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엑소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5838l 5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 | 인스티즈

   

 

  

 

  

 

  

 

  

 

  

 

  

 

  

 

  

 

  

 

  

 

  

 

  

 

  

 

  

 

  

 

  

 

안녕!! 오늘은 약속대로 종인이랑 처음 만난 썰을 풀어볼까해. 

 

  

 

내가 저번화부터 짧게짧게 언급도 했었고, 또 이런 썰에는 첫 만남썰이 빠지면 안되는 법이니까!! 

 

또 언젠가는 풀어야 할 썰이기도 하고..ㅎㅎ 

 

  

 

  

 

종인이랑 나의 첫 만남은, 어떻게 보면 평범하고 어떻게보면 그렇게 평범하지는 않았어. 

 

  

 

3년전, 내가 파릇파릇한 20살때 이야기야. 그때 종인이는 22살이였고.

 

 

 

나는 학교가 집이랑 조금 멀어서 지하철을 타고다녔어.

 

 

 

지금은 학교랑 가까운 곳에서 자취하면서 사는데, 내가 그때는 뭔 정신으로 그런 먼 거리를 왔다갔다 거렸는지 몰라...

 

 

 

갈아타고, 환승하고 이러다보면 학교를 가는데만해도 거의 한시간은 넘게 걸렸었지..

 

왕복으로는 거의 두시간 정도...ㅎㅎ!

 

 

 

그리고 내가 타는 지하철이 또 1호선이라서.. 사람이 겁나게 많았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출근시간이라 그랬나봐.

 

 

 

정말 아침부터 피곤한데, 사람들한테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면서 매일같이 시들시들한 몸으로 학교에 도착하고는 했었지....

 

 

 

그런데 그날은 다행히도 오후 수업때문에 조금 늦게 학교에 갔던 날이였어.

 

 

 

우리 대학교가 예체능 대학교라서, 그렇다고 공부를 아예 안 하는 건 아니였지만 가끔 이렇게 오후에 가서 조금만 수업하다가 오는 그런 꿀같은 날도 있었지.

 

그런 점에서는 우리학교가 좋았었어ㅎㅎ.. 학교가 조금 멀었다는 것 빼면.

 

 

 

아침에 일어나서 여유있게 준비하다가 오후 1시쯤에 지하철을 타러갔었지.

 

 

 

아침보다는 사람이 없긴 했지만, 1호선이 말만 1호선이겠어?... 오후여도 똑같이 사람이 많은거야ㅠㅠㅠㅠㅠㅠ

 

 

 

몸을 우겨넣고 겨우겨우 탔는데.

 

막 그런거 있잖아. 너네들 지하철 탔을때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곳이 어디야?

 

나는 거기거든, 타는 곳 반대쪽 문있잖아? 쉽게 말해서 스크린도어가 안 열리는 곳.

 

 

 

나는 지하철 타면 제일먼저 거기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부터 확인하거든. 거기가 몸 기대기 편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지하철을 탔는데, 다행히 거기에 사람이 없는거야ㅋㅋㅋㅋㅋㅋ 아싸! 이러면서 제일 구석진곳으로 몸을 숙여서 들어갔는데,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 | 인스티즈

 

 

 

 

 

 ...헐, 난희...

 

 

 

내가 서있으려한 곳 바로 옆에 엄청 잘생긴 남자가 한명 우두커니 서있는거야.

 

 

 

이어폰 귀 양쪽에 꼽아넣고 아무것도 안 비치는, 그러니까 그냥 껌껌한 창문만 무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더라.

 

 

 

진짜 가다가 걸음이 딱 멈춰질 정도로, 그렇게 잘생긴거야. 키도 엄청 크더라.

 

그래서 바보처럼 멍 때리면서 그 남자 쳐다보고있는데, 갑자기 남자가 고개를 휙 돌리더니 나랑 눈이 마주쳤어.

 

 

 

 

 

 

 

 

 

 

 

 

 

 

 

 

 

" ..? "

 

 

 

" ..어, 아.. "

 

 

 

 

 

 

 

 

 

 

 

 

 

 

 

당연히 남자는 뭐냐는듯이 쳐다봤었고, 나는 갑자기 마주친 눈에 어쩔줄 몰라하며 당황스럽게 시선을 피했는데

 

 

 

보통이면 사람이 기분나빠야하는게 정상이잖아? 모르는사람이 자신을 자꾸 바보처럼 쳐다보고있는데..

 

 

 

근데 남자는 나랑 눈이 마주치자마자 하나도 기분이 안 나쁘다는 듯이 피식하고 웃는거야.

 

그리고 다시 무표정짓더니 창문바라보고..

 

 

 

나도 최대한 우연으로 마주친것처럼 목 한번 가다듬고 창문 바라봤어.

 

 

 

근데ㅠㅠㅠㅠㅠ자꾸 눈이 가는 걸 어떻게해ㅠㅠㅠㅠㅠㅠ

 

 

 

잘생긴 사람이 눈 앞에 있는데, 그걸 어떻게 안 보고 있을수가 있겠어..ㅠㅠㅠㅠㅠㅠ

 

 

 

잘생긴 남자를 처음봐서 그런건가, 아니면 그냥 남자 자체를 오랜만에 봐서 그런건가, 자꾸 어쩔수없이 눈이 가더라...

 

 

 

남자는 자꾸 창 밖을 내다보고있었다 했잖아?

 

근데 내가 자꾸 자기를 힐끔힐끔 쳐다보는게 창문으로 다 비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깜깜하면 더 잘비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한번 더 쳐다봐야겠단 마음으로, 핸드폰 꺼내는 척 하면서 힐끔 쳐다봤는데,

 

 

 

갑자기 남자가 고개를 다시 휙 돌리더니 나랑 눈이 마주쳤어.

 

그리고 작게 웃으면서 나한테 이렇게 말하더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 | 인스티즈

 

 

 

 

 

" 내가, "

 

 

 

" ... "

 

 

 

" 그렇게 잘생겼어요? "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일단 눈이 또 마주치는 것 조차 당황스러웠는데, 남자가 내뱉은 말에서 2차로 당황을했지.

 

무엇보다 민망하기도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망해가지고 바보처럼 웃으면서 고개를 돌리고 창문 쳐다봤는데,

 

자꾸 옆에서 시선이 느껴지는거야.

 

 

 

창문을 통해서 그 남자를 힐끔 쳐다보니까 나를 뚫어지게 바라보고있더라..

 

 

 

왜 자꾸 쳐다봐요! 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나도 몰래 쳐다보다가 들킨사람이라서..ㅎㅎ

 

그냥 입을 앙 다문채로 연락온것도 없는데 열심히 핸드폰을 들여다보는척했어..

 

 

 

그렇게 시선을 애써 피하면서 핸드폰을 보고있으니까, 내가 내릴역이 다 와가는거야.

 

조금 아쉬웠긴했지만, 계속 쳐다보는 남자의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빨리 내리고싶기도했지.

 

 

 

?

 

근데 내가 가만히 있다가 내릴준비하려고 문 앞에 가니까,

 

남자가 처음엔 당황하더니 나중에는 자기도 문 앞에 서는거야.

 

 

 

처음에는 같은역에서 내리나보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내리고나서 날 자꾸 따라오는거있지?

 

 

 

계단을 오르는대도 계속 쫒아오길래 뭔가가 불안한느낌이 들더라.

 

 

 

계단을 다 올라가고, 출구에서 딱 나왔을때 그냥 눈 딱 감고 뒤를 돌아봤어.

 

 

 

 

 

 

 

 

 

 

 

 

 

 

 

 

 

 

 

" ... "

 

 

 

" ... "

 

 

 

 

 

 

 

 

 

 

 

 

 

눈이 마주쳤는데, 남자가 살짝 당황하는 게 보이더라.

 

 

 

당황스럽긴 하겠지, 잘만 걸어가던 사람이 갑자기 뒤 돌아서 자기를 죽일듯이 쳐다보는데.

 

 

 

눈이 마주치고 우리 둘 사이에서는 한동안 말이없었어.

 

그냥 나는 뭔가 찝찝한 표정을 유지한채로 뒤돌아 서 있었고, 남자는 계속 뭘 보냐는 듯 쳐다보고...

 

 

 

남자는 그냥 같은 방향으로 가는건데, 내가 착각한걸수도있잖아.

 

 그렇다고 어디가냐고 대놓고 물어볼수도없고...

 

 

 

찝찝하고 신경쓰이긴 했지만, 그냥 무시하고 다시 뒤돌아서 학교로 걸어갔어.

 

 

 

 

 

 

 

 

 

 

 

 

 

 

 

 

 

 

 

 

 

 

 

 

 

 

 

 

 

 

 

 

 

" 아오 진짜 짜증나네!! "

 

 

 

" ...? "

 

 

 

" 저기요, 저 왜 자꾸 쫒아오시는데요? "

 

 

 

 

 

 

 

 

 

 

 

 

 

 

 

...무시하려고 하는데, 자꾸 신경쓰이는 걸 어쩌겠어...

 

 

 

결국 난 무시하겠다는 다짐을 10초도 안되서 버려버리고 다짜고짜 뒤에서 따라오는 남자에게 소리를 질러버렸지..

 

 

 

 

 

 

 

 

 

 

 

 

 

 

 

 

 

 

 

" 나한테 할 말 있어요? 왜요, 아까 내가 쳐다봐서 기분나빴어요? "

 

 

 

" ... "

 

 

 

" 할 말 있으면 빨리해요! 남자가 되가지고 뭐하는 짓이야, 이게! "

 

 

" ... "

 

 

" 여자 뒷꽁무니만 졸졸 쫒아다니고, 쪼잔하게 말이야. "

 

 

 

 

 

 

 

 

 

 

 

 

 

 

 

 

 

내가 저렇게 속사포로 말을 내뱉는데, 남자는 그냥 눈만 꿈뻑거리면서 아무말없이 날 쳐다보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때 짜증났었던거보단, 좀 설렜다는 마음이 더 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봐, 잘생긴사람이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고있는데, 어느누가 안 설레겠어..

 

 

 

 남자는 여전히 멀뚱멀뚱 날 쳐다보고있고, 나는 내가 한말에 내가 놀라서 혼자 어쩔줄 몰라하고있을때,

 

 

 

 

 

 

 

 

 

 

 

 

 

 

 

 

 

 

 

 

 

" 나 안 쪼잔한데. "

 

 

 

" ...네? "

 

 

 

" 그쪽 쫒아가는것도 아니고. "

 

 

 

 

 

 

 

 

 

 

 

 

 

 

 

 

 

 

 

너무나 덤덤하게 말하길래 순간적으로 할 말이 없어졌지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쫒아오는거 아니라면 아니라는거지뭐.

 

 

 

괜히 민망해져서 아, 아님 말구요. 라고 작게 웅얼거린다음 다시 뒤돌았는데,

 

 

 

 

 

 

 

 

 

 

 

 

 

   

   

   

  " 쫒아가는 건 아닌데, "

 

" ... "

 

" 따라가는 건 맞아요. 

"

 

 

 

 

 

 

 

 

 

   

  ...

그게 그거 아닌가요..ㅎㅎ?

 

너무 황당스러워서 뭐야.. 란 표정으로 뒤돌았는데 남자는 그런말을 해놓고도 뻔뻔하게 무슨 문제있냐는 듯이 두 눈만 말똥하게 뜨고있더라.

 

딱 봐도 내 또래같았는데, 어떻게 저런 어마무시하게 황당스러운말을 서스럼없이 할수있을까.

 

그리고 솔직히 저 상황에서, 그럼 쫒아오지도 말고 따라오지도 마세요. 라고 단호하게 말할수는 없잖아.

잘생긴사람한테 그러는 건 왠지 모르게 죄책감이 들었어..

 

그래서 그냥 아..네.. 이러고 고개 살짝 숙이고 다시 가려하는데, 남자가 갑자기 내 팔뚝을 잡는거야.

 

 

 

 

 

 

 

" ...? "

 

" ...그, "

 

" ... "

 

" 몇살이에요? "

 

 

 

 

 

 

??

뭐야 이거, 대놓고 헌팅이라도 하겠다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당황스러웠어.

 

무슨 심각한 일이라도 저지를듯이 졸졸 쫒아.. 아니, 따라오다가 기껏하는말이 몇살이냐니..

 

당황하면서 남자랑 눈을 맞추는데, 와.. 눈빛이 장난아니게 무서운거야.. 이게바로 살인눈빛이라고 하는건가.

 

나이를 안 말하면 당장 죽여버릴거야 라는 식으로 날 쳐다보는데, 어떻게 안 말할수가 있겠니..

 

 

 

 

 

 

 

 

 

" ...스무..살이요. "

 

" ... "

 

" ...왜요? "

 

 

 

 

 

 

 

괜히 쫄아서 개미도 못 알아들을만큼 작게 말했어... 이제 생각해보니까 나 엄청 찌질한듯...

 

내가 작게 스무살이라고 말했고 분명 듣긴들은거 같았는데 고개를 살짝 숙이고 한참동안 말이없는거야.

 

이 사람이 지금 사람 붙잡아놓고 뭐하자는건가.. 생각했는데, 갑자기 남자가 고개를 빠르게 들더니 이렇게 말하는거야.

 

 

 

 

 

 

 

 

" ...생각보다. "

 

" ...? "

 

" 작네..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작다는건 내가 나이가 많아보인다, 이뜻 아닌가? ㅎㅎ

이 사람이 지금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고등학생때 많이 삭아서 대학생이란 말 많이 들어보고 살았긴 한데,

이렇게 대놓고 말할필요는 없었잖아. 그것도 초면이였는데.

 

싸가지가 없는건가, 아니면 그냥 심각하게 솔직한건가...

 

 

 

 

 

 

 

" 왜요, 서른살로 보여요? "

 

" 아니 그건 아니ㄱ, "

 

" 죄송하지만 그쪽도 생각보다 어릴 거 같은데요. "

 

 

 

 

 

 

 

 

내 마지막 말에 약간 흠칫하면서 내 팔을 잡고있던 손을 급하게 떼어내는거야.

 

나는 이때다 싶어서 다시는 내 팔 못잡도록 손을 주머니에 꼬옥 쑤셔넣었어.

 

그리고 당황하는 남자한테 속사포로 말을 내뱉었지.

 

 

 

 

 

 

 

 

" 그리고요. 우리 초면이거든요? "

 

" ... "

 

" 초면인데, 다짜고짜 몇살이냐고 물어보고, 나이 많아보인다고 돌려말하고. "

 

" ... "

 

" 이거 실례 아니에요?? "

 

" ... "

 

" 그래요, 아까 기분나쁘게 쳐다본건 미안해요, 근데. "

 

" ... "

 

" 그쪽도 나 쳐다봤잖아요! 그래도 나는 힐끔 쳐다봤는데, 그쪽은 완전 빤히!! 옆통수 녹아없어지는 줄 알았다구요!! "

 

" ... "

 

" 그러니까 우리 퉁치죠, 네? 어짜피 오늘 보고 안 볼 사이인데. "

 

" ... "

 

" 자, 이제 할 말 없죠? 나 가도 되는거죠?? "

 

 

 

 

 

 

 

 

 

남자의 대답은 듣지도 않고, 빠르게 뒤 돌아서 가려고 하는데 남자가 내 팔을 다시 붙잡는거야.

 

아, 또 왜요!! 라면서 팔을 쳐내려고 하는데, 어마무시한 악력으로 못 쳐내게 꽉 잡는거야.

 

그리고선 그 남자입에서 튀어나온말은,

 

 

 

 

 

 

 

 

 

 

 

 

 

" 아니요, 할말 있는데. "

 

" 아, 뭐요!! 별거 아니면 가만안둘ㄱ, "

 

" 번호좀 줘요. "

 

 

 

 

 

 

 

 

 

 

 

 

 

상상하지도 못했던 당황스러운 말이였지...

 

 

 

 

 

 

 

 

 

 

 

 

 

 

 

 

 

 

 

 

 

 

 

 

 

 

 

 

 

 

 

 

 

 

 

 

 

 

 

 


암호닉 (가나다순)

 

 

가그린 / 가라큥 / 까만애기 / 꾸미 / 꿍디꿍디 / 뀨르잼 / 꽯뚧쇏뢟 / 냐냐 / 노래하는고양이 / 노트북 /

 

니니 / 뉘집아들이세훈 / 도라애몽 / 됴꼬마 / 드래곤머니 / 드행 / 딸기요정 / 마마 / 모라 / 밀면 / 밀크 /

 

비틀즈 / 배큐니 / 순영 / 슈랑 / 스폰지밥 / 시카고걸 / 알찬열매 / 연꽃 / 오지배 / 우리니니 / 애니 /엑독방 /

 

요맘떼 / 장미 / 재간둥이 / 종대찡찡이 / 준나드요정 / 준면맘 / 지니 / 징지잉 / 짝짝 / 쮸쀼쮸쀼 / 첫눈 /

 

초록사과 / 치킨 / 츄파츕스 / 코끼리 / 크헹 / 퓨어 / 현보싶 / 해피 /

 

 

 

 

 

 

 

 

 

 

 

 

 

안녕하세요... (시무룩)

 

저번주에 걸린 쓰차만해도 두번..ㅋ..ㅋ..ㅋ..ㅋㅋ..ㅋ

댓글 안 썼는데 왜 주는ㄴ거야!!! 왜!!!

 

아무튼 쓰차때문에 빨리 찾아뵙지 못했습니다.ㅇ...죄송해요.

 

음 일단 우리에겐 좋은소식과 나쁜소식이 있습니다.

 

뭐 먼저 들으실래요! 네?? 왜ㅐ말을 못해!!

 

음.. 일단 나쁜소식은 제가 매일 빌려다쓰는 노트북주인 언니께서.. 자취를..한다고합니다...하

왜죠? 왜??????????????????????????

 

학교가 멀어서 아침에 일찍일어나야하는게 너무 싫다는 하찮은소리로 학교와 가까운데로 자취를한다네요ㅎ

ㅎㅎ.. 즉, 그말은 뭐냐. 이제 제가 빌릴 노트북이 없다는 소리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아직 좋은소식이 남아있잖ㅇ아요?

 그건바로 엄마가 컴ㅁ퓨터를 사주신다는거죠!!!!워ㅓ후!!!!!! (환호)

저만즐겁나요? ..네 죄송합니당

 

이번주나 다음주 중으로 사주신다고하네영...ㅎㅎ

 

아뭄튼 그냥 그렇다고요!ㅎㅎ (관심을 받은거같아서 마냥기쁘다)

 

 

 

그럼 언제가될진모르겠지만... 안녕히계세요... (미련)

 

 

암호닉 계속 받ㅇ고있어용

신청이라는말 꼭 적어주세요

 

 

 

 

 

 

 

오늘의 교훈

 

언니는 쓸모없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라니ㅜㅠㅠㅠㅠㅠ[트윙귤] 암호닉 신청해요!! 번호든 뭐든 줄수 있는데..ㅎ
9년 전
독자2
ㅠㅠㅎㅎ헣내번호도드릴수잇어요..ㅎ
9년 전
독자3
헐 ㅠㅠㅠㅠㅠ짱설레 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아ㅠㅠㅠㅠㅠ김종인뭐야ㅠㅠㅠㅠㅠㅠ겁나설레
9년 전
독자5
요맘떼
9년 전
독자6
첫 만남 왜 이렇게 귀여워여ㅠㅠ 텐덕 터져요ㅠㅠ 귀염뒤여뮤ㅠㅠㅠ 얼른 다음편오세여ㅜㅜ 컴퓨터....ㅠㅠ
9년 전
독자7
예에에에예에에에에에에ㅔ에에 선데이모오ㅇ닝~~~~브금 마루니들♥호우우우(ㅈㅅ....제가 미쳣나바옄ㅋㅋㅋ)
9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빨ㅣ다음편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겁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저렇게ㅠㅠㅜㅜㅜ잘생긴남자가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ㅡ딱ㅠㅠㅜㅜㅠ설렘설레임
9년 전
독자10
[대추나무]암호닉신청이욥ㅜㅜㅜㅜ 아 종이니 너무설레는거아니에여?ㅜㅜㅜㅜㅜㅜ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여주넘귀엽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어흑 ㅠㅠㅠㅠ 이거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 짱짱입니당.. 컴퓨터 사신다니 부럽네욤 ㅎ...!!!
9년 전
독자12
아설레ㅠㅠㅠㅠㅠ진짜대박... 첫만남부터 엄청범상치않네요 현실에서는 절대.. 특히나에겐절대 일어낭수없슴..ㅎ
9년 전
독자13
첫만남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대박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헐나도앞으로지하철을....ㅎ(ㅇㅅㅁ)종인이같은남자가번호딴다고생각해봐ㅠㅠㅠㅠ와쥬금이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준면맘

엯수ㅜㅜㅜㅜㅠㅠㅠ종인이가먼저
...☆

9년 전
독자16
[러블리]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여ㅕ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니니 설레...★
9년 전
독자18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렇게 잘생겼어요ㅋㅋㅋㅋ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만남부터 대단한걸?ㅋㅋㅋㅋㅋㅋ처음보는 사람한테 그런말 하기 힘들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쫒아가는건 아닌데 따라가는거는 맞다는게 무슨말이지ㅋㅋㅋㅋ오늘 편은 설레면서도 재밌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첫눈에 반한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귀여워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번호 드릴게여 핳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연꽃
흐어 컴퓨터라니 부럽네요ㅠㅠㅠ 물론 저희지벵ㄴ 둘다 있지만 둘다 느린게 함정. 와 이건 제 평생 로망 될듯 하네요... 번호따이기....!ㅎㅎ(먼산)

9년 전
독자22
첫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둘이첫만남부터틱틱거리고장난아니였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제 번호는 010-7...ㅎ.. 박력터지는 종인이가 좋ㄷr...오늘도 재밌게 보구가요ㅇㅅㅇ~
9년 전
독자24
헐 조닌이 박려규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남자다잉 너ㅠㅠㅠㅠㅠㅠ반해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꽯뚧쐛뢟]으로 신청합니다!! 조닌아...그렇게 박력 넘치면 설레쟈나...ㅠㅠ
9년 전
독자26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장드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흐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0.53
[홍시야] 암호닉신청해요! ㅜㅜㅜㅜㅜ흑 자까님은제소취를해주고계시네요..후.. 아이시떼루다요!!!!!
9년 전
독자28
[제인]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호말고 뭐 필요한건 없니 종인아?
9년 전
독자29
여주도 대박아고 김종인도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기다릴테나 얼른 와요!!!!!
9년 전
독자30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만남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김종인 뭐야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준나드요정이에요! 내 생각으로는 여주에게 저 대담하게 뭐라한게 나중에 엄청난 흑역사가 될 것 같은 직감적인 느낌...ㅎ.... 아니겠지? 그리고 종인 떳떳 보스 멋있다!!!!!
9년 전
독자33
으어여큐ㅠㅠㅠㅠ설렌다ㅜㅜㅜ나고이제지하철에서잘생긴사람뚫리게봐랴더ㅣ는성가ㅠㅠㅜㅜㅜㅜ니니야ㅠㅠㅜ이쁘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설렘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ㅠㅠㅠㅠㅠ너란남자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계속쫒아와도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번호당장주께..!!!!!!!!
9년 전
독자36
꿍디꿍디에여ㅋㅋㅋㄲㅋㄱㄱㄱ요커플 첫만남부터 심상치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크헹이에요 저런남자가 쫒아와준다면이야 감사할따름 ㅠㅠㅜ
9년 전
독자38
노트북이에요ㅠㅠㅠㅠ저도1호선....곧타는데ㅠㅠㅜㅠ저런남자ㅠㅠㅠㅠ필요한데ㅠㅠㅠㅜㅜㅜ흐엉ㅠㅠㅠㅠ니니너무설레잖아요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재밌게보고갑니다ㅠㅠ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4.79
아 김종인 왕귀여워ㅠㅠㅠ 심쿵하고 설렘사 해가여! 아참 저 [뿌요를 개로피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39
재간둥이
9년 전
독자40
작가님 보고싶엄ㅅ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대여ㅠㅠㅠ시험기간이라 스트레스 심했는데 힐링하고가염♥
9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번호?다줄수잌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쵸화해!!!!!!!!!!!
9년 전
독자42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따라가는거래
9년 전
독자43
사귄썰이기다려진다!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헐 걸렘쿠쿸...근카누로 신청이염..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현실은......날..보지..모태모태......☆★☆★☆★☆★☆★....................사요나라.....이쁘니...
9년 전
독자45
[빈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ㅜㅜ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46
ㅠㅠㅜㅜㅜㅜㅠㅡ진심 종이나ㅜㅠㅜㅠㅜ설렘사다ㅜㅜㅠㅜㅡㅠ
9년 전
독자47
갸르르르르르르르를륽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번호가져
9년 전
독자48
안녕하세요 자까님!!!!!!!까만애기에여!!!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쳐다보다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찡찡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보고싶었어오 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아재수없는데너무좋아
내가 그렇게 잘생겨써요?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ㅜㅜㅜㅜㅜ대박 설레요...ㅜㅜㅜ[다봉]으루 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독자53
오오 노트북이가고 새컴이오네요! 축하해용 ㅎㅎㅎㅎㅎㅎㅎ빤히 쳐다볼때랑 자기 잘생겼냐물어볼때 심장 터지는줄 알았어요 ㅠㅠㅠㅠㅜ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54
첫만남ㅋㅋㅋㅋㅋㅋ기엽당ㅇㅋㅋㅋㅋ크크킄ㅋㅋㅋㅋㅋㅋ히힣ㅎ슬
9년 전
독자55
ㅜㅜㅜ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당연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와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뇨....
9년 전
독자58
드래곤머니 입니당 번호...라니 번호라니 제 번호는 누가 가져가 주나요? ㅜㅜ 니니 귀여워라 ㅜㅜㅜ 컴퓨터를 겟하신다니 경축 다음편 기대하구 가여!
9년 전
독자60
번홐ㅋㅋㅋㅋㅋㅋ종이나ㅠㅠㅠㅠㅠㅠ왜지하철엔종이니같은사람이없죠
9년 전
독자61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종이니 ㅠㅠㅠㅠ너무 멋있어요 ㅎㅎ 작가님 ㅠㅠㅠ기달렸어요 . 다음편도 꼭 챙겨볼께요!!!

9년 전
독자62
어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 와 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자나 ㅠㅠㅠㅠ 잘생겨서 쳐다봤더니 따라올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럭키
9년 전
독자63
종인이가 따라온다면 길가면서 뒤에 꽃을 뿌르고 걸어가겠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아 진짜 이 썰 늘 볼때마다 설렘을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와 진짜 뭔가 우연적이면서 필연적인갓같아 (?) 이거 뭔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포도가시]신청이요!!!! 오늘 진짜 겁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 근자감 쩐다 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멋있으니꺼 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종인아ㅠㅠㅠㅠㅠㅠ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라가는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호를 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였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설렘터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와특이한첫만남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77ㅑ종인이 넘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호한번따여봤으면...ㅠㅠ
9년 전
독자71
저는 언니가 잇엇으면 젛겟네요ㅠㅠ 그래도 빌랴주잖아요ㅜㅜ 우리동생은 지 롤한다고 저컴퓨터하던것도 뺏아가요ㅠㅠ 아 저 모라에요!!! 이커플 귀엽네ㅋㅋㅋㅋ 계속 엄마미소지으면서 봣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패기있는자 미남을 얻는다는 교훈을 가지고갑니다!!!!!!!!!!그런데!!!!!!!!!!!!!!!!!종인이 저 덤덤한 말투ㅠㅠㅠㅠㅠ하ㅠㅠㅠ사랑합니다
물론 작가님도 :^)

9년 전
독자73
헐ㅜㅜㅜ김종인ㅠ
헌팅의 정석ㅋㅋㅋ

9년 전
독자74
암호닉 신청 할게요! [유갓더롱넘버] 그렇게.. 번호를 땄군요.......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설렌다...ㅠㅠㅠㅠㅠ신알신 할거에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시카고걸인데요. 종인이 이렇게 설레도되는건가? 그냥 줘버려 번호. 아니면 내거라도..
9년 전
독자76
[경수 뿌염]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내 번호 싸서 줄수잇는뎅.....가져 종인아...☆
9년 전
독자77
으아!!!!!!!!!!!!!!!!!!!겁나 설레요ㅠㅠㅠㅠㅠ컴퓨터 생기면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번호 백번이라도 준다
9년 전
독자79
[리보스] 암호닉 신청요ㅠㅠㅠㅠㅠㅠㅠ나두지하철타면 저렇게 ㅅ잘생긴사람이 번호따나요.....번호는무슨 모든걸다줄수이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얼마든지 번호를 내어드리지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전편에서도 신청했는데 ! 못보셨을까보 ㅏ![고구마]로 신청해요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2
숨길 수 없는 니니의 씹덕포인트.....☆ 종인이즈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싸랑해여!
9년 전
비회원180.9
아설레죽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란남자 사랑해요ㅛㅠㅠㅠㅠ[이꽃은조화야]암호닉 신청이요!
9년 전
독자83
우리니니예요!! 어머~ 이런 첫만남이~~ 저라도 종인이가 서잇으면 힐끗힐끗...? 아니지~ 빤~히죵ㅎㅎㅎㅎ 종인이가 따라왓다면 감사하겠어요ㅠㅠㅡ 번호까지ㅠㅠㅠ
9년 전
독자84
으앙 귀엽다 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무민] 암호닉 신청해요 그나저나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잌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운거아니예요ㅜㅜㅜ
9년 전
독자86
윽..ㅜㅜㅜㅜㅜㅜ왜아렇게 멋있는거야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종인아 대박이야ㅜㅜㅜㅜ번호좀요ㅠㅠㅠ여주뀌욥
9년 전
독자87
내번호가져가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이런김종인사랑입니다알라븅....
9년 전
독자88
ㅋㅋㅋ 종이니 귀염
9년 전
독자89
넙죽 공손하게주거싶다!!!!!!ㅜㅜㅜㅜ설레네요
9년 전
독자90
헐번호래ㅠㅠㅠㅠㅠㅠ아설렌다퓨
9년 전
독자91
애니에요!!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 내 번호도ㅠㅠ 내 번호도 가져가ㅠㅠㅠ 퍼줄게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흐허허ㅓㅓㅓㅓ작까님 글이 짧게 느껴질 만큼 재밌어요오옹오오
9년 전
독자93
[뭉이]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내번호 겁나쌈데ㅠㅠㅠ내번호 줄 수 있는데ㅠㅠㅠㅠ내번혼 안필요라니ㅠㅠ
9년 전
독자94
종인이에서 설레다사 작가님글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쓸모없닼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이용
9년 전
독자95
니니예요 ㅠㅠㅠㅠㅠ
세상에나.. 첫만남부터 이렇게 강렬해서야
다음 얘기들은 제심장을 얼마나 때릴련지 ㅠㅠㅠㅠ
다음편..다음편 다메요..!

9년 전
독자96
ㅠㅠㅜ하ㅜㅜㅜ스폰지밥 이에여ㅠㅠㅠ 드디어 읽게 되다미ㅠㅠㅜㅜㅜ 번호 달라니ㅠㅜㅜ얼마듬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헐헐ㅠㅠㅠㅠㅠ짱설레..ㅠㅠㅠㅠㅠㅠ으흐그그...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짜요짜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99
쟉가님 쩔자나여ㅠㅠ근데여가섞ㅡㄴㅎ으면 어떡해여!!!
9년 전
독자100
오지배
이제야 이글을 봐서 후회중이에여ㅠㅠㅠ김종인.....오늘 쳐다보기만 했으면서 왤케 설렘..심장아 제발 나대지마; (소곤소곤 나한테도 그렇게 쳐다봐죠 소곤소곤)글읽으면서 막 종인이나 여주나 둘다 어떤행동하는지 다 상상가고 막....진짜 꾸르잼ㅠㅠㅠ빨리 다음편이 나오길..다음편에선 김종인 제발 심장폭행안하길;췌발;
작가님 노트북 사시는거 축하드려요 짝짲아짝ㅈ갖ㄲ짝(박수소리)

9년 전
독자101
[시계] 여태껏 암호닉 신청을 안했다니ㅠㅠㅠㅠㅠ 아 종인아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겄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아 종인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ㅜㅜㅜㅜㅜㅜ 왜 이렇게 귀여운거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ㅠㅠㅠ번호좀줘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요 가져가요 가져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아!!!!!!!!!!!!11111111111번호든뭐든 다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받아주세요ㅠㅠㅠㅠㅠ부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초록사과 왔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를 뭐 그렇게 무섭게 따 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감 간다고 말을 해야짘ㅋㅋㅋㅋㅋ히익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무뚝뚝 종이니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흫ㄱ흑 종이나......조아해........ㅜ
9년 전
독자106
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힌거아냐?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김종인박력봐내가다설레네
9년 전
독자108
와.......김종인 겁나 설레네.........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 ㄱ엽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귀여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10
ㅠㅠ여기서 끝나면 ㅠㅠㅠㅠ얼릌 다음편을 보러가야겠네요
9년 전
독자111
쫓아오는건아닌데 따라가는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봐ㅋㅋㅋㅋㅋㅋㅋ완전 제꺼답네요.그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언니는 쓸모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귀여워요ㅠㅠㅠㅠ 첫만남이 저랬다ㅏ니..... 왜 때문에 제가 타는 지하철에는 훈남이 엄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네제번호는요공일공에팔삼사......ㅋㅋㅋㅋㅋㅋㅋ제반호싼번호인데궁금하면얄랴줄게요물어반봐요
9년 전
독자114
기절할거가씀니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써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조닌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어휴첫만남도참종인이스럽게했네어휴
9년 전
독자117
와우심쿵ㄷ두ㅜㅜㅜㅜㅜㅜ흐엉ㅜㅡ너무설레자냐이건설렘사ㅜㅜㅜㅡ
9년 전
독자118
지하철에 가면 저런 현상이 생긴다는 거죠...? 실제로 김종인이 아니라 오징어가 쫓아오면 신고 했을....맞아 긴종인이니까 설레지ㅠㅠㅠㅠ김종인 이즈 뭔들 사실 김종임은 이름만으로 설레는 존재라구요ㅠㅠㅠㅠㅠ번호 달라는데 와.....어택....진짜 첫만남도 독특하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앜ㅋㅋㅋㅋㅋ종인이ㅜ완전 귀엽다 귀여워 귀엽다거!!!!!!종린아!!!!!!너 뒤엽다!!!귀엽다
9년 전
독자120
아ㅠㅠㅠㅠㅠㅠㅠ둘이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ㅜㅜㅜㅜㅜㅜㅜ번호다줄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갖고가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하ㅠㅠㅠㅠㅠㅠ이렇게 행쇼가 되거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 좋구만유ㅠㅠㅠ잘읽ㄱ고가유 라뷰~♥
9년 전
독자124
ㅋㅋ ㅋㅋㅋ아이고 뀌옵다ㅜㅜㅜ


9년 전
독자125
ㅍㅍ퓨ㅠㅠㅠㅠㅠㅜ와대바규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만남부터 장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핸드폰 들어. 번호 불러줄게........왜 불러주는데 저장을 안해....ㄴㅐ건 왜...저장을 안해...
9년 전
독자128
헐헐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아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ㅠㅜㅠᆢ완젼귀엽다ㅠㅠㅠㄷᆢ나도저렇게번호따여보고싶당ㅠㅠㅠㅠ부러워랑
9년 전
독자130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쫓아가는거 아니고 따라가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김종인같은 남자 어디 또없나........없겠지........종이나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번호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따니 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첫만남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헐ㅠㅠㅠㅠㅠ첫만남부터 예사롭지 않다ㅠㅠㅠ저렇게 적극적인애거 왜 사귀고나니ㅋ가 무뚝뚝해진거야..
9년 전
독자134
나 작까님 문채넘흐조아요♥♥♥
9년 전
독자135
헐 도대체왜저는 지하철을타면서 저런일이없었던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어머ㅠㅠㅠㅠㅜㅜㅜㅜㅜ박력터져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네그러니까서울로올라가서1호선지하철을타고잘생긴남자면다쳐다보면되는거져?ㅎㅎㅎㅎ우아아두듀자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첫날부터설렛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139
껄껄이런ㅋㅋㅋㅋㅋ 대담하군욬ㅋㅋㅋㅋㅋ 종인잌ㅋㅋㅋㅋ 번호달라그러곸ㅋㅋㅋㅋㅋ 막 ㅇㅇ이 팔잡곸ㅋㅋ
9년 전
독자14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너무귀엽자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와대박 진짴ㅋㅋㅋㅋㅋㅋ앞으로지하철울자주애용해여깄더
9년 전
독자142
아종인이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이제부터 지하철을 애용해야겠네여ㅠㅜ
저 지하철 타면 니니 만날수 있나여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겟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종인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47
아대박 ㅜㅜㅜ귀엽다둘닼ㅋㅋㅋㅋㅋㅋ하 지하철에서만났규나ㅜㅜㅜ난 무슨 클럽인줄ㅋㅋ미안얘드라..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쫓아오는 건 아닌데 따라오는 건 또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때가 제일 귀여웠던거 같다 점점 차가워져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9
하.......대박........쩐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둘다ㅋㅋㅋㅋㅋㅋㅋ여주말투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1
아..흑...저기요 거기 관짜는곳이죠? 제가 방금 설렘사를 당했는데요 160으로 관하나만 짜주세요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52
엄훠....ㅎㅎㅎ종이니박력ㅎㅎㅎ
9년 전
독자153
아ㅠㅠㅠㅠ진짴ㅋㅋ작가님 진짜 무슨 설레는말 배우는 그런 학원다니세여?ㅠㅠ 금손이야ㅠㅠ
9년 전
독자154
우리종인이귀여웅난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ㅏㅠㅠㅠㅠㅠㅠㅠ따라가는거라니ㅠㅠㅠㅠㅠㅠㅜ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155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헐 대박 겁나 설레 내 번호도 때려줘 아니 뭐래 따줘........
9년 전
독자157
으헝헝허유ㅠㅠㅜㅠ날주겨유ㅠㅜㅠ종인이ㅜㅜ
9년 전
독자158
오 드디어 번호따이는건가여~
9년 전
독자159
응그래얼마든지~♡ 어디다줄가
9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멋잇다 설렌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뭐야ㅝㅁ야뭐먕ㅇ뭐유ㅠㅠㅠㅠ 종인아 내번호 줄게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어머! 내 번호도 가져가요! 여주가 참 많이 당돌하구나~ 데헷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잌ㅋㅋㅋ기엽더
9년 전
독자164
이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ㅜㅜㅜㅠㅜㅠㅠ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부터심상치가않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연이엿어
9년 전
독자166
아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ㅜ첫만남두근두그누ㅠㅠㅠ
9년 전
독자167
아ㅜㅜㅜㅜㅜ케설레ᆞ다진차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8
아 작가님 이렇게 끊으시면 다음편 엄청 궁금해지잖아요!!!!!!!!
9년 전
독자169
이 커플은 완전 황당하게 만났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좋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아대박 김종인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2
사랑해ㅜㅜㅜㅜㅜㅜ진짜 이커플 넘기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헛.......헛......완전...박력.....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9년 전
독자174
01012...아니다 아니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푸누ㅜ루루우우오허러렃ㅊ
9년 전
독자175
짱짱설레요 작가님ㅠㅠ 매일 이랬으면ㅠㅠ
9년 전
독자176
왘!!!!!!!!!!!!!!!!
9년 전
독자177
아세상에나ㅜㅜㅠㅠㅠㅠㅠㅜㅜ김종이누ㅠㅜㅜㅠㅜ설렘덩어리야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사랑해.. 말이 필요치 않다..... 나도 이제 버스에서 잘생긴 사람이 있으면 쳐다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교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내버노는0108♡♡♡♡♡ㅡ으르르히히히하라아아하라나아아ㅏ아아ㅏ나도버노줄수잇다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ㅎ허허헣
9년 전
독자18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
9년 전
독자181
워...워우.....번호가...있조...드릴게여....010..
9년 전
독자182
아미친...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ㅜㅜㅜㅜㅜ이케귀여우면내심장은어떡하라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3
첫만남 두ㅜ근두근ㅋㅋㅋ 저도 지하철 타면 저렇게 잘생긴 남자 볼 수 있나ㅈ여???ㅋㅋㅋ
9년 전
독자184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와나는그렇게지하철을많이탓는데왜..종인이같은남자가없을까여...ㅎ
9년 전
독자185
내번호 대신 드릴깝쇼 ? 종인님 ㅜㅜㅜ
9년 전
독자186
엌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헐대박첫만남부터대박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와 딘짜 설레 쥬금 김종인 미쳤고 파쳐써!!!! 어떻게 말을 저렇게 설렝ㄷ 할 궁 있으러녀ㅕ??
9년 전
독자189
헐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만남이 이렇게 귀여웠다니!!!!!!
9년 전
독자191
헐 ㅡ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김종이뉴ㅜㅠㅠㅜㅠㅠㅜㅜㅠ넘무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오궁오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헐 내일부터 당장 1호선지박령아돠겠어여 계속지하철타고다니면 종인이같은남자만날수있는건가요오오오오??(김칫국) 대박이다진짜 완전설레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ㅠㅠㅜ김종이누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93
아ㅠㅠㅠㅠㅠ왜케재밋어요이거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는중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랑첫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5
나한테 이런 여자는 눠가 처음이야!!!!! 마치 이런 느낌이라 아주 좋아요!!!! 잘생긴 사람이 내 옆에 서있는데 어느 누가 안 쳐다보겠어요ㅠㅠㅠ 눈호강이라도 할 겸 저는 완전 뚫어져라 쳐다볼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뭐 저렇게 적극적인 남정네가 다 있데요 사람 설레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둘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만남이 이렇게 귀여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귀여워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나한테도 번호 가져가지 않을래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ㅡ???
9년 전
독자198
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9년 전
독자199
헐 김종인짱귀여워ㅠㅜㅠㅠㅠㅠ그리고 니가잘생긴줄알구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귀엽고여주도귀엽고 종인이도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1
진짜재밌어여ㅠㅠㅠㅜㅠㅠㅜ짱짱이예여ㅠㅜ
9년 전
독자202
저렇게번호를따는건색다른대요?ㅎㅎㅅㅎㅅ번호는언제든지줄수있죠ㅠㅠ이마에다써놓고다녀야겠다니니가봐야되니까ㅠㅠ이번편도너무재미있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03
컴퓨터!!!!!워후!!!!!
9년 전
독자204
.....!!!!!!!!!!!!!!번호라닛.....번호라닛.!!!!!!!
9년 전
독자205
워~~~~~~후 심장이 요동을 칩니더 허허허허~~~~~!~!~!~!~~!~!
9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ㅋ설레게하네이거이거
9년 전
독자207
ㅋㅋㅋㅋㅋ 직구남김종인. .. 개쩔어여.... 내꺼할뤠????
9년 전
독자208
워후~~~ 내 번호도 가져가..ㅠㅠㅠㅠ ㅠ
9년 전
독자209
글읽는데왜케행ㅂ고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와ㅜㅠㅠㅠㅠㅠㅠㅠ설리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번호야 얼바든지ㅠㅜㅜㅜㅜㅜㅜ뭔데 이리 설레냐.....다음화로 고곡!!!
9년 전
독자212
헐 종인아ㅠㅠㅠㅠㅠㅠ코믹하면서도 설렌이느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1호선......1호선 타러간다.................1호선.....1호선..
9년 전
독자214
니니야ㅠㅠㅠㅠㅠㅠ 이런첫만남진짜♥

나도 이런남자좀 제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5
워후! 기조닌!! 자신감 넘치는 남자! 짤 완전 설레서 순간 심멎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6
아 김종인 짱짱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왤케 당찬거 같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7
와... 지하철에서 빤히 쳐다보고 따라가고...
종인이가 그런 시절이 있을줄이야!!

9년 전
독자218
홀...강제심쿵 감사요
9년 전
독자219
인이는 첫만남부터 설레네요ㅠㅠㅠ귀엽게시리
9년 전
독자220
올김종인ㅋㅋㅋㅋㅋㅋ남자얔ㅋㅋㅋㅋㅋㅌㅋㅋㅋ
9년 전
독자221
워~~~~후~~~~!!!!
내번호도 좀 따가 .. 내번호는 010...

9년 전
독자222
와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이 매력덩어리 진짜매력 장난아니다ㅋㅋㅋㅋ내가 그렇게 잘생겼어요?대박ㅠㅠㅠ다른 남자가 이러면 조금 그럴수도 있지만 김종인이 한다고 생각하니까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번호 되게 수줍수줍하면서 딸것같았는데 은근 상남자처럼 하는게ㅠ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23
와진짜ㅠㅠ글잘쓰신다ㅠㅠㅠㅠㅠㅠㅠ정주향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 번호라니 뭐평생쫓아다니면 더 좋겟지만히히히히힣힣ㅎㅎㅎ
9년 전
독자225
이 매력있는 .....ㅠㅠㅠ
9년 전
독자226
줘야져ㅡㅜㅜㅜㅠㅠㅠㅠ간이고 쓸개고 다 줘야저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헐 .. 우와 지하철이라니 나는 지하철을 맨날 타고 그런사람 1도 보이지 않던데 ^.^ 역시 픽션은 픽션일뿐 ㅋㅋㅋ 근데 여주 처음에 쫒아오지말라고랬더니 종이닝가 아니라고랬을때 민망했을듯 ㅋㅋㅋㅋㅋㅋ 근데 부럽다 ... 열촉
9년 전
독자228
아너무설렠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229
앞으로 나도 지하철을 타고 다녀야되나.. 아 김종인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다
9년 전
독자230
으아아ㅏ아아악!!!!!!!나 완전 설레!!!!!으악!!나 심장 ㅠㅠㅠㅠㅠ나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내번호 줄게ㅠㅠㅠㅠㅠ나랑 연락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렌다ㅠㅠ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나도좀...따라오는거 아니고 쫓아오는거여도 좋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3
나한테도..따라와줘..ㅎㅎ 아 여주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4
대박 ㅜㅠㅠㅜㅜㅠ그래 종인아 내 번호가 뭐냐면.... 010에....
9년 전
독자235
워후 니니쓰 박력데쑤 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라아파아파랑파엂펑펑 터지는걸?
9년 전
독자237
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봐도 첫만남썰은 재밌으면서도 너무 설렝....
9년 전
독자238
할 므ㅓ야 ㅜㅜㅜㅜ 겁나 설레요 ㅠㅠ
9년 전
독자240
나도 슴살....ㅎ......모솔이라 너무 설렌다...하...
9년 전
독자241
우리종인이ㅠㅠㅠ첫만남도귀엽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2
김종인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저렇게 번호를 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3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스토커인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4
헐헐헐헐 김종인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5
첫만남까지설레는남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번호도가져가...
9년 전
독자246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네요 달아요 달아ㅠ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7
가져가내번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8
여ㅈㅜㅋㅋㅋㅋ할말다하고사네..ㅎ 키가ㅛㅐㅇ각보다작다는말아닌가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9
번호좀 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종인아.. 난 너에게 내 번호를 얼마든지 줄 수 있단다^^ 그러니까 말이야 나를 데려가 줘.. 제발....
9년 전
독자250
아 종인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1시간 통학이면 가까운거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251
번호라니 ㅠㅠㅠ 얼마든지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완전 귀여워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주소줄게 찾아올래?? 종인아 너라면 치킨도 시켜놓을게
9년 전
독자253
첫만남도 귀여워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내번호도..
9년 전
독자254
와ㅠㅠㅠㅠㅠㅠ 무뚝뚝한 종인이가 저렇게 말했다는게 놀랍다... 이런 도시괴담 같으니라구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5
와설렘사할것같다...... 지하철을맨날타도 저런사람은없던데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256
우와 나도.저지하철탈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7
아 설레 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아여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8
오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렌다 작가님 최고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0
으아 대리설렘 폭발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당황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표현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2
아제번호가 010... 그렇게잘생겼어요ㅠㅠㅠㅠㅜ진짜잘생겼어요 엄청잘생겼어요 진짜진짜루잘생겼어요 정말
8년 전
독자263
진짜 당황스러웠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일이 진짜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번호 따는게 아니라 무슨 싸움신청 거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종인이즈뭔들이긴하지만
8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여주 둘다 귀여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6
지하철에서 저런 만남을 가지다니ㅠㅠㅠㅠㅠㅜ매일 타는데ㅠㅠㅠㅠ부럽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7
ㅇ옹ㅇㅇ 번호를땃군! 종인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8
요늘의교훈 왜이렇게웃기죠?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ㅌㅋㅋㅋㅋ아 귀여워 ㅠㅠㅠㅠㅜ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ㅋ
8년 전
독자270
와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설래ㅠ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종인아ㅠ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ㅠㅠㅜㅡ
8년 전
독자271
우어어ㅓ어어어어ㅓㅇ어ㅓ어 번호좀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 종인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우쭈쭈 종인 번호땄어요??
8년 전
독자273
크억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쩌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렌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4
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범호좀이레ㅠㅜㅜ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5
먼...학교..를 가..자...(끄적끄적) 종인 같은 남자를 만날수ㅡ.있을것이다..
8년 전
독자276
번호 좀 달라니!!!! 첫만남이 진짜 특이하닼ㅋㅋ
8년 전
독자278
ㅠㅠㅠㅜ내 번호도 따갔으면 좋겠다.....그냥...내.....위시.......ㅠㅠㅠㅠㅜ너무 설레잖아요 다음 화 보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ㅜㅠㅜㅜㅜㅜㅜ하아아아아아아ㅏ 왜 저는 왜때문에 저런 남자를 못 보는 거죠...
8년 전
독자2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주행합니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1
엌ㅋㅋㅋㅋㅋㅋㅋ 아 무ㅏ야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8년 전
독자282
왕!!!!!!!내번호도
8년 전
독자283
ㅂㄱ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 종인이도 귀여워요ㅠㅠ
8년 전
독자284
둘다 너무 귀엽더ㅠㅠㅠㅠㅠㅠ취향져겨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번호좀 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6
어머나!!!!!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백현] Artificial Love 0012 엑소야 08.07 14: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엑소야 11.06 23:3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570 엑소야 08.09 21:1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180 엑소야 02.12 12: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4 엑소야 02.07 19:2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213 엑소야 02.03 16:0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0221 엑소야 01.28 17:08
엑소 [EXO] 엑소랑 남매인썰 kakotalk 01 (부제;그들의하루)28 엑소야 01.24 14:03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229 엑소야 01.15 13:43
엑소 [EXO] 엑소숙소에서 산다는 건 00 (부제:이건 시작에불과해)49 엑소야 01.10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8217 엑소야 01.06 14:21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7221 엑소야 01.02 14:3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5217 엑소야 12.28 16:48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258 엑소야 12.25 16:4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240 엑소야 12.20 17:02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280 엑소야 12.15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307 엑소야 12.08 13:5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2331 엑소야 12.06 14:17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1365 엑소야 11.23 14:38
전체 인기글 l 안내
6/19 13:06 ~ 6/19 1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