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1893l 7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4 (부제; 전 너구리를 좋아합니다)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4. (부제; 전 너구리를 좋아합니다)








"빨리 빨리!!"


"아 긴장된다ㅠㅠㅠㅠㅠ 말실수하면 안되는데ㅠㅠㅠㅠ"


"평소에 말 잘하니까 걱정말고! 편안하게 해!"


"너구리 누나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꼭 응원해줘야해ㅠㅠㅠㅠㅠ"





지금 난리도 아니야. 애들 첫 라디오거든. 어젯 밤부터 소개멘트, 라이브로 부를 곡, 심지어 날릴 개그까지 준비하고… 어휴 장난아니였어. 


애들이 이번에 출연하는 라디어 디제이 분은 요즘 한창 잘나가시는 여아이돌 분이였어. 이미지도 밝고, 생글생글한 상이라서 안도하고 갔지.





****





"위아원! 안녕하세요 엑소입니다! 선배님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머어머! 엑소! 평소에 관심이 정말 많았는데! 잘 부탁드려요!"





걱정했는데, 애들이 먼저 들어가서 인사를 하니까 정말 반갑게 인사를 해주시는거야! 그래도 첫 라디오니까 애들한테 잘 대해주시는 분을 만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 애들이 부스 안으로 먼저 들어가고, 나랑 매니저 오빠랑 밖에서 앉아있다가 오빠가 갑자기 일어서서 그 디제이 분 쪽으로 가는거야. 






"안녕하세요 엑소 매니저입니다. 애들 첫 라디오라 실수도 많고 그럴텐데, 잘 부탁드릴게요"


"아 알겠다니까요;; 저 준비해야하니까 저기서 기다리세요;;;"






????? 이건 뭐지????


뭐지 이 여자는??? 여태껏 방송에서 봐오던 이미지랑 걍 딴 판인데? 왜 우리 매니저 오빠한테 그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 이래서 방송 이미지를 믿지 말라는거였구나.. 






"오빠 저 여자 뭐야… 이미지는 진짜 착한줄 알았는데…"


"어쩔 수 없지 뭐. 애들 첫 라디오잖아. 가만히 있자"




그 여자는 바로 애들이 있는 부스 안으로 들어갔고, 나랑 매니저 오빠는 밖에 초조하게 앉아있었어. 제발 아무 문제없이 스케줄을 끝냈으면하는 마음으로. 




****




노래가 흐르고 라디오는 시작됐어. 그 여자는 노래가 나오자마자 방송용 마스크로 확 바꾸더라… ^^





"어머! 어머어머 시우민씨!"


"…아 네!"


"저 시우민씨 팬인데 ㅎㅎㅎㅎㅎ 첫 라디오를 제가 맡네요 ㅎㅎㅎㅎㅎㅎ"


"평소에 선배님 팬이에요. 잘 부탁드릴게요!"


"ㅎㅎㅎㅎ 당연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제일 잘 챙겨드릴게요!!"




… 음… 나만 꽁기꽁기한건가? 




"음 이번 데뷔 곡! 마마! 소개는… 민석씨가 해주실래요?"




민석씨?




"어머어머 민석씨 콧날 좀 보세요!! 완전 명품 콧날이네요!"




명품콧날?




"와 민석씨 볼살 정말 만지고싶게 생겼어요!"




만져?????????




"아 벌써 1부가 끝나가네요ㅠㅠㅠ 엑소의 마마듣고 돌아오겠습니다!"




하… 나만 이 여자가 들이대는걸로 느껴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을 부글부글 끓는데, 사람들 앞에서 내색은 못 하겠고… 올라오는 화를 꾹꾹 눌러담아서 부스 안으로 들어갔어.




"어 너구리 누나!!"


"응응 찬열아 메이크업 좀 보자"




부스 안의 분위기는 정말 화기애애하더라구 ^^ 물론 그 여자랑 민석이 사이는 더 그런느낌? 




"와… 민석씨는 정말 꿈을 향해서 열심히 노력했네요!"


"하하.. 네…"


"어머 내 정신 좀 봐! 민석씨, 번호 좀 주실 수 있으세요??"


"… 네네 드릴게요 선배님"




… 시이발… 독자들 지금 화가 안나게 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멤버들은 쏙 빼놓고 민석이한테만 번호를 물어보지 않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백퍼 들이대는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 




"… 너구리 누나 표정 이상해…"


"ㅁ…뭐가!"




내 표정이 썩어가는게 찬열이 눈에도 보였나봐. 눈치를 보면서 저런 말을 하더라구. … 공과 사를 구별 해야하는 건 알겠는데 ㅠㅠㅠㅠㅠ 표정관리가 너무 힘든거야ㅠㅠㅠㅠㅠㅠㅠ


손을 찬열이 얼굴 위에 있는데.. 눈은 계속 민석이 쪽으로 가게 되고ㅠㅠㅠㅠㅠㅠ 




"…누나 나 찹쌀떡으로 만들려고?"


"… 헐"


"나 얼마나 하얀거야… 8ㅁ8"




정신을 놓고 있었더니 찬열이 얼굴을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옇게 만들어 버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놀라서 허겁지겁 수습을 하는데 딱 민석이랑 눈을 마주쳤어.




'표정 왜 그래'




… 티가 엄청 나는가봐… 민석이가 한참 나를 보다가 입모양으로 묻더라고. 


못된 심보인건 알지만 보고 모르는 척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구리 코디"


"… 코디님 이름이 너구리에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이에요 별명!"


"아 그렇구나 ^^ 많이 친한가보네요 ^^"


"그럼요! 저희 얼마나 친한데!! 맞지 누나?"




정신없이 메이크업 수정을 하고있는데 민석이가 날 부르는거야. 근데 그때 그 여자가 썩은 표정으로 내 이름이 너구리냐고 묻더라. … 눈은 계속 나를 응시하는데, 어후 진짜 날 싫어하는게 딱 보였었어. 




"…너구리 못 생기기만 하더만. 뭐가 좋다고 너구리래"




???? 나만 저 말을 들었니??????? 





"2부 시작할게요! 너.구.리. 코디님은 나가주셔야겠어요 ^^"





부들부들… 2부 시작할려면 몇분 남았던데 ^^ 뭐하자는 거지? ㅎㅎ


속을 화가나가 뒤집어질 지경인데, 김민석은 아무 말 없이 계속 대본만 보고 있고, 김민석 스케줄 끝나고 보자 진짜.






****





"와! 진짜 이 그룹 대박이네요… 라이브 실력까지 완벽하고… 저 진짜 반했어요 ><!"





라디오는 성공적으로 흘러가고 있었어. 애들도 처음엔 긴장한 티가 엄청 났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긴장도 풀리면서 입담도 터지고! 2부 중간에 라이브도 정말 잘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애기들이지만 내가 다 뿌듯했어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지 ^^ 애들은 정말정말 잘했지만, 디제이의 찝쩍대는건 더 심해졌어;; 보라인데 중간중간에 옆에 있는 민석이를 만지지않나… 하… 표정관리는 포기한지 오래였어. 그나저나 김민석 진짜. 어떻게 한 번을 안 봐주냐. 





"멤버 분들은 평소에 어떤 동물을 닮았다는 얘기를 들으시나요?"


"아 안녕하세요 디오입니다. 저는 펭귄이요"


"카이입니다! 저는… 팬분들께서 곰 같다고…"


"어머 뭔가 비슷한 느낌도 드네요!! 저는 여우 닮았다고 자주 들었는데 ㅎㅎㅎㅎ"





맞네. 여우 맞네 진짜. 얼굴도 여우. 하는 짓도 여우 ^^





"음… 그럼 이번엔… 좋아하는 동물! 한분한분씩 얘기 해주세요! 제 왼쪽에 계신 수호씨부터 돌아서 민석씨에서 끝낼게요!"


"아… 수호입니다. 저는… 여우할게요! 귀엽잖아요!"


"ㅎㅎㅎ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ㅎ 수호씨 감사해요 ㅎㅎㅎ"




그래… 준면이도 어쩔 수 없었을거야. 답정너인데 어쩌겠니… 




"ㅈ…저도 여우요! 여우!"


"저도!"




준면이가 무언의 눈치를 준건지, 그 뒤로 애들 모두 여우라고 하더라. 그래 얘들아 사회생활을 위해선 그게 맞는거야!!!! (부글부글)




"어머… 지금 아홉분 모두 여우라고 해주셨네요 ^^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


"그럼 민석씨밖에 안 남았네요! 민석씨가 좋아하는 동물을 얘기하고, 인사드려야겠어요 ㅠㅠㅠㅠ"




민석아, 여우! 아직까지 화가 많이 나지만… 사회생활을 위해선 어쩔 수 없는거잖아. 이해해줘야지 어쩌겠어. ㅠㅠㅠ




"음 저는…"


"민석씨는….?"







"전 너구리를 좋아합니다."




-------------------------------------------------------------

너구리 시리즈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편을 들고왔어요!!! 저만 민석이가 여주를 너구리라고 부르는게 좋은건가요ㅠㅠㅠㅠㅠ 엉엉...

이번편도... 순수 100% 제 상상에서 나왔어요!!!

헐 방금 확인하고 왔는데.. 저번 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린지 3시간만에 추천 4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거기다가.. 1편에 이어서 2편까지 조회수 2000이라니... 8ㅁ8 독자님들 제 사랑을 받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 더 더 더!!! 열심히 쓰는 고무오리 되겠습니다!! (하트)

특별편 질문은 아직 받고있어요!! 저에게나, 글 안에 캐릭터들에게 하실 질문이 있으시면 해주세요!! 특별편에서 답변해드릴거에요!! (불끈)

댓글! 피드백! 오타지적은 언제나 오픈이에요!!!! 부담없이 날려주세요~! ㅎㅎ

암호닉은 가장 최신 편에서 받고있습니다아!!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버블님/하루님/꾸르렁님




매번 하는 말이지만.. 진심으로 제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작가님 저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요 ㅠㅠ종대찡찡이 입니다
어머,,,,,,,,,,민석이가 진짜 여주 완전 ㅠㅠ챙겨요 ㅠㅠ설렘 이 ㅎㅎ 새벽부터 이런 설렘이 ㅠㅠ

9년 전
독자2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이렇게 빨리 오시다니....!! 정말 매번 올린지 얼마안돼서 종대찡찡이님 댓글을 봐서 너무너무 좋아요~!!! 저도 많이 많이 사랑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3
스폰지밥이에요

민석이랑 여주랑 지금 잘 지내잖아요 뭐 예를 들어 여주가 좀 다혈질 이라거나 민석이가 뭐만 하면 예민하다 그런 캐릭터나 성향이 있나요? 지금까지 보면민석이 너무다정다정해서요ㅠㅠㅠㅠㅠ 질문 또하고 가요!!!!

9년 전
고무오리
엉엉.. 스폰지밥님 최고에여... 질문 진짜 많이해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4
민서가 인듕대

아진짜 달달하다ㅜㅜㅜㅜ 그래 민석아ㅜㅜ넌너구리를ㄹ좋아하지ㅜㅜㅜ 아저여자뒤줴이 한대때려버릴라 어딜만져어딜 민석이는이제인둥을데먄인되겠넹..인듕을만져줍시다..때리지말고..아ㅡ.물론..여주가..내가뭐라는거징..ㅋㅋㅋ아근데진짜달달해서좋아요젛아ㅜㅜ 근데작가님! 제가 한몇일못올수도있어요..요즘너무바빠서ㅜㅜ 그래도저잊지않으실거죠? 사랑하고 자주 핸드폰들여다볼게요 요즘 제가 너무바빠서 이것도잠깐 짬내서본거여서..잠깐짬내서힐링하네요 사랑해요 작가님 그럼전이제진짜가봐야되서 뿅!합니다@ 몇일뒤에봐요@심하면몇주 몇달이될수도있구요..ㅋㅋ그때까지좋은글연재해주세요!♡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고무오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민서가인듕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릴거에요!!!!! 꼭 돌아오셔야해여.... 8ㅁ8 많이 바쁠때일수록 건강 꼭 꼭 챙기시구요!!!! (불끈) 민서가인듕대님이 돌아올때까지 열심히 달리고 잇을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5
망고입니다!아휴저여우너무얄미워요ㅜㅜㅜㅜ민석이가너구리를좋아한다니ㅜㅜㅜㅠ감덩감덩!!!!이번편도짱입니당
9년 전
고무오리
망고님!!! 저 여우... 진짜 얄밉죠... 8ㅁ8 쓰면서도 제가 때리고 싶엇어요... ㅂㄷㅂㄷ....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121.220
꾸르렁이에요!
어휴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요즘 이런글 하나하나 볼때마다 설레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서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설레게~

9년 전
고무오리
꾸르렁님!!! 좋은글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너무 부족한 글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민석아ㅜㅜㅜㅜㅜ너구리 좋아해줘서 고마웜..ㅜㅜㅜㅜ아 저 여우 진짜 때리고 싶네요ㅋㅋㅋㅋ그래도 민석이 덕분에 기분이 좀 낫네요^---^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9년 전
고무오리
답댓이 많이 늦엇네여ㅠㅠㅠㅠㅠㅠㅠ 그 여우... 저도 한대 치고 싶엇어여... ㅂㄷㅂㄷ........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142.125
버블입니다
어머어머 저 여우는 또 뭐야....ㅂㄷㅂㄷ
어휴 답정너 너무 심하다...이씨 누구한테 꼬리를 치는거야아ㅏㅏㅏㅏㅏ때리고싶다아ㅏㅏㅏㅏ
그나저나 민석이ㅠㅠㅠㅠ너구리래 오늘도 설렘폭탄을 마구마구 쏴주시넿ㅎㅎㅎㅎ아이좋앟ㅎㅎㅎㅎ뜬금포지만 작가님도 좋앟ㅎㅎㅎ작가님 아이러브유...♥(?)

9년 전
고무오리
버블님!!!!! 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버블님 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아이러브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받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7
워후!!!!!!!!민소기굿굿!!!!!!!!!!!!!!워후!!!!!!!!!!!!여우가 자기입으로 여우라고 밝히넿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의 깔끔한 한방이랄까요!!!!! (통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8
뀰이에요
아저여우뭐죠?진짜화나네ㅋㅋㅋㅋㅋㅋㅋ또너구리래 그러다스캔들난다

9년 전
독자9
잘읽고가요!!!!
9년 전
고무오리
뀰니이이임!!! >< 스캔들... 아이돌이라면 조심해야할 스캔들... (고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0
나메코여!!! 민석이짱!!!민석이완전짱이다!!!!!!!!여우보다너구리다!!!!
9년 전
고무오리
꺅 나메코님!!! 그쵸!!! 여우보단 너구리!!!!! (좋아한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를 날린다)
9년 전
독자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통쾌하네 ㅋ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꼬리치는 여우한테는 한방이 좋죠... bb
9년 전
비회원140.178
힘찬이


으아니 저 디제이가 미...(비속어) 어디서 찝쩍다구잇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디 또 너구리요!이래버리니까 속시원하네요 ㅋㅋ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힘찬이님!! 비속어는... 앙대여!!! 참으세여!! 민석이는... 너구리 밖에 없잖아여... 8ㅁ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 날려야져!!! (불끈)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2
민석아...나는너의말한마디에심쿵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하트)
9년 전
고무오리
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많이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9년 전
독자13
야 너 그렇게 김민서 사람 심장 폭행을 하냐 나 설레게 진짜 너란 남자 왜이렇게 설레니 너구리를 좋아한다니 ㅜㅜㅜㅜ여우라 했으면 나 속상할 뻔 했어 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가 여우라고 햇으면 제가 가서 혼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4
^^.....?저여자 뭔데 명치 때리고싶죠^^..?민석이 설렘사....☆
9년 전
고무오리
그 명치... 제가 때려보도록 하겟습니다 (진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입니닷!!! 저 여우 뭐예요 뺨 때리고 싶게해요 진짜 ㅂㄷㅂㄷ 보는데 제가 다 화났어요ㅜ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여르여르님!!!!!!!!!!! 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여우... 다시 또 나올수도 잇어여.... (스포를 한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5
저여자뭡ㄴ끼,!!!!!!!이런 김민석 뚝심있는 남자!!!!! 멋있디!!!!!!!!!잘생걌디!!!!!! 딪이는 둘의 사랑을 방해하지마라!!!!!!
9년 전
독자17
아이고오ㅠ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 민석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헐...진짜 설렘..핳 저디제이 정말 싫다엉엉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