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율래 전체글ll조회 4214l 7


 


 


 


 


 


 

 닭똥 같은 눈물이 한 방울 두 방울 뚝뚝 떨어지더니, 이윽고 봇물처럼 터지기 시작한다. 히끅 소리를 내며 벽에 기대어 스르르 주저앉은 그래에 석율은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그 앞에 같이 쭈구려 앉았다. 아까는 화가 나서 눈물이 고여있던 거라고 치자, 그러면 지금 흘리는 눈물의 의미는 대체 뭐란 말인가. 내가 너무 성급했나? 하긴, 장그래는 남자를 좋아할 것 같지도 않고. 그럼 화가 날법도 하다. 남자 따위한테 기습 키스, 아니 정확히 말하면 뽀뽀, 라니. 게다가 무슨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패기로운 고백까지. 한없이 소심해진 석율은 그래의 이름을 연신 조심스럽게 불렀다. 어깨의 들썩거림이 조금씩 작아지더니, 푹 처박고 있던 작은 고개가 일어선다. 소맷자락으로 얼굴에 범벅이 된 눈물을 닦으려고 하는 그래의 손목을 제지하고, 석율이 안주머니에서 손수건을 꺼내 손에 쥐어 주었다.  


 

 “어…. 저기, 장그래. 미안해.” 

 “…뭐가 미안하단 겁니까?” 

 “내가 너무 내 생각만 했지, 너는 나 싫어하는데….” 


 

 사람 혼은 있는 대로 다 빼놓고, 이제 와서 무슨 소린가. 그래는 순간적으로 웃음이 나올 뻔한 것을 꾹 참았다. 한석율은 이상한 데서 언밸런스한 순수함을 갖고 있다. 싫다 싫다 한다고 정말로 자기를 싫어하는 줄 알고 있다니. 저도 모르게 눈이 접히는 것을 손수건으로 눈가를 닦으며 가렸다. 그리고 몰려드는 정적과 쪽팔림. 이게 그렇게 서글프게 울 일이냐 묻는다면은, 그냥 가슴이 벅차서 감당 안 되게 눈물이 터져 나왔다. 혼자서 앓다가 말아야지, 꽁꽁 숨겨야지, 했던 마음이 상대방과 통했다는 것도 그렇고, 자기는 조심스럽고 겁이 나서 감히 입 밖으로 꺼내려고 생각지도 못한 말인데 용기 내어 말해준 석율이 고마워서. 그리고 놀라워서.  

 울상을 짓고 계속해서 미안하다는 말을 내뱉는 석율을 보며 그래는 더없이 사랑스럽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가 그런 생각을 하는 자기 자신에 오스스 소름이 끼쳐서, 피어오르는 웃음을 거두고 손수건을 접어 석율에게 건네며 일어섰다. 처음에는 눈치 백 단인 줄 알았는데, 보면 볼수록 이만한 바보가 없다.  


 

 “한석율 씨.” 

 “응…?” 

 “왜 그렇게 눈치가 없습니까?” 

 “…어?” 

 “여자 마음은 그렇게 잘 안다면서요.” 

 “…그렇지.” 

 “아, 남자 마음이라 모르는 건가?” 


 

 석율은 눈동자를 바삐 굴렸다. 실컷 울고 나서 뺨이라도 때릴 줄 알았건만, 하는 첫 마디가 도통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저는 이만 가봅니다, 하고 그래가 자리를 떠날 때까지 석율은 우두커니 서있었다. 세상 여자들 마음 빤히 알아봤자 뭐하겠는가, 정작 제일 중요한 장그래 마음 하나 모르는데. 고개를 갸웃거리며 그래의 말을 곱씹는데 번뜩, 하고 떠오른 것이 있으니.  

 그래서 대답은?  


 


 


 


 


 


 


 

 그래의 입술이 쉬지 않고 씰룩거린다. 밀린 업무들을 잔뜩 떠넘겨줘도 비실비실, 바쁜 와중에 커피 심부름을 시켜도 방긋방긋, 쓴소리를 해도 헤헤헤. 그에 수상한 눈초리로 그를 지켜보며 쑥덕거리는 차장님과 과장님, 대리님의 시선은 느껴지지 않나 보다. 어디 언제까지 실실거리나 보자, 가만히 지켜보던 차장님이 참다못해 소리를 빽 지른다. 


 

 “야 인마, 너 왜 그렇게 칠푼이 팔푼이 마냥 웃고 다녀?”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네? 제가 웃고 있었습니까?’ 라는 어벙한 말뿐이다. 의식적인 웃음이 아니라, 무의식적인 웃음이었다. 저도 모르게 입을 헤집고 나오는. 그러거나 말거나, 보기 좋게 차장님을 향해 빙그르르 웃어보인 그래는 여전히 싱글벙글이다. 네가 좋다, 라는 무미건조하기 짝이 없는 한석율의 말 때문이다. 그에 하루 종일 아이 마냥 기분이 붕 떠선 조절이 안 된다. 하늘에 떠있는 것 같이 느껴지는 부유감을 억누르려 입술을 꽉 짓이기는데, 조금 전에 석율의 그것이 닿았던 곳이라고 생각하니 또 이 자식이 말썽이다.  

 데스크 위에 뒤집어둔 핸드폰에서 짧은 진동이 울린다. [이따가 끝나고 좀 보자.] 라는 한석율의 문자. 아까 대답도 없이 그냥 나와버려서 그런지 또 분명 혼자 안절부절 엄한 생각을 하고 있을 게 분명하다. 이 문자 하나 보내는데 또 얼마나 손톱을 물어뜯었을까, 생각하니 또 절로 웃음이 튀어나온다. 답장마저 안 해주면 이제 아래층으로 내려올 기세라 알겠습니다, 하고 답문을 했다.  


 


 


 


 


 


 


 

 “술 마시자.” 


 

 로비에서 만나기로 한 한석율이 얼굴을 보자마자 한 첫 마디였다. 술집에서 이야기하기에는 우리 대화 주제가 참 거시기 할 텐데? 허나 카페에서 얘기할 수도 없고, 회사 앞에서 얘기할 수도 없다. 그에 별 말없이 석율을 따라간 그래는 맥주 잔만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남자 둘이서 맥주 한 병 시키고 앉아 있기를 한 시간 반. 별다른 대화가 오간 것도 아니다. 석율은 그래의 입이 열리기를 기다리고 있던 것이다. 긍정의 답이든, 부정의 답이든 뭐라도 듣지 않으면 복장이 터져버릴 것 같았다. 무거운 침묵이 오가고 있지만, 그래도 분명히 알고 있었다. 이제는 제 차례인 것을.  


 

 “저기, 한석율 씨….” 


 

 무거운 입술을 떼내자, 번뜩 한석율이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저를 쳐다본다. 근데 가장 먼저 시선이 가는 곳이 하필 그 입술이라, 그만 말문이 턱 막혀버려서 고개를 돌린다. 좋아합니다. 다섯 글자뿐이 안 되는 말인데, 그게 참 어렵다. 난생 이런 낯부끄러운 말은 꺼내본 적도 없을뿐더러, 그 처음이 남자이니 어찌 그게 쉽겠는가. 이럴 줄 알았으면 바둑만 두지 말고 어머니 말마따나 연애도 좀 해둘 걸 그랬다.  


 

 “저기, 저…. 하아….” 


 

 주먹에 손을 불끈 쥐고 말을 이어보지만, 무리다. 한숨을 쉬는 것과 동시에 한석율의 어깨도 축 처진다.  


 

 “됐어. 미안해서 그런 거지? 괜찮아, 애써 말 안 해도 돼.” 


 

 역시 잔뜩 오해를 사고 말았다. 그게 아니라고, 나도 당신과 같은 마음이라고 벌써 마음속으로는 백 번도 더 말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며 알콜의 힘이라도 빌리자 싶은 그래는 맥주가 가득 찬 제 잔을 원샷 하더니, 제 앞에 있는 석율의 잔 또한 원샷 한다. 놀란 석율은 그 와중에도 장그래가 많이 화났구나, 내가 괜한 말을 했어ㅡ 라고 엉뚱한 생각을 하는 중이다.  


 

 “데려다 줄게, 장그래.” 

 “에? 아이, 괜찮습니다.” 

 “너 좀 취한 것 같기도 하고, 저번 일도 갚을 겸 그래. 얼른 타자.” 


 

 맥주 두 잔을 연달아 들이킨 뒤 얼굴이 발개진 그래에 석율은 술집을 나서 아무 택시를 잡고 그래를 밀어 넣었다. 그 옆에 앉아 갑갑함에 창문을 열고 목을 죄이는 넥타이를 느슨하게 풀었다. 나 이렇게 차이는 거구나ㅡ 하는 생각에 조금 우울해지지만, 제 마음을 알았을 때부터 이미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 기대하지도 않았다. 다만 그냥, 만약에, 혹시 모르니까, 라는 그 몹쓸 심리 때문에 실망감이 배로 밀려올 뿐. 창문을 보며 한숨만 푹푹 쉬어대는 석율에 그래는 자는 척 눈을 감았다. 취한 건 아니고, 약간의 취기가 오를 뿐이다. 용기를 위한 취기 정도? 아무렴 맨정신 보다야 훨씬 낫겠지, 하는 생각에 그런 건데 한 잔 더 마실 걸 그랬다. 그래도 아직 입술이 바싹바싹 탄다.  

 택시에서 내려 인적 없는 골목길을 걷다가, 높고 험한 계단 앞에서 약속이라도 한 듯 둘 다 걸음을 멈췄다. 노란 가로등 불빛에 의존해서 서로의 표정을 겨우 살필 수 있었는데, 고개를 돌려 바라본 석율의 울적한 얼굴이 말하지 않아도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빤히 보인다.  


 

 “장그래.” 

 “네.” 

 “미안해. 넌 원하지 않는데…. 내 생각만 하고 곤란하게 해서 미안하다.”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데, 뭐가 그렇게 미안할 일인가. 제 얼굴도 보지 않고 고개를 푹 숙이며 말하는 석율에 그래는 가슴 한 켠이 아릿해졌다. 하지만 그게 무슨 마음인지 잘 알고 있다. 저는 입 밖으로 내뱉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한석율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죄스러운 마음이 느껴질 정도였으니까. 미안할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안하니까.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미안한 마음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 법이다.  

 머리카락 사이를 가르는 적당한 바람이 기분 좋게 느껴졌다. 알딸딸하게 올라오는 취기도 좋고, 조명도 좋고, 제 앞에 있는 한석율은 더욱이 좋았다. 그래서 의외로 어렵지 않게 입을 열 수 있었다.  


 

 “내가…. 원하고 있다면요?”  

 “…?” 

 “한석율 씨가 저한테 좀 더 닿기를, 저한테 말 한 마디 더 걸어주기를. 제가 바라고 있다면요?” 


 

 덤덤한 그래의 말에 석율은 뜻을 알 수 없다는 듯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제가 한석율 씨를 원하고 있다면. 그럼 어떻게 할 겁니까?” 


 

 그리고 뒤이은 그래의 말에, 석율의 심장이 먼저 반응했다. 눈이 저도 모르게 크게 뜨이고, 입이 벌려진다. 하지만 그래는 그걸 아직도 제 말을 이해 못 했다는 뜻으로 받아들였는지 전쟁터에서 최종병기를 집어 든 병사 마냥 비장한 표정을 지었다. 그에 석율의 침이 더러 꼴깍 넘어간다.  


 

 “한석율 씨를 좋아하고 있다고 말하는 겁니다.” 


 

 확인 사살. 죽을 듯이 뛰는 심장의 고동이 이제 제 귀까지 닿을 지경이다. 눈 딱 감고 지른 고백에 응답이 시원찮은 상대 때문에 그래는 살짝 인상을 찌푸렸다. 이제 와서 미루기라도 하겠다는 거야, 뭐야.  


 

 “한석율 씨도 저 좋아하는 거 아닙니까?“ 

 “어? 아니, 어. 맞지. 당연하지.”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라면서요. 근데 뭘 그렇게 꾸물댑니까.” 

 “…….” 

 “혹시 이제 와서 미룰 생각이라면, 절대 안 됩니다. 저 마음 단단히 먹었….” 


 

 가슴이 벅찼다. 너무 벅차서, 어떤 말도 나오지 않았다. 할 수가 없었다. 이 마음을 대체 어떻게 표현할까 하는데, 저도 모르게 뾰로통한 그 얼굴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었다. 툭, 하고 석율의 손에 들렸던 브리프 케이스가 힘없이 땅바닥에 떨어지는 소리가 남과 동시에 석율의 얼굴이 점점 제 시야를 가득 채우고 있었다. 하지만 뒷걸음질 치지 않았다. 서로의 코가 닿을까 말까 하는 거리에서 석율이 푸스스, 웃고 말았다.  


 

 “너야말로 미루지 마.” 


 

 전 절대 그럴 일 없습니다, 하려던 말을 석율의 입술이 그만 먹어버렸다. 제 양 볼을 소중한 듯이 감싸고 입을 맞춰오는 석율에 그래는 천천히 눈을 감았다. 알싸한 맥주 향과 석율의 체향이 섞여 아찔하게 코를 찌른다. 그게 간지럽기도 하고, 또 설레서 저도 모르게 웃고 마는데, 그 입술 사이로 뜨거운 무언가가 밀려든다.  

 그게 무엇인지 깨달은 순간 저도 모르게 몸이 빳빳해지고 눈을 크게 뜨고 마는데, 그 말캉한 것이 더 깊숙이 파고든다. 그리고 아주 천천히 입안을 맴돈다. 말캉한 혀가 치열을 훑을 때마다 저도 모르게 등골이 오싹해지고, 심장은 두근두근, 쿵쾅 쿵쾅이 아니라 이제 덜컹덜컹하는 지경까지 이른다. 이질적이지만 한 편으로 느껴지는 아릿한 쾌감에 그래는 그 짜릿한 감각을 더욱더 느끼고 싶어 본능적으로 석율의 어깨를 끌어당겼다. 그에 더 자극을 받은 석율은 그래의 어깨와 등, 허리를 차례로 훑으며 고개의 각도를 달리해 입안을 탐한다. 온몸에 전류 같은 짜릿함이 퍼져 그래는 눈물이 찔끔 고였다. 얼마나 더 혀들이 엉키고 엉켰을까, 석율이 입술을 핥으며 떨어지는데, 저도 모르게 느껴지는 안타까움과 아쉬움에 그래는 침을 꼴딱 삼켰다.  


 

 “…장그래.” 


 

 저를 끌어안은 석율이 귓가에 나지막이 제 이름을 불렀다. 그 음성이 너무 달콤하고, 또 행복해서 어쩔 줄 모르겠다는 듯이 느껴져서 입가에 미소가 일렁인다.  


 

 “장그래. 그래야.” 

 “한 번만 불러도 알아듣습니다.” 

 “좋다. 진짜 너무 좋다.” 


 

 제 어깨를 더 꽉 감싸 안는데, 제 온몸을 감싸는 한석율이 너무 좋아서. 그 체온이 너무 좋아서 나도 좋다는 말 대신에 그 품에 고개를 파묻었다.  

 이 순간, 우리가 뭘 버려야 하는지, 뭘 잃게 될 것인지 어렴풋이 알고 있다. 기쁜 일들도 많겠지만 그에 못지않게 불행한 일도 많을 거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모두 다 알지만, 그냥 아무 말도 않기로 했다. 이 순간에 충실하기로 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건, 맞닿은 우리의 감정뿐이니까. 그래서 말없이 그저 서로의 등을 토닥였다. 다 잘 될 거라는 듯이. 다 괜찮다는 듯이.  

 괜찮아, 괜찮아. 그렇게 서로를 위로하며, 안타까운 마음은 애써 외면하고 설레는 마음만을 가득 채운 채로 그 밤을 보냈다.  


 


 


 


 


 


 

 

더보기

제가 썼지만 저도 감격스럽습니다.... 드디어 우리 율래가.... 드디어ㅠㅅㅠ...♡ 

7화의 삽질 끝에 마음이 닿았습니다. 그만큼 더 공들여 쓴 에피인데... 마음처럼 잘 써지지가 않네요ㅠㅠ 

하지만 본격적인 율래 연애는 드디어 시작입니다. 이제 맘 놓고 여러분들 염장 지를 수 있어서(?) 벌써부터 설레는 1人..  

아 그리고 제가 딱히 써놓지를 않아서 연재인 줄 모르고 아무거나 먼저 읽으셨다가 낭패를 보신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ㅠㅠ 

각 화 마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풀어 나가는 형식이긴 한데, 결국에 보면 모든 화가 다 이어집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보시는 게 이해가 가실 거에요ㅠㅠ 

아무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과분한 사랑 감사히 받고 있어요...♡3♡ 

다음 화에서 봬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왕 1등!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ㅜㅜㅠ 달달.. 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2
끄우어워어어어ㅓ어!!!!!!!!!!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 율래 드디어 사구리네요 진짜 이날만을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 와와 작가님 글은 다 달달해서 율래가 사귀게 되는 장면은 얼마나 달까 내심 기대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엉첨 달달해요ㅜㅠㅠㅠㅠ 이태껏 중 제일ㅠㅠㅠ 장그래 저 저돌적인 자식 왤케 좋니ㅠㅠㅠㅠ 하 진짜 마음껏 염장 질러주세여 제발.. 작가님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3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 금손이세요 드디어 율래가 그렇고 그런사이가 되었군요ㅠㅠㅠㅠㅠㅠ석율이가 똥쭐탈모습이 상상가서 피실거리며 봤어요ㅠㅠㅠㅠ 맞닿음이라는 재목을 읽고 아 오늘 드디어 뭐가 터지겠구나 생각했는데 맞아서 너무 기분좋네요ㅠㅠㅠㅠ 늘 좋은글 감사해요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4
이틀만에 작가님이 오셨어여 헝헝 ㅠㅡㅜㅠㅡㅜㅠㅡㅜㅠㅡㅠㅜㅡㅜ 아... 드디어 완벽히 이뤄진 율래....!!!!! 이 글과 함께 달릴수있어서 전 정말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ㅠㅡㅜㅠㅡㅜ
9년 전
독자5
홍삼임다. 아 일단 쉼호흠 후하후하...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날이 이렇게 오긴 오네여ㅠㅠㅠㅠ 삽질이 길었던 지라 감동이 배가 되네여ㅠㅠ 적극적인 장그래 맘에 들어옄ㅋㅋㅋㅋㅋㅋ 당황하는 석율이라닠ㅋㅋㅋㅋㅋ 아 키스신 진짜 텍스트인데 왜때문에 폭풍설렘여...? 왜때문에 영상지원되지..? 근데 마지막에 서로 등 도닥여주는 장면이 참 짠하고 안타깝고 그르네여ㅠㅠ... 마냥 좋아할 수는 없는 게 좀 현실적인 거 같아서 마음 아픈데 그래도 서로 괜찮다고 위로해주니까 찡하네여ㅠㅠ 후하 암튼 오늘 진짜 잠 다 잤네여 앞으로 율래 연애할 일만 남았다!!!!!! 그리고 작가님 필력 정말 좋으신 것 같아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술술 읽혀여ㅎㅎㅎㅎㅎ 이런 금손으로 이런 율래를 써주셔서 감사함니다♥ 다음 화에서 봬여 빨리 봬여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
헉 ㅁ어머나 어머 ㅜㅜ세상에 드디어 얘네가 ㅜㅜㅜㅜㅜㅜ삽질만 하던 둘이 드디어..더럽..♥..ㅜㅜㅜ으아 진짜 감격스러움 ㅜㅜㅜㅜㅜ 막 말할때마다 실제 두사람의 모습이 떠올라서 설레 죽는줄 ㅜㅜ으아 미치겠다 얼른 둘이 염장질 제대로 싸질러주세요 ㅜㅜ받아들일 의향 백퍼입니다..사랑해여 작가님♡♥
9년 전
독자7
망고입니다... 진짜 율래 케미 좀 봐 ㅠㅠ 그래가 저렇게 용기를 내다니 진짜 짱이야ㅠㅠㅠㅠㅠㅠ 드디어 행쇼하는구나!!!! 율래 사랑해!!! 하지만 진짜 기쁜 일도 있으면 불행한 일도 있는 법 ㅠㅠ 앞으로 그 시련을 잘 헤치고 나가야지! 율래 파이팅 작가님 싸랑해요 이런 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ㅠㅠ♡♡♡
9년 전
독자8
흐핳핳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율래가 드디어 이어지다니!!! 담부터 더 알콩달콩하게 되다니!!! 저도 그래처럼 자꾸 웃음이 나네요ㅠㅠㅠㅠㅠ잘 읽고가요!
9년 전
비회원70.106
작가님 진짜 ㅅ....사랑합니다ㅠㅠ 계속 좋은 율래 부탁드림다
9년 전
독자9
떡볶이에요 후하후하 드디어 이뤄지다니ㅠㅠㅠㅠㅠㅠ이제 나만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30.169
제가 비회원이라 괜히 민폐일까 암호닉 신청안했었는데... 이건 뭐 할수밖에없어지네요ㅠㅜㅜ 저 암호닉 임예쓰 신청할게요!!!ㅠㅠㅠ 드디어 오랜 삽질이 끝나고... 이제둘이 평생 행쇼할일만 남았네여ㅠㅠㅠ끄업..ㅠㅠㅠㅠ그리구 작가님 진짜 글 잘쓰세요...작가님 필력...더..더럽..♥
9년 전
독자10
워메...너무 좋네요...흑..♥저도 암호닉 '행쇼' 신청할께여..와우..
9년 전
독자11
오늘은 여기에 누우면 되나요? ㅇ<-< 저도 암호닉...♥ '안영이'로 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키스해더해 더하란말이야ㅠㅠㅠ으헝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3
아... 드디어... 나도모르게 손과 발이 오그라들며 전율이 퍼집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와....... 와ㅜㅜㅜㅜㅜ와ㅏ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애들이행쇼르루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
오늘 잠은 다 잤어요!!!!!!
아!!!!!!!행복하다!!!!!!!!!!!!!!!!!!!!
ㅎㅎㅎㅎ후흫훙훙훙훙 기분 정말 좋아용
저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뽑뽀뽀'

9년 전
독자16
키스 다음도 나오나여ㅇㅅㅇ 작가님 손떨리네요....후하후하후ㅏ후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비회원118.128
이게뭡니까... 이렇게 키스하면 오옙니다....
작가님 정말 보자보자하니까 제가 보자기인줄아시나봐요...?
여보자기♥♥♥♥ 뽀ㅃ뽀

9년 전
독자17
아ㅜㅜㅜㅜㅠㅠㅠ너무좋아요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139
아ㅠㅠㅜㅠ너무 좋아서 작가님 처음글부터 다시 또 보고왔네요ㅡㅠㅠㅠ진짜 글 엄청 잘쓰세요ㅠㅠㅠㅠ계속계속 써주세요 꼭 보러올게요 ㅠㅜㅠㅜㅜㅜㅠㅜㅜ
9년 전
비회원60.46
사랑합니다ㅜ♥ㅜ.........
9년 전
독자18
어머나ㅠㅠㅠㅠㅠ둘이드디어ㅠㅠㅠㅠㅠㅠ더러뷰ㅠㅠㅠ한석율장그랴더러뷰ㅠㅠㅠㅠㅠㅠ아니어쩜글을이렇게...사람설레이게ㅠㅠㅠㅠ잘쓰시고그러세여?ㅠㅠㅠㅠㅠㅠㅠ몇번을설레이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69.74
아...돌아와요...작까님ㅜㅜ왜 안오시는거에요ㅜㅜ불을지펴주세영!!!
9년 전
독자19
작가님!!!!!!왜 안오시는거에영 ㅠㅜ 보구싶다구요
9년 전
독자20
아진짜너무 좋다 너무 설레네여 이게바로대리설렘인가여? 진짜 잘읽고있습니다 신알신은 당연히 했구여ㅠㅠㅠㅠ너무 좋아서 감동해서우는거에여ㅠㅠㅜ드디어 이뤄졌다니! 작가님이 장그래한석율 마음을 글로서 표현을너무 잘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엄청 몰입하고봤네여.앞으로의이야기기대하고있슴다잘볼게여♥️
9년 전
독자21
자까님...언제오레요..?
9년 전
비회원131.30
작가님 혹시 잊으신거에요??ㅜㅜ기다릴거에영 ㅜㅜ이제시작인뎅
9년 전
비회원30.169
님언제와여...ㅠㅠㅠ
9년 전
비회원30.169
자까님......말라가는 율래떡밥에 목이탑니다 어서와주세요ㅠㅠㅠㅜ뒷이야기궁금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언제 오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0.155
언제오시는겁니까??????........... 하 결국 다읽었네............ 아오 이 담백담백한 문체는 또 어떡하라고 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치겠다 네글자밖에 안써집니다 .. 작가님.... 저 비록 비회원이지만...... 네..... 하...... 기다려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4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여..진짜 신알신해놓고 시간날때마다 보는게 작가님 글이에요 너무 재밌어서 그런가봐요 유일한 신알신 작가님이신데 보고싶네옇ㅎ..괜찮으시다면 다음편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8년 전
비회원181.174
쟉가님................ 하 ㅠ 언제오실거야요 ㅠㅠ...... 완전기다리고 있는데에 ㅠㅠㅠ
이제 막 시작한 얘네 좀 어서 이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현기증 날듯!!!!!!!!11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ZE:A 임시완군 대학 자퇴? 한 정확한 이유가 23 하아아아아ㅏ아.. 04.11 20:12
ZE:A [변요한X임시완] 연우 (連雨) 21 김설 03.22 14:00
ZE:A [제국의아이들/임시완] 더 이상의 행복은 없다 00 02.27 15:00
ZE:A [변요한X임시완] 연우 (連雨) 16 김설 02.18 00:15
ZE:A [한석율X장그래] 맞닿음34 율래 01.17 22:04
ZE:A [한석율X장그래] 한 발짝, 성큼24 율래 01.13 22:06
ZE:A [한석율X장그래] 시작25 율래 01.09 22:04
ZE:A [한석율X장그래] 심야 영화15 율래 01.04 21:53
ZE:A [한석율X장그래] 집착, 혹은 질투16 율래 12.19 22:13
ZE:A [한석율X장그래] 열감기15 율래 12.17 21:51
ZE:A [한석율X장그래] 접촉 금지15 율래 12.14 21:44
ZE:A [한석율X장그래] 상사병26 율래 12.12 21:15
ZE:A [하정우x임시완] 제목 없음 3 야하아아 12.07 01:00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야하아아 11.26 21:12
ZE:A [카디/오일/김수현x임시완] 성석제 첫사랑6 두루미폴더 03.29 02:36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뀨ㅣ뀨ㅣ 03.02 00:08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온나 02.13 19:18
ZE:A [퓨전/우지호X임시완] 그때의 너, 그 날의 나12 악당 01.25 03:43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온나 01.13 18:50
ZE:A [임시완/박경] 회상22 순민민 01.12 20:35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온나 01.10 19:07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온나 01.08 10:13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온나 01.06 17:04
ZE:A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9 미인령 01.04 00:24
ZE:A 남쟈기의 은밀한 취미생활22 찌약 06.05 08:21
ZE:A 남작의 비밀스런 취미생활3 찌약 06.04 06:51
ZE:A 제국의아이들네 10남매; 01 베베과자 08.18 17:22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9:50 ~ 4/28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