄도 모르고, 그냥 술만 들이켰어.

 

 

 

내가 종인이 앞 자리에 앉아서 종인이가 들고있던 술잔을 뺏어드니까, 그제서야 처박고있던 고개를 천천히 들었어

 

 

 

그리고 놀란 기색으로 두 눈을 동그랗게 뜨더라.

 

 

 

 

 

 

 

 

 

 

 

 

 

 

 

 

 

 

 

 

 

" 뭔 술을 이렇게 많이 마셔. 별로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

 

 

 

" .... "

 

 

 

" 바쁘다면서, 여기서 술 마시고 있었어? "

 

 

 

" .... "

 

 

 

" 나 할 말 많은데, 지금은 안되겠다. 너 술 너무 많이 마셨어. "

 

 

 

" .... "

 

 

 

" 다음에... 맨 정신일 때, 시간 되면 꼭 나와. "

 

 

 

" .... "

 

 

 

" ...그럼, 니 여자친구 오기전에 먼저 갈게. "

 

 

 

 

 

 

 

 

 

 

 

 

 

 

 

 

 

 

 

 

 

여자친구라는 말이 그렇게 가슴아픈지 몰랐었어. 말하는 나도 더이상 못 참겠어서 가방을 챙겨들고 자리에서 일어나려고 했는데,

 

 

 

종인이가 앉아있는 그대로 팔만 쑥 빼내서 내 손목을 잡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어정쩡한 자세로 붙잡혔긴 한데, 차마 뿌리칠수도없었어... 종인이 손이 점점 떨리는게 느껴지는거 있지?

 

 

 

그리고 아까부터 꾹 다물고 있던 종인이의 입이 천천히 열리기 시작했어.

 

 

 

 

 

 

 

 

 

 

 

 

 

 

 

 

 

 

 

 

 

" ...내, 여자친구... "

 

 

 

" ...김종인. "

 

 

 

" ...내 여자친구 여기있는데, 누가 온다고? "

 

 

 

" ..이러지말자, 우리. "

 

 

 

" 뭘 이러지마. 뭘 이러지말까. "

 

 

 

" ....오빠 이러면 나 힘들어. "

 

 

 

" 앉아. "

 

 

 

" 오빠. "

 

 

 

" 앉으란 말 안들려? "

 

 

 

" ...하, "

 

 

 

" 앉으라고. "

 

 

 

 

 

 

 

 

 

 

 

 

 

 

 

 

 

 

 

 

 

술에 취해서 이리저리 꼬이는 혀로 말을 했긴했지만, 무슨말인지는 알아들을 수 있었어.

 

 

 

결국 다시 자리에 앉게되었지만, 난 그 자리가 조금 불편했어. 종인이도 불편했고.

 

 

 

화내야 할 사람은 나였는데, 되려 종인이가 짜증난다는 말투로 앉으라고 하길래 어이가 없기도 했었어.

 

 

 

일단 자리에 앉았긴 했는데, 종인이가 아무말도없는거야. 그냥 내 손만 꼭 잡고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 했어.

 

 

 

그래, 생각이 많아지겠지. 난 그때 촬영장앞에서 종인이를 오해했고, 그런 오해를 만든 사람은 김종인 자신이였으니까.

 

 

 

변명거리라도 만들줄 알았는데, 김종인의 입밖으로 나온 말들은 조금 황당스러운 말들이였어.

 

 

 

 

 

 

 

 

 

 

 

 

 

 

 

 

 

 

 

" 얘기해. "

 

 

 

" ...뭐? "

 

 

 

" 오늘 나 부른거, 할말있어서 부른 거라며. "

 

 

 

" ..그건, 너 맨정신일ㄸ, "

 

 

 

" 맨정신이건, 제정신이건, 지금 안 들으면 미칠 거 같으니까, 말해. "

 

 

 

 

 

 

 

 

 

 

 

 

 

 

 

 

 

 

 

 

 

술 취해서 그런걸까, 왠지 종인이가 낯설었어.

 

 

 

원래 성격이 무뚝뚝하긴 했지만, 그날따라 왠지 더 차갑고 화나보이는 표정이였어.

 

 

 

그런 종인이 포스에 기가죽은 나는 어쨌겠어...당연히 아무말도 할 수 없었지.

 

 

 

내가 아무말도 안하고 애꿎은 술병만 쳐다보니까 종인이가 하, 하고 한숨 비슷한걸 내쉬더니, 자기 앞머리를 짜증스럽게 쓸어올리더라.

 

그런 종인이 모습에 살짝 두근거렸던 내가 너무 미웠어.

 

 

 

그래도, 말은 해야할거같았어

 

 

 

도저히 종인이 눈 쳐다볼 용기는 나지 않아서, 술병만 본채로 입을 뗐지.

 

 

 

 

 

 

 

 

 

 

 

 

 

 

 

 

 

 

 

 

 

" ...솔직히, 나 오해한거맞아. "

 

 

 

" ... "

 

 

 

" 근데 어쩌겠어. 그 상황은 누가봐도 오해할 만 한 상황이였는데. "

 

 

 

" ... "

 

 

 

" 나 일주일 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지. "

 

 

 

" ... "

 

 

 

" 하루종일 집에만 틀어박혀있었어. 오빠 걱정하면서. "

 

 

 

" ... "

 

 

 

" 학교 가서도 과제 안 해가서 교수님한테 엄청 까이고, 알바도 못 나가서 월급도 못 받고 다 짤렸다고, 나. "

 

 

 

" ... "

 

 

 

" 교수님한테 가서 과제 제출기간 짧다고 따지고 싶었고, 알바 사장님한테도 이때동안 일 했던만큼 돈이라도 달라고 따지고 싶었는데, "

 

 

 

" ... "

 

 

 

" 그렇게 따질 시간이 어디있었겠어. 오빠 때문에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

 

 

 

" ... "

 

 

 

" 그러다가 오빠를 만났어. 촬영장 앞에서. "

 

 

 

" ... "

 

 

 

" 그런데 그때 내가 본 오빠 모습은 어땠어? "

 

 

 

" ... "

 

 

 

" 누군지도 모르는 여자랑 같은 카페에서 나오고, 같은 촬영장으로 들어가고, 심지어 그 여자는 오빠 팔짱도 끼고있고. "

 

 

 

" ... "

 

 

 

" 그런데도 오빠는 그 여자 떼어내지도 않고. "

 

 

 

" ... "

 

 

 

" 내가 충분히 오해하고 화낼 상황, 아니야? "

 

 

 

 

 

 

 

 

 

 

 

 

 

 

 

 

 

 

 

 

 

말을 속사포로 내 뱉는데, 종인이가 날 뚫어지게 쳐다보는 게 느껴지는거야.

 

 

 

시선은 느껴지긴 했는데, 술병만 만지작 거리고있어서 어떤 표정으로 보는지는 알 수 없었어.

 

 

 

내가 했던 마지막 말을 끝으로, 우리 둘 사이에는 정적이 흘렀었어.

 

 

 

종인이는 아무런 대꾸도 없고, 대꾸가 없으니까 나도 당연히 할 말도 없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준비했던 말은 더 많았는데, 갑자기 얘기하라고 하니까 나도 모르게 저렇게 말해버린거야.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앞뒤도 안맞는거같고...

 

 

 

그렇게 몇분의 정적이 흐르고 난 뒤, 그제서야 종인이가 입을 열었어. 아주 가라앉은 목소리로.

 

 

 

 

 

 

 

 

 

 

 

 

 

 

 

 

 

" ...미안해. "

 

 

 

 

 

 

 

 

 

 

 

 

 

 

 

 

 

 

 

 

 

가라앉았다는 말이, 무섭게 가라앉았다는게 아니라, 그냥 뭔가 기가죽고 먹먹한 느낌이였다고 해야할까,

 

그리고 뭔가 좀 울먹이는 목소리인거 같았어.

 

 

 

깜짝 놀라서 고개들고 종인이 쳐다보니까, 종인이 눈에 눈물이 막 고여있는거야.

 

더 깜짝 놀랄만한 상황이였지.

 

 

 

종인이가 막 울려고 하길래, 나는 당연히 당황했어.

 

 

 

나는 이때동안 종인이가 너무 차가워서, 피도 눈물도 없는 사람인줄 알았거든...ㅎㅎ

 

 

 

그리고 뭔가가 신기하기도 했어. 맨날 나한테 무뚝뚝하던 사람이 이렇게 울면서 약한모습 보이니까, 나로써는 낯설 따름이였지.

 

 

 

일단 어떻게든 종인이 안 울게 하려고, 눈에고인 눈물 닦아주려고 손을 뻗었는데,

 

종인이가 엄청 빠르게 내 손목을 잡아채는거야.

 

 

 

그리고 하는말이,

 

 

 

 

 

 

 

 

 

 

 

 

 

 

 

 

 

" ...그런데, 있잖아. "

 

 

 

" ... "

 

 

 

" 나, 질린다는거... 진심이야? "

 

 

 

 

 

 

 

 

 

 

 

 

 

 

 

 

 

 

 

 

 

 

 

내가 저번화에서 질린다고 말했었잖아.

 

 

 

그때는 당연히 화나서 홧김에 한 말이긴 하지만, 여기서 또 그런거 아니라고 하면, 내 마음이 약해질까봐 그냥 아무말도 안 하고 있었어.

 

 

 

내가 아무말도 안 하고있으니까, 종인이는 그걸 긍정의 뜻으로 받아들였나봐.

 

 

 

 

 

 

 

 

 

 

 

 

 

 

 

 

 

 

 

" ...진짜야? ...나 진짜 질려? "

 

 

 

" ... "

 

 

 

" ...그거 진심으로 한 말인거야? "

 

 

 

 

 

 

 

 

 

 

 

 

 

 

 

 

 

 

 

 

 

표정은 잔뜩 찡그리고 내 손 꽉 잡으면서 자꾸 질리냐고 물어보는데,

 

여기서 질린다고 그러면 종인이는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 종인이 안 질려. 그냥 홧김에 한 말인데 그걸 종인이가 마음에 담아두고있을줄은 몰랐었어.

 

 

 

그래서 그냥 고개 절래절래 흔드니까, 종인이가 하, 하면서 한숨비슷한 걸 내쉬는거야.

 

그리고 앞머리를 거칠게 쓸어올렸어.

 

 

 

그런데 나는 지금 그것보다 종인이의 변명이라도 듣고싶었어.

 

 자꾸 종인이가 딴 길로 세려고 그러니까, 나로써는 답답했지.

 

 

 

그래서 종인이가 꽉 잡고 있는 손 힘줘서 비틀어빼냈어.

 

 

 

그랬더니 종인이가 눈 동그랗게 뜨고 미간 찌푸리면서 나 쳐다봤는데, 난 아랑곳하지 않고 입을 열었지.

 

 

 

 

 

 

 

 

 

 

 

 

 

 

 

 

 

 

 

 

 

" 나 오빠 안 질려. 됐지? "

 

 

 

" ... "

 

 

 

" 그러니까 이제 오빠가 얘기좀 해 줘. "

 

 

 

" ... "

 

 

 

" 우리 오해는 풀어야 할 거 아니야. 이러려고 나 잡아둔거야? "

 

 

 

 

 

 

 

 

 

 

 

 

 

 

 

 

 

 

 

 

 

 

 

내가 저렇게 말하니까, 종인이가 고개를 살짝 젓는거야.

 

 

 

그리고 한숨을 다시 내쉬었어. 말하기 좀 머뭇거리는 거 같았는데, 난 계속 종인이의 말을 기다렸지.

 

 

 

그리고 또 몇분의 정적이 지났을거야.

 

 

 

이해해. 종인이는 짧은 시간안에 복잡한 말들을 머릿속에서 정리해야하니까, 마음 굳게먹고 기다려주기로 했어.

 

 

 

그리고 갑자기 종인이가 힘 없이 술잔을 들고 입에 털어넣더니, 머릿속에서 한참 정리한 말들을 천천히 내뱉기 시작했지.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 | 인스티즈

 

 

 

 

 

" ..걔는, 감독님 막내 딸이야. "

 

 

 

" ... "

 

 

 

" 갑자기 감독님이 날 불러내서는, 몇일동안 자기 딸 좀 잘 부탁해달래. "

 

 

 

" ... "

 

 

 

" 처음에는 뭔 개소리인가 하고 들어봤었어. "

 

 

 

" ... "

 

 

 

" 들어봤더니, 자기 딸이 모델 지망생이라 그런 쪽을 공부하고싶어한데. 그래서 나보고 잘 가르쳐 달라하더라. "

 

 

 

" ... "

 

 

 

" ...솔직히 모델이란게, 공부할 게 뭐가있겠어. 그냥 키크고 몸매좋으면 되는건데. "

 

 

 

" ... "

 

 

 

" 처음에는 싫다고 거절했어. 그랬더니 감독님이 촬영팀을 다 철수했어. 이 촬영은 없는걸로 하자면서. "

 

 

 

" ... "

 

 

 

" 일종의 협박이였지.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걔를 몇일동안 봐야만 했었어. "

 

 

 

 

 

 

 

 

 

 

 

 

 

 

 

 

 

 

 

듣다보니까 그 여자애 보다 더 나쁜사람은 그 감독님이라는 사람이였어.

 

 

 

거기있는 모델이 종인이 밖에 없던것도 아니였는데, 왜 하필 종인이한테만 그런일을 시키는 걸까. 짜증나기도 했었고.

 

 

 

그리고 촬영을 없던걸로 하면, 종인이는 물론이고 거기 있던 모든분들이 피해를 입는거였잖아.

 

 

 

계속 들으니까 종인이 마음도 조금 이해는 갔어.

 

 

 

 

 

 

 

 

 

 

 

 

 

 

 

 

 

 

 

 

 

 

 

 

 

" ...그런데, 걔가 조금 이상한거야. 시도때도없이 손 잡으려고 하고, 팔짱 끼려고하고. "

 

 

 

" ... "

 

 

 

" ...내가 피해서 다행인거지. 가끔가다가 뽀뽀도 하려고 했어. "

 

 

 

" ...허?? "

 

 

 

" 뽀뽀하려고 했을 땐, 정말 짜증나서 걔한테 화를 냈었어. "

 

 

 

" ... "

 

 

 

" 뭐하는 짓이냐고, 나 여자친구 있다고. 한번만 더 하면 여자고뭐고 가만 안두겠다고. "

 

 

 

" ... "

 

 

 

" ...그랬는데, 걔가 그걸 있는 그대로 감독님한테 이를줄은 누가 알았겠어. "

 

 

 

 

 

 

 

 

 

 

 

 

 

 

 

 

 

 

 

 

 

 

 

..와 정말 순둥순둥하게 생겨가지고는 그렇게 못돼처먹은년 일줄은 꿈에도 몰랐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비슷한 또래같아보였는데, 하는짓은 초등학생이나 다름없었던거 같아.

 

아니, 요즘에는 초등학생들도 일찍 철들어서 그런짓은 안 할거같은데.

 

 

 

아무튼 듣고있는데 뒷 얘기가 좀 불안한거야.

 

 

 

들어보니까, 종인이 촬영하는 감독님 성질 있으시다고 들었는데..

 

 

 

 

 

 

 

 

 

 

 

 

 

 

 

 

 

 

 

" ...뺨을, 맞았어. "

 

 

 

 

 

 

 

 

 

 

 

 

 

 

 

 

 

 

 

 

 

 

 

헐.

 

나니고래??

 

?????????????????

 

 

 

뺨을 맞았다는 말에, 황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어.

 

 

 

아니, 왜, 자기 딸한테 모진말 하나 했다고 애 뺨을 때려???????

 

 

 

순간 너무 화가나서 종인이가 들고있던 술병 뺏어들어서 술을 입에 털어넣었어.

 

 

 

종인이가 처음에는 당황하더니, 나중에는 다시 표정 가라앉히고 계속 말을 이었지.

 

 

 

 

 

 

 

 

 

 

 

 

 

 

 

 

 

 

 

 

 

 

 

" 한번만 더 자기 딸 한테 그런 소리 하면, 촬영이고뭐고 계약도 없던걸로 하겠대. "

 

 

 

" ... "

 

 

 

" 거기서 내가 뭘 어떻게 해. 나만 참고 입 조심하면 모두가 피해 안 볼수 있는거잖아. "

 

 

 

" ... "

 

 

 

" ..정말, 어쩔 수 없었어.. "

 

 

 

" ... "

 

 

 

" 연락이 없었던건, 걔가 내 폰을 마음대로 뺏어가고... 하, "

 

 

 

" ... "

 

 

 

" 비상 전화기로 너한테 연락하려고 하면, 여자친구랑 연락하지말라, 자기랑 놀자하면서 끌어내고. "

 

 

 

" ... "

 

 

 

" ...그러니까, 내 말은.. 니가 생각하는 그런 거.. 절대 아니야. "

 

 

 

 

 

 

 

 

 

 

 

 

 

 

 

 

 

 

 

 

 

종인이가 말하는 그런생각이, 아마도 바람이였을거야.

 

 

 

내가 그랬잖아. 종인이가 바람을 폈다고. 확실한 바람이였다고.

 

 

 

그렇게 종인이 말도 안 들어보고 바람이라고 확신했었던 게 조금 후회스러웠어.

 

종인이 한테 그런일이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지.

 

 

 

 

 

 

 

 

 

 

 

 

 

 

 

 

 

 

 

 

 

" ...니가 그렇게 뒤 돌아서 갔을 땐.. "

 

 

 

" ... "

 

 

 

" 진짜 너한테 너무 미안해서, "

 

 

 

" ... "

 

 

 

" 니가 당장이라도 울려고 하는 표정이길래.. "

 

 

 

" ... "

 

 

 

" 내가 가서 널 잡으면 너 또 울까봐.. "

 

 

 

" ... "

 

 

 

" 널 울리기 싫어서 그랬어. "

 

 

 

 

 

 

 

 

 

 

 

 

 

 

 

 

 

 

 

 

 

..그런데 그거 알아? 그때 당장이라도 울 거같았던 사람은 내가 아니라 종인이였다는 걸..

 

 

 

 

 

 

 

 

 

 

 

 

 

 

 

 

 

 

 

" 나.. 3주동안, 많이 반성했어. "

 

 

 

" ... "

 

 

 

" 적어도 니 입장은 생각 해 줄걸. 그때 거기서 그렇게 말하지 말걸. "

 

 

 

" ... "

 

 

 

" 너 그렇게 보내고 나서 너무 후회스러웠어. "

 

 

 

" ... "

 

 

 

" ...미안해, 내가 미안.. "

 

 

 

" ...됐어. 이제 말 하지마. "

 

 

 

" ... "

 

 

 

" 오빠 마음 충분히 이해해. 그러니까 이제 말 안해도 돼. "

 

 

 

 

 

 

 

 

 

 

 

 

 

 

 종인이가 울려고 하길래, 그냥 종인이보고 말 안해도 된다하니까 그제서야 푸욱 한숨을 내쉬더라. 한시름 놨다는 듯이.

 

그렇게 서로 섭섭했던거, 풀어보고, 이때동안 못 했던 말들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술을 마시면서 눈물겨운 화해를 했지ㅋㅋㅋㅋㅋㅋㅋ

사귄지 별로 안 됐던 날이었는데 유난이야 정말..

 

둘다 거의 취하지는 않았어. 두병? 가지고 서로 나눠먹었거든..

 

아무튼 종인이가 집 앞까지 데려다준다 하길래, 손 꼭잡고 우리집 까지 걸어갔다?

 

우리집 단지 앞까지 와서, 이제 난 들어가야하니까 잡고있던 손을 빼내려하니까 종인이가 힘주면서 안 놔주려고 하는거야.

 

 

 

 

 

 

 

" ...나 들어가야하는데. "

 

 

 

 

 

 

 

원래 고집이 안 쌨었는데, 그날따라 유난히 고집이 쌔더라고...

 

내가 계속 놔달라하니까 자꾸 못 들은척 하면서 안 놔주는거야.

 

그래.. 뭐.. 놔 주기 싫다는데.. 솔직히 나도 그때 들어가기 싫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

 

그래서 서로 바보같이 베시시웃으면서 쳐다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종인이가 웃음을 뚝, 멈추더니 그대로 고개 숙여서

 

 

 

 

쪽.

 

 

 

 

입술을 살짝 댔다가 떼어내는거야.

 

처음엔 이게 뭔 느낌인가 했어. 나도 동시에 웃음 멈추고 우리 사이에는 또 정적이 흘렀지.

 

그래... 내가 그 유명한 여중 여고 나온여자야...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모쏠이라서.. 남자친구는 종인이가 처음이였거든?.. 뽀뽀.. 그런것도 당연히 처음이였어.

 

종인이와 나의 첫 뽀뽀도 되지만, 이건 내 인생의서도 첫 뽀뽀란 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내가 순간 어벙벙해져서 멍 때리고 종인이 올려다봤단 말이야?

 

그랬더니 종인이가 갑자기 풉 하고 웃으면서 내 머리 쓰담쓰담해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우, 웃지마...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 아, 웃지말라고..!!! "

 

" ㅋㅋㅋㅋㅋㅋㅋ너, 처음이야? 왜 이렇게 어쩔 줄 몰라해.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미치겠다. "

 

 

 

 

 

 

 

 

막.. 엄청 사랑스럽다는 듯이 쳐다보면서 내 볼을 막 장난스럽게 주물럭거리는데,

 

솔직히..좀.. 창피하잖아. 처음인거 알려봤자 뭐해.. 말하는 순간 겁나 놀려먹을텐데..

 

그래서 아무말도 안하고 고개 숙이고있었는데, 갑자기 종인이가 또 웃음 멈추고 나를 꼭 끌어안는거야.

 

 

 

 

 

 

 

 

 

" 술김에 뽀뽀한 거 아니고. "

 

" ... "

 

" 장난으로 한 것도 아니야. "

 

" ... "

 

" 그리고... 고마워. "

 

" ... "

 

" 아, 몰라. 그냥 좋아. 내가 처음이라는 게. "

 

" ... "

 

" 그리고, 앞으로 너의 처음이 모두 나였으면 좋겠다. "

 

" ... "

 

" 마지막도 나였으면 좋겠고. "

 

 

 

 

 

 

 

 

 

종인이가 나 끌어안고 내 귀에 속삭이듯 말하는데, 저 말 들으니까 왠지 눈물이 나는거야.

 

그래서 나도 종인이 가슴팍에 얼굴 꾹 묻고 팔 빼내서 종인이 허리 감싸안았어.

 

그렇게 몇분이였지.. 아무튼 몇십분 동안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그러고있었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생각해보니까 좀 유치하다..

 

 

저녁되니까 조금 쌀쌀해지는거같아서, 아쉽지만 종인이를 떼어냈어.

종인이도 그제서야 날 품에서 놔주더라.

 

 

 

 

 

 

 

 

 

" ..이제 그 여자애 안 만날게. "

 

" .... "

 

" 만나도 무시해야겠다. "

 

 

 

 

 

 

 

 

 

종인이가 이제 그 여자 무시한다고 하는데, 너무 예쁜거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모르게 울먹울먹 거리니까, 종인이가 또 저런다 또.. 이러면서 내 손잡고 엘리베이터 앞까지 가줬어.

 

올라가기 버튼까지 눌러줬는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엘리베이터가 1층에 멈춰있어서... 바로 열리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 강제로 나를 엘리베이터 앞에 쑤셔넣어주고.. 닫힘버튼까지 눌러줬어...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 | 인스티즈

 

" 사랑한다는 말은 아직 오글거려서 못하겠다. "

 

" ... "

 

" 잘가. 집 들어가자마자 전화하고. "

 

" ...응ㅠㅠㅠㅠㅠㅠ "

 

 

 

 

 

 

 

 

 

 종인이가 저 말하니까, 바로 엘리베이터 문이 닫혔어.

 

그런데 원래, 엘리베이터를 타면 층을 눌러야하잖아?

..그런데 종인이가 마지막에 했던말이 너무 설레서 층 누르는것도 까먹고 한참동안 엘리베이터 안에 멍 때리면서 서있었지..ㅎㅎ

 

그러다가 나중에 종인이가 다시 문열어서 층 버튼 눌러주고 간 건 안비밀ㅎㅎㅎㅎㅎㅎ

 

 

 

그래, 뭐.. 우리가 잠시 헤어졌던 썰은 끝이났긴 했지만.

 

이게.. 다가아니겠지?ㅎㅎㅎ

우린 워낙 틈만나면 싸우기때문에, 싸웠던 썰은 틈만나면 두고두고 올릴거야.

 

다음에는 종인이랑 첫 만남 썰 들고올게!!

 

 

 

 

 

 

 

 

 

 

 

 

 

 

 

 

 

 

 

 

 

 

 

 

 

 

 

 

 

 

 

 

 

 

 


암호닉 (가나다순)

 

 

 

가그린 / 가라큥 / 꾸미 / 꿍디꿍디 / 뀨르잼 / 꽯뚧쇏뢟 / 냐냐 / 노래하는고양이 / 노트북 /

 

딸기요정 / 마마 / 모라 / 밀면 / 밀크 / 비틀즈 / 배큐니 / 순영 / 시카고걸 / 연꽃 / 애니 /

 

엑독방 / 요맘떼 / 장미 / 재간둥이 / 종대찡찡이 / 준면맘 / 징지잉 / 첫눈 / 퓨어 / 해피

 

 

 

 

 

 

 

-

 

암호닉 많이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맠이아닌 비수위글로 초록글 올라간적은 처음이라ㅠㅠㅠㅠㅠ 쪽지받자마자 오열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글 쓰면서 느낀건데... 연애라는건.. 참 힘들군요.

글로쓰는것도 힘든데...실제로는 오죽하겠니.. (먼산)

 

아무튼 암호닉리스트는 이제부터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그런데 주말동안 노트북앞에 앉아있으니까 눈이 점점 침침해지는 기분이... 지금도 눈이너무아프네열...

주말동안 스토리는 한 5편까지 짜놨으니까 연재텀은 신경안쓰셔도될거같아요.

그런데 언니가 노트북을 가져가버리면...(말을잇지못한다.) 모바일로라도 올리도록하겟슴니당.

 

 

암호닉 신청은 당연히 받고있구여

 

 

주의하실점은, 암호닉신청할때 말머리로 [신청] 꼭 달아주세요.

그냥 암호닉만 적고 가시는분들은 리스트에 추가해드리지않아요...

 

 

 

 

 

 

오늘의교훈

 

컴퓨터를 오래하지말자.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대박!!!!으요ㅠㅠㅠㅠ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다시처음부터정주행하고올게요ㅞㅠㅠㅠㅠ니니야.....!!
9년 전
독자3
드디어풀었구나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감독님막내딸도짜증나고감독님도짜증나네요..6멀쩡한커플을망쳐놓는거죠...ㄸㄹㄹ아무튼잘풀려서다행이구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
헐2등!
9년 전
독자5
저 자까님 저이거 01일때암호닉(신청)[까만애기]로했는데없네여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꼭확인해주세여ㅠㅠㅠㅠㅠ!글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4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그 여자애 진짜 절 화나게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작가님 뀨르잼 이예요 ㅠㅠ 아 진짜 오늘도 너무 재밌네여 아 이제라도 니니와의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기집애 누군지 모르겟지만 짜증 대박ㅇ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정말 좋은 작품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7
으아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방금1화부터다봤는데 정말재밌어요ㅠㅠㅠㅠ 작가님짱짱걸!
9년 전
비회원195.83
더 달달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작가님 이번글도 너무너무너문머누 재미있어요!!!
짱짱짱!!!

9년 전
독자8
헐ㅠㅠㅜㅜㅜㅜㅜㅜ이런일이엇다니ㅠㅠㅜㅜㅜㅜㅡ종인아 설렌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9
마마에요!!와진짜ㅠㅠㅠ 감독이못됐네요...저런상황에서 종인이는 어쩔수없죠ㅠㅠ 오해가 ㅍ풀려서다행이에요 완전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11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ㅡ그감독이랑 딸이랑 ㅂㄷㅂㄷ 와나 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2
하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종인앙종이이ㅠㅠㅠㅠㅠ종이니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진짜 아오 그 감독딸만아니면 ㅠㅠㅠㅠㅠㅂㄷㅂㄷ
9년 전
독자14
아...감독이랑 딸이랑...부전녀전...ㅂㄷㅂ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오지배]로 암호식 신청할께여!!!저 여자랑 감독님ㅂㄷㅂㄷ님이라고 말하기도 싫음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는 종인이가 바람핀줄알고 (현욕)(비속어)이랬는데..오해한거구나ㅠㅠ그래도 둘다 서로서로 맘고생 심했겠어여ㅠㅠㅠㅠ종인이 아무것도 한거없는데 대리설렘하구 가요..
9년 전
독자16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네ㅜㅜㅜ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ㅜㅠㅠㅠㅠㅠ감독님 너무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많이 힘들었지ㅜㅜㅠㅠ5959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와진짜설렌다ㅠㅠ니니야ㅠㅠ저런못된것들때문에힘들었지?ㅠㅠ
9년 전
독자19
암호닉[슈랑]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20
징지잉 헐대박 종인이를떄리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와우 ㅋㅋㅋㅋㅋㅋㅋ 저감독 진짜 이상하다 딸이 그런 부탁을 했으면 말려야 되는게 정상적인 아빠아니야? 자기딸을 얼마나 비참하게 살게하려고 거기서 그렇게 해 딸도 그걸또 이르고 부녀가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잘끝나서 다행이지만...ㅠ
9년 전
독자22
드디어 풀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독이나 딸이나 못돼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종이니ㅠㅠㅠㅠㅠ 무뚝뚝하기만 하지 여려가지고느뉴ㅠㅠㅠㅠㅠ 종인이가 뭔가 여주한테 서툰느낌이랄까 원래 표현을 잘 못하는 남자다 보니ㅠㅠㅠ
9년 전
독자23
[초록사과] 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ㅂㄷㅂㄷ.. 갑의 횡포는 어디서나 존재..ㅠ 맘 고생한 00이도 감독님 막내딸 철 없는 행동 받아 주느라 고생한 종인이도 토닥토닥ㅠ 그래도 잘 해결 돼서 다행..흑 마지막에 뽀뽀 설레미... 내 첫 뽀뽀의 주인공 어디 계세여..

9년 전
독자24
아이고 종인이 우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열ㅠㅠㅠㅠㅠ그 감독 딸래미가 잘못했네ㅠㅠㅠㅠ궁디맞아도 시원치않을 가시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신청]암호닉 짝짝으로신청할게요ㅠㅛㅠ오해가풀려서정말다행이에요.....감독님이랑그딸너무싫어요ㅠㅠ나빴ㄴ어
9년 전
독자26
첫눈입니다아ㅜㅜㅜㅜㅜ저여자뭐에요진짜종인이만힘들었네요ㅜㅜㅜㅜ저런가씨.....나는가만히냅두면안돼는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
준면맘

ㅠㅠㅠㅠㅠㅠㅇ하ㅠㅠㅠㅜㅜㅜㅠ화해도달달.....후....나동저런연애좀...

9년 전
독자29
으엉엉 변명하는 종인이 대낮에 술 먹고 있는 종인이 뽀뽀하고 놀리는 종인이 동일인물 맞져?ㅋㅋㅋ큐ㅠㅠ 그냥 너무 귀엽다... 그 감독 딸만 아니였으면 ㅂㄷㅂㄷ 소중한 우리 종인이의 뺨을..!!!! 아 그리고 [신청] 준나드요정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여?ㅠㅡㅠ 헷갈려요...
9년 전
독자30
위에 댓글들 보니까 이렇게 하는거군여..! [준나드요정] 맞죠? 허허헣ㅎㅎ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1
아ㅠㅠㅠ대바규ㅠㅠ그랬구나ㅠㅠㅠㅠㅜ아ㅠㅠ
9년 전
독자33
[스폰지밥] 신청이요 신청했던거 같기도 한데기억이안나네요..ㅠㅠㅠ 암호닉에 없어서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이런
감독진짜별로다
와ㅋ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ㅋㅋㅋㅋ저런감독이있지

9년 전
독자35
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저런이유가 있는줄 몰랐네요ㅠㅠㅠㅜㅠㅠㅜㅠㅠ잘풀려서 기분좋아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6
암호닉 [도라에몽]신청이여ㅠㅠㅠㅠㅜㅜ잘보고잇어여ㅜㅜ
9년 전
독자37
그런사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풀어서다행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대박 니니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앗 두근두근 .. 종인이의 여린마음을 다시금 확인해볼수있었던 화네여 . 짜식 귀얍기는 화해해서 다행이다..★☆ 잘보구가여!
9년 전
독자43
와 꾸루잼ㅜㅜㅜㅜ 종인이히히히히///설렌다 좋다 멋있다 그냥 좋다 재밌어요!!
9년 전
독자44
[신청] 쮸쀼쮸쀼 로 신청할게요 ㅎㅎㅎㅎ 재미께보고잇어여 ㅠㅠㅠㅠ 저번에신청양식모르고 해서 다시 해여 ㅎㅎ
9년 전
독자45
재간둥이예요!!!!!!!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 겁나 설레잖아여ㅜㅜㅜㅜ안그래도 우울했는대ㅜㅜㅜㅜ덕분애 나아진거 같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잘풀려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서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약혼자]로할께요!
9년 전
독자47
헐 ㅠㅠㅠ 저번화에서 욕한거 취소ㅟ소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좋아요 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그랬구나ㅠㅠ그래도 잘풀려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신청]츄파츕스 로 신청해야디 암호닉~~~ 3편 한꺼번에 몰아 봤더니 정신이 혼미 ㅎ...ㅎ ㅜㅜ짱 재밌어요 ♡ 김조닌 오늘은 쫌 다정한 남자네여 ㅎㅎㅎㅎㅎ 귀엽귀엽•_<
9년 전
독자50
니니야ㅠㅠㅜ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감독님이랑 감독님딸이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했어ㅠㅠㅠㅠㅠㅠ내종이를ㅠㅠㅠㅠ여자애진짜ㅂㄷㅂㄷ.....어쩜그런생각을 다해 나빴어...
9년 전
독자52
아 김종인 ㅠㅠㅠㅠㅠㅠ 이글 왤케 취적인거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연꽃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어쩜 진짜 학교에서 배터리 없어서 신알신 뜬것만 보고 못봐서 지금 학원 끝나고 겨우 보는데ㅠㅠㅠㅠ 실망 진짜 노노인듯해요...
아 저 여자애가 얼어죽을....이너피스!! 아무튼 개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노트북이에요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드디어오해가풀렸어요ㅠㅠㅠㅠ어휴ㅠㅠ나쁜여자애ㅠㅠㅠ부들부들ㅠㅠㅠㅠ감독도나쁘고ㅠㅠㅠ어떻게종인이뺨을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그래도화해해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둘이계속계속행쇼만했음좋겠어요ㅠㅠㅠ오늘도재밌게읽고갑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56
헝헝허어윽,.... 어유ㅠㅠㅠ 종인ㅇ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고생심했겠다ㅠㅠㅠㅠㅠ엏어휴ㅠㅠ 오해해서 미앙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암호닉 [뉘집아들이세훈] 으로 할게요! 진짜 짱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진짜 그 여자애랑 여자애 아빠인 감독 참..
집안 인성 자체가 안좋나봐요ㅠㅠㅠ
애 뺨까지 맞고 글읽다가 진짜 화날뻔했네요 ㅋㅋ
그래도 둘이 잘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9년 전
독자59
크ㅓ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ㅠㅠㅠㅠㅠㅠㅠ종ㅇ인이어떡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60
밀크에요ㅠㅠㅠ헐 완전 알고나니까 종인아 미안해ㅠㅠㅠ 내가미안해ㅠㅠㅠㅠ ㅇ이 감독이랑 딸같으니라고.. 담편도 기대항기요♤♡♡
9년 전
독자6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같은사람하나만어디서나타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다풀려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김종인이 귀여워하는건 달달하다못해 심장이 터질것같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ㅠㅠㅠㅠ그랴조니니가 바람필일없어ㅠㅠㅠㅠ둘이잘되서죻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첫만남(짝)첫만남(짝)ㅋㅋㄱㅋㅋㅋ다음편 진짜 기대되요 어떻게 기다릴지ㅜㅜㅠㅜㅡ빨리와요♡♡♡♡♡♡♡잘보고 가용♡♡♡♡♡♡
9년 전
독자66
종인이 다정해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그뮤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너무좋네요ㅜㅠㅠㅜ종인이도 설레고 빨리 다름 썰도 보고싶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68
대박 ㅠㅠㅠㅜㅜㅜ니니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잘풀려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니니야 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오해풀어서 다행이에요 연애 초반이여서 그런지 풋풋하네여 ㅎㅎㅎ 암호닉[드래곤머니]로 신청이요! 다음편 기대되요!
9년 전
독자71
애니에요!! 다행이다ㅠ 진짜 다행이야ㅠㅠㅠㅠㅠ 잘 풀렸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여자 뭐야 화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헝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첫 뽀뽀라니...♥ 마지막도 나였음 좋겠다고 하는거 왜이렇게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현보싶]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73
암호닉 [드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진짜 재밌게 읽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신청]종대찡찡이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 ㅠㅠㅠ진짜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화 뒷부분 너무 설레요 ㅎㅎ

9년 전
독자76
짠하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7
헐...왕설렘... [신청]크헹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78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랬구나ㅠㅠㅠㅠ미안해그것도모르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왘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 초록글 훑고있는데 이 글이 제일 재밌어요!!!!!!!!!!!신알신 꾹 눌르고 가여~막설레고 두근두근한 글은 실로 오랜만에 봐여 담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80
아 노래 누구 노래예요??????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9년 전
엑소야
아날로그썬데이 - 그봄,니가분다 입니다!!
9년 전
독자81
ㅠㅠㅠ종인아ㅏㅠㅠㅠ흫헐ㄹ류ㅠㅠㅠㅠㅠㅠ달달ㄹㄹ루ㅜㅜ설ㄹ래ㅐㅠㅜ
9년 전
독자82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작가님ㅠㅠㅠㅍㅍ퓨ㅠㅠ퓨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두큰조니니두큰두큰세큰네큰
9년 전
독자84
아, 마음 아파요 우리 종인이 여주한테 두 대맞고 감독한테도 맞고.그 귀한 볼을 이렇게 동네북으로 만들다니...다 그 감독딸하고 모난 애비탓이야 진심 화난다. 이제 종인이의 달달함도 간혹 보고싶다는(시카고걸)
9년 전
독자85
헐 대박 종인아!!!!!!!!!!!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니니]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9년 전
독자8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진짜감독완전나쁘다...ㅂㄷ 글재밋어요♡
9년 전
독자88
옴마 이런설레는글을 이제보다니헡헠헠 1화부터 쭉 읽어야겟어요ㅠㅠㅠㅠ 추천 누르고가요!
9년 전
독자89
어휴ㅠㅠㅠ진짜ㅠㅠㅠ감독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

[코끼리].....이렇게 하면 되나요....?ㅠㅠ
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90
으아아앙 ㅠㅠㅜㅜㅜ이야기가왜이렇게슬픈거져... 작가님말존해보세여.. 슬픈이유가 제가 연애를 못해서그렇다던데 사실인가요...?
9년 전
독자91
아오해풀렸다ㅜㅜㅜ화해했다ㅜㅜㅜ다행이야ㅜㅜㅠㅜ 그 감독이랑감독딸 정말 화가난다 ㅂㄷㅂㄷ
9년 전
독자92
그런일이 있었구나ㅠㅠㅠㅠ종인이 마음고생심했겠네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93
꿍디꿍디에여! 아ㅜㅜㅜㅠ 결국 잘 풀렸구나ㅜㅜㅜ 감독이랑 감독딸 미워ㅜㅜㅜㅜㅜ 우리 종이니ㅜㅜㅠㅜ 엉엉
9년 전
독자94
[우리니니] 로 신청해요!!!
그런 오해가....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도 그동안 많이 힘들었겠어요... ㅇㅇ이 걱정도 되고 감독은 말도 안되는 협박에 감독딸은 계속 달라붙지.... 뺨까지 맞고....ㅠㅠㅠ ㅇㅇ이에게 질린다는 말 듣고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풀려서 다행이예요ㅠㅠㅠ 다음편은 첫만남이니까 슬프지않겠네요?!!ㅎㅎㅎㅎㅎ 기다리고있을께요~

9년 전
독자95
헐 퓨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애였더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지니]암호닉 신청합니다.
아ㅠㅠㅠ작가님 저 지금 울어도 되는거죠?아ㅠㅠㅠㅠ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글 진짜 너무 잘 쓰세요ㅠㅠㅠ
다음글도 기대하겠습니당

9년 전
독자97
드디어둘이화회했네요ㅜㅜㅜ다행이에요우ㅜㅜㅜ완전조마조마하고있었는데
9년 전
독자98
헐 지금 이거 처음보는건데 꾸르잼 ㅠㅠㅠ암호닉[알찬열매]로 신천할게요!ㅠㅠ꿀잼이다 진짜ㅠㅠㅠ
9년 전
독자99
[됴꼬마]로 암호닉 신청이요~~~~ 종인이 너무 설레...ㅜㅜㅜㅜㅜ 내가 저 여주엿으면...ㅎ
9년 전
독자100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다정다감하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유 맘아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감독님도 나쁘고 감독님 딸도 나빴어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다시 행쇼라니 다행이예요ㅠㅠㅠ 설레주그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종인아ㅜ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ㅠㅠ오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ㅛ허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담편도기대할께영
9년 전
독자104
하 니니 넘 설레잖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헐허류ㅠㅠㅠㅠㅠ저 이게 기다리고잇엇느데ㅠㅠㅠㅠㅠㅠ끼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사랑한다는 말이 오글거린다는 말 조차 어쩜 저렇ㄱ[
멋잇지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작가님 모라입니다ㅎㅎㅎㅎㅎ
아 설렌다ㅠㅜㅠ
그럼요 종인이가 그럴리가 없죠 ㅋㅋㅋ

9년 전
독자107
와 진짜 이전편 복습하고읽었는데 읽기전에 얼마나떨리는지ㅠㅠㅠㅠㅠ또 기다릴게요 진짜 꿀잼!!!♡♡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최고에요 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오ㅠ ㅠㅠㅠㅠㅠㅠ 첫만남썰 궁그미궁금미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5.184
와ㅠㅠㅠㅠㅠ진짜 종인이꿀이예요....♥작가님도...ㅎ훟ㅎㅎㅎㅎ글이 안설레는게없는걸요....?!?
오늘부터 정주행합니다!!!!

9년 전
독자110
종인이 뺨을?????!!!!!!아니!!!!저런!!!!그나저나 종인이 질리냐고 무를때 우럭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으악 ㅠㅠㅠ진짜그여자랑감독은뭐야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종인아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ㅜㅜㅜㅜㅜㅠㅜ아진짜 눈물고였어요 감독님이 어이없기도하고
9년 전
독자113
음~~~? 연애는 참 힘든거 같다. 연애는 하지말아야지! 못하는 게 아니다! 안하는 거다!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지내는 것이 아니다! 그저 혼자 보내는 것일뿐^^....☆★
9년 전
독자114
거꾸로 읽고 있는데 왜케 좋아여ㅜㅜ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15
아!!!! 감독뭐야!!!!!! 짜증나!!:::: 우리 종인이기 무슨 죄가있다고 이런시려능ㄹ쥬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마음고생이 심했겟다 ㅠㅠ렁러어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고구마]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117
하.........깊은 빡침........막내딸?ㅋ 한대 때려도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도 종인이 나름대로 맘고생했겠지만 (((여주))) 고생이 많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종인아ㅠㅠㅠㅜㅜ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죠니나ㅠㅠㅠ쥬니나ㅠㅠㅠ대박이야ㅜㅜ진짜 너무 멋있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9
와역시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가참맘이여리고생각도깊고아무틍완전취적인건확실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0
다행이다 오해 잘 풀어서 ㅠㅠㅠㅠㅠㅠㅠ오해 안 풀릴까봐 걱정했잖아 종인아ㅠㅠㅠㅠㅠ작가님 금손..
9년 전
독자121
으앙ㅇ...ㅋㅋㅋㅋㅋㅋㅋㅋ대받ㅠㅠㅠㅠㅠㅠㅠ움짤도설레여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큐큐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종인아 울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 감독님 나빠쪙!!!!! 감독님 진짜 나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 여자애 하나 때문에 오해가 생기다니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01.86
감독 없애러 갈 파티원 구해요.(1人)
9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ㅠ정인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아유대바규ㅠㅠㅠㅠㅠ김종인부쨩해ㅠㅠㅠ감독나빠
9년 전
독자125
뛟ㅜㅜㅜㅜ 다 처음이야ㅜㅜㅜ 다ㅜㅜㅜ
9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일이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어후 저 감독님이랑 감독님딻ㄷㅂㄷㅂㄷㅂㄷ 너무해요 그래도 니니랑 여주랑 다시 잘되서 다행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28
우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화해했다ㅜㅜㅜㅜㅜㅜㅜ여자애겁나싫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9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일이 있었군여ㅠㅠㅠㅠㅜㅠㅠㅠ지금 정주행하면서 한편 한편 아껴보고 있습니다ㅠㅜㅡ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아유ㅠㅠㅠㅠㅠㅜㅜ설레ㅠㅠㅠㅠㅠㅠ짱좋아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31
아휴 무슨 그런 일이.... 누가 감히 우리 종인이 뺨을ㅠㅠㅠㅠㅠㅠ 아 벌써 3편이라니 아까워요..... 스크롤도 조심히 내리고 있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교훈이있는개너무웃겨요암튼그여자애진짜짜장별로다짜이찌엔하거싶다감독님도진짜인중대
9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ㅇ휴ㅠㅠㅠㅠ진짜 무서워서 뭐 연예계에 보내기야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협박하고 그러면 ㅠㅠㅠ어으르어어ㅓ
9년 전
독자135
세상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어쩜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터질거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킂감독님나빠요킂종인이애썻네증말
9년 전
독자13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디아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와아주두근두근하구만용ㅎㅅㅅ ㅅㅅ짱이예여ㅜㅜㅜㅜㅡ취저ㅜㅜㅡㅜㅜ
9년 전
독자140
저 다정함 어쩔건데ㅠㅠㅠㅠㅠㅠㅠ아 난 너네 때문에 미치겠어 엉엉 너무 예쁘잖아 근데 김종인 너 뭔데 설레게 그 말 기억해서 그거 때문에 술 마시고 있었던 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김종인 너가 바람 필 사람이 아니지 근데 그 말 이너무 오해할 만 했어ㅠㅠㅠㅠㅠ앞느로ㅇ여주한테 잘해!
9년 전
독자141
아ㅠㅠㅠㅠㅠㅠㅠ니니ㅠㅠㅠㅠㅠㅠ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ㅠㅠㅠ몰라줘서 미아내ㅜㅜ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니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와막내딸아녀?ㅠㅜㅜㅠㅜㅜ우리니니ㅜㅜ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143
종인아 울지마유ㅠㅠㅠㅠㅠㅜㅜ이런 찌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젛구만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풀려서다행이다ㅜㅠ어휴
9년 전
독자145
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와진짜설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우와ㅠㅠ다행이다잘풀렸네요ㅠㅠ종인이설레ㅠㅠ
9년 전
독자147
막내딸 한번 때려도 될까요?ㅂㄷㅂㄷ 종인이 뺨.....둘다 힘들었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나도 여중나왔어ㅠㅠㅠㅠㅠㅠ이제곧 졸업이야ㅠㅠㅠㅠㅠㅠㅠ여고는 곧간당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모쏠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언니 저 아직 닺답한데 번외로 그 감독 딸 사이다좀 먹이죠..제발...!!!!!
9년 전
독자150
마지막 층 버튼눌러준거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아휴 다행이다ㅠㅠㅠ감독님 딸..어후 암덩어리ㅠㅠㅠㅠㅠ나빠요 나빠
9년 전
독자15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독님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딸도 짜증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해결돼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으앙 ㅠㅠㅠㅠㅠㅠ 종인ㄴ이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9년 전
독자154
헐ㅠㅠㅠㅠ감독딸뭐야ㅠㅠㅠㅠㅠ니가뭔데 종인이한테그러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진짜미쳤다 이렇게 설랠줄이야..
9년 전
독자15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워할수없는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이렁 설레는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무뚝뚝이이렇게머ㅛ잇다니요ㅠㅠㅠ
9년 전
독자158
마지막ㅎ.ㅏ..........설렘사로죽어도되나요^^.........
9년 전
독자159
이런!! 감독님과 막내딸분!!! 뭐하자는 겁니까 지금!! 감독님!! 무슨 갑의.횡포질이에요!!!
9년 전
독자160
역시종인이야ㅠㅠㅠㅠㅠㅠ저감독은머야...사라져라!!
9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ㅠ역시 오해가 있었네요ㅠㅠㅠ저 감독님이랑 감독님딸 진짜 ㅂㄷㅂㄷ...어휴 그래도 잘해결돼서 다행이네요
9년 전
독자162
작가님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63
으아아아종인이진짜설레게하는거이뭐있는거같아여ㅠㅠㅠㅠ진짜대박설ㄹ렝다ㅠㅍㅍ
9년 전
독자164
아슬퍼ㅠㅠㅠㅠㅡ종인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우리 니니 그런 사정이 있었구나ㅠㅠ
감독님이 잘못했네ㅠㅠ
니니 말 하나하나가 심쿵입니다ㅠㅠ

9년 전
독자166
풀렷어 완전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그래도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감독도 나쁘다..............
9년 전
독자168
감독이잘못햇네
9년 전
독자170
ㅏ완전잼따ㅠㅠㅠㅠㅠ진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설레ㅜㅜㅜ배틀연애구낰ㅋㅋㅋㅋㅋㅋㅋ각오하고봐야게따
9년 전
독자171
그래 촬영으로 돈버는 입장에서 어쩔수 없다하는데...이런 된장 감독 딸을 억지로 김종인한테 맡기면서 뺨까지 때리네 나쁜사람...어쨌든 오해가 풀였으니 다행
9년 전
독자172
와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쩔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설렘설렘ㅠㅠㅜㅠ
9년 전
독자173
ㅠㅠㅠ이번편도 울다 웃고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아종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너무재밌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76
종이나ㅠㅠㅠㅠ울지마ㅠㅠ마음아프다고 너울면ㅠㅠㅠ울지마ㅠㅠ
9년 전
독자177
좋네여여우ㅜㅜㅜ 우후후훟 좋아여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8
아ㅠㅠㅠㅠ대작의스멜이ㅠㅠㅠ취저다ㅠㅠ진심ㅠㅠ작가님 짱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ㅠㅠ감독님나아쁜사라뮤ㅠㅠㅠㅠㅠㅠ종인아율지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ㅠㅠㅠㅠㅠㅠㅠ봉인아울지마야ㅠㅠㅠㅠㅍ감독나아쁜사아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니ㅠㅠㅠㅠㅠㅠㅠ아구내종ㅇ니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
9년 전
독자182
내성격이 이상한가... 저런걸로 안풀려.... 그래도 우랴기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아 감독이랑 여자애가 나빴네 이런 종인아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헐진짴ㅁ종ㅇㄱ니누ㅜ내꺼쀼
9년 전
독자186
헐 그런오해가 뭐저런감독이랑 딸이있어
9년 전
독자187
와감독이랑딸진짜싫다누가한대쳐줫으면
9년 전
독자188
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독 내 앞으로 와라 진짜 확
9년 전
독자189
오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90
오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독님딸 뭐져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둘이 오해풀어서 다행이다!

9년 전
독자191
헐헐헐 ㅠㅠㅠ아뭐야ㅠㅠㅠ
9년 전
독자192
ㅜㅜㅜㅜ 여태껏글읽은것중에이렇게설렌건이글이첨이에요ㅜㅜ 너무재밌어서신알신하고가욧!!
9년 전
독자193
와 재미있다 재미있다ㅜㅜ 꿀잼
9년 전
독자194
여주도 짱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층수를 못 눌러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아ㅜㅜㅜㅜ종인아ㅠㅠ
9년 전
독자196
불쌍한종인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감독이랑 딸잡아 족치고싶다ㅋㅋ
9년 전
독자198
하ㅏㅏ.... 약속 끝나고 다녀와서 또 정주행할겁니댜...
9년 전
독자199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이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헹이다ㅜ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야ㅠㅠㅠ
9년 전
독자200
어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1
진짜진짜 잘끝나서 다행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202
그니까!!!!말을하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그래도 오해 풀려서 다행ㅎㅎ
9년 전
독자203
아진짜..겁나설레여ㅜㅜㅜㅜㅜㅡ종인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4
종인아ㅜㅜㅜㅜㅜㅜ우르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막 카톡프사 없애고 그러면 슬퍼요 안슬퍼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감독 이 개씨부러라아아!!!!! 재활용도 안되는 씨부라라이잉나으르!!!!!!!!!! 니니 너무 예뻐서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나도 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헐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멋져ㅠㅠㅠㅠㅠㅠㅠ진짜내스타루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아 진짜 오해풀려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아감족...ㅂㄷㅂㄷ...딸도ㅂㄷㅂㄷ 제발잘사귀는애들건들디망 이자식들
9년 전
독자209
감독 시방세? 뭐하는짓이야 딸은 뭔데ㅠㅠㅠㅠㅠ 왜 찝적거려 모델이나 해라ㅠㅠㅠㅠ 종인아 오해 미안해 뺨은 괜찮냐 ㅜㅜㅜ
9년 전
독자210
우리종인이한테뭐하는짓이야!!!!감독니가뭔데우리종인이를!!!!!!흐아으하ㅡ아으하으으ㅓ아ㅡㅏ아아악!!!!!!!
9년 전
독자211
ㅠㅠ그런 사연이ㅠㅠ종인이도 맘고생 많이 했겠네 오구오구ㅠㅠ 다시 화해해서 그래두 다행이다 ㅎㅎ
9년 전
독자212
감독 ㅂㄷㅂㄷ 진자 종인아 넌 너무 멋있는남자야
9년 전
독자213
감독이랑 딸이 진짜 확..어우, 그래도 화해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조마조미하던지..ㅠㅠㅠ
9년 전
독자214
으어억저런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ㅠㅠㅠ 가족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ㅠㅠㅠㅠㅠ 다행이에ㅕ 그래도 오해가 ㅜㄹ리고 이렇ㄱ 화해도 해서!!!
9년 전
독자21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감독 이랑 .감독딸 맘에안들어!@@@!!!!!!니니의 빰을 어떻겜ㅁㅁㅁ!!!!!! 그래도 둘다.잘풀려서 다행이다
9년 전
독자2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한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9
오해풀려서다행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감독이랑 딸 뭐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쁘뉴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해풀려서다행이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조마조마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독이랑 딸은 둘다맘에안들어 ㅎㅎ...ㅂㄷㅂㄷ 이제종인이거ㅣ롭히지마여!!!
9년 전
독자221
이런 감독!!!!망할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풀랴서다행....
9년 전
독자222
아아 오해풀려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독님...ㅂㄷㅂㄷ....나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3
...그 불여시가 자기 아빠를 매우 많이 닮았네요^^ 부전자전..휴.. 뺨까지 맞았는데 그 불여시 옆에서 치근대는거 다 받아주고 여주는 오해해서 화내고 갔으니 속이 말이 아니었겠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종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5
ㅠㅠㅠㅠㅠ아감독 뭐냐진짜 죽는다 잘해라
9년 전
독자226
아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ㅜ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오해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감독이 다 잘못했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종인아 오해해서 미안해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
9년 전
독자228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쫑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감독나쁜새끼ㅠㅜㅠㅠㅠㅠㅠ종인이뺨을때리다니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감독개때리고싶다;
9년 전
독자231
아ㅠㅠㅜㅜㅜㅜ그여자애 너무해ㅠㅠㅠㅜㅜㅠ너무해ㅜㅜㅠㅠ이런 싸우는썰진짜좋아여ㅠㅠㅜ
9년 전
독자232
감독을진짜먼지나게때려야겄어ㅠㅠ맘에안들어진짜ㅠㅠ보면서너무종인이가너무안쓰럽게느껴졌어요..그래도너무재미있게보고갑니다ㅎㅎ
9년 전
독자233
느어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ㅠㅜㅜㅜㅜㅜㅜ김저닌누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4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풀랴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미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감독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6
아우....그래도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7
감독 진짜대구리 ㅏㄱ아라; 그여자애도 ㅏ증...... 진짜 왜구런데 ....
9년 전
독자238
흐읍 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그래 이제 그런 여자 애 만나지도 말고 무시해ㅠㅠㅠ나만 봐ㅠㅠ
9년 전
독자239
아ㅜㅠㅠㅠㅠㄷ그래도다행이야오해풀려서ㅠㅠㅠ
9년 전
독자240
감독도 짜증나고... 저 여자.. 여우짓진짜 짜증나!! 갑의횡포야!!!
9년 전
독자241
종인아 하트다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어헝헝ㅇ
9년 전
독자242
ㅠㅠㅠㅠㅠㅠ감독이자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망할 감독 딸.....ㅂㄷㅂㄷ 그래도오해개풀렷네ㅠㅠㅠ 다음화는 첫만남!!!
9년 전
독자244
감독님ㅂㄷㅂㄷㅂㄷ 딸은 또 뭐야 종인아.사랑해!!!
9년 전
독자245
하..그아이 내앞으로 누가좀 데꼬올실분..........세상의 쓴맛알려줘야겟네
9년 전
독자246
뜨허 ㅠㅠ 조니니가 질렸나고 정말이냐고 계속 물어봤을때 왜이리 가슴이 아픈지 ㅠㅠ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ㅠㅠㅠ
9년 전
독자247
와... 종인이도 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ㅠㅠㅠㅠ
감독님하고 감독님딸래미도 참.. 진짜 짜증나네요...

9년 전
독자2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독이랑 감독딸이나빴네!!!
9년 전
독자249
감독이고 감독딸이고 쌍싸다구 맞아야겠네 어니서 인이를ㅂㄷㅂㄷ
9년 전
독자250
감독 나쁜 새기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니 딸 혼자 좋아한다고 될 일이냐 이게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251
와ㅠㅠㅠㅠㅠㅠ정주행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감독이랑 감독딸^^^^... 화나네요 아침부터 후하후하 그나저나 김종인 너무 달달하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3
종인아ㅜㅠㅠㅠ오늘부터 정주행이요~~
9년 전
독자254
와 너무잼있어요요요요용
9년 전
독자255
헝힝힝 감독이 쓰 ㅠㅠㅠㅠㅠ권력남용ㅠㅠㅠㅠㅠ종이니 그와중에 배려하고설레는것봐ㅠㅠㅠㅠ심장나대지마렴 와진짜..글잘쓰시는거같아요!!짱
9년 전
독자256
아 ㅜㅜ 당연히 그럴일은 없겠지만은 여주랑 종인이랑 헤어질까좡 ㅏ ㅜㅜㅜ 근데 종인이도 종인이나른대로의사정이있었네여 ㅜㅜ 아 ㅜㅜ근데 진짜 감독님이나빴다 ㅜㅜ 딸 모델됴육 어쩌고 해놓고서 ㅜㅜ 그냥 딸 남친 ? 그런거 해주려구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7
와 김종인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럴수가있지 와 진짜 말도 안돼
9년 전
독자258
으어ㅠㅠㅠ역시 이유가 있던거였어ㅠㅠㅠ이런 감독 나빴어ㅠㅠㅠ진짜 나빠ㅠㅠㅠ
9년 전
독자259
종인이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너무좋아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0
아 감독이 뭔데 종인이뺨을....부들부들 진짜 싫다......감독 딸때문에 그런거니까 감독딸 너가 책임져....아 근데 종인이 처음도 나고 마지막도 나였으면 좋겠다가 왜이렇게 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 소재도 진짜 좋다.......신알신 저번에 안한것같은데 오늘 하고가여 추천듀 눌르고 가여~~~~~~
9년 전
독자261
그 감독이랑 그 딸ㄴ뭐야!!ㅂㄷㅂㄷ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풀려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죽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2
와대박 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금손이신듯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레전드야이거는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263
감독이나 감독딸이나 아우 증말 싸람 열받게하는 재주가 타고 났어!!! 우씨 짜즈안낟더ㅓ!!@@!
9년 전
독자265
감독 ?....딸도 쓰레기......왜그러고 사냐 ㅠㅠ
9년 전
독자266
감독 이 나쁜넘!!!!!!!!!어떻게 우리 종인이의 뺨을!!!!!!
9년 전
독자267
니니야ㅠㅜㅜㅜㅡㅜㅠ내가 미안ㅎㅐㅜㅠㅜㅡㅜㅠ오열ㅜㅜㅜㅜㅜㅜㅜㅠ사랑해ㅠㅜㅜㅡㅜㅜㅠ엉엉ㅠㅜㅡㅜㅜㅜㅠ
9년 전
독자269
정주행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0
오해해서 미안해 종인아ㅠㅠㅠ내새끼ㅠㅠ꽃으로도못때리는 우리종인이를!ㅠㅠㅠ
9년 전
독자271
감독님 진짜 너무하시네.. 김종인 진짜 멋있다ㅜㅜㅜㅜㅜ저런남자는 현실에는 없겠죠...?
9년 전
독자272
ㅎㅎㅎㄹㄹ2ㄷ인이 너무성레요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워더하고싶어요
9년 전
독자273
아 마지막ㅋㅋㅋㅋㅋ다시문열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ㅠ구래도 다시 오해풀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야 행쇼♡
9년 전
독자274
감독도 그렇고 저여자애도 그렇고 그냥 화가나요!!!!니니 얼마나 마음고생했을까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5
할ㅈ;ㄴ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6
9
9년 전
독자277
그래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오해가 있음 빨리빨리 풀어야 된다고ㅠㅠㅠ
9년 전
독자278
아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ㄹㅣㅆ는ㄷ종인이..
9년 전
독자279
아감독ㄱ ㅠㅠㅠㅠㅠ딸 ㅠㅠㅠㅠㅠㅠ아화난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잘풀ㄹ려서다행ㅇ이다..
9년 전
독자280
와하ㅠㅠㅠ 아ㅠㅠ 진짜 좋아ㅠㅠ 둘 다 너무 귀엽잖아..(쥬금) 작가님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진짜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281
와 감독 진짜싫다.... 자기 지위 이용해서 협박이나하고....
9년 전
독자282
감독이랑 딸이랑 아주 나쁜 사람들이었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3
다행이야 ㅠㅠㅠㅠㅠㅠㅠ진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간 뭐지 ㅠㅠㅠ진짜 바람인ㅂ줄 ㅠㅠㅠㅠㅠ후에에에에엥
9년 전
독자284
아..다행이다!!ㅋㅋㅋ큐ㅠㅠㅠㅠ감독...ㅂㄷㅂㄷ
9년 전
독자285
허류ㅠㅠㅠㅠㅠ 니니야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감독이랑 딸이랑 아주 둘이서!!!! 어!!!!진짜!!! 욕을쓰면 안되니깐 어떻게 쓰질 못하겠네ㅠㅜ
9년 전
독자286
아 감독ㅇ...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한대쳐도되여??그래도 오해는풀렸으니 뭐ㅎㅎㅎ
8년 전
독자287
오해풀려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어어ㅠㅠㅠㅠㅠ풀었다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
8년 전
독자289
하 ㅠㅠㅠㅠㅠㅠ감독이나 감독딸이나 ㅠㅠㅠㅠㅠㅠ 종인이만 피해자였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감독 짱시룸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뭔데 우리 귀한 종인이를 때랴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1
아 달달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 오해가 풀려서 정말로 다행이에요..........감독님 누군진모루겠지만 너무하다..ㅜㅜㅜㅜㅜ종ㅣㅇ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감독막내딸 ㅆ세^^ 오해풀려서 다행이네요ㅠ
8년 전
독자293
아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풀려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독님부들부드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4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너가어캐질리니.....마력의남짜아...오열 그니깐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내가혼내러갈께여주와종인이사이를감히
8년 전
독자295
그래도 아무리 그래도 이런 일이 있었다 오해하지말고 알아두라고 말이라도 해주지... 힘든 일 있으면 좀 알려주고 기대지ㅠㅠㅠ 속상하네요ㅠㅠㅠ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야ㅠㅠ그래도 또 자주 싸운다니...허허ㅓ허ㅓ...
8년 전
독자296
감독 개자시그ㅡ다행이다 그래두ㅠㅠ 싸워도 헤어지지는 마로라ㅠㅠ
8년 전
독자298
역시 종인이에게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네요ㅠㅠㅠㅠㅠ 감독정말 나빠요!!!! 그래도 오해 풀어서 너무 다행이예요!!
8년 전
독자299
내처음과끝을너로..치얼스..☆
하..종인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300
ㅇㅇ어엉ㅇㅇ ㅠㅠㅜㅡㅜㅜ다행이다수역시 종인이ㅜㅜ
8년 전
독자301
감독 하ㅠㅠㅠㅠ그 딸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서 남의 한 자식을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2
와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설래ㅠ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종인아ㅠ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ㅠㅠㅜㅡ
8년 전
독자303
아 감독 진짜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뺨이라니ㅠㅠㅠㅠㅠ그래도 오해풀려서 다행이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아ㅜㅜㅜㅜㅜㅜ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맘아파정말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5
그래 종인아 내가 널 많이 아껴
8년 전
독자306
크앙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짱서ㄹ레감독망할놈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7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벅이야진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8
심장이몰랑몰랑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309
르어어...완전 설레요 진짜 ㅜㅜㅠㅜ아종인이 너무ㅜ안쓰럽구ㅠㅠㅠ
8년 전
독자310
ㅠㅠㅠ 완전 설레요 ㅠㅠㅠ 엘레베이터 층수도 눌러주는 김종인 ㅋㅋㅋ
8년 전
독자312
하.... 달달의 최고봉입니다ㅠㅠㅠㅠㅠ어디가면 저런 남자를 만날수있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드디어 풀었구나ㅠㅠㅠㅠㅠㅠㅜ 다행이다ㅠㅠㅠㅠㅜ 진짜 감독님 막내딸 때문에 틀어진 거였네요ㅠㅠㅠㅠㅠㅜ 멀쩡히 잘 사귀고 있는 커플을...... 앞으론 방해받지 말고 사겼음 좋겠다ㅠㅠㅜ
8년 전
독자314
아 진짜 여자애 완전 망항년 와.... 와 괜히 종인이랑 오해 생기고 진짜 감독도 쓰래기!!!!!!!!!!!!
8년 전
독자315
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달잘히자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감독이 뭔데 종인이 뺨을 때려!!!!나쁜놈드!!!!마지막 완전 설렌다ㅜㅠㅠㅠ
8년 전
독자317
감독도 나쁘고 그 딸도 나쁘고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랑 종인이만 피해봤네요.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 썰 11 71 남장비쨍이 12.23 21: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헷헤 12.23 21:43
엑소 [EXO빙의글] 농촌 학교 pro 뉸누냔나 12.23 21: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불빛이 터지는 12.23 21:28
엑소 [EXO/징어] 엑소 일반인 여자친구07 (부재: 과거의 사람) + 백현,세훈 번외(1)41 암호닉/암호 12.23 21:1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 REAL V.V 12.23 21:16
엑소 [EXO/징어] 존나 경상도 사는 오빠만 10명에 남동생만 2명인썰2 부제: 징어집 남자들의 ebs파..60 뿜깡 12.23 21:00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라붸 12.23 20:36
빅뱅 [빅뱅] 국민여신여배우인 내가 권지용이랑 사귐12 너나우리 12.23 20:33
빅스 [VIXX/엔택/미정] 로빅빌라에는 '여섯' 남자가 산다. 013 소리아 12.23 20: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백도샵 12.23 19:44
빅스 [VIXX/이재환] 정략결혼과 이재환, 그리고 너 262626319 0524 12.23 19:40
엑소 [EXO/디오] 넌다예뻐 kakaotalk6 12.23 18:35
엑소 [EXO/백현] 제발오늘은이쁘게하구와 kakaotalk10 12.23 17:59
엑소 [EXO/백현] 학교 축제날 남자친구랑 카톡하기 글주의14 니남자친구 12.23 17: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 사랑둥이들 12.23 14:3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늑대인간 (조각글)12 12.23 03:36
엑소 [EXO/찬열] 구남친 박찬열 112 Lovely D.O. 12.23 00:47
엑소 [EXO/카백] 카백이들이 24시간이 모자라를 춘다면? 018 카배애액썰 12.23 00: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오춘식 12.23 00:36
엑소 [EXO/징어] 엑소 일반인 여자친구 06 (부재: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30 암호닉/암호 12.23 00:33
엑소 [EXO] 너징의오빠가EXO멤버인썰56 안녕하디오 12.22 23:52
빅스 [VIXX/빚쟁이] 너 빚쟁이 김원식 여동생인 썰 04 .kakaotalk (부제 : 복.. 20 12.22 23:52
엑소 [EXO/징어] 오세훈 쌍둥이 동생이 국가대표인 썰 1434 국가대표 12.22 23:43
엑소 [EXO/징어] 너징이 SM 신인 솔로여가수 인 썰18 (너징과 엑소의 화보촬영 上)18 솔로신인징어 12.22 23:2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Chanie 12.22 22:59
엑소 [EXO/백현] 요놈을 어찌할꼬 2 (부제: 이 쪼꼬미한 생명체는 뭐죠?!)3 포치링 12.22 22:5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21:24 ~ 6/10 2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